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감각으로 묘사한 시.

1. 감각에 관한 시

감각에 관한 시 1. 캠퍼스 구성은 다양한 감각으로 묘사됩니다. < P > 풍경을 묘사하기 위해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거나 시각 없이 완성할 수 있는 문장 쓰기. < P > 인간의 감각은 후각 코 시각 미각 입과 혀 청각 귀 촉각 신체의 많은 부분을 포함한다. 이런 식으로, 눈 이외에, 많은 통찰력이 있고, 또한 경이로운 문장 쓸 수 있다. 예를 들어 류종원의' 추성송' 은 경물을 묘사할 때 기본적으로 청각에 의존한다. 이조' 이 모 밤에 피리를 불다'' 이 모 씨는 가을밤에 과주에서 피리를 불며 배가 좁다. 조정이 시작되자 군중들은 모두 쉬고 있었다. 몇 분 후 미풍이 조용히 다가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뱃사공 자코가 우는 소리에 대해 불평했다. 클릭합니다 이곳의 풍경은 청각에 놓여 있다. < P > 맹인 시인 주가제는 밝은 눈을 잃었지만 세상을 더욱 투철하게 보았다. < P > 문학 창작에서 작가와 시인의 사유는 매우 활발하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감정은 서로 차용하고 교류하는 것이다. 시인의 감각 기관은 시에서 공개적으로 서로 교류해야 한다. 리우웬이 말했듯이, "시인은 물감이 있고, 연상은 무궁하다." 시인의 감정이 팽배할 때, 그의 청각, 후각, 시각, 미각, 촉각은 모두 매우 접근하고 민감해졌다. 그래서 시인이 유유히 돌아다니는 세상에서 목소리에는 모양이 있고, 꽃에는 노랫소리가 있고, 향기에는 색채가 있다. < P > 수사학에서' 텔레파시' 또는' 공감감' 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봄바람은 강남 연안에서 녹색이다 (왕안석: 과주에서 노를 젓는다). 작가는 촉각상의 봄바람을 시각적인' 녹색' 이미지로 바꿔 봄바람의 매력을 강하게 느끼게 했다. < P > "숲 속에 앉아 있는 매미처럼 들린다." (호머 서사시) 소리는 흐르는 액체로 바뀌고 백합화의 향기를 띠고 시인은 시각적인 이미지로 소리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시의 이미지가 다른 감각에 의해 변형되지 않으면 소리는 형용할 수 없다.

2. 감각기관에 대한 시 < P > 비전: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을 수 있다. 백거이 전당 봄투어 < P > 가 멈춰서 단풍숲을 좋아하고, 서리잎이 붉고, 2 월이다. 두목' 산행' < P > 천리꾀꼬리가 청영홍, 수향산색 만주기-두목' 강남춘' < P >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떠올라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입니다.

터치: 옷을 만지면 살구꽃 비가 젖고 싶고, 얼굴을 불면 춥지 않다.

후각: 얇은 그림자가 가로지르고, 물이 얕고, 황혼이 향기를 풍긴다. -린 hejing "산 정원 샤오 메이". < P > 시각, 후각, 청각: 황달은 푸른 잎에 숨어 있고, 죽발은 제비를 사이에 두고, 아궁이는 조용히 회전한다. 슬픈 꿈이 깨어나면 석양이 정원 깊숙이 비친다. 안수' 양주' < P > 이 시가 어떻게 감각묘사의 관점에서 경물을 묘사하는지 이야기해 주세요. < P > 우리 고향의 이른 봄에는 분홍색 개나리꽃이 만발했다. < P > 시인 중 세 명은 늙고 추운 친구, 각각 소나무, 대나무, 매이다. 매화는 아름답고 추위에 강합니다. 고향에 매화는 없지만 남방의 매화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귀여운 꽃이 있다. 이 꽃은 대자향이라고 합니다. 가장 먼저 피는 꽃이기 때문에 귀여운 이름인 개나리가 있습니다.

3 월 말, 얼음과 눈이 막 녹았다. 이때 개나리꽃이 만발했고, 가지가 가득한 보라색 꽃봉오리가 자수정처럼 눈부시게 빛나고, 수풀 속에서 유난히 아름답게 보이며, 얼음과 눈이 녹은 세상에 따뜻한 색을 더했다. 활짝 핀 꽃은 분홍색이고 암술은 분홍색이지만 암술 꼭대기는 검은색이고 잎은 보라색이다.

