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 주이 (Bai Juyi) 는 신악부 운동의 주창자이며, "문장 시간에 써야하고, 노래시는 일을 위해 써야한다" 고 주장했다. 그들은 원직과 함께' 백원' 이라고 불린다. 백거이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하남에서 전쟁이 일어났다. 이재진 () 은 하남 () 에 의해 10 여주로 나뉘어 백성들이 전란의 고통을 겪고 있다. 백거이는 두 살 때 임공현의 할아버지가 장안에서 돌아가셨고, 할머니는 그 뒤를 따랐다. 백거이의 아버지 백은 송주 도사에 서주 펑성현 현령을 수여받았다. 1 년 후, 백과 서주도사 이연은 서주공을 견지하여 서주특운전으로 진급되었다. 서주의 전란을 피하기 위해 그는 가족을 쑤저우 댁으로 보내 태평한 나날을 보냈다. 백거이는 부력 (현재 안휘 부력집) 에서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었다. 백거이는 푸립인 류시시, 장종원, 장메이푸시, 자점충, 지아 원희와 함께' 푸오례자' 라고 불렀고, 범주호, 유류거사, 오리산, 상시품주, 성례행사라고 불렀다. 나중에 그는 중원의 전란을 피해 강남으로 이사했다. 전졸 5 종 회창 6 년. 또 다른 작가 백행건의 동생이다. 백거이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공부도 열심히 했다. 그가 그것을 읽었을 때, 그의 입은 매우 아팠고, 그의 손은 굳은살로 덮여 있었다. 젊은 나이에 머리가 다 하얗다. 아직도 그가 태어난 지 7 개월 된' 일지반해' 가 전해지고 있으며, 장안에 처음 도착했을 때의' 백거이는 구렁에 있다' 는 등의 전고가 전해지고 있다. 그의 시는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과 한국에서도 큰 영향을 미친다. 그는 원직과 함께' 신악부 운동' 을 발동해 세인들이' 백원' 이라고 불렀다. 백거이는 만년에 낙양향산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향산거사' 라고 불린다. 오종회창 6 년 (기원 846 년), 8 월 14 일 (9)
백거이 (1 1) 는 낙양에서 죽고 낙양향산에 묻혀서 75 세를 일기로 했다. 그가 죽은 후 당현종 진리는 그를 애도하기 위해 시를 한 편 썼는데, 시는 "누가 명로를 60 년 동안 시인으로 가르쳤는가?" 라고 썼다. 뜬구름이 유명하지도 않고 살기도 쉽지 않아, 백거이의 전신상이 되었다.
[1]' 무위' 라는 단어를' 롯데' 로 바꿨다. 남자는' 장한가' 를 연기하고, 후이는' 비파행' 을 부른다. 문장 귀에는 사람이 가득하고, 나도 한때 너를 그리워했다. 백청집' 의 저자, * * * 71 권이 있습니다. 만년, 백거이는 태자로 봉쇄되고, 시호는 백부, 백문공이다. 그는 문학에서 신악부 운동을 적극 제창하며 "문장 시간에 써야 하고, 노래시는 물건을 위해 써야 한다" 고 주장했다. 그는 시대를 탄식하고 인민의 질고를 반영하는 시를 많이 써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위안 과 전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권력과 권세가 있는 사람에게 미움을 샀기 때문에 강주 사마로 강등되어 만년에 좋은 부처가 되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고, 언어가 통속적이며,' 해석할 수 있는 노부인' 이라고 불린다. 서사시는' 비파행',' 장한가',' 숯인' 등 모두 유명하다. 그 중 하나는' 비파' 의' 우리는 천 번을 외쳤지만, 그녀는 여전히 얼굴의 절반을 기타 뒤에 숨기고 우리를 피했다' 는 것이다. "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비교적 유명하다. 백거이의 시는 당시 널리 전해졌으며, 궁정에서 민간에 이르기까지 신강 북한 일본에 명성이 널리 퍼졌다. 백시는 후세 문학에 큰 영향을 미치고, 황준헌 등은 모두 백거이시의 깨우침을 받았다. 백거이의 시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백거이는 중국 당대시의 풍운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만년에 시인 유우석과 친분을 맺어 백류라고 불렀다. 시가 아름다운 역할을 발휘하도록 제창하다. 그의 단어는 매우 특색이 있고, 풍격이 명쾌한 것으로 유명하며, 후세 어인의 추앙을 받는다. 백거이의 주요 작품은' 장한가',' 비파행',' 숯옹',' 고초',' 전당호 봄투어',' 목강시',' 강남 기억',' 대림사 복숭아꽃',' 대림사 복숭아꽃' 이다
이 캐릭터의 생활을 편집하다.
