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와 고시는 무엇인가

1. 고시에 관한 수수께끼 (고시에 관한 수수께끼는) < P > 고시에 관한 수수께끼 (고시에 관한 수수께끼는) 1. 고시에 관한 수수께끼는

1 이다. 혼자 도로여행 (시 한 편) < P > 답과 해결: 주인 없는 외로움 남송시인 육유에서 나온' 부산자 영매')

2, 안식향 (A 형 시) < P

3. 고대 수도의 첫 번째 꽃은 비단 (A 형 시) < P > 답과 분석이다. 장안 회망, 수놓은 무더기 (장안은 Xi 안의 옛 명칭으로 중국 4 대 고도 1 위, 세계 4 대 고도 중 하나). 산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꽃나무가 무성하며,' 장안 회고 자수 더미' 라는 시구는 당대의 시인 두목에서 나온' 청궁' 시에서 나온 이 장면을 묘사한다.

4. 주인은 손님 (시 한 편) < P > 의 대답과 분석을 거부했다. 내 뒤에 다음 세대는 어디에 있는가? 주인은 손님을 접견하기를 거부하기 때문에 참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도 여러 번 방문하지 않는다. 이 시는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는가?" 이 수수께끼를 생생하게 해석할 수 있는 것은 당대의 시인 진자앙의' 유주성루기'

5. 소개팅 거부 (시 한 편) < P > 와 분석: 친구를 만나는 것이 거의 어렵다. "밀어내기" 이기 때문에 당연히 "만나고 싶지 않다" 고 해서 "만나지 않는다" 로 단순화할 수 있다. 친구가 만나니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는 이 시는 수수께끼의 뜻에 딱 들어맞는다. 당대의 시인 두보의' 위발처사 증정' 에서 나온 것이다. < P > 확장 데이터: < P > 소개: < P 수수께끼는 중국 고대 민간에서 기원하여 천년의 발전을 거쳤다. 그것은 중국 고대 노동인민들의 집단적 지혜가 창조한 문화의 산물이다.

2118 년 6 월 7 일, 리델은 국무원에 의해 두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될 수 있도록 비준되었다. < P > 바이두백과-수수께끼

2. 수수께끼에 관한 고시 < P > 백조는 날아가고, 새는 돌아가지 않고, 눈은 마주 보고, 8 월 호천은 날지 않고, 산과 등이 만나는 백초 주름은 인치 빛이 4 시와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다음 날, 연엽이 왕, 밤 삼횡을 보내며 말을 모퉁이에 남겨 두었다.

