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줄을 뒤집는 것과 관련된 관용어.

머리를 들어라: 들어라. 지평선을 우러러보다. 오만이나 현실과 동떨어진 것을 묘사하다.

백두에서 노두까지: 백발. 늙은 부부를 사랑하다.

돛대나 곡예대의 꼭대기. 높은 관직과 명망을 비유하거나 학습과 사업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는 것.

100 피트 높이? -응? 불어, 100 피트 높이의 막대기는 높은 경지에 도달하는 것을 비유한다.

고개를 저으며 꼬리를 흔들며 기쁘거나 홀가분함을 표시하다.

석두 들어 올리고 자기 발을 때렸어? -응? 이동: 이동. 본의는 사람을 해치는 것이었지만, 결과는 오히려 자신을 해쳤다. 자업자득-자업자득

머리 없는 파리 한 마리? 한 사람이 함부로 난동을 부린다는 것을 비유하다.

면목이 없어? -응? 체면을 돌보지 않거나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것을 가리킨다. 또한 얼굴 가득.

눈썹과 눈은 눈썹과 눈 사이의 모습을 가리킨다.

고개를 돌리세요? -응? 멩: 혼란, 무의식; 회전: 방향을 잃다. 뇌의 혼미함을 형용하여 분명하지 않다.

머리를 만질 수 없습니까? -응? 영문을 몰라 어찌할 바를 모르다.

첫 번째 제품에 대한 의견: 의견 제품: 맛. 여자의 생김새를 경박하게 이야기하다. 평론이 독단적이고 까다롭다는 것을 비유하다.

목뇌? -응? 흐리멍덩하고 흐리멍덩한 것을 묘사하다.

머리에 한 대 맞고 머리에 한 대 맞았다. 심각한 경고나 갑작스러운 타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허리를 굽혀 절하세요? -응? 거짓된 존중이나 지나친 예의를 비유하다.

돌아서서 쥐처럼 도망가다. 도망치는 것을 형용하다.

앞장서요? -응? 오두: 전 앞 계단에 있는 물고기의 돋을새김, 과거 진사가 발표했을 때 장원이 여기에 서서 명단을 맞이했다. 과거 시대의 장원을 지도하다. 1 위 또는 1 위를 비유하다.

참수된 장군은 충성스러운 반대파,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장군과 대조한다.

적: 적, 적. 적을 가리키다.

뚱뚱한 머리와 큰 귀, 뚱뚱한 머리와 두 개의 큰 귀. 몸매가 뚱뚱하다고 묘사하고, 때로는 귀여운 아이를 가리킨다.

파우더 헤드? -응? 얼굴에 파우더를 입히고 머리에 기름을 바르다. 한 여자의 메이크업을 묘사하다.

자신의 원래 모습을 바꾸는 것은 자신의 원래 모습을 바꾸는 것이다. 비유는 단지 형식이 바뀌었을 뿐,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자신의 조예가 매우 깊지만, 여전히 연습과 향상이 필요하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얼굴을 바꾸시겠습니까? -응? 은유는 단지 그것의 외관과 형식을 바꾸었을 뿐이지만, 그 내용은 변하지 않는다.

개의 피가 그들의 머리에 스며들었다는 오래된 미신이 있는데, 개의 피가 악마의 머리에 스며들면 그 마법이 무효가 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후 그는 매섭게 욕설을 퍼붓는 사람을 개피에 흠뻑 젖은 악마처럼 보이게 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개머리 군사는 아이디어를 내는 것을 좋아하지만 생각이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유치한 사람을 비유하기도 한다.

양머리를 걸고 개고기를 파는 것은 좋은 이름으로 간판을 만드는 것을 비유하는데, 실제로 파는 것은 불량품이다.

개피의 말, 악독함, 욕설. 마음껏 욕하는 것을 묘사하다.

행위가 비밀스럽고 공명정대하지 않다고 묘사하다.