전기노트
백거이, 본명 롯데, 향산거사씨와 취음씨입니다. 그는' 스타운유' 의 중소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다. 정주신정 (이 허난성 신정현) 에서 태어났다. 1 1 세부터 전란으로 5 ~ 6 년 동안 유랑했다. 나는 십 대 때 열심히 공부했다. 정원 16 년 진사 백거이 초상화 (800)
[2], 18 년, 원직과 함께 우수한 책을 받았다. 두 사람이 약혼. 앞으로 백원도 시 방면에서도 똑같이 유명하다. 19 년 봄에 성 학교 서기를 수여하다. 원과 원년 (806 년), 교서랑을 없애고,' 책림' 75 편을 편찬하고,' 체용 지식' 을 간행하며, 현위를 수여했다. "밀을 보는 것", "장한가", "연못변" 에 대해서요. 원과 2 년 귀국, 11 월 한림학사 수여, 이듬해 왼쪽 픽업. 4 년 동안 원직 심리와 함께 신악부 운동을 시작했다. 5 년, 경조군 사람 조군이 군대에 입대했다. 이때는 한림학사, 편지 초안 작성, 국사 참여 등이다. 그는 권세가 있는 사람과 가까운 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일에 대해 기탄없이 말할 수 있다. 원과 6 년, 모상이 집에 있고, 만역하여, 북경으로 돌아가 직무를 맡게 되었다. 10 년, 리드 편지 때문에, 긴급 체포 우 를 살해 한 살인자 를 요구, 시마 지앙 저우 (이 장시 구강) 로 강등되었다. 이듬해, 나는' 비파행' 을 썼다. 그는' 은둔하여 벼슬을 하기 시작' 하여 여산에 초당을 지었다. 그의 사상은' 제세' 에서' 독선한 몸' 으로 바뀌면서 점점 더 한가하고 감상적인 시가 생겨났다. 원과 13 년, 중주 도지사 () 를 고치고, 15 년 만에 상경하여 중서 () 로 이주한다. 장경 2 년 (822), 북중파 싸움으로 대외석방을 요구하다. 항주 () 쑤저우 () 도지사 () 를 역임하여 민심을 깊이 얻었다. 그를 기념하기 위해 항주 사람들은 서호 근처의 한쪽을 백제라고 명명했다. 문종대와 원년 (827), 비서감, 이듬해 형부 시랑으로 전근했다. 4 년 동안 낙양에 정착하다. 나중에 또 태자, 하남윤, 소부 태자의 좌상빈을 맡게 되었다. 회창 2 년 (842), 형부 상서와 함께 벼슬에 들어갔다. 낙양에서는 시, 술, 선, 진, 산수로 자신을 즐겁게 하며, 흔히 유우석이라고 불리는 유우석과 합창한다. 회창 4 년, 출자하여 용문에서 석탄 8 개를 파내어 선민을 축복하였다. 향년 75 세로 낙양 용문향산 비파봉에 묻혔다. 이상은은 그를 위해 묘지명을 썼다. 백거이는 미륵불 신자로 임시 승천회라는 동아리를 조직했다. 모두가 함께 미륵불의 경지로 올라오길 바랍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미륵 (Mitreye) 에서 살 수 있도록 결정 책을 썼다. 양차석 (Yang Chishi) 은 자석이라고 불렸다. 나는 내세에서 잠시 상승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씨는 미륵이고, 미륵은 음역이고, 자씨는 의역이다. 나는 자씨 보살의 이미지를 매우 숭배한다. 제 이름은 자씨 보살의 이름입니다. 내세가 미륵불 곁으로 올라오길 바란다.
