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페빈 소개

진페빈은 일곱 살 때 아버지 진화곤과 함께 서예를 공부했다. 50 년의 서예 맷돌 끝에 그의' 단필서예',' 체서',' 배빈펜',' 갑골인상' 4 대 서예 이념은 국내외 권위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의' 단필서예' 는 일본과 대만성의 서예시장을 열어 배빈 서예의 회오리 바람을 일으켜 중국 최초의 중일 우호비림을 예술로 만들어 자신의 꿈의 예술의 전당을 선제했다. 일본 전 총리 나카소네 야스히로, 가이후 도시키 () 는 "인생 개척, 당당함", "활룡이 정체되지 않는다", "대성 박사 진립부 ()" 부드러움, 군자 ","서예 "를 주제로 했다. 배빈은 1985 부터 매년 일본에서 강의하고 전시회를 한다. 그는 중국 본토에서 최초로 대만에 가서 문화교류를 진행한 서예가이다. 대만에 다섯 번 간 적이 있는데, 19 1 대만성 국부기념관에서 처음 전시돼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대서예가 장병황 선생은 관배빈의' 단필서예' 를 평가했다. "호방한 곳은 법도를 빼놓을 수 없고, 농도 속에는 기백이 스며들고, 붓이 부러지고 뜻이 둥글다." 그' 인체 서예' 는 더욱 아름답고 아름답고 완곡하며, 그 무용성, 음악성, 글이 어우러져 시, 책, 그림, 사진이 서로 어우러져 감정을 표현하는 가장 구체적인 그림이 되었다. 배빈 한 필' 도 유일무이하여 천면으로 그렸다. 손목이 흔들리는 순간, 필묵이 날리며 영혼을 만지며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받았다. 배빈 올림픽 노래 정선' 이 CCTV 에서 방송되면서 반응이 컸다. 2005 년에 그는 도쿄에서 전시회를 열고' 한 명 생명' 이라는 단어로 2 만 달러의 기록을 세웠다. 인상갑골' 은 배빈의 종합예술과 정서의 승화이다. 그는 고대를 부르고, 미래를 내다보며, 그의 펜과 하나가 되어 이미지와 글을 느끼며 현대적이고 소박하다.

배빈은 여러 차례 CCTV 에 여러 국내외 언론을 인터뷰했다. 그 작품은 여러 총리, 대통령, 유명인들이 소장하여' 세계의 보물, 국례의 영혼' 으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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