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입시에서 무릎을 꿇고 3 편의 만점 작문을 구하다

나는 보이지 않는 날개 한 켤레를 가지고 있다 (1)

나는 보이지 않는 날개를 가지고 있어 희망을 주었다. 나는 보이지 않는 날개를 가지고 나를 먼 곳으로 데리고 갔다. 보이지 않는 날개, 나에게 힘과 지지를 주고, 나를 나에게 속한 넓은 하늘로 날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시간과 공간을 통해, 나는 "모두가 술에 취해 혼자 깨어난다" 고 노래하며, 지라강의 가장자리를 헤매고 있는 우뚝 솟은 그림자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 세상의 추함을 간파하고 의연하게 강으로 뛰어들었다. 그 순간, 나는 그의 날개를 보고, 그의 뜨거운 피와 애국적인 열정을 싣고 날아올랐다. 육체는 멸망하지만 영혼은 불후의 것이다.

나는 또 연못으로 와서 한 그림자가 연꽃 사이에서 아늑하게 헤엄치는 것을 보았다. 연꽃은 그에게 고상한 인격과 정신을 부여했는데, 이것이 그의 쌍익이다. 그가 갈망하는 것은' 진흙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는다' 는 것인데, 그렇게 고귀하고 우아하다. 생활상의 가난은 정신적인 부유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그의 날개는 그의 마음을 구했고, 세속적인 자질구레한 일은 그에게 뒤에 던져졌고, 그의 영혼은 날개를 달고 신성한 하늘로 날아올랐다. 이 날개로 인해 그의 생활은 새로운 분야로 날아갔다.

그 황량한 마당에서 휠체어의 그림자는 그렇게 황량하고 외로워 보였다. 그는 배회했고, 그는 막막했고, 생활의 타격이 그로 하여금 온 세상을 잃게 한 것 같다. 그는 고통스러웠고, 발버둥치며, 그는 하늘과 땅의 삶의 참뜻이 무엇인지 계속 묻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침내 꽃과 풀을 보면서 그는 그 순간 거대한 날개 한 쌍이 그의 등에 흔들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날개들은 그의 강한 마음에서 나온 것이다. 다리를 잃었지만 그의 날개는 그를 푸른 하늘로 데려갔고, 더 넓은 세상이 그의 눈앞에 펼쳐졌다. 그의 날개는 그에게 새로운 생명을 주었다.

우리 각자는 보이지 않는 날개를 가져야 한다. 그것은 견지이고, 인생의 목표이며, 인생의 가이드이다. 인생의 정상에 오르고자 하는 모든 사람은 길에 이런 날개를 달고 있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 날개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아니, 나는 그 위대한 조상들이 내 눈앞을 지나가면서 모두 날개가 달린 것을 분명히 보았다. 이 날개는 그들을 하늘로 데려갔고,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을 씻고 사람들의 영혼을 정화시켰다. 보이지 않는 이유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묻혀 천천히 뿌리를 내리고 싹을 돋우고 묵묵히 힘과 지지를 주기 때문이다. 날개는 너 자신의 마음에서 나온다. 강한 날개를 가지려면 강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그래야 너의 마음이 점점 강해지고, 우리의 하늘은 점점 넓어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언젠가 그 보이지 않는 날개를 꽂고 내 하늘을 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화합통일

황산으로 여행을 가면, 늘 기봉고송을 떠올린다. 내가 직접 그것을 보았을 때, 나는 설렌다. 그리고 그 고독한 소나무는 마치 노인의 뒷모습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험봉도 울퉁불퉁하고 가파르며 기울어지는 추세다. 두 사람 자체는 아름답지는 않지만 우아하고 숭고한 그림을 조화롭게 만들었다!

어떤 개체들은 자신의 특징과 단점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결코 싸우지도 않고, 첨예하게 맞서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통일에서, 전체적으로 보면, 사실 일종의 다른 조화이다. 황산을 내려가니, 나도 모르게 생각이 났다.

