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네덜란드 문화에 대한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까! 급구 ...
첫째, 연꽃의 기원' 연꽃' 은' 활성화석' 으로 불리며 이불식물 중 가장 오래된 식물 중 하나이다. 인류가 나타나기 전, 약 104500 년 전, 지구의 대부분은 바다, 호수, 늪으로 뒤덮였다. 당시 기후가 열악하고, 재해가 빈번하고, 동물이 없었고, 대부분의 식물은 도태되었고, 생명력이 매우 강한 야생식물만이 척박한 대지에서 자란다. 그중 우리가 오늘' 연꽃' 이라고 부르는 수생식물은 자연의 시련을 견디고 아무르 강 (오늘 흑룡강), 황하, 장강 유역, 북반구의 늪호수에 완강히 살고 있다. 약 9 천년 후, 원시 인류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인간은 생존을 위해 야생과를 채집하여 허기를 채운다. 이' 연꽃' 의 들과와 근절 (연밥과 연근) 은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콤하고 맛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되었다. 점차적으로, "연꽃" 이라는 인간이 의존하는 음식의 원천은 우리 조상인 원시 인류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되어 인간 생존의 상징이 되었다. 기원전 56,000 년의 신석기 시대까지 농경 문화가 등장하면서 인류는 연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당시 인간은 생활의 물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연샘물이 있는 강둑과 호수나 늪지대에 정착했는데, 이 지역은 바로 야생 연꽃의 주요 분포 지역이었다. 출토 유물에서 발견된 하남 정주시 북경대학교 하촌에서 발굴된' 양사오문화' 유적지에서 실내 테이블에는 탄화된 보리알과 연밥 두 개가 있어 지금으로부터 5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류는 지속적인 생산 노동 속에서 연꽃 성장 습성과 생존 환경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풍부하게 축적하여 우리나라 고대 고고 화훼 문화의 출현과 발전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둘. 네덜란드 문화의 형성-연꽃문화는 서주에서 춘추전국까지 기원전 20 세기부터 중국은 긴 노예 사회에서 봉건 시대인 서주로 접어들었다. 연꽃도 이 시기에 호수 늪의 야생상태에서 사람들의 논간 연못으로 들어간다. 주수' 에는' 제택은 이미 다 했고 연근은 이미 파냈다' 고 실려 있다. " 당시 야생 연꽃이 이미 식용 채소로 사용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연꽃의 각 장기에 고유 명사를 붙였다. 우리나라 최초의 사전, 한초의' 엘야' 는 "연꽃, 연꽃, 그 줄기 가지, 그 잎, 그 원래 밀착, 그 화련, 사실 연꽃, 그 뿌리 연꽃, 그 중 연꽃, 즉 연밥"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연꽃에 대한 인식은 일정한 개념을 갖게 되었다. 연꽃은 실용성으로 사람들의 업무생활에 진입했고, 동시에 현란한 색채와 우아한 매력으로 사람들의 정신세계에 스며들었다.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 시경' 에는 연꽃에 대한 묘사가 있다. "산에는 프소, 희, 연꽃이 있다." "독한 것이 있으면 연꽃 한 송이가 있다." 연꽃은 관상식물로 도입되어 정원 연못에 심어졌다. 그것은 기원전 473 년에 처음 지어졌으며, 오왕부차가 그의 이궁 (현재 쑤저우 영암산) 에서 그가 사랑하는 공주상을 위해 지은 것이다. 춘추시대의 청동공예진품' 련학방주전자' (고 1 18 cm, 고궁박물원 소장) 는 예술적으로 연꽃이 시대정신에서 발휘하는 중요한 역할을 반영한다. 이 공예보물은 실제 자연에서 취재하고, 연꽃무늬는 이미지를 요약하고, 용과 파리는 도약한다. 연꽃은 용, 사마귀, 두루미와 마찬가지로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숭고하고 신성한 상징이 되었다. 셋째, 네덜란드 문화의 발전-진한부터 남북조 시대의 연꽃문화. 진한 () 나라 이전에 제후들이 할거하여 전란이 빈번하여 노동 생활이 매우 뜨겁다. 진시황은 기원전 22 1 년 중국을 통일하여 혼전 국면을 끝냈다. 이 통일된 제국에서 연문화는 충분히 발전하여 점차 농업, 경제, 의약, 종교, 예술 등 각 분야에 스며들었다. 한대는 중국 농업이 전무후무한 시기로 연꽃의 재배와 발전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한대 이전에는 중국의 모든 연꽃 품종이 모두 단판홍련이었다. 위진 시대에는 중판련이 나타났다. 남북조 시대에는 연꽃잎이 수천 개나 되었다. 서한 이래 우리나라 관사상업이 급속히 발전하여 각 지역의 상품 종류를 풍부하게 하여 연꽃의 전파와 분포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강릉, 합비, 청두 등의 특산품 연근들이 이 중심 시장을 통해 북방으로 들어와 근본적으로 연꽃의 분포 지역을 넓혀 북방 사람들이 연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하여 연꽃의 재배 기술을 크게 향상시켰다. 