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가지가 중요합니다.
하나는 계좌를 개설해야 하고, 두 번째는 하늘에 두 귀를 놓아야 하고, 세 번째는 게눈을 가져야 하고, 네 번째는 선회해야 하고, 다섯 번째는 위아래로 세 번 멈춰야 한다. 여섯째, 모래 발이 돌아야 한다. 일곱째, 홀은 개방해야 한다. 여덟째, 배수구는 관란이어야 한다. 아홉 번째, 홀은 태양을 향해야 한다. 열째, 홀에는 9 개의 우여곡절이 있어야 한다.
10 곳이 매장되지 않았다.
첫째, 거칠고 고집이 센 석두, 둘째, 여울을 묻지 않고, 셋째, 절망의 도랑을 묻지 않고, 넷째, 고산을 묻지 않는다. 다섯 사원 전에 하나님 을 묻어 하지 않습니다, 여섯 포로 주위에 묻혀 있지 않습니다, 일곱 은 현산 을 묻어 하지 않습니다, 여덟 풍수 걱정 을 묻어 하지 않습니다, 아홉,,,,,,,,,,,,,,,,.
이 나라는 10 대 부를 가지고 있다.
부당고, 이부빈주들이 서로 인사를 나누고, 삼부용호, 사부주새가 종을 달고, 오부오산미, 육부사수가 북으로 돌아가고, 칠부산이 발을 돌리고, 팔부산이 둥글고 풍족하며, 구부룡이 호랑이를 안고, 십부구합이다.
땅이 열 배나 비싸다.
귀룡 양면 포옹, 이귀용호 우뚝 솟은, 삼귀며느리 청수, 사귀기가 가득 찼고, 오귀필통 벼루 앞, 육귀관 숙종, 칠귀원 백호생, 팔귀필용화, 구귀평마, 10 귀수입이 무겁다.
이 나라에는 10 명의 빈곤층이 있다.
가난한 물 수출이 잠기지 않고, 또 다른 가난한 물이 고장나고, 세 번째 가난한 물의 수문이 고장났다. 네 번째 가난한 물은 DC 이고, 다섯 번째 가난한 물은 뒤에 기대어 있고, 여섯 번째 가난한 물은 무정하고, 일곱 번째 가난한 물은 하늘을 깨고, 여덟 번째 가난한 물은 웃고, 아홉 번째 가난한 사람은 아무것도 개의치 않고, 열 번째 가난한 사람은 외롭다.
이 땅에는 10 개의 기지가 있다.
1 기지 팔풍이 동굴을 불고, 2 기지 주새가 사라지고, 3 기지 청잠자리, 4 기지 전환, 5 기지가 고개를 저으며 꼬리를 흔들고, 6 기지 전후에 바람을 입고, 7 기지 산이 날아가고, 8 기지 안팎이 텅 비어 있고, 9 기지가 무너지고, 10 기지에는 주인이 없다.
이십팔가마
용은 흥성하고 흥성해야 한다. 맥박은 가늘어야 하고, 혈은 숨겨야 하며, 맥락은 정말 무거워야 하고, 전당은 맑아야 한다. 모래는 맑아야 하고, 물은 응결해야 한다. 산은 물을 돌고, 용은 잠을 자야 하고, 호랑이는 낮고, 사건은 가까워야 하고, 물은 조용해야 하며, 관리는 앞에 있어야 하고, 귀신은 뒤에 있어야 하고, 베개는 떨어질 것이고, 양면은 찍어야 하고, 물은 교차해야 하고, 물꼬는 개폐해야 하며, 구멍은 바람을 숨기고, 가스는 모이고, 팔국은 짧아서는 안 되고, 낙성은 설사해서는 안 된다.
26 가지 공포
용은 흉악을 두려워하고, 구멍은 건조한을 두려워하고, 모래는 뒤돌아보는 것을 두려워하고, 물은 반발을 두려워하고, 구멍은 바람이 부는 것을 두려워하고, 산은 시들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물은 나팔꽃을 쏘는 것을 두려워하고, 모래는 물을 보내 쥐를 보내는 것을 두려워하고, 물은 역세가 쓰러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산은 가슴을 펴는 것을 두려워하고, 용호는 구멍을 누르는 것을 두려워하고, 홀은 비뚤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앞은 위축을 두려워하고, 뒤편은 뒷쪽을 두려워한다 맥은 노태를 두려워하고, 바람은 정상을 베는 것을 두려워하고, 물은 스프링클러가 발을 베는 것을 두려워하고, 구멍은 바람을 타는 것을 두려워하고, 관은 죽음을 두려워하고, 용은 흥풍이 파도를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고, 호랑이는 쥐홀을 두려워하고, 나침반은 양금을 두려워하고, 구멍은 불구덩이를 두려워한다.