네, 만약 당신이 개인의 창시자를 찾는다면, 최종 결과는 단지 고인 물일 뿐, 공허하고 재미없을 것이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인기있는 8 개 기사를 보지 못했습니까? 8 개 국어는 통합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문장 전체의 매력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것은 성인 정신만을 구하고, 제도 규범만 구하며, 모든 글자는 네모난 것이다. 이것은 부분적인 구석의 배타성으로, 결국 본문으로 하여금 원래의 무게와 미감을 잃게 하고, 심지어 명청을 멈추게 한다.

나는 진정한 아름다움이 결코 이렇게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지렛대, 원소의 교감, 단일 전복, 조화로운 통일을 찾아야 한다.

개인의 파도는 평온하고, 가장자리까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지만, 구름처럼 전체가 되어 있어 색다른 정취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정판교 씨는 "만약 네가 먼저 글을 쓸 계획이라면, 너는 규칙을 세워야 한다" 고 말했다. 법률 밖에 있을 의향이 있는 사람들도 기계가 되고 있다. "이것은 그의 서예에 대한 그의 해석이다. 예서로 행서에 참여하여 화합통일과 판교체의 예술적 높이에 이르렀다. 이런 예는 매우 많다. 이전에 호리웨이의' 월월염수콩' 을 본 적이 있는데, 그의 문장 속 문필의 결합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문어문, 정교하고 영영; 백화는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다. 아마도 그 중 하나만 취하면 문장 배변을 크게 할 수도 있고, 글이 기름지고 척박하게 될 수도 있지만, 이 두 가지를 결합하면 문장 전체가 다른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독립문학도 마찬가지다. 융그는 "문화는 결국 인격에 가라앉는다" 고 말했다. 나는 우리의 마음도 무수한 불협화 요인의 융합에 의지해야 더욱 충만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 마음은 호랑이로 가득 차서 장미 냄새를 맡는다." 이것은 시인 사송의 시입니다. 호랑이는 흉함을 피할 수 없고, 장미는 너무 민첩하다. 만약 둘 다 참여한다면, 그것은 낭만적인 인간성이 될 것이다! 이안처럼,' 분쟁, 분쟁, 갈매기 헤론' 의 딸 정태가 있다. 그리고 "지금까지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공기가 무지개를 관통하다. 그녀의 성격은 완곡하지도 않고 억척스럽지도 않고 낭만적이어서 천년을 그리워하게 한다.

도는 만물과 관련되어 있고, 만물의 화합 통일은 이미 세상에 위대하다. 돌이켜 보니, 나는 씩씩한 고독한 소나무와 가파른 절벽을 다시 보았다. 석양 아래, 그들은 오랫동안 융합되어, 엇갈렸다. 나는 안심했다.

[평론] 이 문장 맥락은 명확하고, 내용이 충실하며, 언어 표현이 풍부하다. 문장 (WHO) 는 개인과 전체의 관계로 시작하여 문학의 조화로운 통일로 이어져 인격의 조화로운 통일로 이어졌다. 맥락이 분명하고 시야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선택한 소재는 수업 중이든 과외든 교묘한 터치로 신선하다.

하지만 수험생은' 비독립문학은 다 이렇다' 고 썼지만' 인격의 화합통일' 문제를 구체적으로 언급할 때는 문학작품에 대한 전시와 분석에 머물러 작가의 인격 구조에 대한 목표분석이 부족해 문장 다소 얇아 보였다.

이것도 문제입니다.

출처: 왕설상가

결함이 있는 것이 진실이다. -제목

옛날 옛적에, 우리는 이런 광고를 보았다: 그림에는 푸른 풀이 있고, 소 한 마리가 풀밭에서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다. 내레이션은 "양질의 원유 추출 ..." 화면이 무거운 회색 세계로 옮겨갔고, 깡통 한 캔이 돌아가는 조립 라인에서 생산되었다. 내레이션은 "무균 생산 공장, 완전 자동 관리, 수천도 검사 절차 ..." 화면이 선진적으로 보이는 설비로 바뀌었다. 광고는 여기서 끝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가장 중요한 것을 마지막에 두기 때문에' 국가면제' 는 광고 마지막에 놓는다.

