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말로는 중국 문학사에서 어떤 지위입니까?

곽모로는 중국 현대문학사와 중국 역사학 고고학 등 분야에서 숭고한 지위를 누리고 있다. 곽모로는 괴테를 자태로 문화계에 널리 인정받은 바 있다. 예를 들어 주양은 곽모약에게 "너는 괴테지만 너는 사회주의 시대 신중국의 괴테다" 고 말했다. 사엽신은 거스의 괴테에 대한 평가를 인용해 곽모로를 위대한 천재이자 범용 시민의 양면으로 지적했다. 곽모로는 혁명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시로 인민혁명을 찬양하고 사회주의와 * * * * 산주의를 찬양하며 한 세대의 시풍을 열어 우리나라의 새 시 운동의 창시자가 되었다. 그가 창작한 사극은 국민을 교육하고 적을 타격하는 강력한 무기이다. < P > 곽모로 씨는 재치가 넘치고 국학의 기초도 상당히 깊다. 갑골문 김문 연구 방면에서 그는 확실히 독창적인 공헌을 했다. 그러나 현대 학술의 규범으로 볼 때, 그가 잘난 체해야 기운이 남지만, 사학의 규율은 훨씬 부족하다. 이것은 주로 그와 이진 (진원, 진인각), 여사미안 등이 다르기 때문에, 그 뜻은 학술에 있지 않고, 다른 품에 안겨 있기 때문이다. < P > 창작 특징 < P > 곽모로는 서구 고전 인도주의에서 퍼거슨 프로이트 등 분분한 현대생명철학의 정수를 받아들이고, 자연의 펜티엄 끊임없는 생명흐름에 대한 진취적인 길로 원만한 자아인격을 함양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완벽한 사회질서의 도래를 열렬히 부르고 있다. < P >' 해돋이' 등 작품에서 볼 수 있는 펜티엄의 힘은 얇아진 신생 태양, 불처럼 타오르는 천개, 열반의 봉황, 대도시의 맥박, 무한광해에서 잉태된 생명의 분위기 등 강력한 생명충동으로 생명의 불을 태우고 있다. < P > 곽말로의 창작은 작가의 자충동에서 바깥쪽으로 확장해 우주의 만물생의 율동을 깨우는 생명교향곡이라고 할 수 있다. < P > 주체정신의 무한한 확장, 자아를 자연을 초월하여 무한한 존재로 만들고, 우주 불멸, 인간의 주체정신은 우주로의 무한한 확장에서 반드시 불멸의 존재로 이어진다. 그의 작품은 힘, 생명력, 창의력에 대한 숭배와 찬양으로 가득 차 있으며, 곽모약에게 인생에 대한 사회의 자연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보여준다. < P > 그는 생명현상에서 드러난 생명충동과 신진대사의 자연법칙으로 기존의 불합리한 질서와 제도를 부정하고 완벽한 인생이상에 대한 추구로 생명발전 진화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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