22 일
용선비선무, 동천은 성존, 사선병양, 수선뱀출동, 용은 왕흥에 가깝지 않고, 동선흉성장화면, 사선태양, 수선뱀통로, 용선영객, 동선장팔풍, 사선립천봉, 사선좌궁, 용선집필사총, 구멍
양택의 풍수 공식
집 서쪽에는 길이 있고, 재물신은 찾아온다. 가늘고 긴 집, 여행은 세낸 것이다. 강한 이웃의 압력이 커서 눈에 띄기 어렵다.
집 동쪽에는 물이 있고, 자주기는 동쪽으로 온다. 대문은 낮고 부의 집이다. 집은 작은 문이 커서 재산을 탕진하였다.
집 북쪽에 용이 있어 전도가 양양하다. 높은 담이 가정이라 기세가 막히다. 철도 옆에 사는 분산된 가구.
집 옆에는 모래가 있고, 부귀는 집에 도착한다. 앞문은 비어 있고 이케아는 적당한 방이다. 깨진 벽의 벽은 부의 상징이다.
문을 열고 죽는 것은 마치 무덤에 있는 것 같다. 오래된 집을 새 집에 추가하니 조심해야 한다. 리앙이 대응하고 있어서 기분이 좋지 않다.
흰 담장 푸른 기와, 애가집. 차라리 절 앞에 살지언정, 절 뒤에 살지 마라. 문 앞의 쓰레기, 액운이 잇따르고 있다
좁은 골목에서 문을 열면 너는 불안할 것이다. 벽은 감옥과 같아서 점점 가난해지고 있다. 화장실에서 침대를 잘라서 악병을 조심하세요.
집 앞의 녹화는 운에 이롭다.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집은 망하고, 집은 망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시장이 있는 곳이면 대살수가 있는 곳이다.
서북에는 나무가 있고 부귀는 찾아온다. 집은 배처럼 끝까지 살기가 어렵다. 폭포 부근은 새 집을 짓기에 적합하지 않다.
집 남쪽에 거대한 그림자가 있어서 건곤을 보여주기가 어렵다. 울타리가 창문을 열자 주새가 입을 열었다. 침대 옆에 거울이 있어 안심하고 잘 수 있다.
큰 나무가 집을 입으면 재물이 나오지 않는다. 용마루가 높은 집은 불길하다. 침대가 있는 침대 밑에는 금기가 있다.
정원의 잡초는 액운의 징조이다. 집 동쪽의 창문을 열면 보라색 가스가 동쪽에서 뿜어져 나온다. 침대 옆 재떨이는 번거로움과 신체 상해를 초래한다.
개울을 병원으로 옮기면 돈이 비워진다. 담장이 집과 연결되어 있어 많은 일이 순조롭지 못하다. 네가 사는 곳에서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다.
집 주위에 등나무를 오르면 물결이 일게 된다. 문장이 너무 밀착되어 재물운이 왕성하기 어렵다. 쌍룡이 진주를 받들어 복을 맞이하다.
탑 근처에는 폐허가 있다. 서쪽의 큰 창문에 백호가 입을 벌렸다. 늙어서 왕좌에 앉을 수 없고, 흙을 깨는 것은 재앙이다.
양택풍수 공식
홈 모드 방지:
..... & gt& gt
천원양택의 문장, 독특하고 진실된 것을 어떻게 볼 것인가.
풍수 기초 1. 팔채 풍수
팔택풍수학은 저택 하나를 엄격하게 8 개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다. 그것들은 동, 남, 서, 북, 동북, 동남, 서남, 서북이다. 풍수학의 이론에 따르면, 이 방위들 중 일부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상서로운 것이고, 어떤 것은 불길한 것이다. 이것은 개인의 점술 연구에 달려 있다.
둘째, 여덟 집 여덟 식구
지진, 분리, 교환, 보기, 훈제, 곤, 건조, 뿌리입니다. 집의 여덟 방향은 여덟 개의 점괘에 속한다. 각각 동진, 남분, 서교, 북령, 동남시, 서남곤, 서북간, 동북공입니다.