답변 1: 남편과 함께 성공하고 싶습니다. (나는 가장 많이 대답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보고 나니 정말 어렵다. 내가 짐작할 수 없는 이유는 이 십자말 풀이가 고대인들이 쓴 것이기 때문이다. 이 시의 많은 용어는 모두 고대 문어 어휘이다. 이 시는 남자가 여자를 추구할 때 여자가 남자에게 준 것이어야 한다. < P > 구체적인 추측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 번째 문장' 8 월 호천은 날지 않는다',' 에너지' 자 왼쪽 부분은' 8 월' 과 비슷하고, 오른쪽 부분에는 기러기 두 마리가 날고 있다. 마치 날자, 비날자 같다. 네 번째 문장에서' 산환길목 백초접' 은' 합' 이 되어야 한다. 이 단어의 표기법을 봅시다. 위아래는 모두 변형된 "산" 이다. 다섯 번째 문장' 인치광은 사계절과 같지 않다' 라는 단어는' 장' 으로,' 인치' 와 비슷하고, 획도 같고, 모양도 비슷하지만, 아무리 써도 장존이는 결코 같지 않을 것이므로, 이 해법을 가장한다. 여섯 번째 문장에서 연잎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하늘' 자는' 남편' 을 의미한다. 다음 말은 해독해야 하고,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 P > 일곱 번째 문장 "천년일석에 가로줄", "돈", "계피" 두 글자의 각 부분에 "가로줄" 을 더하면 "예" 자 (그 중 "계서" 오른쪽에 가로줄을 하나 더하면 "월" 이 되어야 한다. 여덟 번째 문장 "각궁은 말 줄로 비어 있다". 나는' 칼' 부분을 남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디에 놓아야 하나요? 마선은 종종' 격' 이나 전쟁터의 의미와 연계되어 있으며,' 도' 와' 격' 은' 성' 자로 합쳐진다. 이 수수께끼에 대해 나는 게시물에서 "내가 이 수수께끼를 짐작했을 때는 이미 늦었다. 친구들은 내가 그녀와 분리 할 수 없다고 말했다 ..." (뜻은 같지만 문장은 잘 기억나지 않는다) 나는 수수께끼시를 붙인 사람이 쓴 것으로 의심된다. < P > 만약 우리가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그릴 수 있다면, 이 시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한 젊은 소년이 군대에 갈 것이다. 떠나기 전에, 그는 그가 줄곧 흠모해 온 그 소녀에게 줄곧 남자아이의 마음속에 숨어 있었지만, 감히 말하지 못했다. "내가 돌아온 후에 나와 결혼해 주시겠습니까?" " 。 결국, 소녀들은 비교적 수줍어합니다. 그녀는 소년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매우 총명하다. 그녀는 소년에게 말했다. "만약 네가 나의 수수께끼를 추측한다면, 나는 너에게 약속할 것이다." ... 그 소년은 의심으로 군대에 입대했다. 그는 수수께끼를 풀지 않았기 때문에, 혹은 그의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그는 이 여자와 사귀지 않았다. < P > 그가 부대에서 돌아왔을 때, 이 수수께끼시는 한 소녀가 그에 대한 깊은 기대라고 짐작했고, 소녀는 결혼했다 ...' 남편과 성공하고 싶다' 는 대답으로 볼 때, 이 시는 여자가 남자를 좋아하지만, 그녀는 남자가 밖에서 자신을 단련하기를 바라고, 아이의 일만 생각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녀는 남자가 앞으로 자신의 기술을 단련하고 자신과 함께 성적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 < P >' 새가 날아가다',' 돌아오지 마라',' 백초가 부러졌다',' 군을 보내라' 등의 문장에서 이 시는 송별작이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그리고' 나는 마음이 하나 있다',' 나는 날고 싶지 않다' 라는 문장에서 남자에 대한 권고의 뜻을 알 수 있다. 남자가 안심하고 군대에 갈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그' 하룻밤 천년' 은 주인공에게' 기다릴게' 라고 분명히 말하고 있다. < P > 그리고 우리가 추측하는' 마처' 는' 고' (무기) 라는 단어와 관련이 있어야 하며, 우리가 추측하는 남자가 주로 군대에 가는 것과 대체로 맞아야 한다. 답 2: 나는 너의 유일한 (답이 많음) 1.2 가 되고 싶다. 후천은 8 월에 날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즉' 후천' 은' 8 월' 을 빼고' 고모 2' 를 남기는 것이다. 함께' 성' 과' 산고리' 라는 글자가 매우 조화롭다. "인치광은 사계절과 다르다", 즉 "인치" 는 "일사" 와 다르다. 만약' 일' 자를 빼면,' 일' 과' 도', 즉' 리' 와' 너' 라는 글자가 해음되어 하늘과 나뭇잎을 연결시켜 너를 데려다 준다. 자연적으로 지평선은 대지와 나뭇잎과 연결되어 있다.

"흙" "잎" 은 당연히 "땅" 이다. ⒊' 천년밤' 은 가로선이고,' 가을' 자를 세로로 하고,' 밤' 자는 높은 글자, 일방적,' 1' 은' 세로' 를 의미하고, 가로줄을 더하면' ⒊' 뿔궁공' 만 갈 수 있다 "독특함" 과 "독특함" 은 같습니다. 답 3: 저는 당신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이 수수께끼는 추측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그것은 대만성에서 와서 번체자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 P > 예: 8 월 후천은 날지 않고, 왼쪽은 8 월과 같고, 오른쪽은 산휘로 길목, 풀은 짚 (땔나무), 가구, 태평함 (생생한)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봄이 될 때. < P > (좋은 날씨)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311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 P > (비길 데 없는)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다) 봄빛이 정원에 가득 차서,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 P >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다. 고정명경 중 얼마나 귀여운 자물쇠 (자기 연민, 만남 밤, 품용변색) 가 다음 시의 제목을 짐작할 수 밖에 없었다. 당정곡: 왕손씨는 인진을 놓지 않고 9 월의 가지들은 귀밑머리에 가깝다. --거당 피데이 휴무: 잔화가 다 떨어지고 향기가 피었다. 그것은 꽃의 왕이라고 불린다.

-모란용: 에메랄드 조 붉은 목 망토 금옷, 두 사람은 모래사장으로 돌아온다. 원앙탕. 래고: 비가 꽃을 미워하고, 울 때 춘향을 듣는다. < P >-자귀만의 고시, 수수께끼: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봉신연의' 속 인물), 이백과' 우리 선생님' 을 시켰고, 그는' 약 따러 가라' 고 대답했다.

3. 고시와 수수께끼 전집 < P > 답: 반딧불 < P > 당대의 시인 이백은 오행시' 반딧불이송' 을 쓴 적이 있다 하늘이 아니면 월성이다. " < P > 시 전체가 생동감 있고, 선명하고, 자연스러우며, 비유, 과장, 상상력의 아름다움이기도 하다. 우선, 비흥에서 하늘이 어두울수록 반딧불이가 밝아져서' 빛' 이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비는 나갈 수 없고, 바람도 나갈 수 없고,' 등' 보다 못하다. 그래서 반딧불이의 특성은' 어려움',' 더' 라는 두 글자로 딱 알맞게 쓰여졌다. 만약' 이 승승장구의 한 부분이라면, 눈의 전망은 상상의 장면으로 급격히 올라간다. "월성" 은 휘황찬란하고, 장려하며, 야심차고, 경지가 충만하다. 건강하고 발랄한 소년 이백이 종이에 뛰어올랐다.

