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라강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굴원 지라강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임강선 고영초 사료 오후》
진
고영-주의 시는 오후에 보수를 지불하고, 천지는 황급히 한다. 자작나무는 무용치마만큼 빨갛지 않다. 이것은 아무도 모른다, 커튼이 가득하다.
만물은 늙고, 용키니네는 동쪽 벽에 웃는다. 유리의 깊이는 작년과 같다. 다리를 물에 붓고 오늘 저녁에 호남 중부에 도착하려고 합니다.
임강선 고영초시' 오후' 의 번역과 주석:
1, 번역:
나는 단오절을 보내기 위해 초사를 큰 소리로 낭독했다. 이때 나는 머나먼 곳을 배회했다. 나는 나그네였다. 타향의 석류꽃이 아무리 붉어도 북사대 댄서의 치마보다 예쁘지 않다. 아무도 지금 내 마음을 이해할 수 없다. 나의 후한 슬픈 노래 후에, 나는 한차례의 서늘한 바람만 있을 뿐이다.
모든 것이 지금이지만, 단지 오래된 병이 하나 있을 뿐이다. 담장 동쪽의 촉바라기가 나의 서늘함을 비웃는 것 같다. 컵 안의 술은 예년과 비슷해 보인다. 나는 그것을 다리 아래의 강에 부어 강물이 그것을 가지고 Xiangjiang 강으로 흐르게 했다.
2. 고려 사항:
1 정오: 단오, 보상: 지나가다, 스케줄링.
섹션 2: 섹션 순서.
3 "자작나무" 문장: 연의 우 치마는 석류보다 빨갛다. 지난날을 그리워하는 삶이다.
4 해바라기: 즉, shukui, furong 과 같은 5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Qu yuan miluojiang 유명한 문장
1, 약술: 임강영 초사 보수 오후, 진고영 초사 보수 오후, 천애황이 황급히.
자작나무는 무용치마만큼 빨갛지 않다. 이것은 아무도 모른다, 커튼이 가득하다.
만물은 늙고, 용키니네는 동쪽 벽에 웃는다. 유리의 깊이는 작년과 같다.
다리를 물에 붓고 오늘 저녁에 호남 중부에 도착하려고 합니다. 번역: 나는 단오절을 보내기 위해 초사를 큰 소리로 읽었다.
이때 나는 머나먼 곳을 배회했다. 나는 나그네였다. 타향의 석류꽃이 아무리 붉어도 북사대 댄서의 치마보다 예쁘지 않다.
아무도 지금 내 마음을 이해할 수 없다. 나의 후한 슬픈 노래 후에, 나는 한차례의 서늘한 바람만 있을 뿐이다. 모든 것이 지금이지만, 단지 오래된 병이 하나 있을 뿐이다.
담장 동쪽의 촉바라기가 나의 서늘함을 비웃는 것 같다. 컵 안의 술은 예년과 비슷해 보인다. 나는 그것을 다리 아래의 강에 부어 강물이 그것을 가지고 Xiangjiang 강으로 흐르게 했다.
참고: ① 정오: 단오절, 보상: 끝, 파견. 섹션 2: 섹션 순서.
3 "자작나무" 문장: 연의 우 치마는 석류보다 빨갛다. 지난날을 그리워하는 삶이다.
4 해바라기: 즉, shukui, furong 과 같은 5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4. 저자소개: 진 (1090- 1 138), 한족, 조거경조, 증조할아버지로부터 낙양으로 이사, 송대 하남 낙양 (현재는 하남)
원우 5 년 (1090) 송철종 출생, 남송 8 년 (1 138) 송고종 사오싱 사망. 북송 말기 남송초에 그는 걸출한 시인이자 작사였다.
현존하는 단어는 10 여 곡에 불과하지만, 풍격은 독특하다. 특히 소동파에 가깝고, 의운이 뛰어나고, 필법이 휘황찬란하며, 자연스럽고,' 간재집' 저자이다.
3. 내 지라강시를 어떻게 써요?
나는 지라강을 위해 시를 쓴다.
천년 전의 파도가 이미 유유히 지나갔다.
하지만 이 영웅은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자녀들에게 그의 전설을 자주 들려줍니다.
수천 년 전,
굴원이 길을 인도하고,
하지만 군주는 무지합니다.
장관은 그것을 표했습니다.
추 영웅을 잃게 하자.
굴원은 원하지 않지만
그러나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사람들이 전쟁 중에
나는 마음이 매우 슬펐다.
지라강변에 왔습니다.
발에 석두 묶기,
석두 한 조각을 강에 던지다.
초사의 이 애국 시조가 쓰러졌다.
천 년 후,
굴원은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그러나 그의 정신은 영원하다.
지라 사람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옵니다.
이런 정신을 배우고,
이 정신을 계승하고,
이런 정신을 발양하다.
이 영웅의 이야기는 갈수록 멀어진다.
나중에 점차 단오절이 형성되어 그를 기념했다.
사람들은 용 보트 경주를 하고, 쫑쯔 식사를 한다.
이 영웅을 기념하다.
지라강을 언급할 때마다
나는 항상 애국시인 굴원을 떠올릴 수 있다.