셋째, 집의 방위와 이미지
팔택 스타일 원리에 따르면 앉은 방향을 보면 저택이 어떤 점괘에 속하는지 알 수 있다. 너는 어떻게 앉기로 결정했니? 그것은 대문의 방향에 달려 있다. 우리는 방에 서서 문을 마주보고, 방향을 향하는 것은' 방향' 이고, 방향을 향하는 것은' 앉아' 이다. 예를 들어 대문은 서쪽을 향하고, 집은 동쪽에 앉아 있다. 대문이 남동쪽을 향할 때, 집은 북서쪽에 앉아 있다. 대문이 북서쪽을 향하면 집은 남동쪽에 앉을 것이다. 앉은 방향과 바른 방향은 반드시 상대적이어야 하며, 집의 어떤 모양이든 예외는 없다.
먼저 저택이 어디에 앉아 있는지 살펴보고, 그 저택이 어느 점괘에 속하는지, 즉 어느 저택에 속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저택의 분류는 * * * 8 종입니다.
1, 동쪽의 저택은 진동집이고 대문은 서쪽입니다.
2. 동남쪽의 저택은 순저이고 대문은 북서쪽을 향하고 있다.
3. 남쪽 저택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대문은 북향이다.
4. 서남의 저택은 자이쿤이고 대문은 동북을 향하고 있다.
5. 서택은 대택이고 대문은 동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6. 북서쪽의 저택은 마른 집이고 대문은 남동쪽을 향하고 있다.
7. 북쪽의 저택은 집인데 대문은 남향이다.
8. 동북쪽 저택은 저택이고 대문은 남서쪽을 향하고 있다.
이것은 8 종의 가십에 따라 나누어진 8 종의 저택으로, 독자들이 왜' 팔택풍수' 라고 부르는지 이해하게 한다.
팔택에서 동사택과 서사택으로 나눌 수 있다. 동사택은 각각 진택 (동서로), 유택 (남북으로), 순다 (동남북서쪽으로), 칸택 (북남으로) 이다. 서쪽의 네 집은 마른 집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대택 (서쪽에서 동쪽으로), 근택 (동북에서 남서쪽으로), 자이쿤 (서남에서 동북으로) 이다.
독자는 반드시 동사택과 서사택의 분류를 암기해야 하는데, 이것은 바가택의 풍수의 기초이며, 앞으로의 학습에 매우 유용하다.
넷째, 생활 bu 와 집 bu
동사택이 무엇인지, 서사택이 무엇인지 알게 된 후, 우리는 한 사람의 점술이 자신의 집과 일치하는지 알아야 한다. 서로 협조하면 상서로운 것이고, 협조하지 않으면 흉악하다. 다음은 가장 기초적인 지식부터 시작해 독자에게 점술을 계산하는 방법을 찾아내도록 가르치며 독자가 잘 파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한 사람의 점술을 계산하는 것은 반드시' 모레의 책' 부터 시작해야 한다. 모레 낙서는 매우 간단한 이미지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중국 여름 왕조, 낙수 출거북, 등은 9 단으로 나뉘며, 각 단락은 한 조의 숫자이다: 꼬리 옆 흰색, 머리 옆 구보라색, 등 왼쪽 사람, 등 오른쪽 두 검은 색, 오른발 옆 육백, 왼발 옆 팔백, 삼람점. "신발 9 개, 신발 1 개, 왼쪽 3 개, 오른쪽 7 개, 어깨 2 개, 발 8 개 6 개, 중간 50 개를 신는다." 이 9 조의 점술은 점술을 계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가지 명리와 풍수의 기초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가운데 다섯 개의 숫자를 제외하고 나머지 여덟 조의 숫자는 모두 이미지와 일치한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는 칸입니다; 두 속 쿤; 세 번의 지진 4 속 견권; 줄기의 여섯 속; 7 속 교류 팔속 9 속 분리.
한 사람의 점술은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매년 태어난 사람들은 서로 다른 수치를 가지고 있다. 소위 "년" 은 음력 1 월 1 일에서 연말 섣달 그믐 날까지, 양력 1 월 1 일에서/Kloc 까지 아닙니다.
점괘사의 계산 방법은 세밀한 원리를 가지고 있는데, 여기서는 생략한다. 작가는 이후 100 년 동안 매년 태어난 사람들의 이미지를 찾을 수 있지만 남녀는 다르다. 마찬가지로' 1 년' 은 입춘일부터 다음 해 입춘일 전야까지의 기간을 가리킨다. 이 이치를 잊어버린다면 천리 차이가 난다.
190 1 년, 희추의 해. 남자는 경전에서 배교하고, 여자는 점술을 한다.
1902, 임인년, 남자띠브, 여자띠브.
