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동안, 그는 성실함으로 자만하여 자신의 성적을 내고, 일생동안 항전을 주장했다. 일찍이' 메금 10 론' 과' 구의론' 에 출연해 뛰어난 군사적 재능과 애국 열정을 보여주며 송치시와 이학자 주와의 깊은 우정을 유지하고 정성을 다해 통치했다. 항금과 민족 부흥은 그의 작품의 주요 선율이다. 그중에서도 영웅의 길을 잃은 비탄과 강자가 빈둥빈둥 노는 분노는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강남 농촌 사계절의 전원 풍경, 세태 인정, 민속풍도 생동감 있고 섬세한 필치로 묘사했다. 그의 단어 제재는 광범위하고 선인의 전고를 잘 활용한다. 풍격이 두껍고 호쾌하며 섬세하고 부드럽다. 그는 수시의 기초 위에서 단어의 의경을 크게 발전시켜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였다. 후세 사람들은 "수 신" 이라고 부른다. 그의 시는 또한 칭찬받을 만하다. 특히 그의' 강력한 펜, 교묘한 수렴, 올바른 균형의 이론의 바람' 이다
신 기아의 자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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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아" 라는 책, 600 여 자가 있습니다.
강한 애국주의와 전투정신은 신조어의 기본 사상 내용이다. 이것은 먼저 그의 단어' 천천' (객담 명성) 과' 깨진' (진통부장어) 에서 그는 북방에 대한 그리움과 금에 대한 전투 기억을 끊임없이 반복했다. 또한,' 하심랑' (진동복은 동양에서 세배를 온다) 과' 물고기를 만지다' (석춘은 이미 바다에 내려간 지 오래다) 에서 그는' 잔수 잔산',' 석양 단장' 등의 단어를 이용해 남송소 조정에 풍자하여 편안 일각, 북상하지 않는 불만을 표현했다 야망은 쓸모가 없어 감추기 어려운 말 속에 나타난다. 그의 회고 명작' 물 (상건강각)' 과' 물 (남간쌍계루)' 에서 그림 같은 강산과 영웅에 직면하여 그의 원대한 포부를 불러일으켰고, 영웅의 무용지물의 감개무량도 표현했다. 이상과 현실의 격렬한 충돌은 그 단어의 비극적 기조를 구성한다.
신사는 소식 () 사의 기초 위에서 제재의 범위를 더욱 확대하여, 거의 무심코 단어에 들어갈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예술적 성취에서 신조어는 생동감 있고 과장된 묘사와 상상력으로 대담한 풍격을 형성했다. 그의 전투 실천으로 인해 전투 장면을 표현할 때 기세가 웅장하고, 의경이 넓은 경지를 창조할 수 있으며, 글이 생동감 있고, 필묵이 충만하다. 신조어는 비흥 하숙의 수법을 많이 사용한다. 예를 들어,' 물고기를 만지다' (몇 차례의 풍파를 더 분산시킬 수 있다) 에서 시인의 봄에 대한 소중함과 불평의 태도는 당국에 대한 모순 심리를 암시한다. 시인이' 미인 바닐라' 의 전통적인 표현 방식에 뚜렷한 영향을 받은 표현이다.
일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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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사춘기. 그것은 두난이 23 살이 되기 전에 끝났다. 이것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왕성한 시기이다.
1 16 1 년, 김주안양이 대거 남쪽을 침략했다. 스물두 살 때 신 포기는 2000 명을 모아 제금 깃발을 들었다. 얼마 후, 그는 또 군대를 이끌고 강정봉기의군으로 가서 강정중송 () 을 설득하여 대업을 이루었다. 1 162 년, 신기질은 남도에 봉기군에 연락하여 송문제를 귀속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뜻밖에 한강간 장안국이 강정을 죽이고 군대를 이끌고 금에 투자하러 갔다. 신 씨는 돌아오는 길에 이 소식을 알게 되었다. 신 기병은 50 여 명의 기병을 이끌고 김영을 기습하여 한간 장안국을 생포했다. 이 수법은' 강음, 겁쟁이가 일어서고, 성천자가 보고 탄식한다' 는 것이다. " 그 이후로, 신화 제나라 는 남부 송나라, 공식 서명 문장 강음 에 망명.
