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어떤 월서정적인 시구가 있습니까

차월로 표현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1, 잔을 들어 명월을 초대하며 그림자를 세 사람으로 만들었다.

잔을 들어 하늘을 향해 명월을 초대하며 내 그림자와 마주치면 세 사람이 된다.

감상: 시인의 정성에도 불구하고' 잔을 들어 명월을 초대한다' 고, 명월은 결국' 마실 수 없다' 는 것이다. 그 그림자에 관해서는, 도잠의 말처럼 "아들과 만나 다른 슬픔을 맛보지 않고, 잠시 동안 좋은 말을 하면, 하루가 끝나도 안 된다" 고 말하지만, 결국 그림자도 술을 마시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잠시 밝은 달과 그림자를 동반하여, 이 봄이 따뜻하고 꽃이 필 때 제때에 즐기자. \ "구 잉 혼자, 갑자기 얀 푸 술에 취해. 클릭합니다 이 네 문장은 또 달과 그림자의 정을 허무하게 말하고, 전안을 뒤집었다. 이것은' 깨진' 이다.

2, 밝은 달이 눈을 비추고, 삭풍력과 애통해한다.

달이 적설에 비치고 북풍이 맹렬하고 처량하다.

감사: 눈이 쌓인 백은 원래 차가운 느낌을 주고 밝은 달의 비춰 눈빛과 달빛이 서로 격발하며 차갑고 매서운 청백색 광채를 드러내며 고센찬 느낌을 준다. 이것은 전형적인 음강의 아름다움이다. 이 문장은 주로 색감에서 노년의 밤의 추위와 광야의 이미지를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색감, 색감, 색감, 색감, 색감) 다음 문장은 청각 감정 방면에서 노년의 밤을 쓰고 들은 것이다.

3, 배를 타고 가을달을 바라보며 장군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나는 작은 배에 올라 밝은 가을달을 바라보며 헛되이 동진사상 장군을 떠올렸다.

감상: 희망과 기억 사이에 큰 점프가 있지만 읽기는 자연스럽고 합리적이다. "희망" 글자 속에는 시인이 현재와 고대의 연상과 명언이 없는 생각 활동이 담겨 있다. 빈 추억' 의' 빈' 자는 시인의 과거에 대한 추억을 표현하고, 이 추억이 반드시 응답하지 않을 운명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몰래 글을 놀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