벼슬을 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3] 인생은 44 세에 강주 사마를 강등하여 전후 두 기로 나눌 수 있다. 초기는 제세 시기이고, 후기는 독선의 시기이다. 백거이 정원원 16 년 (800)29 세, 수재. 성학교 서기, 교조, 한림학사를 역임하다. 위안 과 년 동안, 그는 \ "진 음과 명나라 기사 \" 열, \ "신악부시 \" 50 곡 등 많은 풍자시를 쓰고, 고관 귀인이 이를 갈며 비통하게 변색했다. 원과 6 년 동안 백거이의 어머니는 정신 장애로 장안에서 돌아가셨다. 당시의 규칙에 따르면 백거이는 고향으로 돌아가 3 년 동안 효도를 지키다가 장례를 마치고 장안으로 돌아갔다. 황제는 그가 의사가 되도록 주찬선을 베풀었다. 위안과 10 년 6 월, 백거이 사십 사십 살 때, 재상 오와 친차 장관 종성 배도가 암살되고, 오즉사, 배도가 중상을 입었다. 이렇게 큰 사건에 대해 당시 권력을 쥐고 있던 환관그룹과 구관료그룹은 모두 냉정을 유지하고 서둘러 처리하지 않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매우 화가 나서 법을 처벌하기 위해 살인자를 처벌 할 것을 촉구하는 편지를 썼다. 그러나 권력자는 그의 열성적인 국사를 칭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가 동궁의 관원이라고 말하는데, 간간신 앞에서 국사를 이야기하는 것은 무단 침입행위이다. 그래서 그는 주도사로 강등되었다. 왕아는 그의 어머니가 꽃을 보면서 우물에 빠져 죽었다고 말했다. 그는 꽃과 우물에 관한 시를 써서 효도를 해쳤다. 그런 사람들은 군 을 지배 할 자격이 없어, 그래서 강주 시마 로 강등했다. 사실 그가 죄를 지은 이유는 바로 그 풍자시였다.
이 단락을 편집한 후
환관이 강주에 내려와 백거우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그는 자신이 "표면적인 고민과 즐거움을 없애고 가슴속의 시비를 없앴다" 고 말했고, 그의 초기 불도 사상도 그에 따라 성장했다. 3 년 후, 친한 친구 최군의 도움으로 중주 도사로 승진했다. 원과 15 년, 당헌종은 장안에서 급사하고, 당무종은 계승하였다. 무종 애재, 장안 리콜, 외교대신, 의사, 박사, 국학을 차례로 했다. 그러나 당시 북한은 혼란스러웠고, 신하들은 권력을 다투고, 내투는 끊이지 않았다. 무종은 정치적으로 게으르고 충고를 듣지 않는다. 그래서 최방, 장경 2 년 항주 도지사 로 무종 을 임명, 항주 만료 후 소주 도지사 를 임명했다. 만년에 태자객에 의해 동도로 나뉘었다. 칠십 세의 관원. 그는 전기에 비해 소극적이었지만, 결국 성과를 거두고 적극적으로 백성을 위해 목숨을 바친 시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의 현재 시 중 일부는 여전히 국가와 인민에 대한 그의 배려를 드러내고 있다. 그는 여전히 정사에 부지런히 일하며, 이미 () 가 뚫은 여섯 개의 우물을 준설하여 인민의 식수 문제를 해결하는 등 많은 좋은 일을 했다. 그는 서호에 제방을 쌓고 물을 저장해 밭을 관개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전당강 석두기' 를 적어, 석두 위에 새겨 사람들에게 어떻게 물을 저장하고 배수하는지 알려주었다. 그는 제방이 법대로 되면 가뭄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유명한 "화이트 제방" 입니다.