둘째, 젊은 사람들:
1 162 부터 1 18 1 년, 신화 23 세부터 42 세까지 평생 벼슬을 합니다 이 시기의 신 기아는 야심차고 야심차다. 그는 일련의 강연을 해서 금호국 방략을 강력히 권했다. 그러나 그의 의견은 권력자들에 의해 채택되지 않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서명부터 지사, 승옥에서 위문사절까지 선고했다. 그의 벼슬길은 비록 변덕스럽지만, 성과는 탁월하다. 그가 여주를 맡은 지 겨우 반년밖에 안 되어, 현지의' 황무지' 가 떠내려갔다. 그는 호남 좌진에서 지휘하여' 비호군' 을 창설했다. "웅진변의 성군은 강에서 가장 높은 군대다." 그는 정치적 두뇌가 분명하고 국가와 인민을 배려하는 좋은 관원이다.
셋째, 중년 및 고령자:
1 182 부터 1202 까지 43 세에서 63 세 사이입니다. 이 기간 동안 53-55 세를 제외하고 푸젠에서 중외관원으로 두 차례 탄핵을 당해 강서 고향에서 18 년을 보냈다. 이는 그가 평생 은퇴를 강요당한 시기였다. 오랜 은둔 생활에서 그는 전원과 산천을 그리워하며 도연명을 우러러본다. 그는 대량의 전원어와 산수사를 썼는데, 향토적인 기운이 짙다. 그의 애국적인 열정도 일부 노래와 답사에서 강하게 표현되었다.
넷째, 만년:
1203 년부터 1207 년까지 신 포기는 64 세에서 68 세 사이입니다. 신 기병은 64 세 때 여전히 오랜 여가와 집안일에도 불구하고 부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러나 완성되지 않아 기각되었다.
66 년 가을부터 신기병은 납산에서 사는 것을 멈추었다. 그는 종종 부름을 받았고, 심지어 병부 시랑, 수도 추밀원의 직위를 수여받았지만, 늙고 병이 많기 때문에 그는 항상 68 세에 세상을 떠났다.
성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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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망명자를 모집하고, 군대를 훈련시키고, 농경을 장려하고, 부패를 단속하고, 민생 안정을 중시하는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다. 그는 평생 항금을 고수했다. 미금 10 평' 과' 구평' 의 주석에서 당시 정치군사상황을 상세히 분석해 유목민족의 실력을 과장하고 타협 항복을 주장하는 오류를 강력하게 반박했다. 작전 준비를 강화하고 사기를 북돋워 중원을 회복할 것을 요구하다.
그의 말은 국가 통일의 애국 열정을 회복하고, 큰 뜻을 토로하기 어려운 비분을 토로하고, 남송 상층 통치그룹의 굴욕적인 항복을 폭로하고 비판하려고 애썼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예술 풍격이 다양하고 대담함을 위주로 한다. 열정은 관대하고 비장하며 필법이 강건하여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른다.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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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존하는 단어 629 수는 송대 중 가장 많다. 단어의 제재가 광범위하고, 풍격이 다양하며, 관대하고 비장한 애국사가 그 주된 선율이다. 이 단어들 중에는' 영어악' 회고경구구 북정,' 물' 덩건강정,' 파진' 진동복부장어,' 보살' 강서건구벽 등이 있다. 여가 생활에 관한 단어 수가 가장 많은데, 이 단어들은 종종 여가 시간에 어쩔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하는데, 그 정신은 여전히 애국적인 단어에 부합한다. 예를 들어, "호수 새 집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맹갈매기" 등 많은 단어들이 이런 감정을 담고 있다. 농촌 생활을 묘사한 단어들은 신선하고 소박하며, 언어가 소박하다. 예를 들면 (청평악) 마을집, 극촌집, (서강월) 황사로 야행, (라쿤계사) 장산길은 모두 생동감 있는 농촌 풍토화이다. 신 기질시에도 정설이 있다. (청평악)' 봄밤 깊은 잠' 과 같이 감동적이다. 신 기아가 오늘 쓴 시는 133 곡이며 내용과 스타일은 그의 단어와 대체로 같다. 신기질 작품은 현재 17 편이 있는데, 대부분 낭송, 공개편지 등 응용사를 위해 신기질의 주장과 전략을 잘 보여준다.