물론 이 칭호를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우수한 제품만이 국가의 신뢰를 얻을 수 있고, 검사를 면할 수 있다. 그래서 면제 제품은 문제없습니다.

하지만 문제 없습니다. 이것도 문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줄을 하면 다른 줄을 파괴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국가의 신뢰를 얻은 후, 그들은 이익을 위해 양심을 버렸다.

좋은' 국검 면제'! 정말 어머니의 최선의 선택이다! 수백만 명의 어머니가 기쁘게 이 분유들을 샀을 때, 연무가 그들의 머리에 뒤덮였다. 몇 년 후, 아기 신장결석의 사례가 많아지자 지친 어머니들은 마침내 머리 위의 연무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는 놀라서' 삼록' 이라는 두 글자가 적혀 있었다. "

전문가들이 멜라민이 결코 검사를 통과할 수 없다고 지적했을 때, 어머니들은 분노하였다. "뭐 1000 검사 절차? 어느 나라가 검사를 면제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들의 포효는 그들의 아이를 건강하게 할 수 없다. 삼사슴이라는 유백색 스모그 고리가 맞물려 중국 전체를 뒤덮고 있다.

"우리는 무엇을 먹어야합니까? 국가 면제 제품? 명품? 흥 ...... "한 어머니가 웃으며 말했다. 눈물 한 방울이 떨어졌다.

문제 없습니다. 이번 분유 파동에서 작은 브랜드와 외국 브랜드는 거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바로 그들이' 면제' 가 아니기 때문이다.

면제 칭호를 받은 후 큰 영예와 대중의 신뢰, 범죄의 편리함과 성사 후 더 많은 이윤을 얻었다. 우리는 더 이상 물어볼 수 없습니다. "이 사장들은 자기 자식이 없나요?" " 하지만 이번 풍파를 거쳐 우리는 정말 잘 생각해야 한다.

소위 음악은 극도로 슬프다. 높이 올라갈수록 무거워진다. 문제가 없는 문제는 이전에 있었던 어떤 문제보다 더 심각하다. 우리가 듣고 싶은 것은' 우리는 아직 부족하고, 우리는 개선할 것이다' 가 아니라' 우리는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세요' 이다. 속담에 "부정한 몸, 음식은 아프지 않다" 는 말이 있다. " 이 이치는 모두가 이해하지만, 우리는 차라리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거짓된 완벽함은 우리를 두렵게 하지만, 우리는 결함이 있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나저나, 나는 작문의 시작 부분에 약간의 참고서를 줄 것이다.

1, 본정은 주지청 아버지의 뒷모습이고, 본정은 맹교 자모의 손에 바느질이며, 본정은 왕위가' 외향객, 명절마다 두 배로 사친' 이라는 감탄이다. 본정은' 오래오래, 천리 * * * *' 의 축원이다.

2. 낙관론은 하늘로 치솟는 백로선, 낙관은 침몰선 옆에 있는 만장백돛, 낙관은 앵무조개 섬 머리가 바람에 흩날리는 무성한 풀, 낙관은 봄진흙으로 꽃을 보호하는 작은 붉은색이다.

운명은 우강에서 자살할 때 항우 영웅의 울부짖음이다. 운명은 굴원이 지라강변에 남긴 고통스러운 문의였다. 운명은 베토벤의 귀가 먹었을 때 손끝에서 두드리는 비장한 교향곡이다. 운명은 오스트로프스키가 시력을 잃은 후에 쓴 휘황찬란한 장이다.

4. 줄기는 맹자의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다" 는 충절이다. 등골은 이백의 "아, 내가 어떻게 진솔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 주심골은 겸손의 불요불굴이다.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세상에 남아 있을 것이다." 등골은 잎이 늠름한' 사람의 몸이 어떻게 개 구멍에서 기어 나올 수 있는가' 이다.

