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고대 도교의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까? 하느님께 도움을 청하다

원대에는 석천보다 더 휘황찬란한 장류손과 오권걸이가 나타났다. 장류손 (1248-1321) 은 원래 장종언 제자였다. 원 13 년 사단과 함께 북으로 가서, 질문하고, 조정에 남아 있다. 원조는 늘 그에게 슬림치국의 길을 물었다. 그는 또한 황태자와 황후의 병을 고쳐 달라고 기도하여 총애를 받아 상경으로 봉쇄되고 칼 한 자루를 받았다. 그는 또한 장류손에게 베이징에 각각 진궁을 지어 그가 안에 살도록 명령했다. 위안 25 년 (1278), 또' 초현도장 겸 배정, 강북, 화이시 가시향도교사 담당' 으로 봉인됐다. 그 이후로 장에 대한 사랑은 대신에 대한 사랑보다 더 컸다. 또는 명산대천을 떠나라는 명령을 받았거나 강남을 유람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무종 () 인종 () 을 봉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총리 임명에 참여하였다. 나중에 원성종 무종 인종 등. 항상 장 (Zhang) 을 지원했습니다. \ "법원은 큰 정책 이 있다면, 상담 을 볼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의 표지는 점점 더 다채로워지고, 등급도 3 품에서 1 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원성종이' 초현대종사이자 총독부 집현원 도무' 를 맡았을 때 위국공 3 대를 추수했다. 원무종은' 대사지혜원 대가' 라는 칭호를 봉했다. 인종은 또 "개복의통 3 사, 특승경, 짱 화보운 초법사를 보좌하고, 초홍숭현인경 실물을 알고, 집현서원 사무를 이해하고, 각 사무를 이끌고 있다" 고 덧붙였다. 그것의 제목은 43 자에 달하여 비길 데 없다. 장류손은 지단 원년에 죽고 원영종에 의해' 진왕' 으로 봉직되었다. 그의 문하에는 75 명의 고등학생이 있었는데, 그 중 7 명은 실물로 각지에 가서 도교를 선전하고, 또 9 명은 사찰을 선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오전걸 (1240-1321), 장류손의 대제자는 유가에서 태어나 그와 함께 절대다수를 배웠다. 대덕 11 년 (1370) 은' 초근의 후계자' 로 봉쇄되었다. 3 년 (1322) 을 알고 스승의 자리를 이어받아 초현대종사가 되어 본명, 총 장화이징시앙 등 지도교를 받았다. 그는 유학자를 사귀기 위해 25 년 동안 가르쳤다. 순치 2 년 (133 1), 육구연' 어록' 으로 들어가 육의 심리학을 원사의 중시를 받아 오상담성, 엄복 등 유신을 추천했다. 그가 죽은 후 하문용 유흥 등은 연이어 현학의 대가가 되었다. 원나라가 멸망할 때까지 명태조는 장천사의 후계자만 인정하고 현학의 대가는 인정하지 않고 장류손의 현학 전승도 끝이 났다. 출가하지 않고, 대부분 좌부 재계를 하고, 복을 기원하며 재난을 없애다. 전진교는' 정신을 집중하고 출가하여 진실을 고치라' 고 주장하며 강경 정글체계를 세웠다. 명청도교가 건립된 후 송원구제를 계승하여 정일파와 전진파로 나누어 정식으로 다른 명령을 반포하였다. 명대가 용호산에 거주하는 장령의 후예들의 영향을 감안하여 황실은 원대 정일파 창시자의 지위를 긍정했지만, 한편으로는' 석천' 이라는 칭호를 포기하고 진정한 교정일파의 사람을 후계자로 바꾸었다. 명나라 황제 중 명세종 (주후위 1522- 1566) 은 도교를 특별 숭배하며' 두선황제' 라고 자처하며 재계식에 힘쓰고 있다. 많은 도사들은' 소보',' 예사' 등의 칭호를 수여받아 국사에 참여한다. 명대에 이르면 도성 설치 도부, 각 부설 도부, 현별 도부, 도교사무가 조정 행정 범위에 포함된다. 명나라는 도교의 정치적 1 위이다. 일찍이 136 1 년, 주원장이 남창을 점령했을 때, 제 42 대 전인 장평창은 사자들을 파견하여 조문하고, 비밀리에 그에게' 사명' 을 알리고, 주와 연락을 취했다. 명나라 건국 후 홍무 원년 (1368) 장 입조 축하, 그를 진제자로 봉하여 은새를 주고 2 위를 차지했다. 홍무 5 년, 장은 영원히 도교를 관장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후 정천사 () 는 도교 각 파의 지도자로 상승하여 원대 정천사 () 보다 지위가 높다. 