송대 신기질사 버전이 비교적 많은데, 주로 4 권본과 12 권본이 있습니다. 4 권 본명은 원래 지아 () 로, 갑 (), 을 (), 병 (), 정사회 () 로 나뉘어 송각본 () 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현존하는 희구글 () 의' 그림자' 본과 당송 () 의 명가' 권 12, 본명 자와 단문, 송대는 전해지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인본본은 네 가지가 있다. 1962 년 중화서국 상하이 편집장이 덩광명' 작법사 연보 주석' 을 출판했다. 1975 상하이 인민출판사에서' 자와 단문' 을 출판한 학교 기반.
신 기병은 재임 기간 동안 유민을 모집하고, 군대를 훈련시키고, 농경을 장려하고, 부패와 싸우고, 민생 안정을 중시하는 조치를 적극적으로 취했다. 그는 평생 항금을 고수했다. 미금 10 평' 과' 구평' 의 주석에서 당시 정치군사상황을 상세히 분석해 유목민족의 실력을 과장하고 타협 항복을 주장하는 오류를 강력하게 반박했다. 작전 준비를 강화하고 사기를 북돋워 중원을 회복할 것을 요구하다. 그의 반금 건의는 채택되지 않아 주와 파의 타격을 받았다. 일찍이 장기간 직장을 떠나 강서상라오, 납산에 거주한 적이 있다.
만년에 써 본 적이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병으로 죽었다. 그의 말은 국가 통일의 애국 열정을 회복하고, 큰 뜻을 토로하기 어려운 비분을 토로하고, 남송 상층 통치그룹의 굴욕적인 항복을 폭로하고 비판하려고 애썼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예술 풍격이 다양하고 대담함을 위주로 한다. 열정은 관대하고 비장하며 필법이 강건하여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른다. 신사는 수시의 호방한 사풍과 남송초 애국사인의 전투 전통을 계승하여 단어의 경지를 더욱 개척하고 단어의 소재를 넓혀 무심코 할 지경에 이르렀다. 또한 시, 산문, 사부 등 다양한 문학 형식의 장점을 창의적으로 종합해 단어의 표현 형식을 풍부하게 해 신사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했다. 신사호는 놓아두지만, 동시에 거두고 저축하고, 침울하고, 명쾌하고, 격려하고, 매혹적이다. 그는 구상적인 수법과 기이한 상상력을 잘 활용해 자연의 산, 물, 바람, 월, 풀, 나무에 감정과 성격을 부여하고 희망을 걸었다. 그는 또한 민간 구어를 잘 흡수하는데, 특히 전전 () 과 용사 () 와 선인의 시사 () 를 인용하는 데 능숙하며, 늘 약간 개조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한다. 그러나 어떤 작품들은 전고와 논거가 너무 많아 애매하고 답답하다. "사쿠전서 총목 요약" 은 "그 말은 관대하고 오만하여 악사들의 갑작스러운 변조를 위해 눈에 띄었다" 고 말했다. 오씨의' 연밥시' 는 신작헌이 단독으로 시를 쓰며 고금에 관계없이 필법이 깊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를 들면 논론, 맹, 시서, 좌씨춘추, 남국, 이소, 사서, 한, 세설, 현학, 리, 두보 ""
파진 () 으로 유명하며, 장사 () 진동복의 지난 일을 증정하여 영유악 (), 경구 (), 구 북정 (), 수룡음 (), 덩건강 (), 마음정 (), 보살 () 그러나 어떤 작품들은 포부가 실현되지 못해 생긴 부정적인 감정도 드러낸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
