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덕에서 유우석의' 두정곡' 을 읽다

교토곡

돈 유우석

작가 참고: 경기는 오릉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오늘, 내가 그것을 들어 올렸을 때, 내 목소리가 말했다: "어디 있니?" 이것은 사직의 신호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경》을 참조하십시오.

오월의 원강이 제방에서 평류하면, 도시 사람들은 가지각색의 작은 배를 띄울 것이다.

영이 오랫동안 노래를 불렀는데, 애가가 이때부터 진동했다.

어린 포크는 천둥, 천둥, 난류모임, 성붕을 친다.

용은 빗속에서 떨린다. 함께 강물을 마시다.

중서령은 변동 상태에 있으며 귀족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뉜다.

첫째, 용기를 북돋우기 위해 싸웠지만 챔피언의 색깔은 떨어지지 않았다.

백승은 자신의 전기 기간이 있고, 고정된 비행할 곳이 없다.

풍속이 광란처럼 무겁다. 이때 우리는 구름과 강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기슭에 채색 깃발이 꽂혀 만두관을 비추고, 나삭스와 링파가 물속에서 장난치고 있다.

곡이 끝나면 사람이 흩어지고, 황혼을 걱정하다.

"수서지리" 에 따르면, "굴원은 5 월에 면라관일로 갔고, 토인들은 동정을 따라잡을 수 없었다. 큰 호수와 작은 배 한 척이 있는 사람들은 도움을 받지 못하고 "우리가 어떻게 이 호수를 건널 수 있을까!" 라고 노래했다.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기 때문에 경주용 게임이다."

이 시는 단오절에 굴원을 기념하는 첫 시이다. 기념적인 용선 경기는 한위 육조에서 형성되어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주초의' 각지의 용주 노사진' 은 용주 경주를 기록한 최초의 문헌으로, 삼국 시대에' 용주 경주' 가 이미 풍조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용주 경주' 는 굴원을 기념하는 최초의 문헌으로 양조 오군, 당대종곡, 위정이 남긴 자료다. 그중 위정은' 실록' 에서 "굴원 5 월 관일, 지라로, 토인들이 동정으로 쫓아가고, 호수가 배에 타면 도움을 받지 못한다" 고 썼다. 그는 "내가 어떻게 이 호수를 건널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드럼이 돌아오자, 경기 상정 () 이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는 것은 경주용 자동차의 극코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그 차는 빠르고, 노래가 울리고, 수륙 양용, 관중이 구름처럼, 군현이 곧다. 그 이후로 단오절 용선 경기는' 굴원 기념' 이라는 응집력 있는 주제에 통일되었다.

우리 고서에 잘 기재된 것은 주변 국가들에 의해 자주 쟁탈당하는데, 예를 들면 용주 경주와 같이 한국을 거의 유치할 뻔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행히도 우리의 국력과 국제적 위망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는 것은 낡은 중국이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실제로 한국도 용선 대회에 참가했다. 한국에는 우리 초문화와 비슷한 풍습과 지명이 많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강릉이라는 지명은 초나라 최초의 도성으로 굴원을 기념하는 용선 경기도 초국의 동정호 유역에서 기원했다. 한국이 확실히 일찍 이 행사를 벌인 것으로 추정된다. 한국과 추 문화가 왜 이런 유사점을 가지고 있는지 역사가에게 맡겨 연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