우정은 인생에서 유익한 저축입니다. 이 저축은 곤경에 처했을 때 모든 도움을 주는 것이다. 잘못된 길에서 엄중한 충고를 하는 것이다. 넘어질 때의 진실한 도움이며, 네가 고통스러울 때 눈물을 닦아주는 봄바람이다.

6. 너그러운 친구는 형제여야 하고, 너그러운 가정은 행복해야 하고, 너그러운 민족은 번영해야 하며, 너그러운 세상은 반드시 평화롭고 아름다워야 한다.

7. 모든 사람은 인생의 가치에 대해 막막함을 느낀다. 중국에는' 군자는 음식을 받지 않는다' 는 옛말이 있지만,' 군자는 굴복할 수 있다' 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이백은 조금도 불공정한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직위가 높은 사람들에게 무릎을 꿇을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결코 성실한 얼굴을 보여 주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라고 말했다. 군웅의 치욕을 견디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다. 항우의 입에는 가로막지 않고, 스스로 우강을 도려냈다. 또한 마지막으로 왕 패권을 부르는 리우 팡 을 삼키는 소리 가있다; 뱃속에 배를 떠받치는 덩샤오핑이 있다. 그리고 마오쩌둥도 있습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2 만 5 천리 장정로를 걸었습니다.

8. 꽃이 봄문을 열고, 그늘이 여름문을 열고, 열매가 가을문을 열고, 날눈이 겨울 문을 열고, 우정의 문을 진심으로 밀어낸다.

9. 인생은 때때로' 보초 밖에서 다리가 부러지고 외로움이 소유되지 않는다' 는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길이 멀고 멀리 수리되어,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 이라는 집착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생활은 때때로' 황하를 건너고, 얼음이 목이 메는 나룻배, 눈이 태행산을 오르는 것' 의 어색함일 때도 있지만,'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곧장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건너야 한다' 는 호기와 낙관이다!

10, 아름다움은 한겨울에 흩날리는 몇 조각의 잔설이고, 아름다움은 푸른 하늘을 거닐고 있는 몇 송이의 구름이고, 아름다움은 호수 위에서 뛰는 저녁노을, 아름다움은 밀림에서 메아리치는 새소리이다. 아름다움은 푸른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 청산발 아래 구불한 푸른 물, 봄에는 가랑비에 젖은 연한 녹색, 가을에는 황금빛 들판이다.

1 1, 마크 트웨인은 "한 발로 제비꽃을 짜지만, 향기는 발에 남겨둔다" 고 말했다. 이것이 포용이다. "

12, 청춘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만든 단로-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13, 신앙은 우뚝 솟은 빌딩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14. 끈기는 천리 제방에 돌과 모래의 응결이다. 한 방울의 축적만이 앞을 보지 못하고 뒤를 보지 못하는 웅대함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만약 삶이 엄숙한 성이라면,

15, 만약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16, 청춘, 3 월의 아름다운 꽃, 7 월의 화려한 태양비, 10 월의 뜨거운 단풍; 물보라의 욱일, 경쟁의 백호, 하늘을 찌르는 독수리입니다. 기쁨의 현을 연주하고, 요동치며, 바다로 달려가고, 줄기를 곧게 펴고, 무성하게 푸른 하늘의 백양나무를 열렬히 껴안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7, 빙심은 "사랑은 왼편에 있고, 본정은 오른편에 있고, 생명의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언제든지 피어나게 하고, 이 긴 여정에 향기로운 꽃이 가득 피게 하고, 가지와 솔잎을 입은 행인들이 고통을 느끼지 않고, 눈물이 떨어지지 않고, 슬프지 않게 한다" 고 말했다.