4. 시 수수께끼와 답안 < P > 1.7 선녀는 동영 (시 한 편) < P > 의 답안과 분석을 사랑하게 되었다. 나는 원앙만 부러워하고 신선은 부러워하지 않는다. 칠선녀와 동영 사이의 사랑 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다. 선녀로서 칠선녀는 천국의 생활을 원하지 않지만, 인간 원앙 같은 커플 생활을 좋아한다. 나는 원앙만 부러워하고 신선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는 이 시는 당대의 시인 육지의' 고의장안' 에서 나온 이 신비를 형상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2, 도로 여행 (시 한 편 연주) < P > 답과 분석: 주인 없는 외로움 (한 사람의 여행, 설명 남송시인 육유에서 나온' 부산자 영매')

3, 안식향 (A 형 시) < P 이 말은 당대 시인 맹호연의' 춘효' 에서 나온 것이다.

4. 고도 제 1 화는 금단 (A 형 시) < P > 답과 분석이다 산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꽃나무가 무성하며,' 장안 회고 자수 더미' 라는 시구는 당대의 시인 두목에서 나온' 청궁' 시에서 나온 이 장면을 묘사한다.

5. 사계절 (시 연주) < P > 답안과 해명: 춘하 가을겨울 (담박: 흔히 볼 수 있는 의미는 담박하고,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아무것도 따지지 않는다. 사계절은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뉜다. 춘하 가을과 겨울을 상관하지 마라' 라는 시는 노신의' 자조' 에서 나온 이 신비를 형상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5. 답이 있는 고시는 무엇입니까?

고대 수수께끼시

하나,

는 빨간 모자와 큰 흰 가운을 입고 있다.

걸음걸이가 흔들하며 수영이 안정적이고 빠르다. < P > 답 (거위) < P > 2 < P > 이조 < P > 가을 잎 세 개가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강을 건너면 반드시 대나무로 비스듬히 들어간다. < P > 답 (바람) < P > 3 < P > 수천 줄, 만 줄, < P > 가 물에 빠지면 보이지 않는다. < P > 답 (비) < P > 에는 익명의 십자말 풀이시가 있다. < P > 이백의 말은 세상을 놀라게 하고, < P > 시는 심오하고 독특하다. < P > 는 중국을 두루 돌아다녔고, < P > 수중에서 달을 건지는 것은 헛소문이다.

a: 기. 이 시는 매 문장의 두 번째 글자 안에' 백수' 라는 단어, 즉' 길' 이 박혀 있다. 그래서 < P > 라는 시는 상감시, 이합시이기도 하다. < P > 다음 노래는 이와 비슷하다. < P > 출장 중인 사람은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없다.

천목이 타서 백전침몰하다.

대답은' 예' 입니다.

6. 시에 관한 고전 수수께끼와 답안 < P > 바이두문고에 가서 전체 내용 확인 > 내용은 사용자: 합수 1 에 관한 시의 고전 수수께끼와 그 답안 1, 탐침 봄맞이 답안 및 해결: 살구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이 말은 송대 시인 예소옹의' 유람할 가치가 없다' 에서 나온 것이다. 영주권 (시 연주) 답과 분석: 봄바람은 옥문 (녹색은 봄의 상징이고,' 카드' 는' 끼다' 라는 뜻으로' 지나갈 수 없다, 지나갈 수 없다' 라고 할 수 있다. < P >'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못한다' 라는 시는 이 수수께끼를 설명할 수 있다. 이 말은 당대의 왕지환의' 량주어' 에서 나온 것이다. 3. 열애 중인 연인 (시 한 편) 의 답안과 분석: 당신은 영원히 상대방을 느끼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열애 중인 사람의 지능이 낮고, 상대방의 장점과 단점을 받아들일 수 있으며, 싫어하지 않습니다. "만나서 늦게 미워한다" 라는 이 시는 마침 이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이 말은 당대 시인 이백의' 홀로 경정산에 앉는다' 4 에서 나왔다. 이 생은 풀 (시) 을 위해 대답하고 분석하지 않는다. 우리 세대가 쑥인 (풀은 평범하고 기개가 없고 경멸을 받는 사람) 이 아니다. 수수께끼는 "나는 평생 평범한 사람이 될 수 없다. 우리는 쑥인인가?" 라는 시는 이 수수께끼를 생생하게 해석할 수 있다. 당대의 시인 이백의' 남령 자제가 상경하지 않는다' 에서 나온 것이다.) 5. 사라짐 (시 한 편) 답과 해석: 백산무새 (사라지는 것은 소리도 없고 흔적도 없다는 뜻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P >' 절대' 는 멸종의 의미다.' 백산무새' 라는 시는 당대의 시인 류종원의' 강설' 에서 나온 이 수수께끼를 형상적으로 해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