북위 자스훈이 쓴' 치 야오민서' 에는' 연근법' 이 있다.' 초봄에 연근을 파서 연못진흙에 심은 다음 연꽃이 있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연밥 심기' 방법도 있다.' 8 월 9 일 연밥이 딱딱하고 검으면 기와에 연푼머리를 갈아서 껍질을 얇게 만들고, 익은 진흙으로 밀봉한다. 예를 들면 손가락 길이 3 개, 2 인치 길이, 연폰머리를 날카롭게 하고, 진흙이 마르면 연못에 무거운 진흙 밑에 던져진다. 피부는 자연적으로 얇고, 자라기 쉬우며, 곧 나왔다. 갈아주지 않으면 가죽이 딱딱하고 두껍습니다. 당시 중원 남북 양안의 연꽃재배 기술이 상당히 뛰어났음을 알 수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중국 의학은 새로운 발전을 시작했다. 한대 신농은 각종 약초를 맛본 후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 즉 본초경, 일명 신농본초경 () 을 총결하여 연근의 약용과 보건 기능을 기술하였다. 동한 조현 () 인 화호 () 는 중국 의학사에서 유명한 신의이다. 수술 전, 그는 먼저 환자에게 마비산을 복용하여 혼수상태를 만들고, 복부 등을 잘라 상처를 꿰매고, 마지막으로 연근가죽으로 만든 고약을 발라 4 ~ 5 일 만에 완쾌할 수 있었다. 연꽃은 이미 중국 의학의 보고에서 기묘한 송이가 되었다. 서한 시대에 악부가가 점차 유행하면서 아름다운 채련가요가 많이 생겨났다. 그중에서도 채련가 (일명 채련인, 호숫가 채련인) 등 무용수들은 붉은 옷을 입고 희미한 치마를 입고 연꽃배를 타고 연꽃을 들고 노래와 춤을 추며 풍부한 생활 정취를 풍기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통 민간 가무 중 하나이다. 넷째, 네덜란드 문화의 번영-수당-명청시대의 연꽃문화. 수당 이후 연꽃의 재배 기예가 더욱 향상되어 시, 그림, 조각, 공예 등 연꽃 문화 내용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음식 문화에서 연꽃은 사람들의 보건을 위한 귀중한 보양품이 되었다. 동시에 연꽃은 다채롭고 우아한 모습으로 사립원림에 들어갔다. 예를 들어 장안 외곽의 남동쪽 모퉁이, 진한 () 시에는 이춘원 () 이 있고, 수나라 () 는 수도 장안 () 을 건설한 후 부용원 () 으로 개칭한다. 남송도성 임안 (오늘 항주) 곡원의 바람과 연꽃. 특히 정관 통치 이후 연꽃의 응용이 점점 더 넓어지면서 공예 미술가의 영감의 원천이 되었다. 예를 들어, 당대의 도자기와 구리 거울은 모두 연꽃무늬의 장식을 가지고 있다. 금은그릇, 특히 접시 가장자리에는 연꽃꽃잎이 짙게 장식되어 있어 전체적인 풍격이 화려하고 진실하다. 송대의 염색 직업은 당대보다 비교적 높은 발전을 이루었다. 유명한 여성 화가, 실크 노동자 주크유가 창작한 연꽃 실크 도안' 고아한' 은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명청목판 연화는' 연귀자',' 연다세' 등 상서로운 연꽃 도안을 많이 채택하여 사람들의 그리움과 축원을 표현한다. 중국 예술 회화사에서 연꽃의 부티크는 더욱 이채롭다. 가장 유명한 것은 남송화원 오빙의' 수부용' 으로 연꽃의 신선하고 탈속적인 풍채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리고 명말 화가 장자정의' 연꽃원앙 지도' 도 있다. 다섯째, 네덜란드 문화의 번영-근대 연꽃문화 아편전쟁 이후, 특히 신중국이 성립된 후 많은 근로자들이 가장이 되었다. 연꽃도 사람들의 생활을 미화하고 정서를 도양하는 진귀한 화훼가 되어 10 대 명화 중 하나로 꼽힌다. 손중산 선생과 주은래 총리는 여러 차례 네덜란드 문화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우호적인 이웃 나라에 우정의 씨앗을 뿌렸다. 19 18 년 손중산 선생은 일본을 여행하며 요동반도 푸래점에서 출토된 연꽃 9 개를 가져왔다. 정성껏 재배한 끝에 고연밥 재배에 성공했다. 1963 년 대화는 중국과학원장 곽모약에게 100 알의 대화연씨를 선물했다. 1979 년 4 월, 덩 부위원장이 방일 주재하는 나라 당사를 방문했을 때 센본 장로는 중일 양국 전문가들이 배양한 당사련 손문련 중일 우호련의 연근을 덩 부위원장에게 보냈다. 1980 년 4 월 중국 전시를 축하하기 위해 일본 승려가 양주 대명사에 있고, 우한 원은 당사련, 손문련, 중일 우호련의 연근을 대명사에 보내 기념관 옆 평원루 앞에 놓았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연꽃의 재배 기술도 점점 선진적이고 완벽해졌다. 아화는 200 여 종의 품종이 있어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연꽃문화가 전국 각 대도시에서 보급되고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도시들이 연꽃을 시화로 삼고 있다. 지금까지 허난성 제남시, 지닝시, 허창시, 효감시, 홍호시, 광동성 조경시는 연꽃을 문화정신의 상징으로 삼았다. 1987 이후 우리나라는 제남, 우한, 베이징, 합비, 상하이, 청두, 항주 등지에서 대형 연꽃전시회를 연다. 연꽃재배 기술 교류와 연꽃문화의 진흥과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내일의 연꽃이 더욱 휘황찬란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