신 qiji 는 "내 인생의 자존심 이다." " 성실함 때문에 자만하고, 성취로 자신감이 있다. "("범카이작헌서 ") 그는 육유와 마찬가지로 남도 후 북벌 회복을 견지하는 대표 인물이다. 그도 민본사상으로 북벌 사업을 바라볼 수 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복원은 단지 조상을 위한 것이고, 나라를 위한 것이며, 국민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또한 주와 천하의 현명하고 용감한 사람도 사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 ("구의안") 그는 또한 군사가의 안목으로 쌍방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적을 막아 구국 3 원칙을 제시할 수 있다. "1 일은 너무 급해서는 안 되고, 2 일은 선심해야 하고, 3 일은 패배할 수 있다." ("구의안")
신 씨는 체계적이고 명확한 문학적 주장을 남기지 않았지만, 일부 글에서 그의 문학적 성향 중 일부를 알 수 있다. 그는 "오늘과 과거에는 수천 개의 증오가 있다. 우리 헤어져야 하나요? 강머리는 폭풍이 아니며, 지구에도 걷기가 어려운 곳이 없다. " (Partridge Sky) 그는 문학 작품의 정서적 역할을 중시하고 문학이 의미 있는 사회 내용을 반영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는 또한 "시는 음침한 경영을 하고 있다" ("천천천"), "시는 생명이 있고, 일월은 새로운 일자리가 있다" 고 말했다. (물 회전) 은 그가 진지한 글쓰기 태도를 주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는 또한 말했다: "나는 아름다움에 관심이 있지만, 나는 똑똑할 생각이 없다." ("임강선") 은 그가 호방한 스타일을 특히 추앙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도 도연명 침묵 속의 오만함에 깊이 탄복했다. 이런 심미적 재미도 그의 품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신조어의 사상 내용
신사의 내용은 소사보다 더 광범위하여, 진정으로' 무물무의식' 의 지경에 이르렀다 (유희재' 예, 단어, 곡략').
신조어 중 가장 집중되고 진보적인 사상 내용은 애국사이다. 신 기아는 일반 작가가 가지고 있지 않은 군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먼저 애국전사이고, 그 다음에 시인이기 때문에, 그의 애국의 단어는 가장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슬픈 노래는 관대하고, 침울하며, 한 곡은 그를 잇는 말이다." (서홍 "서원 총담" 권 4)
그래서 애국적인 말로 볼 때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자기체험, 자기이미지, 자기감정을 표현하는 작품들이다.
그들의 전투 생활을 기록하거나 그들의 전투 생활을 추모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단어들은 다음과 같은 단어 역사상 유일무이한 작품이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만 명의 병사와 정예기병을 데리고 그들과 함께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연빙야음후? 한화살은 보통 김종 이모를 향해 날아간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오늘 봄바람이 흰 수염에 물들지 않았다고 한숨을 내쉬지만, 나는 나무를 심는 책을 위해 만 자를 얻었다. (자작절)
이 단어 상곤은 "광동신 4 년, 남방 비적 반란, 중원민이 모여 벌떼를 모았고, 나는 비둘기 이천 원을 맛보고, 서기를 위해, 그림에 따라 수복하고, * * * 징병 25 만 원, 돈을 내고 북으로 갔다" 고 묘사했다. 다음으로, 과거의 추억으로 인해 이상이 허사가 된 슬픔과 감개무량함을 쓰겠습니다. 그러나 신 유기병은 씁쓸하고 분개하지만 우울증은 아니다. 그가 기분이 우울할 때, 그는 여전히 위풍당당한 정신을 유지하고, 예리하게 진취적인 태도를 유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는 다른 애국자인 진씨와의 듀엣에서 자신이 중용되지 않는 슬픔과 분노를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확고한 신념을 표현했습니다.