4 월 개나리꽃이 만발했다. 멀리 바라보니 황토구릉이 분홍색을 한 겹 걸치고, 신부처럼 분홍색 덮개를 걸치고, 생기가 없는 이른 봄에 기쁨과 현란한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 P > 가까이서 보면 키가 큰 나무는 잎을 찾을 수 없고 분홍색 꽃 한 송이만 볼 수 있고 봄바람에 수천 그루의 나무가 피어 있다. 주변의 시든 나무와 꽃에 비해 이 분홍색만이 생명의 색채를 보여 주는 것은 기쁨의 느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고향의 개나리꽃을' 대자향' 이라고 부르는가? 과거에 우리는 몽골인을' 다자' 라고 불렀기 때문이다. 그들은 여기에 와서 이런 꽃을 보고 손에 들고 있었다. 현지 주민들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것을' 다쇼코' 라고 불렀다.

개나리의 품질은 고귀하다. 초봄, 언뜻 따뜻해도 춥지만 개나리꽃은 봄의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도도하고 한기가 넘친다. 그녀는 봄맞이가 만발해서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질을 배울 만하다. 초봄의 햇살은 매우 소중하고, 개나리는 햇빛을 매우 소중히 여기고, 열량을 흡수하며, 열심히 자란다. 우리는 그녀에게서 이런 자질을 배워야 하지 않겠는가? < P > 개나리꽃이 만발해 한겨울이 지났고 생활이 이렇게 아름답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은 그녀의 아름다운 마음과 비범한 용기를 보여 우리의 삶을 아름답게 만들고 정신을 환하게 해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P > 개나리꽃이 피었습니다. 봄, 생활, 우리 마음 속에 있습니다.

4. 다양한 의미의 문장

1 을 결합하면, 우리는 겉으로 보이는 바늘처럼 돌고 돌며, 시간을 보면서 황급히 지나가지만, 또 무력하다.

2. 아마도 가장 아름다운 것은 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추억을 유지하는 것이다. 처음 만난 느낌처럼 무심코 한 미소라도 우리가 가장 그리워하는 이야기다. 나는 그때, 예를 들면 처음이었으면 좋겠다.

3. 시간이 나를 기다리지 않았는데 너는 나를 데리고 가는 것을 잊었다. 나는 왼손에 반딧불 한 마리를 들고 오른손에는 11 년 동안의 묵상을 들고 있다. 4. 당신이 정말로 한 가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힘이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말과 감정에는 항상 차이가 있다. 나는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벽에 얼굴을 새겼는지 잊었다. 장웨이는 미소를 지으며 슬프게 내 얼굴을 응시했다.

6. 슬프면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세요.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잊을 것입니다 ... 그것은 너무 커서, 반드시 당신의 모든 억울함을 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7. 내가 말굽을 두드리는 것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나는 그냥 지나가고 집에 가는 것이 아니다.

8. 이상을 가져야 하고, 환상을 갖지 말고, 열정을 가져야 하며, 억지를 부리지 말아야 한다. 만족은 늘 즐겁다.

9. 내 눈물이 남아서 아래의 부드러운 잔디밭에 물을 주었다. 송년회에 추억과 슬픔이 있을지 모르겠다. 11, 오래 함께 있으면 두 사람의 성격은 점점 보완되고, 사랑할수록 좋은 성질은 점점 좋아지고, 말을 잘 한다. 사랑받는 그 사람은 점점 더 위압적일 것이다. < P > 누군가는 항상 자신을 바꾸고, 최종선을 내려놓고 너를 영합할 것이다. 나는 천성적으로 좋은 성질은 아니지만, 나는 너를 잃을까 봐 차라리 너를 총애하고 너를 품에 안고 싶다.

이른바 성격이 맞지 않지만 사랑하지 않는 핑계일 뿐이다. 11, 여러 번, 내 마음은 분명히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내가 반대 말을 하는 것을 통제할 수 없었다. P>12. 연인은 함께 밥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며 싸우는 사람입니다. 함께 머리를 하얗게 하고 날씨가 좋을 때 손을 잡고 산책을 나가는 사람.

13, 내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가면 길을 잃지 않을 거야. 14. 인생은 선택을 하는 것이다. 일단 선택을 하면 자신의 결정 속에서 살아야 한다.

15, 만약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차라리 하늘의 별들이 떨어지게 하겠다. 너의 눈은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이다. 16, 진짜 실패는 네가 실패한 것이 아니라, 네가 기꺼이 실패하려고 하는 것이다.

17, 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연락하지 않으면, 그들은 결코 당신에게 연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18, 잘 들어, 모두가 짜증나고, 짜증나고, 관심 있는 일이 있을 거야. 생각하지 마.

이런 일은 생각만 하면 더 심각해진다. 마음에만 두면 그렇게 무겁지 않을 것이다. 네가 머리로 생각하면 끝이다.