호랑이 머리는 몸이 강하고 어수룩한 모습 (특히 어린아이) 을 묘사한다.

호랑이 머리는 뱀의 꼬리이고, 머리는 호랑이처럼 크다. 처음에는 비유가 대단했는데, 나중에는 힘이 없어서 끝이 없었다.

먼지가 가득한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닭머리 가시요? -응? 경미하고 중시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돌이키는 것은 해안의 불어이다. 죄 많은 사람이 마음을 돌리고 뉘우치면' 건너편' 에 올라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는 뜻이다. 후자는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그들이 회개하기로 결심한다면 탈출구가 있다.

절을 하다: 땅에 무릎을 꿇고 자신의 머리를 만지다. 두드리기: 두드리기. 절을 하는 것은 물건을 때리는 것만큼 빠르다.

가장은 맨발이고 머리도 맨발이다.

절을 하고 절을 하다: 낡은 예의로 바닥에 무릎을 꿇고 만지작거린다. 예배: 존경받는 사람이나 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공손하게 무릎을 꿇고 절을 하다. -응? -응?

탕자가 뒤돌아보면 정업을 하지 않는 자는 개과천선한다.

공수표란 현금화할 수 없는 수표, 즉 돈을 받을 수 없는 수표를 말한다. 은유는 현금으로 바꿀 준비가 되지 않은 약속이다.

주문? -응? 원래 스님이 흔히 말하는 선어나 불명을 가리킨다. 지금은 자주 입에 달고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말을 가리킨다.

머리를 두드려? -응? 많은 사람들이 서로 밀치거나, 혹은 많은 일이 도처에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을 묘사하다.

옷이 거칠고,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평상복이 있다. 장식을 좋아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마름모꼴을 갈아서 닭머리를 만드는 것은 어려움이 크고 우여곡절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의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것은 죽고 싶다는 것을 비유한다.

둔두는 언행이 경솔하고 경솔함을 묘사한다.

두 개의 하얀 얼굴이 일치하지 않고 양쪽이 비위를 맞추는 것을 비유한다.

폭로: 폭로. 너의 머리와 얼굴을 드러내라. 여성이 공공장소에 나타난다는 뜻이다. 지금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리킨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다.

막막함: 불분명, 혼란. 잘 모르겠어요. 현실에서 벗어나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는 일을 묘사하다.

노여움은 마음에서 비롯되고, 악은 용감으로 변한다. 이것은 비유이다. 만약 네가 극도로 분노하면, 너는 대담하게 어떤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분노가 극에 달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나는 이것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없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얼굴,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얼굴이 더럽다. 과거에, 가난한 사람들은 열악한 조건 하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수정되지 않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미련한 불교 언어. 묘사가 매우 혼란스럽다.

눈살을 찌푸리지 말고 슬프고 지루한 모습을 묘사해라.

얼굴을 머리 위로 쓸다. 설명 (타격, 충격, 비판 등). ) 큰 힘으로.

헝클어진 긴 머리.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은 모습을 묘사하다.

눈살을 찌푸리며, 나는 잠시 생각하고, 갑자기 생각이 떠올랐다.

소는 물을 마시지 않고 머리를 눌러요? -응? 비유는 어쩔 수 없이 모범을 보여야 한다.

뇌 없음: 은유 적 단서 또는 근본 원인. 단서가 없으면 뿌리가 없을 수도 있다.

댓글? -응? 원의는 여성의 생김새를 경박하게 이야기하는 것이다. 지금도 임의로 까다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말입비유는 주제와 앞뒤가 맞지 않는다.

많은 것들: 실 머리. 비유는 사물의 시작이며 단서가 많다. 사물이 복잡하고 혼란스럽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댓글? -응? 원의는 여성의 생김새를 경박하게 이야기하는 것이다. 지금도 남에게 일에 대해 생트집을 잡는 것을 비유한다.