사람의 마음에는 차이가 없다. 곡농에게 물어보니, 결국 중국이 몇 번이나 나뉘었느냐? 피와 소금의 차는 아무도 묻지 않고, 뼈만 거두고 천리를 거둬들인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만약 눈이 잘렸다면, 이 강은 닫혔을 것이다. 나는 네가 한밤중에 춤을 추는 것이 불쌍하다. "사람의 마음은 죽은 것 같다." " 손을 써보고 하늘을 보태다. (그는 xinlang)
신 기질도 시국에 대해 논평하고, 천하를 의논하고, 국가의 운명에 관심을 갖고, 광복대업을 진술하고, 항복 세력을 비판하는 글이 많다. 이 말에서 그는 공허하게 하소연하고 불평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다해 하소연하고, 울고, 외치고, 격려했다. 예를 들어, \ "보살 야만인 \":
얼마나 많은 행인들이 어고대 청강 사이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가. 북서쪽 장안을 바라보니, 가난한 산이 무수하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저녁 무렵, 강물이 근심하고, 산 속의 자나무.
항금 사업의 무거운 장애물을' 무수한 큰 산' 에 비유하고, 적에 대항하여 나라를 구하는 힘을 강동류에 비유하여 막을 수 없다. 정말 충절의 분노로 형용할 수 있다.
신 기아의 애국사는 각종 제재를 통해 표현된 것인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가사이다. 신의 영화시에는 그리움의 쓴맛이 거의 없다. 대부분 북벌회복을 장려하는 것이 영회시의 내용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축사를 예로 들어 이렇게 썼다. "만리를 세면, 너의 명성과 이로는 모두 진유 위에 세워진 것이다. 공개적으로 아세요? " "내년에 그를 기다리고, 건곤의 일을 정돈하고, 남편을 위해 살아라." "수룡은천가수한남 간상서"
두 번째는 산수시를 쓰는 것이다. 신사의 많은 애국명작들, 예를 들면' 염노교',' 내가 기러기',' 수추 이청추',' 보살만어곡대강',' 추노소년은 근심을 모른다',' 영원한 행복',' 남향자',' 남향자' 등이 있다 예를 들어 \ "수월 용 숨겨진 \" 는 말했다:
가을의 남방은 텅 비어 서늘하고, 강물은 하늘과 함께 흐르고, 가을은 더욱 창망하다. 먼 곳의 심연의 눈, 근심 * * * 미움, 상투를 바치다. 서쪽의 태양이 이 층을 비스듬히 마주보고, 먼 하늘에서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려와 나는 강남에서 떠돌아다니는 유자였다. 나는 오걸이를 보고 칼럼을 찍었지만 아무도 참석하지 않았다.
세 번째는 향수입니다. 양신이 제 1 교향시의' 영옥락정구 북정 회고' 라는 시로 평가된다면, 상간 () 이' 복원한다는 뜻으로 손류 ()' (송향풍' 악부여론'); 손유는' 삼국진 상황이 오늘과 다르다',' 오초의 연약함은 사슴을 쫓기에 충분치 않다',' 천하무물,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야 한다' 는 논조를 비판하기 위해서다. 주의 에 대한 탐사 의도 에서, 그래서 송문제 를 후회; 송문제를 동정하는 것은 당국에 전철을 밟지 말라고 경고하고 섣불리 군대를 동원하기 위해서이다. 마지막으로, 감상적인 염파와 염포는 자기가 태어날 때를 만나지 못하고 중용되지 않는 것을 감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상명언) 영고를 빌려 현재를 풍자하는 것은 더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다.