장평창은 복수 병을 잘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홍무 10 년 (1377) 이 두각을 나타냈다. 그의 아들 장옥초가 계승한 후, 정교 위인을 공격하여 도교사무를 이끌었다. 이후 명나라의 석천은 큰 실물을 본보기로 삼아 공격과 봉후를 진행하며 천하도교를 관장했다. 장우는 초기에 학식이 해박하여' 문의 10 조 규정' 을 쓴 적이 있다. 이 책은 전진도' 쌍수인생, 자신을 엄하게' 라는 취지를 흡수하여 도교가 지켜야 할 10 계명을 지적하여 도교각파에 보급되어 도교를 정돈하려고 한다. 그는 시집과 산문집' 선전기' 를 집필해 도교의 취지와 수행 방법을 충분히 발휘해 송원 이래 가장 박학한 정천사로 불린다. 장우초도 단식을 하고 용호산에 있는 상청궁을 재건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명태조는 선종과 전진교가' 수양성, 독선함' 으로 윤리교육에 불리하다고 생각하여 의리를 중시하고 전진을 중시하였다. 그 결과, 전진도는 명대의 정치적 지위가 떨어지고 사교의 발전이 제한되어 세력이 김원보다 훨씬 못하다. 원대 이래 전진도는 칠진파 아래 7 파로 나뉜다. 그중에서도 추처기로 열린 용파가 가장 강하다. 그 교파는 명나라로 전해져 계율로 비밀리에 전파되는' 용문법파' 가 나타났다. 이 경우, 추처기 대사인 조도견은 1 세대 변호사, 조전 장덕춘, 진동위, 주우후안이다. 주옥은 용문 4 대 변호사로, 사단은 오홍정묘 (1387) 에서 왔다. 장화와 심정연에 전해지고 용문법파 이후 장 () 심 () 으로 나뉜다. 명나라 세종년, 용문 제 4 세대 제자 손현청 (1517-1569) 은 산둥 노산에서' 이현도, 철다산 동원, 장' 을 받았다 가징 37 년 (1558), 경성 백운관 연습그릇에 가서 기우가 시험을 받아' 진짜 사나이' 로 봉쇄되었다. "금산파" 는 일명 노산파로 일현청 문하에 형성되어 용문부족에 속한다. 명대의 유명한 도사는 장삼풍, 쇼, 여석행 등이 있다. 가장 유명한 도사 중 한 명은 장삼풍이다. 그의 생졸 연월은 알려져 있지 않다. 후베이 무당산 (태화산) 에 재학한 후 무당산을 떠나 은거한 적이 있다. 태조와 성조는 모두 사자를 보내 그들을 찾아갔지만, 모두 만나지 못하고 무관을 궁관으로 삼았다. 그래서 도교에는 남파의 무당도교가 생겼다. 주근문파 통론에 따르면 무당도교에는 자연주의자와 삼풍파가 있어 근대에 전해진다. 명영종 천순 3 년 (1459), 장삼풍은' 통위계시 리얼리티' 로 봉쇄됐다. 사오 (1459-1539) 강서귀계 (안인, 금서성 여강현) 사람. 용호산에 모여 청궁에 오르다. 선생님은 범, 이, 황태초가 있다. 영왕주, 강호를 침범하는 것으로 불려서는 안 된다. 명나라 jiajing 3 년 (1524), 베이징에 모집되어 편의당으로 소환되어 세종 15 년 동안 높이 평가되었다. Shao 는 매우 중요한 장관이지만, 그는 신중하고, 국가 업무에 거의 관여하지 않으며, 기도와 숭배에 전념하고 있다. 그는' 태화문집' 의 저자이다. 육석흥 (1520-1606) 은 명대 단동학파의 선봉자이다. 글자 장경, 호돈. 양주 흥화 (오늘 장쑤) 사람. 단어, 서화를 잘 쓴다. 누차 실패하여, 그는 유교를 버리고 산림에 은거했다. 자칭 여동빈 진전 () 은 내단 () 의 취지를 서술하여 내단 도파 () 를 열었고, 후세 도사들에 의해 내단 도파 시조 () 로 존칭되었다. "네모난 주전자 역사" 8 권, 고전적인 주석, 단파 15 종, "묵남" 8 권이 있습니다. 근대에는 학자가 고증했는데, 유명한 신마소설' 봉신연의' 의 원작자는 사실 육석행이다. 명나라 에, 또한 언급 할 가치가있다, 명나라 Yongle 4 년 (1406), 제 43 세대 석천 장옥초 는 \ "도교 \" 의 편찬을 명령했다. 정통 9 년 (1444), 영종은 선인의 유지를 계승하고, 명묘통 실물 소이가 교정경을 감독하고 있다. 이듬해 (1445) 는 정통 도경 5305 권, 480 통을 편성했다. 만리 35 년 (1607), 제 50 대 석천장국상은' 도장', 32 통, 180 권을 추가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정통 도경을 더하면 총 5485 권, 5 12 봉이 현존하는 명판도경이다. 도교사에서 가장 완전하고 중요한 고전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