머리를 꼬집고 꼬리를 제거하고 앞뒤 두 부분을 빼는 것도 쓸모없는 부분을 제거하는 것을 비유한다.

머리가 헝클어지고 이가 듬성하다. 사람이 늙는 모습을 묘사하다.

소머리 마면 미신 전설 속의 두 귀신 병사, 한 명은 소, 한 명은 말. 각종 추인을 비유하다.

납작하고 곧은 얼굴은 용모가 좋다고 묘사한다.

이 벽은 즉시 남녀 간의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

너의 머리를 길게 하고 너의 목을 수축시켜 어둠 속에서 너의 모습을 묘사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세 개의 머리와 두 개의 스레드가 복잡한 트랜잭션을 묘사하여 이해하기 쉽지 않다.

머리가 견딜 수 있는 한, 몸은 지나갈 수 있다. 비유가 지나치다.

머리를 긁고 귀를 긁고 두피를 긁고 귀를 만지다. 잠시 생각나지 않는 초조한 표정을 묘사하다.

격일, 또는 거의 매일. 자주 그리고 자주 묘사하다.

동물의 머리는 불렀다. 이것은 저주이다. 그가 인간이지만 동물처럼 어리석다는 뜻이다. 또한 사람의 행동이 매우 열악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세 머리와 여섯 팔, 세 머리와 여섯 팔. 원래 불어로 부처의 방법을 가리킨다. 신기한 능력을 비유하다.

세 가지 대질은 당사자 쌍방이 증인이나 중개인이 출석한 상황에서 공동으로 대질하여 진상을 분명히 밝히는 것을 가리킨다.

머리를 긁으세요? -응? 원의는 치장이다. 여성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것을 묘사하다.

삼두 양면? -응? 상대방의 얼굴을 보고 자신의 태도를 바꾸다. 인사와 아첨, 양면파를 잘하는 것이 아니다.

귀신의 얼굴은 엽기적인 것을 비유한다.

머리도 끝도 없이 사물이 불완전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거리는 종횡무진 와글와글한 거리를 가리킨다. 또한 인간 세계, 현실 사회를 의미합니다.

동두철액? -응? 동두철액. 사람을 용감하고 강인하게 묘사하다.

머리에 머리를 얹어? -응? 비유가 불필요하고 반복한다.

완고한 석두 고개를 끄덕이며 진상을 투철하고 신복하게 묘사했다.

어지러움, 현기증, 눈이 흐릿하다.

한번 보세요.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묘사하다.

머리에는 술잔이 없고, 머리는 술잔과 테이블 사이에 즐거운 시간을 비유하며 예의에 구애되지 않는다.

머리가 터져 피가 나고 얼굴이 온통 피투성이다. 종종 참패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두통을 치료하여 발 통증을 치료하고, 수동적인 대응을 비유하며,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되지 않았다.

머리를 두려워하고 꼬리를 두려워하는 것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거나, 겁이 많고 일을 두려워하며 책임을 질 수 없다는 것을 형용한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머리를 바닥에 올려? -응? 폭력적이고 강력한 사람을 비유하다.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벼운가요? -응? 머리가 부어서 발도 힘이 없다. 몸이 불편하다고 묘사하다. 기초가 튼튼하지 않다는 것도 설명한다.

처음, 처음.

두통과 뇌열은 일반적인 작은 병을 가리킨다.

머리를 긁고 발을 긁다. 힘을 써서 아무 소용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백만 명이 이사를 해야 합니까? -응? 많은 사람들이 모여 구경하는 것을 묘사하다.

어슬렁거려요? -응? 프로브: 머리 또는 상체가 앞으로 돌출됩니다. 머리를 뻗어 좌우로 보다. 몰래 방문하는 것을 묘사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응? 아이: 산에 식물이 없다는 뜻이에요. 사람이 대머리라는 뜻이에요. 격차: 격차. 나는 머리가 벗어졌고 이빨도 말랐다. 노화의 상태를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