1903 ..... & gt>
풍수를 배우고, 초보자에게 보내는 편지, 어디로 가서 배우는지, 어떤 책을 읽는지 (초보자가 배우기 쉬운 기교에 관한 기본 설명에는 책 추천이 포함됨)
초보자의 학습 기교와 숫자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해석은 개인적인 관점에 불과하다. 다음 경험은 초보자만 관찰할 수 있다. 저자가 여러 해 동안 이학자, 특히 초보자와 교제한 총결산, 그리고 베스트셀러들이 자주 쇄신을 수정하는 것이다.
첫째, 초보자 선택 도서 목록: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공부하고 싶고, 너무 많은 에너지를 쓰고 싶지 않은 초보자는 긴장을 풀고 싶다면 이거명 혹은 소민봉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들의 상업 운영은 매우 성공적이어서, 책을 다 읽고 다시 한 번 보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전체 세트를 사고 싶어하지만, 전문 연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충분하지 않다. 이거명은 수행의 책을 읽을 수 있다.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미건조한 불경을 읽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거명의 책을 읽으려 한다. 비록 그가 동방밀종의 진언임에도 불구하고. 전공이 되려면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통계 경험에 따르면 1000 시간만 노력하면 거의 모든 업종의 전문가가 될 수 있다. 공부하기 전에, 너는 준비를 해야 한다. 즉, 내가 무엇을 배워야 하는가? 학습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저는 여러분들이 예측을 하는 것을 제창하지 않습니다. 결국 현학은 과학이 아니라 100% 의 것이 아니다. 이해를 하는 것은 가능하다. 현학은 결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1, 이일과 매화 6 은 이일을 이해하지 못한다. 진정으로 기술 수준을 높이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이일우를 공부하면 네가 공부하는 목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장연생은 이학 태두이고, 장연생의 저서 (이학 개론, 이학 응용, 이학 상언, 이학 조화, 이학 심, 이학) 는 이학 연구의 첫 번째 선택이지만,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다고 믿는 것은 유감이다. 상해 고서출판사와 중화서국이 출판한 고서 사본을 좀 보는 것이 정통하다. 매화고적은' 매화 이경' 에서 볼 수 있고, 현대에는 대만의 양상윤, 왕시문, 대륙의 황감들이 모두 회자되고 있다. 고서 중 6 개의 정수가 매우 많은데, 특히' 칠경이음',' 정통 부점',' 부윤증삭제',' 예림보유',' 모이',' 화주림',' 단의천기' 등이 있다. 추천 서지: 진원' 주역 예측개론',' 주역 예측' 또는' 주역 예측유인물',' 6 대 예측술 개론'. 일본인이 쓴' 고도단이' 는 해외 연구 유일과 이일이의 필수 독서로 작가와 번역자 모두 높은 수준이다. 현대책을 읽어서 수준을 높여야 하는 사람들은 이홍성, 왕호응응, 위위, 이순상, 여문예 등을 읽을 수 있다. 이들은 모두 가장 잘 팔리는 품종이다.
4 기둥은 8 자 범주이며 현대인을 위주로 한다. 진원의' 사주예측도론' 과 이홍성의' 사주예측기술도론' 을 볼 수 있다. 이거명의 사주점술은 사주범주의 좋은 버전으로 오자가 없다. 현재는 번체자 버전만 있어서 간체자를 인식하는 데 익숙한 사람은 좀 못 읽을 것 같아요. 이거명이라는 책의 가장 큰 장점은 흥미를 키울 수 있다는 것이다. 최고의 중급은 주조샤의' 명리응용정수' 로 천인이 공인하고 초불이지만 논문은 별로다. 고위급은 소위중의 4 기둥 고급계급 이론, 이후기의 명리분석, 위위의 21 개 이론 등이다. , 새 학교는 Li hanchen 의 작품을 읽을 수 있습니다. 고서는' 원해자평',' 삼회',' 궁감',' 명리원' 등이 있다. 현대 이론에 비교적 가까운 저작은' 자평침전' 과' 논목목' 이다. 다른 베스트셀러 작가도 있다: 이홍성, 이순상, 위위, 이순상, 여문예 등 모두 수준을 높일 수 있다. 항대 유명인의 책을 많이 볼 것을 건의합니다. 예를 들면 양상윤, 송응성, 염광, 오회운 등이 있습니다.