술취한 창녀
백거이의 할아버지와 아버지 백은 모두 시인이다. 이런 가정 배경에서 백거이는 매우 열심히 공부한다. 그러나 백거이는 이백 두보처럼 술을 목숨처럼 좋아한다. 장 wenqian 는 "tiaoxi 물고기 티베트 conghua" 에서 말했다: Tao Yuanming 은 Bai Juyi 의 돌 조각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만
[4] 술, 하지만 가정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에 술을 자주 마실 수 없다. 그와 함께 술을 마시는 사람은 모두 땔나무를 치고, 물고기를 잡고, 밭을 갈는 시골 사람들이고, 백거이는 집에서 술을 빚는다. 술을 마실 때마다 대나무와 함께 매춘부가 시중을 들어야 한다. 그와 함께 술을 마시는 사람은 모두 사회적 유명인들이다. 예를 들면 배도, 유우석. 하늘이 아름답거나 눈이 올 때마다 그는 손님을 그의 집에 초대하여 먼저 항아리를 닦고 시를 연 다음 비단대나무를 치켜세웠다. 그래서 술을 마시면서 시를 외우고 피아노를 쳤어요. 한 소년이' 드레스와 깃털 입고' 와 한 작은 창녀가' 버드나무 가지' 를 부르는 것은 큰 즐거움이다. 모두가 술에 취해 있을 때까지 멈추지 않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때때로 변덕에 야생으로 가서 차에 피아노와 베개를 놓고 차 양쪽의 대나무 장대에 술병 두 개를 걸어 피아노를 안고 술을 마시며 즐겁게 돌아왔다. "가난한 사람들의 이야기" 에 따르면, 바이 주이 (Bai Juyi) 의 집에는 보트 타기를 할 수있는 연못이 있습니다. 그는 손님을 대접했는데, 때로는 배에서 100 여 개의 빈 가방을 배 옆에 걸어 놓으라고 명령했는데, 그 안에는 술과 맛있는 음식이 들어 있었고, 그 안에는 배와 함께 동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가 먹거나 마시고 싶을 때, 그는 그것들을 잡아당기고, 그가 다 먹거나 다 마셨을 때, 그는 다 먹거나 다 마실 때까지 또 하나를 당겼다. 방사오' 보분별' 권은 백롯데가 쓴 이천팔백 시 중 800 곡이 취했다고 말했다. 이 숫자는 작지 않다. 그가 술을 마실 때, 그는 술로 손을 풀었다. 그는 하루 술을 마셔서 그의 9 일간의 힘든 일을 완화시켰다. 그는 "하루 동안 술에 취한 것을 얕보지 마라. 그것은 9 일간의 피로를 푸는 것이다. 소구가는 허리, 기녀 (이곳의 기녀는 중국 역사의 후궁이나 가정 가무기생에 해당함) 를 놀리며 동진에서 시작하여 당대에 많이 나타난다. 생활의 고민에서 벗어나기 위해 백거이는 매춘부의 음악과 시로 자신을 방종하기 쉽다. 그는 줄곧 기생을 모집하고 술을 마시며 만년까지 술을 마셨다. 십여 명의 매춘부의 이름은 그의 시에서 알게 되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야만과 수판이다. 당맹방' 감사시' 는 "백상서 (거이) 소인간, 선가, 기생 소선춤"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이 맛은 한 편의 시와 같다: 체리수범의 입, 버드나무의 작은 허리. " 현대인들은 미녀를 체리구, 야만허리, 류허리로 묘사하는데, 이것은 백거이에게서 배운 것이다. 백거이는 늙고 병이 많아 말을 팔아 기생을 놓아주기로 했다. 그는 그들이 그와 함께 고생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사랑하는 말은 뜻밖에도 그를 등지고 떠나기 아쉬워했다. 소범과 소만은 백거이에 대한 감정이 있어 떠나기를 아쉬워한다. 수범은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저는 5 년 동안 여기에 있었습니다. 저는 놀라지 않습니다. 나는 채식주의한지 10 년이 되었는데, 문제없다. 이런 민낯은 보기 싫지만, 결코 망가지지 않았다. 로리는 여전히 강했고, 아무런 어색함도 없었다. 즉, 루오 치력은 여전히 앞서 갈 수 있습니다. 주께 소가를 한 잔 줄 수도 있어요. 일단 돌아가면 돌이킬 길이 없다. 따라서 소련은 갈 것이고, 말은 씁쓸하다. 루오가 갈 것이고, 그 노래는 반드시 슬퍼할 것이다. 이 사람의 감정도 말의 감정이다. 주님이 무정하신 것이 사실입니까? " 바이 주이 (Bai Juyi) 도 한숨을 쉬었다. "쉿, 울지 마라. 로 () 는 전 () 으로 돌아가 규방 () 으로 돌아갔다. 나는 병이 났지만 나는 늙었다. 다행히도, 나는 길상 전에 죽지 않을 것이다. 왜 하루 첩 을 포기? 수지 Xi 수지 Xi! 나를 위해 수양버들 가지를 부르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나는 너와 함께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물론, 결국 수반과 쇼먼은 모두 떠났습니다. 백거이는 "유상록" 에서 "버드나무 건물 두 곳에서 염나는 여러 해 동안 술 취한 사람과 함께 있었다" 고 썼다. 내일 그녀가 풀려나면 세상에 봄바람이 또 있을까요? \ "5 년 3 월, 오늘 종료, 손님은 비어 있습니다. 