지라강은 굴원의 영혼뿐만 아니라
그것은 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4. 지아 이순신 (Jia yi) 이 구로강 (guluojiang) 으로 강등 된 것에 관한 시
굴원을 달다
서예 작품' 현곡부원' 은 창사 왕 스승의 친구지만, 그는 이에 만족하지 않는다. 또 Xiangjiang 을 건너는 것은 qu yuan 에게 교수형을 주기 위한 것이다. 굴원, 초도. 그는 유배되어' 이소' 를 썼다. 문장 마지막에 그가 말했다. "정말 안타깝다! 국내에 사람이 없어서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 그래서 Miluo 을 던져 죽었다. 우정은 자기 은유이기 때문에 상처를 추구한다. 그 글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너에게 감사한다, 나는 창사에 대해 죄책감을 느낀다. 굴원을 듣자마자 나는 지로로 가라앉았다. 간사한 선생님을 공경하다. 이 세상의 고통을 당하는 것은 매우 어색하지만, 이것은 매우 어색하다. 아아! 때마침 부부가 쭈그리고 앉아 부엉이가 비상하고 있었다. 나는 네가 자랑스럽다, 나는 매우 성공적이다. 성인은 거꾸로 끌고 있고 창시자는 거꾸로 심고 있다. 따라오라는 뜻입니다. 죄송합니다. 저렴합니다. 모사는 둔기이고 납칼은 삽이다. 네가 침묵할 때 너는 죽는다. 나는 저우정을 버렸고, 보강은 매우 기뻤다. 네가 소를 몰면 너는 난처해진다. 말이 두 귀를 걸고 소금차를 타다. 장복의 추천은 길지 않다. 쓴 선생님, 저 혼자 있어서 죄송합니다.
고 말했다: 끝났어! 나는이 나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누구인가? 봉황은 우쭐거리며 갔지만, 높이 죽었지만, 끌려갔다. 구원의 용을 공략하는 것은 용처럼 자신을 아끼고 깊이 아끼는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나의 은신처에 숨었는데, 남편이 새우와 거머리를 따라가는 거 아니야? 고귀한 성인의 신은 현덕한 것이다. 그는 자신을 현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숨겼다. 이렇게 하면 말을 묶고 묶을 수 있는데, 어찌 다를 수 있겠는가? 전반적으로, 이곳을 떠나는 것이 특히 어색한 것도 주인의 원인이다. 왜 큐슈에서는 이 자본을 임신해야 합니까? 봉황이 천리를 날아와 덕혜를 내려다보다. 아름다운 미덕의 위험을 보고, 나는 나의 공격 거리를 늘리고 떠났다. 그가 이렇게 더러워서 어떻게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삼킬 수 있니? 강호를 가로지르는 범고래는 정말 개미다.
5.' 청묵의 상류는 지라강' 은 여광중의 시에서 나왔다.
1. 이것은 시가 아니라 여광중 씨가 한 말이다.
Yu Guangzhong 은 중국 전통 문화와 중국을 사랑합니다. 짱 "중국, 가장 아름답고 모성애적인 나라".
그는 "파란 잉크의 상류는 지라강이다", "굴원과 이백의 후손이 되겠다", "내 혈액 시스템에는 황하의 지류가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중국 문단의 걸출한 시인이자 수필가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영원과 줄다리기' 를 하고 있다. 오늘날 세계의 호흡은 이미 역사에 들어섰고, 그의 이름은 이미 중국 신문문학사에 새겨져 있다.
3. 유명한 시인 여광중 () 은 파란 잉크의 상류는 지라강 (), 단오절 제사 굴원 (), 여광중 () 선생이 시를 썼다고 감동적으로 말했다.
만라하신
여광중
열사의 끝은 시인의 시작인가?
과거에 너는 하늘에 물었고, 오늘 나는 강에 물었다.
강물은 대답하지 않고, 태태만 수면으로 불어왔다.
서쪽으로 갈까 말까.
모든 강은 세차게 출렁이며 동쪽으로 흐른다.
너의 맑은 파도가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다
전 세계가 모두 수렴하고 있지만, 너는 오히려 결벽증이다.
모두가 잘 자고, 너 혼자만 깨어난다.
역풍이 날리는 것은 높은 깃발이다.
역류하여 헤엄치는 것은 씩씩한 용주이다.
북소리를 재촉하고, 천외륜을 실발하다.
2000 년 후, 당신은 아직도 구원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아니, 너는 이미 강의 신이 된 것이지, 물귀신이 아니다.
구원이 필요한 것은 이미 해안에 쓰러진 우리입니다.
백삼이 다투어 너의 영웅 호걸을 추적하다.
오래간만에 찾아온 향기
깃발이 많아서 너를 쫓는 사람은 너뿐만이 아니다.
삼향 자녀 큐슈 플레이어.
이백과 스시의 후손뿐만 아니라
휘트먼과 셸리의 후손도 있습니다.
강에 투신한 열사, 한을 품은 시인
바람에 흩날리는 긴 머리의 뒷모습
돌아가서 손을 흔들다.
파도 속에서 우리를 기다리다.
6. 내 지라강시를 어떻게 써요?
나는 지라강을 위해 시를 쓴다.
천년 전의 파도가 이미 유유히 지나갔다.
하지만 이 영웅은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자녀들에게 그의 전설을 자주 들려줍니다.
수천 년 전,
굴원이 길을 인도하고,
하지만 군주는 무지합니다.
장관은 그것을 표했습니다.
추 영웅을 잃게 하자.
굴원은 원하지 않지만
그러나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사람들이 전쟁 중에
나는 마음이 매우 슬펐다.
지라강변에 왔습니다.
발에 석두 묶기,
석두 한 조각을 강에 던지다.
초사의 이 애국 시조가 쓰러졌다.
천 년 후,
굴원은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그러나 그의 정신은 영원하다.
지라 사람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옵니다.
이런 정신을 배우고,
이 정신을 계승하고,
이런 정신을 발양하다.
이 영웅의 이야기는 갈수록 멀어진다.
나중에 점차 단오절이 형성되어 그를 기념했다.
사람들은 용 보트 경주를 하고, 쫑쯔 식사를 한다.
이 영웅을 기념하다.
지라강을 언급할 때마다
나는 항상 애국시인 굴원을 떠올릴 수 있다.
지라강은 굴원의 영혼뿐만 아니라
그것은 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