3. 풍수학 풍수학 이전에는 풍수학이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기초가 없거나 연구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이거명과 소민봉의 책을 읽어야 한다. 구궁비성, 강도칠성, 성문 개설이라는 기본 개념도 이해하지 못하면 번거로울 것이다. 이거명의' 풍수 제일책' 은 먼저 볼 수 있지만, 이것을 보기 전에 점을 좀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팔택법과 같은 기본적인 것은 쓸모가 없다. 여기에 인터넷 한 마디가 인용되어 있다. 류버윈 등이 쓴 지리백과를 보면 알 수 있다. 지리백과는 명나라 이전의 모든 풍수 경전을 거의 포괄하며 비교적 포괄적이다. 단점은 글씨체가 작아서 인쇄 품질이 약간 떨어지는 것이다. 또 한 권의 책' 지리인연원' 도 많은 고전 고서를 통합했다. 또한 몇 권의 책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양택 실용 풍수 유인물". 주주주샤씨의 저서는 현재 신비한 풍수양택에 관한 최고의 책이다. 임국웅의' 신비한 하늘의 날으는 별 풍수' 라는 책은 통속적이고, 바닥으로 풍수를 깨는 방법도 소개했다. 고대 eason >>
독학 주역 풍수학은 어떤 책을 읽는 것이 좋을까요? 풍수 서적 추천
I. 루안다 상황
1 장옥수경
2 심고의' 지구과학'
3 용희훈' 요룡경과 의룡경주학교'.
4' 상성-양증지리학가전심법' 당종경.
5 《유지리진전》유저.
6 《락산 지리서》는 모진이 쓴 것이다.
7 장대홍' 비수룡경'.
8.' 용점혈 전집 찾기' 집판
9' 용점혈 찾기, 무덤 풍수' 는 책 다섯 권밖에 없다.
10 왕 Zhiyi "간결한 지구 과학"
1 1 주정이, 지리산해의 수수께끼
12 이 《필경집》
13 강국위' 현대풍수루두개론'
14' 용비법 찾기' 원고 선창성
15 삽화 설심 백학명
16 위안 shouding "지리 지"
17 "지리적 모래 동굴 법"
18 지리산도
19 백운산인' 신선 가문의 제빈구영'.
20 "황낭 펄프" 저자 과정
2 1 지리 혜종
22 "평사 지리 옥서 경석" 구옥전.
23 쑤 Lianyuan "지리 경혈 책"
24 류버윈 《지리 백과사전》.
25 이호현' 이택 안분 비전'
26 향목향재서 (사쿠본)
27' 평사옥척경' 유저, 편집장.
28 류버윈' 캄유 비적'.
29' 신설심 노트' 가 얼마나 똑똑한가?
30 리 《육안두》
3 1 장건민' 백두풍수' 대디코딩.
32 종의명' 지리난두연습' (위, 중, 하).
33 종의명' 대만지도 업데이트'.
34' 왕파 풍수-육안두경이' 는 왕송이 쓴 것이다.
35. 장 jiuyi \ "지리 컷 fuluan 머리 넓은 법원 \" 주석
36 장 철명' 지리지름길의 비밀'
37 수리민 《음양가의 보물》
38' 좋은 지리의 진실' 은 혜적으로 쓴 것이다.
39 지앙 지안 시안 "휴일 용 찾기"
40 서문인, 장건민 편집장' 지리심법-땅 찾기 5 요'.
4 1' 지리낭금노트-교사공식노트' 장공, 유겸입니다.
42 \ "담천은 의문을 남겼다-우몽 진희 공식-유약곡 천금부."
43 《지방 강류체》
44 《풍수용 찾기》
45 양윤송의' 흔들용 고전'
46 양윤송 《이룡경》
47 리아우의' 천기 유출'
48 리아 우 "리아 오 공 그림 세 삼각대 비밀 전기".
49 수리민 《지리음양비록》
50 \ "지리적 기회 위안 \" 쑤
5 1 예구생 《지리대성-산법전서》
52 쑤 shanji 와 쑤 shan 의 "사람의 아들 정밀 학교 지리 유인물".
둘째, 양 jiangyi 펄스 구멍 xuandamo
1, 황석공 청낭정
2.' 녹낭서' 는 내가 직접 쓴 것이다.
3, "그린 캡슐 오스트리아 언어" 저자 양 junsong
4, "천우경" 저자 양동송
5, "뒤 징" 저자 양
6, "지역 차별" 저자 Jiang dahong
7, 장대홍 \ "수룡경 \"
8. 장홍 《천원오가》
9, 장대홍의 \ "귀후록 \".
10, 천원여일.
1 1, 장대홍' 평사옥자가 가짜를 판별하다'.
12, 양채가 장홍을 인도한다.
13 양채전 원부 장대홍.
14, 금 방울방울.
셋째, 팬 이빈 운남 학교 (즉, 롄청 학교) 형이상학 적 방법
1, 당정일의 풍수 연구.
2.' 가지리빙해' 는 고수가 쓴 것이다.