애국사 외에 신 기아 외에 다른 많은 단어들이 있다. 농촌을 직간접적으로 묘사한 시는 대략 서너 곡 정도 된다. 예를 들어' 청평연 저소',' 서강월별지정궐' 은 모두 단어 역사상 보기 드문 전원사이다. 신 씨는 거의 20 년 동안 집에서 살았기 때문에 한가한 단어를 많이 썼지만 한가함은 그가 원하는 것이 아니었다. 따라서 그러한 단어는 종종 원한을 품고 애국사상을 표현하는 변조가 된다. 신 기질도 가끔 사랑의 말을 쓰지만,' 절대 첨예하게 맞서지 않는다' 와' 김모의 자후기' 는 남보다 더 야심적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하룻밤 동풍 화장으로 천수꽃을 피우고 별비를 불다. BMW 조각차는 길향이 가득하고, 봉황은 쓸쓸하고, 옥주전자는 환명하고, 어룡춤은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 향기가 모두 가버렸다. 군중 속에서 나는 그녀를 계속 헛되이 찾았다. 내가 갑자기 고개를 돌렸을 때, 나는 그녀가 거기에 있는 것을 발견했고, 불빛이 어두웠다. "옥안"
연인에 대한 추구가 아니라' 자기 연민 외로움, 슬픈 사람은 팔이 없다' ('의횡관문선' 은 양계초의 말을 인용한다.
물론, 신조어에도 유치한 민간 언어가 많이 있다. 예를 들면,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이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네가 진정으로 집을 그리워하게 할 수는 없다." " 결론적으로, 그의 단어는 여전히 풍부한 내용을 가지고 있다.
"강음은 영국에 가깝고, 겁쟁이는 그것을 위해, 성천자는 탄식한다" (홍마이의 지아).
작품 평론
《노본가 현자집》의 서문과 발문
지아 법사 어순
범카이
큰 자는 반드시 크고, 뜻이 있는 자는 멀리 있을 것이다. 목소리와 의미의 유래를 알면 가사의 유래를 알 수 있다. 행동을 계획하지 않는다는 명목이다. 글자, 음, 의의 표면에 나타날수록 더 깊이 감추지 않을수록 돌이킬 수 없다.
염석가훤의 단어는 동파의 단어와 같고, 동파에서 공부할 의향이 있는 것은 아니다. 기왕 저장한 사람에게서 기원한 이상 참고해야 한다. 파공은 자신과 그의 제자들에게 말하기를, 그들의 수가 너무 많아서 작문을 한 편 쓸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이 웃음으로 인해 마지못해 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공 단어 도 마찬가지입니다; 결혼을 비웃을 수 없다면 재미를 찾을 수 있다. 쾌락을 위해서가 아니라 술에 취하기 위해서이다. 많은 돈을 써서 미완성으로 손님과 숨겨진 쟁탈을 벌였다. 아니면 서석에 한가한가, 흥하다.
땅을 쓰든지, 노래를 부르지 않든지, 원고를 불태웠는지, 이렇게 하면 더욱 흩어진다. 예, 아무 의미도 없습니다. 경사와 비슷합니다.
대중 생활의 교만, 정직한 자부심, 성취의 자만심은 모두 물건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지만 가사의 의도는 어디에 있는가, 직도문필은 귀가 있다. 그래서 그의 단어는 체이다. 예를 들면 장락동정의 밭, 머리도 끝도 없는 것, 주된 원인은 아니다. 또 공중에 떠 있는 봄구름처럼 위아래로 뒹굴며 형세에 따라 변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볼만하다. 그 없이, 의미는 가사에 있는 것이 아니라, 기운을 보충하고, 머리를 기르고, 단어를 쓰는 데 있다. 그 사이 원래 청려하고 완곡하고 매혹적이었는데, 이것은 사면어에는 없는 것이고, 공어가 가지고 있는 것은 유일무이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어제 송복고, 장괴이는 엄하고 정정했지만, 그 단어는 부유하고 아름다웠으며, 철석 같은 사람에게도 마찬가지였다.
대중으로부터 먼 길을 가고, 잔유향은 만질 수 있는 곳이 매우 많다. 여가 시간 때문에, 나는 백여 명의 맹인이고, 나는 대중에게 가깝다. 나는 요즘 바다에서 확산되는 사람들이 무서워서 혼자 있을 수가 없다. 나는 국민의 곤혹을 보여줄 것이다.