18, 비관론자들은 먼저 자신에게 패배한 다음, 생활에 패배한다. 낙천적인 사람이 먼저 자신을 정복한 다음 생활을 정복한다. 비관자의 고통은 제한적이고 미래는 제한적이다. 낙관적인 사람은 천신만고 끝에 전도가 양양하다. 비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가능한 일도 불가능한 일이 될 수 있다. 낙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불가능한 일이 가능해질 것이다. 비관은 평범할 뿐, 낙관은 탁월함을 창조할 수 있다. 평범하지 않은 사람에게서, 우리는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정신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우리는 음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

19, 푸른 하늘의 깊지 않고 흰 구름이 흩날릴 수 있습니다.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푸른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 자신의 조명,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20. "성공한 꽃, 사람들은 지금의 휘황찬란함에 경탄할 뿐이다. 최초의 꽃봉오리는 분투의 눈물에 흠뻑 젖어 희생의 핏비로 가득 찼다. " 우리 각자는 성공을 갈망하기 때문에, 처음 시작할 때는 후회 없는 노력으로 싹이 난 씨앗에 물을 주어야 한다.

2 1. 성숙은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는 목소리, 다른 사람을 볼 필요가 없는 여유로움,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분위기, 소란스러운 미소를 무시하는 것, 극단적인 냉막, 두터운 높이.

22. 인생에서 놓치는 것은 항상 놓치지 않는 것보다 많다. 모두가 무수한 시간을 놓쳤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신의 실수에 대해 유감과 슬픔을 느낄 필요가 없고, 자신의 소유에 대해 기뻐해야 한다. 아름다움을 놓치면 건강을 가지게 된다. 건강을 놓치면 지혜가 생긴다. 지혜를 놓치면 선함이 생긴다. 착함을 놓치면 부를 갖게 된다. 부를 놓치고, 당신은 편안합니다. 안일함을 놓치면 자유가 생긴다. 자유를 놓치면 개성이 생깁니다. ...

23, 시인은 말했다: 실수는 짧은 후회이다; 놓치면 영원한 아쉬움이다. 이것은 일종의 아름다움일지도 모른다. 마치 진싱 부러진 팔처럼 기억에 남는다. 추억에는 항상 새콤달콤한 맛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푸른 하늘의 깊이를 놓치고 흰 구름이 흩날리는 것을 가질 수 있다. 바다의 장엄함을 그리워하면 한가로운 개울이 있을 수 있다. 원야의 향기를 그리워하면 풀의 청록색을 가질 수 있다.

24. 만약 네가 손해를 본다면, 너는 단지 일부분을 잃었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잃는다면, 당신은 단지 작은 부분을 잃을 뿐입니다. 만약 네가 성실함을 잃는다면, 너는 거의 파산할 것이다.

(25), 영영의 달빛 아래, 나는 가장 맑은 한 잔을 떠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26. 우리가 가진 것이 없을 때, 우리도 말할 수 있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여전히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더 이상 건강을 누리지 않을 때, 가장 용감한 사람은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나는 행복하다" 고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 건강한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서로 연결되어 있을 때에도, 인류의 가장 우수한 분자는 여전히 우주에 큰 소리로 말할 수 있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왜냐하면 나는 살았기 때문이다.

항상 행복을 중시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추운 날 태양을 바라보는 것처럼, 너의 마음은 어느새 따뜻하고 밝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27. 청춘은 아침의 태양이다. 그녀는 빛나고, 눈부시게 빛나고, 모든 음울함과 음울함이 그녀에게 쫓겨났다.

청춘은 강 속의 출렁이는 파도다. 그녀의 출렁이는 열정이 하늘과 땅 사이에 메아리쳐 누구도 바다에 대한 그녀의 구구를 막을 수 없다.

청춘은 고공에서 나는 새이다. 그녀의 아름다운 날개는 채색 깃발처럼 이상을 부르고 미래를 전망한다.

젊음은 잎이 무성한 나무이다. 그것은 녹색 빛으로 모든 생물을 감염시켜 봄의 광경이 항상 세상에 남게 한다.

청춘은 낭만적인 정서와 엄중한 현실을 엮어 모든 사람의 심금을 울리는 시끌벅적한 노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은 부스스한 생기, 영원히 꺼지지 않는 희망, 전대미문의 용기,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색채.