3. 시비를 가려 지리의 속사정을 드러내다
4. 김지리학의 정수
5, "신비한 지리학자의 이야기와 신비"
신비한 공기의 원래 기록을 탐구하십시오.
7, 팬 Yibin 의 "건곤 법교"
8, 장대홍 "공선대 오성진천구".
넷째, 나를 현허육파로 키우는 것에 대해 말해라.
1, "중국 절학, 여의정기정통입문 심학" 진.
2. 공선의 본의는 내 책을 기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3, 영희훈의' 지리의 날개'
4, 첸 은 \ "제나라 축제 \" 와 같다
5.' 신자백의 수수께끼' 는 조정이가 집필하고 장 편집장이 집필한다.
6.' 지리사투리 자서' 는 진이 나의 원작을 들고 편집한 것이다.
7. 조경익' 천원양택 5 수' 주석.
8. 유걸의 지리 증간.
9, "비밀의 초안" 유걸.
10, 공선발 건설, 쩡회옥
1 1, 원운법위육주작
다섯째, 덩 공강 Xi 대공선 오행학파
1 던공' 지리금잠금' (꿈)
2 덩공의' 지리의 황금집' (꿈)
3 《장대홍 지리 비고》
4. "공선하로선후 천리의 신비" 장문판
5......& gt& gt
지리풍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는 무엇입니까? 첫째, 천문지호:
북서천문, 동남제호. 천문을 위해 일하고, 시장을 지방가구로 삼다. 남서쪽은 대문이고, 북동쪽은 귀신의 문턱이다. 서북의 용비 날개는 추상적인 천문이고, 동남의 돌동이 마치 육가와 같다.
둘째, 구룡 9 대행성:
용의 자세로 산천의 형세를 비유하다. 회용, 진기용, 용장, 용, 용비, 와룡, 잠용, 용탱, 능군용 등 9 종의 용이 있다. 9 대행성: 9 종의 산천 모양과 명칭은 늑대, 거문, 노촌, 문곡, 염정, 무곡, 파군, 좌부, 그윽한 벽으로 나뉜다. 대순년가에는 오행과 길흉의 우의가 있다.
셋째, 오악 오성성:
지상의 다섯 산은 모두 하늘의 별 다섯 개를 마주하고 있다. 진싱 머리 둥근 발 폭; 목성의 머리는 둥글고 몸은 곧다. 수성에는 평평한 머리와 파도가 있습니다. 화성 머리 끝 발 폭; 토성은 납작한 머리와 강한 몸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는 각각 좋고 나쁨의 뜻이 있다. 오악은 각각 동악태산, 남악항산, 중악송산, 서악화산, 북악항산이다.
넷째, 음료 모양:
산천의 모양을 띠동물에 직관적으로 비교하다. 사자, 코끼리, 거북이, 뱀, 바람 등. 그것은 자연 상황을 관찰하여 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방법이다.
다섯째, 용호:
동굴 주변에는 시체 근처에 모래밭 두 곳이 있다. 예를 들어 용호수동구, 중생이 둘러싸고, 압박하지 않고, 꺾지 않고, 도망가지 않고, 용이 도약하고, 백호가 길들인다.
여섯째, 당명:
원래 황제가 정교를 선포한 곳이었다. 풍수학에서는 양택이나 음택의 대문 앞 지역이 가스전이 모이는 곳이라고 합니다. 대명전, 혹은 외명전, 산속, 종명전은 용호의 마음, 소명전, 또는 내명전, 동굴 앞에 위치해 있다. 고명당은 깨끗하고 널찍하여 바람을 피하고 모이게 한다. 동생은 좋은 홀을 골라야 한다. 그리고 혈을 시켜 길흉을 피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일곱, 케이스 힐:
동굴 부근의 경사와 명당보다 높은 오솔길은 고귀한 사람이 한 상자로 각종 사무를 처리하는 책상과 같다. 문방 사보가 그 위에 서 있다면 더 길할 것이다. 벼슬이 비싸다.
여덟, 산을 향해:
동굴 앞 먼 곳에 키가 크고 수려한 산이 있는데, 예를 들면 손님과 마주하여 천연 아치형을 형성하고 주인의 부귀를 형성한다. 유기는 "요점은 선지자 왕조를 필요로 하고, 산 속에는 기술이 높지 않다" 고 말했다. "
아홉, 황위:
흐르는 물이 동굴 앞의 산을 걷다. 구결은 이렇게 말한다. "물꼬는 침구의 호랑이처럼, 다른 사람이 돌아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단수가 어려워, 이 물건을 신선자리라고 한다. ""
열, 가드 문:
미즈구치가 양산의 평등을 구하는 것은 관문을 지키는 것과 같은 좋은 징조이다.