"석춘 오신 정월" 순서
《싱가헌집》서문
유크장
남북이 분열된 이후 중원의 영웅들은 낯선 분야에 빠져 식물과 함께 썩었다. 왕경략은 재간이 넘치지만, 몸을 잃는 것은 불가피하고, 집을 부끄럽게 여긴다. 코건언성 인화 130 여 년 동안 이후헌충, 위후생, 왕형, 신공우안 등 10 명의 박사가 모두 명장이었다. 너의 위영의 개방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소희의' 대로상극',' 매금 10 평',' 상우영공 9 평' 은 기세가 웅장하고 수완이 풍부하며 이론의 균형을 맞출 권리가 있다. 안가의 재난을 끝내는 전략은 독화를 구하는 문제에 있어서 수십 년 후에 검증을 받았다. 리브 전투에서 나는 모든 책임을 맡았다. 장궁은 성공하지 못했지만 패배하지 않았으니 유죄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리 xianzhong 엘리트 삼만 루, 그래서 왕, 조 카이, 지아 ruidai 가 노스 웨스트 zhongzhong 군대를 앞으로 이끌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그의 이론은 은화왕의 이론과 완전히 다르다. 아아, 신무라는 효도하는 황제, 강인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할 수 있지만, 직업적인 위치에 늑대를 봉하지 않고 이렇게 중원을 밖에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회가 부족할 때, 개희에 관해서는 문무백관이 무엇이든 하고 싶고, 공도 늙었다. 그의 책을 읽고, 나는 매우 슬펐다.
세계는 대중이 그 시를 암송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선인들은 유사가 우물물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나는 (치) 경이 끊임없이 태평 2 를 부르고 있다고 주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CCBA 는 크게 부끄러워하지 않고 (아고), 조용히 우렁차고, 육합을 쓸고, 천고를 쓸고, 태어날 때부터 없던 것을 쓸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호농) 은 소염진 랑 아래 있지 않다. 모든 젊은이들이 읊조리고 있다. 따라서, 남성 후계자 는 순서 에 속하는 보고 싶어, 죽은 책, 그의 아들 스와 시안 (西安) 의 아들 을 보내지 않았다. 나는 기진맥진하여 부드러운 불꽃을 낼 수 없는 것을 싫어하지만, 나는 이미 그려냈다.
(참조 후촌대학교 전집 98 권 참조)
노래
노래 제목: 신 기아
가수: 유천
작곡: 유천
가사: 절반 이상은 신 기아의 다른 가사에서 발췌한 것이다.
앨범: 30
술에 취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등불을 켜서 경치를 보았다
깨어있을 때 우리는 한 텐트에서 다른 텐트로 나팔 소리를 들었다
부러진 현처럼 활하다
사랑은 언제나 비바람에 날려간다.
어떻게 호랑이처럼 만리를 삼킬 수 있을까?
세상의 모든 것을 비웃다
봄바람에 백발이 물들지 않는다.
추운 겨울, 얼음, 가을을 어떻게 잊어버릴까
술에 취해 웃음을 갈망하다
청렴하고 젊고 즐겁다.
어디에서 우리의 북부 영토를 볼 수 있습니까?
끝없는 강물이 세차게 흘러간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것은 왕조의 흥망을 목격했다
김고마 역
세상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뒤에서 명성을 얻다.
문득 돌아보니 풍류를 세세하게 세었다.
비황제 비황비군 비신
노래 소개: 우리는 800 년 전 고대인들과 친구를 사귀었고, 중국이 깨지고 영웅이 구하기 어려웠던 시대로 돌아갔다. 신 씨는 돌아가셨다. 800 년 동안 민족은 한 번 흥망하고, 한 번 침몰하고, 한 번 각성하며, 중국인의 뼈에서 영원히 잃지 않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 이런 정신은 800 년 전 글자의 행간에서 남김없이 드러났고, 800 년 후의 봄바람은 한없이 활발하다. 우리는 눈을 들어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곳곳에 무명의 용사들이 있었고, 곳곳에 무명, 생동감 넘치는 용사들이 가득했다. 모두 평범한 중국인이고, 모두 열심히 잘 지내고, 진짜 중국인처럼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