병은 롯데와 동거하고, 봄은 소범과 잠시 돌아온다. " 67 세 때, 그는 술취한 선생의 전기를 한 권 썼다. 이 곤드레만드레 취한 윤 선생은 당연히 그 자신이다. 그는 전기에서 술음선생이라는 사람이 그의 이름, 본관, 관직을 모르고 30 년 동안 벼슬을 하고 로스앤젤레스로 은퇴했다는 것만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연못, 대나무 장대, 나무, 정자, 부교 등에 산다. 그는 술을 마시고, 시를 낭송하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술주정뱅이, 시우, 피아노 애호가들과 함께 노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도 마찬가지다. 낙양 안팎의 절, 산천, 춘석, 백거이는 모두 가 본 적이 있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술을 빚다
백거이 집에서 빚은 술의 품질이 뛰어나다. 그는 자신의 술을 위해 시를 썼다: "제단 입, 옥액 금지방; 노는 것은 즐겁고, 맛보기도 즐깁니다. 친절한 환대, 그리고 눈살을 찌푸렸다. 4 ~ 5 분간의 심사숙고 끝에 나는 사지에 들어갔다. " ("백거이권"). 백거이 술의 역사는 기록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백거이 술 섣달 그믐날 이웃' 에 대한 이야기도 위북 세대에서 전해지고 있다.
이 성과 편집
백거이는 중당 시대의 걸출한 시인이다. 그의 시 사상과 창작은 통속성과 현실주의를 강조하여 중국 시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9 서 동원" 에서 그는 분명히 말했다. "하인들은 모두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백거이는 흉상이 있다.
[5] 유일하게 유익한 일을 한다. 영원히 봉사하는 것은 도이고, 발명한 것은 시입니다. 풍자시라고 부르는데, 남을 도우려는 의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자시, 풍자시, 풍자시, 풍자시) 한가한 시라고 해도 좋다. "백거이의 풍자, 한가함, 감상, 잡법 네 가지 시 중 처음 두 가지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그의' 보효와 상선' 을 반영하기 때문이다. 그의 시 사상은 주로 초기 풍자시의 기초 위에 세워졌다. 일찍이 원초부터 백거이는 현실주의, 통속성, 풍자성을 강조하는 경향을 보였다. "오늘 칭찬은 고증이 없으면 징벌의 도가 부족하다. \ "아름다움 가시 시 가 정치를 테스트하지 않는 경우, 메이크업 시험의 의미는 폐지됩니다. 미사여구를 비유로 하는 자는 성야에도 상이 있을 것이다. " 시의 역할은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시정을 보완하는 것이다. 시의 수단은 칭찬과 비판, 훈계 풍자이다. 그래서 그는 "시의 관직을 세우고 풍자의 길을 열어 그 득실을 살피고 그 감정을 통한다" 고 주장했다. (시 69) 그는 단순히' 고궁율동' 과 내용이 없는' 기필' 을 추구하는 것에 반대하고, 지량 이래' 풍자' 가 풀을 놀리는 화려한 시풍을 반대한다. "신악부서" 에서 그는 시를 쓰는 기준이 "그 말의 질과 경로, 보고 싶은 사람은 쉽게 구분할 수 있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그의 말은 단도직입적이어서 듣고 싶은 사람은 모두 금계라고 생각했다. 그것의 일은 핵적이고 진실이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은 편지를 전할 수 있다. 그것의 몸은 매우 매끈해서 음악 노래에서 재생할 수 있다. "이곳의' 질과 직경',' 직과 컷',' 심심과 실',' 순과 순' 은 각각 언어가 소박하고 통속적이어야 하며, 논술은 직설적이어야 하며, 문필은 절대적으로 거짓이고 순순해야 하며, 형식은 매끄럽고 순순해야 하며, 가요의 색채가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시는 진실하고, 통속적이고, 쉽게 전창해야 극치로 여겨질 수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시에 대한 위의 요구 사항은 오직 하나의 목적, 즉 시정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요컨대, 군주를 위하여, 신하를 위하여, 백성을 위하여, 일을 위해, 물건을 위해, 글을 위해 하지 않는다." ('신악부서')' 구서 동원' 에서 그는 자신의 초기 창작 상황을 회고하며 "이후 나이가 들면서 읽는 것도 많아졌다" 고 말했다.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때마다 그는 시사를 많이 묻는다. 역사를 읽을 때마다 진실과 도를 많이 구하고, 문장 () 가 쓸 때 시사 () 가 사물에 쓰여진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간을 위해 하는 첫 번째 일은 왕을 위해 하는 것이다. 그는 또 "민병만 다치게 하고 언제 피할지 모른다" (당곡에 관한 두 편의 고통스러운 시 중 두 번째) 민생의 고통을 반영하는 풍자시를 많이 만들었지만, 전반적인 방향은 "노래만 사람을 병들게 하고, 황제를 바라본다" (당생) 라고 말했다. 천정이 민정을 듣고 황제가 문을 열고 민정에 도달해야만 정치가 평온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백거이 좌상
