자연은 결코 우리를 속이지 않습니다.
자연은 결코 우리를 속이지 않으며, 우리를 속이는 것은 종종 우리 자신입니다.——루소
결코 과거로 미래를 계획할 수 없습니다. ——Burke
시간은 날아가고, 나아가고, 치유합니다.
시간은 날개를 펴고 날아가고, 상처를 치유하고, 사라지고, 진실을 드러낼 수 있는 다재다능한 연기자입니다.
마음에 미치는 영향 중 시간과 중요성에서 첫 번째는 자연의 영향입니다.
마음의 모든 영향 중에서 자연의 영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간적으로 가장 빠르고 기능적으로 가장 중요합니다. ——에머슨
죽음은… 한 방에서 다른 방으로 이동하는 것 이상입니다.
죽음은 단지 한 방에서 이동하는 것입니다. 하나의 방은 다른 방으로 이어집니다. - 헬렌 켈러
중요한 원칙은 유연할 수 있고 유연해야 합니다. - 에이브러햄 링컨. p> 이것이 바로 과학의 본질입니다. 무례한 질문을 하면 적절한 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과학의 본질입니다. 무례한 질문을 하면 그 길로 가는 것입니다. 정답을 향한 길. ——Jacob Bronowski
과거의 위험은 인간이 노예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과거의 위험은 사람이 노예가 되는 것이고, 미래의 위험은 인간이 로봇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에리히 프롬
지식은 보물이지만 실천이 열쇠입니다.
지식은 보물창고, 실천은 보물창고의 문을 여는 열쇠입니다.——풀러
황금률은 없다는 것입니다.
진짜 황금률은 세상에 황금률이 없다는 것입니다.——G.B.Shaw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은 내면과 외면의 감각이 여전히 진실된 사람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내면과 외면이 조화로우며, 성인이 되어서도 여전히 동심의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다. . ——에머슨
사랑으로 뭉친 열 명의 남자는 만 명이 함께 실패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랑으로 뭉친 열 명의 남자는 만 명이 따로 실패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열 명의 남자가 사랑으로 뭉치면 만 명이 실패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토마스 칼라일
상상력은 사실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상상은 현실과 분리되어서는 안 됩니다.——A.N. Whitehead
모든 이야기에는 양면이 있습니다...
모든 이야기는 양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적어도 양면.——앤 랜더스
오늘은 어제가 아닙니다. 우리 자신은 변합니다. 그러면 우리의 일과 생각이 항상 건강하려면 어떻게 계속 같을 수 있습니까?
오늘은 어제와 다르다. 우리 자신도 변하고 있다. 그러니 우리의 일과 생각도, 결코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으려면 ——토마스 칼라일은 어떻게 변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사랑만이 원자의 힘을 방출할 수 있으므로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것이 아니라 인간을 위해 작용할 것입니다.
오직 사랑만이 원자의 힘을 인류에게 해를 끼치는 대신 인류에게 유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W. A. 피터슨. >
쓸 줄 알면 인생은 길다
잘 쓰면 인생 ——세네카
진실의 가장 좋은 친구는 시간이다. 적은 편견이고 그녀의 변함없는 동요는 겸손입니다.
진실의 가장 큰 친구는 시간이고, 그녀의 가장 큰 적은 편견이며, 그녀의 변함없는 동요는 겸손입니다. 진실은 시간이고, 그녀의 가장 큰 적은 편견이며, 그녀의 끊임없는 불만은 편견이며, 그 영원한 동반자는 겸손입니다.——C
보려면 저녁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날이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밤이 될 때까지 사람들은 그날의 영광을 안다. ——소포클레스
깊은 시냇물은 부드럽게 흐른다
아직도 물이 깊다. ——셰익스피어
잡초란 무엇인가? —능력이 발견되지 않은 식물.
아직 발견되지 않은 식물의 가치.——에머슨
과학자는 알기 위해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발견하기 위해 알고 싶어한다.
과학자는 아무것도 알고 싶어하지 않으며 무언가를 발견하기 위해 무언가를 알고 싶어합니다. ——A. N. Whitehead
동물은 질문도 하지 않고 비평도 하지 않습니다. ***s.
동물들은 질문도 하지 않고 비판도 하지 않을 만큼 유쾌한 친구입니다. - 조지 엘리엇
말도 안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내일은 진실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하늘은 알고 있습니다. /p>
오늘은 말도 안 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내일은 진실로 판명될지 누가 알겠습니까? ——A. Whitehead,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