열한, 양측:
두 개의 반대쪽 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님은 다정하고, 진실을 위주로 해야 한다. 주께서 손님을 무시하신다면, 이 곳에 사람이 부족하다는 것을 반드시 알 것이다. 클릭합니다
열두, 부모:
동굴 뒤에서 높이 솟은 산. "부모님이 누구인지 물어보십시오. 동굴을 지나면 너는 하늘을 찌를 것이다. 앞뒤를 가리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 "
열세, 젊은 조상:
동굴 부근의 산. 구결은 "근동명 소주산은 길흉과 가장 관련이 있다. 날개를 펴면 길조가 되고, 독선은 그 몸을 잘 하기는 어렵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열네. 락산:
점 뒤의 산을 점침으로 삼다. 낙산에는 미악, 차락, 허악 삼방, 그리고 왼쪽, 중, 길이, 고, 낮음, 다방이 있다. 공백이 없는 한, 이것은 공연이다.
15, 공식 유령 조류 야오
동굴 주옥산의 가스는 사사성이며, 속칭 관직도 비싸지도 않고, 귀신도 부자도 없고, 새도 영광도 없고, 옵시디언도 없는 지 얼마 되지 않았다.
16, 고독한 봉우리:
동굴 앞에서 적막하게 산에 대하다. 용은 외로움을 피하기 때문에 불길하다.
열일곱. 상황
즉 지형지모, 천척은 기세, 백척은 모양이다. 형식은 근관이고, 기세는 원경이고, 기세는 유형적이며, 유형적으로는 볼 수 있다. 모양은 안팎으로 굵고 가늘며 기복이 있는 산봉우리, 단일 산봉우리, 성벽 모양, 발코니 문 모양, 형세가 알아보기 어렵고, 형체가 살피기 쉬우며, 형세가 기초적이고, 형비 () 이다. 앞, 뒤, 왼쪽, 오른쪽을 사세라고 하고 산수는 삼형이라고 불러야 한다.
열여덟, 왼쪽 남편 뷰트 투어:
동굴의 왼쪽과 오른쪽에 끼인 산은 높이와 거리가 꼭 맞아야 합격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산들은 혈을 보호하는 보조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양택 안팎의 주년 변화에서는 공기 흡입구의 좌우도 좌우로 불려져 불확실하다.
열아홉 살. 평양:
해변에 물이 있는 지형도 평원 지역을 가리킨다. 풍수에 따르면 산은 세로로 보고, 바다는 거꾸로 보아야 하며, 바다는 물과 모래에 가장 적합하다. Pingyang 길흉은 더 보기 어렵고, 더 자세히 추측해야 한다.
20, 국 에 물.
물이 당명에 들어갔을 때 동굴 앞에서 포위된 느낌이 드는 것은 행운이다.
21, 노즐 모래 생산:
노즐은 물 ... >> 입니다
풍수 지식에는 어떤 기초 지식이 포함됩니까? 1: 음양오행원리, 팔괘 6, 24 산, 삼삼원 9 회 개념 등 전통적인 주역 문화의 기초지식을 배운다. , 후속 학습을 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다. 2. 지형학 (루안 헤드) 풍수학 방면의 책을 광범위하게 읽으며 주조샤의' 지리실용자습서' 를 블루본으로 다른 동종 서적으로 보완할 것을 제안한다. 3. 학습 가스와 풍수. 하늘의 비성 풍수를 중점적으로 연구하고, 가능한 한 팔택풍수와 음양을 많이 배울 것을 건의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많이 실천하고 많이 검증한다. 이렇게 하면 너는 곧 중국 전통 풍수의 전당에 들어갈 것이다.