[6]' 비파행' 과' 장한가' 는 백거이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으로 예술적 표현의 두드러진 특징은 서정적 요인의 강화다. 이전 서사시에 비해 이 두 작품은 내러티브와 묘사로 사건을 표현하지만, 더 이상 사건을 단순화할 수는 없다. 하나의 중심 사건과 두세 명의 주요 인물로 문장 전체를 구성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작가가 접수할 극적인 마웨이 사건, 하지만 가장 서정적인 인물의 심리적 묘사와 환경 분위기의 렌더링에는' 비파행' 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먹물을 끼얹었다. 또한 이 두 작품의 서정적인 성질은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정선된 이미지로 시의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있다. "장한가" 에서 "그는 임시 궁전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고, 그는 저녁 빗속의 종소리를 듣고, 그의 가슴을 베었다" 고 말했다. 비파 속의'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는 소리' 와' 강이 신비롭게 보름달로 확장될 때'; 음침한 달빛, 밤비의 주룩거림, 가슴 아픈 종소리를 결합하여 매력적인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부스럭거리는 단풍, 꽃, 끝없는 강과 달로 슬픔과 외로움의 그림을 만들어 슬픔, 슬픔, 좌절을 드러낸다.
주제 집중은 백거이 풍자시의 예술적 특징 중 하나이다. 그는 보통 가장 전형적인 것만 골라 하나의 주제를 강조하는데, 주제는 매우 명확하다. 둘째, 백시의 예술적 특색은 인물에 대한 묘사에도 반영되어 있다. 그는 인물의 특징을 포착할 수 있고, 선을 그리는 방법으로 인물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그릴 수 있다. 그러나 백석의 시는 결코 간단하지 않다. 그는 늘 간단한 문장으로 도덕을 표현하여 놀라운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경지방' 이라는 시는 회의에 참석한 신하, 의사, 장군의 정신, 식탁에서의 술과 음식의 풍부함을 묘사하지만,' 강남의 가뭄, 여주 사람들이 사람을 먹는다' 는 말로 끝낸다. 이것은 얼마나 비참한 장면인가. 한가한 시와 풍유시는 백거이가 특별히 주목하는 두 가지 시가이다. 둘 다 사실적이고 저속하고 근검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내용과 정서적으로는 크게 다르다. 풍자시는' 양자를 부축한다' 는 취지로 사회정치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호정을 많이 쓰고 흥분한다. 한가한 시의 본의는' 단독',' 만족과 조화, 성품 발휘' (옥원 9 서) 로 담박하고 평화롭고 한가한 심경을 드러내는 것이다. 백거이의 한가한 시는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소박한 언어 풍격과 담담하고 한가한 심경은 여러 차례 칭송을 받았다. 그러나 이와는 대조적으로, 이 시들은 은퇴정치, 태평에 안주하는' 한가한' 사상, 불문으로 돌아가 도연명의 태도를 본받는 것은 후세 문인의 심리에 더 잘 맞기 때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바이 주이 (Bai Jiuyi) 는 "두 개의 달팽이를 다투고, 당신은 12 센트" ("7 곡을 마시자" 일곱 번째 노래), "뿔에서 무언가를 위해 싸우자, 나는 석두 불빛에 시체를 보냈다" ("5 곡을 마셔라" 두 번째 노래), "나중에 나는 뿔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게 되었다. 즉, 송인이 준 이름을 바탕으로' 술주정뱅이, 학구, 동포의 이름은 모두 백롯데시' (공의정' 겨자 은주') 에서 나온 것이다. 송대 시인 주필다는 "본조 충신 수문충은 허가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롯데만 좋아하며 여러 차례 시를 짓는다" 고 지적했다. 게이지의 문장 모두 문자에 관한 것이지만, 충후하고, 입이 막히지 않고, 글이 충만하고, 사람과 정이 있고, 일에 무관심하며, 대체로 비슷하다. 황주에 살고 있는데 첫 번째 이름은 동파인데 롯데중주에서 시작했나 봐요. " ('이로당 시집') 이들은 모두 백거이와 그 시의 영향 궤적을 보여준다.