19, 언젠가 너를 감동시키는 것이 더 이상 너를 감동시키지 않고, 너를 화나게 하는 것은 더 이상 너를 화나게 하지 않고, 너를 슬프게 하는 것은 더 이상 너를 울게 할 수 없다면, 너는 그동안 너에게 무엇을 줬는지, 네가 자신의 성장을 위해 무엇을 바쳤는지 알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오늘이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될 것이다.

21, 사람들은 피곤하면 쉰다. 피곤할 때 진정하세요. 네가 자라서 성숙해지면, 이 사회는 바로 간파된다. < P > 피곤하고 슬펐어요. 쪼그리고 앉아 안아주세요. 이 세상에 아무도 너를 동정하고 불쌍히 여길 수 없기 때문이다.

너는 울었다, 눈물은 너의 것이다; 너는 매우 고통스러워서 아무도 느낄 수 없다. 그럼 너는 눈물을 머금고 미소를 지을 것이다.

22. 우리가 평생 잊지 못할 줄 알았던 많은 것들이 우리가 잊지 못할 날에 잊혀졌다. 23. 인생은 바둑과 같다. 한 번의 잘못을 저지르고 모든 것을 잃는 것은 슬픈 일이다. 그리고 인생은 바둑보다 못하다. 다음 이닝 후회는 불가능하다.

24.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가슴이 찢어져도 미소를 지으며 잊고 다음 여정을 시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5. 만남만 하고 함께 있을 수 없다면 생활 속에서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26. "나는 항상 산이 물의 이야기라고 생각했고, 구름은 바람의 이야기이고, 너는 나의 이야기지만, 나는 내가 너의 이야기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27. 자라서 이 사회는 나에게 마음도 감정도 가려움도 고통도 걱정도 없다.

28. 한 사람은 기다리고 다른 한 사람은 나타나기를 원한다. 한 사람은 나타나기를 원하고, 다른 한 사람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려고 한다. < P > 한 사람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다른 한 사람은 평생을 맡기고 싶어한다. 29. 영원한 것도, 오래가는 것도 없다.

핑계를 대면 누구나 먼저 갈 수 있다. 31. 기억은 손바닥 안의 물과 같다. 네가 그것을 펴든지 꽉 잡든지 간에, 그것은 결국 너의 손가락 사이로 깨끗하게 흐를 것이다.

31, 어느 시점에 숨어서 한동안 손금을 놓쳤다. 어딘가에 숨어서 길에 서 있는 사람, 길에 있는 사람, 나를 걱정하게 한다. 32. 누군가가 신비롭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끌릴 것이다. 사람이 낭만적이라고 생각할 때, 당신은 사랑에 빠진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순식간에 지나갔다. < P > 사람이 습관이 되었다고 느낄 때 삶이 시작된다. 너를 생각하는 사람은 당연히 너를 보러 올 것이고, 너를 사랑하는 사람도 최선을 다해 너를 찾아올 것이다.

34. 어떤 사람들은 일단 만나면 만 년을 본다. 어떤 설렘은 일단 시작되면 다리 밑에서 물이 흐른다. 35. 모든 사람은 세상을 가지고 있다. 조용하고 외롭다.

36. 나는 너무 오래 서서 너무 오래 말했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나는 이미 너무 오래 썼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37. 한 사람을 좋아해요. 꼭 연인이 될 필요는 없어요. 때로는 친구가 되기에 충분하다. 친구는 평생의 일이다.

38. 추억이 철강처럼 단단하다면 웃어야 할까, 울어야 할까? 만약 강철이 기억처럼 부식된다면, 이것은 즐거운 도시입니까, 아니면 폐허입니까? 우리는 실망을 받아들여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는 결코 희망을 잃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무한하기 때문이다. 41. 내가 너를 안았을 때 너는 컵이었고, 내가 너를 놓아줄 때 너는 유리 찌꺼기였다.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들에게. 41. 만약 우리가 모두 아이들이라면, 우리는 시간이 있는 곳에 머물면서 함께 앉아서 천천히 고개를 숙이고 영원히 늙지 않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42. 이 도시에는 꾀꼬리가 날아가는 전설이 없다. 그것은 항상 현실, 빠른 북소리, 서두르는 그림자, 무감각한 눈빛, 위선적인 웃음, 나는 동화되고 있다. 43. 때때로 너의 말은 나로 하여금 며칠 동안 기억하게 할 수 있다. < P > 때때로 너의 말 한마디가 나를 며칠 실망시킬 수 있다. 이것은 배려입니다. P>44. 첼로의 소리는 강과 같다. 왼편은 내가 잊을 수 없는 기억이고, 오른쪽 해안은 파악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