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북송 말년에 내단과 융합된 신파. 연습과' 신뢰법' 을 받아들여 붙여진 이름인데, 그 매력은 지극히 높으신, 진왕옥청에서 비롯된다. 그 설립자는 강서남풍도사 왕문경 (1093- 1 153) 이다. 그는' 당도사 왕균전' (강도사) 으로 세상에 유명하며 이후' 기뢰법' 으로 유명하다. 주술은 주로 레이법이다. 내단 () 과 좌부 () 의 융합이 특징이다. 그 내단 () 법은 장보단 남종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내단 () 과 외약 () 은 모두 신원성 () 을 기초로, 내단 () 법률을 조장하는 관건은 내가 그와 함께 있지 않다는 것이다. 도가 심일은 인체가 작은 세계이고, 우주는 큰 세계의 이론이며,' 뇌법' 에서 소환된 뇌신 장군은 사실 자신의 오장육부의 기풍이라고 생각한다. 왕심 전파법: 레파는 음탕한 색채를 끊고, 원신을 보양하고, 단약으로 정련하고, 천둥을 몰아 비를 기원하고, 햇빛을 빌며, 병을 치료하고, 악을 쫓아내는 것으로 여겨야 한다.
전승과 영향: 이 교파는 그 마법이 최고신 소옥청, 진왕, 일명 남극 신선황제, 부상일궁 황제에서 유래한 것으로 만뢰 총지배인으로 불린다. 이 교파가 빠르게 퍼지자 송휘종은' 도군 황제, 그 교파의 지도자' 라고 자처하며 세계 각국에 옥청만수궁을 건설하여 심일 황제를 모시고 심일 교파를 전승하여 여러 교파를 만들어 내도록 명령했다. 우희 \ "도원 고지지 \" 에 따르면, 서하 () 사수 () 가 가르치는 것으로, 사조서하파, 천산파, 추철벽, 심, 모 (), 모 () 등이 생겨나 한때 명성을 얻었다. 남종남무 제 4 조 진남도 그 법을 전한다. 전진교와 유가사상의 영향으로 심효학파는 점차 종교와 도덕실천을 중시하고 계율을 지키며 충효를 최우선으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