이 시의 이론을 편집하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사상은 유교, 불교, 도교를 하나로 모았다. 스스로, 유도로, "부자는 세상을 구제하고, 가난은 그 몸을 독선한다." " 그의' 제세제민' 의 뜻은 주로 유가인정에 기반을 두고 있는데, 여기에는 황로설, 효의 술, 시한의 법이 포함된다. 그의' 독선 그 몸' 의 마음은 노장의 만족, 제일, 자유 등의 관념과 불교의' 해탈' 사상을 흡수했다. 양자는 대체로 강주 사마를 하계로 한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거의 3,000 개의시를 남겼을뿐만 아니라 시학 이론 세트를 제안했습니다. 그는 시를 과일나무에 비유하여' 근정, 묘자, 왓슨, 진의' (9 서 동원) 의 관점을 제시했다. 그는' 정' 이 시를 짓는 근본 조건이라고 생각한다.' 감동자, 먼저 정을 따지지 마라' (원말 9 서), 정이 생기는 것은 도움이 되고, 시정과 묶여 있다. 따라서 시 창작은 현실에서 벗어날 수 없고, 현실 생활의 각종 사건을 바탕으로 한 시대의 사회 정치 상황을 반영해야 한다. 그는' 시경' 이래' 아름다움과 아름다움' 의 전통을 계승하여 시의 현실 내용과 사회 기능을 중시했다. 시가 정치적 폐단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역할을 강조하다. 그는 시가 표현 방법에 있어서 일련의 원칙을 제시했다. 그의 시학 이론은 시인에게 현실을 직시하고 민생에 관심을 갖도록 독촉하는 데 진보적인 의의가 있다. 그것은 자만력 (766 ~ 779) 이후 점차 형식을 강조하는 시 스타일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시 창작이 현실 정치에 복종해야 할 필요성을 지나치게 강조하면 시 예술 창작과 시 스타일의 다양화를 속박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아름다운 언어, 통속적인 언어, 조화로운 어조, 생동감 있는 이미지, 정치적 풍유.
