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휴 구름 속의 외로운 학". "외로운 구름과 외로운 학"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오래된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여곡절도 없고, 우여곡절도 없고, 망설임도 없고, 서두르거나 조바심도 없습니다. 무작위로 집어 들면 결코 떠나지 않을 사람들의 마음에 평온함과 평온함을 선사하는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그러한 곡에는 근거 없는 상상, 황량한 들판, 피아노를 연주하는 여인, 공중에 흩날리는 기장꽃 등이 담겨 있어 매우 연상적이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고전 시를 낭송하는 데 적합합니다.
2. "대군주는 갑옷을 벗는다". "The Overlord Disarms"는 유명한 고대 비파 무술 세트입니다. 전체 노래는 16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노래와 "House of Flying Daggers"는 모두 추와 한의 갈등인 개하 전투를 기반으로 합니다. 차이점은 '비검의 집'의 주인공은 류방이고, '무장해제'의 주인공은 항우라는 점이다. 이 비파 음악은 엄숙하고 엄숙하여 "Journey into the Wine"과 같은 고대 시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3. "광링산". "광링산(Guangling San)"은 "광링지시(Guangling Zhixi)"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작품은 고대 중국의 대규모 고금곡으로 중국 음악사에서 매우 유명한 고금곡이자 10대 고금명곡 중 하나입니다. Li Bai의 "The Wine Will Enter"를 낭송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4. "비행 단검의 매복".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추와 한의 갈등 역사를 바탕으로 한 비파 독주곡으로, 이 악보는 "화추평비파악보"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전체 음악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으며 자막이 있는 13개의 단락으로 구성됩니다. 즉, 진을 구성하고, 연주하고, 장군을 소집하고, 진형, 행군, 매복, 지밍산에서 작은 전투, 구우리산에서 전투, 항왕이 말합니다. 패하고, 오강이 자결하고, 모든 군대가 승리를 거두고, 장수들이 공을 겨루고 승리하여 진영으로 돌아왔습니다.
5. "세 매화길". 전곡 '삼길'은 10개 부분과 2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인 처음 6개 부분은 순환 재생 기법을 채택하고 마지막 4개 부분은 정적인 것과 역동적인 것을 묘사하는 두 번째 부분이다. 매화의 이미지. 음악은 매화의 하얀 향기와 내한성을 이용하여 사물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고상한 도덕성을 지닌 사람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