28. 신뢰는 인생의 느낌이고, 신뢰는 고귀한 감정이며, 신뢰는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유대이다. 당신은 그 사람이 당신의 신뢰를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을 믿어야 할 의무가 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당신은 또한 믿을 수 없는 것으로 증명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의 신뢰를 받을 권리가 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29. 청춘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빚어진 단로-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입니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3 1,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거닐고 있다. 추 박사는 택강변을 방황하며 죽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히 남산에 살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고, 아첨하고 비방해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32. 우리가 출발할 때만 우리는 우리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33. 만약 우정이 상록수라면, 그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에서 물을 주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34.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단어로 바꿀 수 있다"

35. 달빛 아래, 나는 가장 맑은 유리를 집어 들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36.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만약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밑줄이 그어진 곳에서 다른 단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7. 인내는 천리 제방, 모래와 돌의 응집력, 조금씩 축적해야 앞을 보지 못하고 꼬리를 보지 못하는 장활함이 있다.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38.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39. 마음의 본래의 면모는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은 미국 경제학자 사무엘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커질수록 욕망이 작아지고 행복감이 커질수록 중국인의 옛말' 만족상악' 에 부합한다. 반대로, 한 사람의 물질적 소비가 제한되어 있고 욕망이 무한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Loizai 부인은 그렇게 많은' 꿈' 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게 많은' 취인' 이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4 1,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는 큰 개의 존재로 인해 방해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모든 개는 신이 주신 목소리로 불러야 한다.

42. 성숙은 밝고 눈부신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는 목소리, 다른 사람의 얼굴과 색깔을 볼 필요가 없는 여유로움,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것, 번잡함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적인 냉막, 하소연할 필요가 없는 두께, 가파르지 않은 높이.

43, 사랑, 때로는 맹세를 할 필요가 없지만, 그녀는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합니다. 사랑, 때로는 주양이 나비의 비장으로 변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인연이 필요하다. 사랑은 때때로 남자 주인과 여자 주인의 추종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44. 미소를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생활이 너무 많은 고난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마라, 인생은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45. 비록 청춘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나는 한 송이의 고독한 꽃이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한다.

46. 비록 청춘이 나무일지라도, 거대한 땅을 가지고 있다. 나는 독특한 나무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 모래바람을 막는 녹색 만리장성이다. 청춘이 바다 속 외로운 돛이라 해도 외로운 돛은 돛을 올리고 항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다.

인생은 "소화" 가 아닙니다. 그것은 밋밋함을 받아들이지 않고 아름다운 것만 수집한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 하나의' 연쇄' 로, 성공하든 실패하든, 그녀는 너의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48. 나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끊임없이 빙빙 돌며 집요하게 찾는다.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우리는 헛되이 한숨을 쉬는 것이 아니라 차근차근 탐구하고 있다.

우리는 운명에 얽매이지 않고 운명에 좌지우지되는 것이 아니라, 신비한 대문을 두드려 새로운 세상을 열려고 노력한다. 미소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49. 깨질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살아 있다. 임대옥 이별은 그녀의 뼈에 사무치는 사랑에 있다. 삼모의 단절은 그녀가 변천을 겪은 순간의 이해와 초탈에서 비롯된다. 반 고흐의' 끊기' 는 태양용 금칼로 불빛 아래 있는 날카로운 통증이고, 베토벤의' 끊기' 는 매우 영적인 흑백 건반이 삶을 때리는 비장악장이다. 일반인의 산산조각이 인간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우수한 영혼의 산산조각은 은빛 배꽃처럼 우리 머리 위에 가득한 하늘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0. 봄누에는 죽었지만 값비싼 실크를 남겼다. 나비는 죽었지 만 아름다운 옷을 남겼습니다. 아구창은 날아 갔지만 멋진 노래를 남겼습니다. 꽃은 시들었지만 한 가닥의 맑은 향기를 남겼다. 촛불은 타 버렸지 만 밝은 빛을 남겼습니다. 뇌우가 지나갔지만 가지각색의 네온무지개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