백거이는 일찍이 그의 시를 풍자, 한가함, 감상과 타율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일반적으로 처음 세 종류는 고체이고, 후자의 종류는 근체이다. 처음 세 가지 범주는 대체로 내용별로 구분되지만 또 교차가 있다. 이 네 가지 유형의 시 중에서 백 본인은 처음 두 가지 유형에 더 신경을 쓰는데, 풍자시가' 두 세계의 뜻' 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한가한 시는' 독선 그 몸' 의 의미를 나타낸다. 그의 인생 목표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감상시와 잡시는 "한 물건에 유인되거나, 웃거나, 한 곡에 부쳐지고, 자발적으로 태어나고, 인생에 없다" (원잡극' 구서') 이다. 풍자시는 백시의 정수이다. 그의 시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스럽다. 대표작은' 신악부' 50 곡,' 진중음' 10 곡이다. 그들은 중당 사회생활의 각 방면의 중대한 문제를 광범위하게 반영하며 현실의 어둠과 인민의 고난을 중점적으로 묘사하였다. 이 시들은 표현이 격렬하고 거침없이' 부드럽고 돈후한' 시교 전통을 돌파하여 시정을 비판하는 고시에서 두드러진다. 풍자시는 형식상 더 직접적이다. 서사가 완전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인물 줄거리가 섬세하고 생동적이다. 풍자시의 또 다른 부분은 풍유로 물건을 받치고, 자연상으로 정치적 정서를 떠받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이 두 종류의 작품은 심오하고 광범하며, 주제가 집중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언어가 또렷하다. 어떤' 신악부' 도' 삼삼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삼칠삼칠삼칠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 그의 시 풍격은 소박하고 이해하기 쉽고, 소박하고 고대에 가깝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널리 퍼져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60 편의 시' 신악부'' 진중음' 은 확실히' 노래만 하면 징그럽다'' 구구절절 반드시 엄규' 와 두보의' 삼관'' 삼별' 과 같은 이름을 지었다. 장편 서사시' 장한가' 와' 비파행' 은 그의 최고 예술적 업적을 대표한다. 생활에 대한 동경과 청결에 대한 좋은 관심. 많은 시들도 만족, 핑안, 행복에 대한 생각을 널리 퍼뜨린다. 그러나 어떤 시들은 측면에서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며, 그의 한가한 추구는 어쩔 수 없는 해탈일 뿐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감상시는 가장 유명한 서사시' 장한가' 와' 비파행' 이자 생생한 이미지, 줄거리 일관성, 언어가 아름다운 회자된 장이다. 장한가' 는 당현종과 양귀비의 결혼 사랑 이야기를 노래했다. 중국 황제에 대한 탐욕이 천지를 놀라게 하는 풍자와 이런 끝없는 슬픔에 대한 끝없는 동정과 안타까움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비파행은' 귀세' 라는 느낌을 가지고 있어 언어 성취가 두드러진다. 이 두 편의 시는 서사가 우여곡절이 있고, 글이 섬세하고 세밀하며, 배비에 능하며, 성운이 부드럽고 조화롭여 널리 전해지고 있다. 백도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할 선물이 많은데, 진지하고 진지하며 소박하고 감동적이다. 하지만 이런 시가에는 노인의 병마상을 애도하는 서늘한 색채와 소란스러운 불가 사상을 많이 탄식한다. 잡체시는 백시 중 가장 많으며, 흥미진진한 서정적 산수시가 유명하고, 몇 획도 안 되고, 장사도 많다. 그에 더하여, 진실한 감정을 드러내고 멜로디를 비교하는 긴 문장과 시구들이 있는데, 그 구절에는 빛, 술, 그림자, 정취 한 잔이 있었고, 그 당시 사람들이 모방한 것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시는 당시 매우 널리 전해졌는데, 궁정에서 민간에 이르기까지 명성이 신장 북한 일본에 널리 퍼졌다. 백시는 후세 문학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당의 피일휴, 육거북몽, 나인, 두순학, 청대의 왕우연, 메이, 수시, 육유, 오, 황준헌 등은 모두 백시풍에 영감을 받았다. 백거이의 시는 일본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그는 일본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대 시인이다. 그의 시는 늘 일본 고전 소설에 인용된다. 백거이는 일본인의 마음 속에 중국 당대시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후세의 극작가도 백시의 이야기에 따라 재창작을 했다. 백박과 홍승이' 장한가' 에 따라 각색한' 오홍우와 선궁' 과 같다. 마치원과 강석천은' 비파행' 에 따라 각각' 셔츠눈물' 과' 사현추' 를 썼다. 백시, 백구도 송, 원, 명 3 대 문자에 채택됐다. 백거이는 한 () 유 () 의 문학그룹이 아니지만, 그는 신체고문의 창도자이자 창조자이다. 그의 75 편의' 책림' 학식이 출중하고, 통속적이고, 글이 깊으며, 자이의' 치안정책' 을 추적하는 정치논문이다. 원구서는 당대의 중요한 문학 비평 문헌이다. 초당집',' 냉천정집',' 삼방동서',' 리치도서' 등의 필기는 간결하고 간결하다. 당대 산문 중의 가작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또한 "강남 기억", "파도 모래", "꽃 피는 꽃", "아카시아" 및 기타 시가 문학 단어의 발전을위한 길을 열었다. 백거이는 이백 두보 유우석과 함께' 시선' 이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