용맥의 진혈에 도착하는 방법, 최고의 풍수' 용맥혈법' 을 택해 황제와 장군이 부유하고 비싼지 여부를 결정하고,' 모래물이 하늘을 덮는다' 는 중부소귀한 사람만 생산할 수 있다. 길리의' 용맥' 이 사람의 부귀를 결정한다. 용맥이라는 근본을 단단히 잡아야 풍수를 제대로 선택할 수 있다. 풍수를 선택하는 것은' 모래물 직립의 날' 에만 의존한다면 재물운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하기 어렵다. 산천 평원의 모습만 보고 용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용이 복인지 흉악한지 판단하면,' 보고 듣고 묻다' 로' 한 사람의 뱃속에 있는 종양이 어디에 있는지, 얼마나 큰가' 를 진단하는 것과 같다. 신경이 어디에서 손상되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똑같이 어렵고 부정확하다. 환자의 표면 쿵푸를 치료하는데' 보고, 듣고, 묻다' 는 것은 본질적으로 중국 전통 풍수학' 용맥, 맥, 기' 의 방법으로 큰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b 초음파 등을 통해 인체 내부 상황을 검사하면 질병 판단의 정확도가 매우 높다. 용맥기' 를 판단할 때 산맥 내부의 지층을 고찰하면' 용맥기' 의 에너지 크기와 방향, 길흉을 매우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그래서 풍수를 선택하고, 용맥, 가스, 산둘레사수, 무정한 모래수, 마지막으로 풍수의 수직 방향, 길일을 선택한다. 앞의 옵션의 길조가 있는 한, 뒤의 옵션이 모두 불길하더라도 풍수의 근본적 길상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뒤의 모든 옵션은 당신만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의 전통적인 풍수는 수천 년의 끊임없는 발전을 거쳐 과학이 되지 않았다. 근본 원인은 풍수에 대량의 찌꺼기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민간 전설의 내용, 객관적인 사실에 완전히 어긋나는 잘못된 이론, 풍수가 세심하게 설계한 각종 사기꾼의 사설이다. 진정으로 가치 있고 객관적인 사실에 부합하는 과학의 본질은 개발되지 않고, 전파 과정에서 개발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풍수사에게 풍수사가 항상 빈말을 하고 가이드는 북로와 서동로를 가리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당신이 좋은 동굴을 찾을 수 있다면, 왜 그것을 묻지 않습니까? 옹선도사는 좋은 풍수, 올바른 사람에게 맡기라고 말했다. 이런 현상을 초래한 근본 원인 중 하나는 역대 풍수의 전승이 모두' 전대' 이고,' 전대' 는' 전승 발전' 의 능력을 보장할 수 없다는 점이다. 종종' 진리가 없어졌다',' 속임수가 너무 널리 퍼진다' 는 것이다. 이런 현상을 초래한 두 번째 근본 원인은 과거의 풍수사들이 과학지리를 몰랐고, 현재의 풍수사들은 과학지리를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당대의 풍수사들은 명리를 낚느라 바쁘게 풍수의 기치를 내걸고 사기 활동을 하고 있다. 각종 명문대 교수가 쓴 이른바 풍수 저작을 봐라. 어느 것이 당대 과학 지리 지식으로 풍수의' 용점혈 찾기' 이론을 해석하는가? 어느 풍수학 교수, 학자, 대사가 당대 과학 지식으로 풍수학에서' 용점혈' 이론을 선전하고 응용했습니까? 중국의 전통적인' 용점혈 찾기' 풍수 이론은 전문가 학자들이 마음대로 이용하는 소녀가 되었다. 중국 풍수학은' 이용경',' 한룡경',' 양공장법',' 요공장법' 에서 시작되었는데, 오늘날에는 용맥법 이론을 논술할 때' 이용경',' 한룡경' 을 뛰어넘는 풍수사나 풍수학 저서가 없다 더욱이 풍수사는 어떤 풍수책에서도' 용맥혈법' 의 이론 (즉' 정통 전인' 이라고 주장하는 이른바 풍수사들) 을 정확히 설명하지 못한 풍수사는 모두 몇 마디 외워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의' 정통 레시피' 가 과학적이고 정확하다면, 그의' 할아버지' 는 왜 그의 자손을 적국에 부유하게 하지 않고 그들의 자손을 계속' 풍수 선생' 으로 만들까? "풍수 선생" 이 "왕후장상" 보다 더 좋습니까? 만약 그의' 정통 레시피' 가 과학적으로 정확하다면, 그는 적어도 자신의 사회적 지위와 경제적 지위를 한 단계 높여야 하기 때문이다. 왜 그는 여전히' 풍수선생' 인가, 아니면 사회 밑바닥의 사람인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바람을 보는 것이 사실입니까? >>
대문을 설치하는 것은 풍수학에 별다른 신경을 쓰지 않는다. 남향, 제문에 앉다
어디에 음택풍수가 제일 좋은지, 어디에 양택풍수가 제일 좋은지 모르겠다. 양택을 다시 말하다. 풍수학에서는' 좌청룡, 우백호, 앞주새, 후현무' 라는 매우 중요한 공식이 있다. 집 앞의 공간을 당명이라고 합니다. 명당에는 좌우 사랑방이나 차고, 연못, 연못과 같은 물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명당 앞에는 반드시 주풍이 모여 숨을 거둘 것이다. 집 뒤의 곳을 현무라고 합니다. 키가 좀 더 커요. 물론, 구체적인 집의 방향은 너의 팔자희자로 측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