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유의 어느 시는 길이 우여곡절이나 마음이 갑자기 밝아지는 것을 의미합니까?

육유의 시는 도로의 우여곡절이나 갑자기 명랑한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산의 무게, 물의 무게, 의심은 길이 없고, 꽃의 명명, 마을의 명명. -응? < P > 이 말은 송대 시인 육유작' 산시촌' 에서 나온 것으로, < P > 는 흐리멍덩한 달에 빚은 농가를 비웃지 마라. 수확한 달에는 손님을 대접하는 요리가 풍부하다. < P >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 P >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 P > 앞으로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 P > 번역:

1. 농락의 술이 혼탁하다고 농담하지 마세요. 풍년엔 많은 산해진미가 손님을 대접합니다.

2. 산과 물이 많아 길이 없다. 갑자기 나는 짙은 녹색의 버드나무와 밝은 색이 있는 마을을 보았다. < P > 너는 피리를 불고, 나는 북을 치고, 단체로 축하한다. 설날이 다가오는데도 고풍스러운 고풍은 여전하다. 오늘부터 내가 달빛 아래서 배회할 수 있다면, 백발이 성성한 나의 노인도 밤을 틈타 지팡이로 장작문, 농민 친구를 두드려야 한다.

4. 산서촌의 여행은 아름다운 시골 풍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짙은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그중'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어둠 속에는 또 한 마을이 있다' 는 철리가 함축되어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 P > 분석: < P > 음흉한 달에 양조한 농가를 비웃지 마라. 수확한 달에는 손님을 대접하는 요리가 풍부하다. 농민들은 좋은 술은 없지만 닭과 고기를 충분히 남겨 좋은 해에 손님을 대접해야 한다. 이 말은 풍년과 농민 후대의 성실한 품격을 묘사한다. < P >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이것은 감동적인 장면으로, 우여곡절이 많은 풍경을 썼다.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은 산천의 끊임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런 변화의 경치가 작가의 주관적인 느낌으로 인한 것임을 지적하는' 의심' 자. "?" 다른 마을' 은 자신의 기쁨을 썼다. 이 두 문장은 길이 의심할 바 없는 경지를 썼는데, 장면은 마치 절대적으로 돌아온 것처럼 인생의 철리를 함축하고 있다. < P >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농촌 공동체의 날 전날 밤의 시끌벅적한 장면을 묘사하다. 사교 날이 아직 오지 않았는데 농민들은 줄곧 피리를 불고 북을 치고,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옷차림이 소박하다. 고풍은 여전하다. 복식의 소박함으로 농민의 성격의 순박하고 소박함을 찬양한다. < P > 앞으로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이 말은 주관적인 마음가짐을 말한다. 나중에 내가 달빛을 타고 여행할 시간이 있다면, 나는 언제든지 나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작가의 아쉬움이 말로 넘쳐난다. 시인은 산야의 풍경과 말라시아미리 시골의 인정에 도취되었다. 소풍에서 진심에서 우러나온 감탄을 발하다. < P > 작품 감상: < P > 유산시촌은 송대 시인 육유의 작품이다. 여행에 관한 서정시로 강남 농촌의 일상생활을 묘사한다. 시인은 시에서' 투어' 라는 글자를 꽉 잡았지만, 유촌의 과정을 구체적으로 묘사하지는 않고 유촌의 경험을 잘라서 관광에 대한 무한한 흥미를 나타냈다. 전체 시의 첫 번째 시인은 농가를 유람하고, 두 번째는 마을 밖의 풍경을 쓰고, 마을 내 사건을 모사하고, 마지막 곡은 자주 야유회를 한다. 각기 중점이 있지만 온 마을을 관통하며 산촌의 아름다운 자연풍과 순박한 촌민 풍속을 한 폭의 완전한 화면에 조화롭게 통일하여 아름다운 경지와 여유로운 풍격을 이루었다. 이 시의 주제는 비교적 평범하지만, 구상이 참신하고 교묘하며, 수법이 거칠고, 글자를 바르지 않으면 자연히 재미있다. < P > 중심 사상: < P > 이 시는 내가 은산 고향의 농촌에 살 때 쓴 것이다. 순박한 시골 생활 풍습에 대한 기쁨과 사랑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시골 풍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시인은 산서촌의 인정의 아름다움, 풍속의 정미, 민풍의 아름다움에 도취되어 이런 민풍과 평화로운 광경을 느끼며 타국 생활의 사상적 감정을 반영한다. 시인은 산야의 풍경과 시골의 인정에 도취되어 시골 생활에 대한 사랑과 애착을 나타냈다. 시인은 매우 자연스럽고 친절한 필치로 시골 자연 풍경의 아름다움과 농민의 순박하고 착함을 보여 주며 조국을 사랑하고, 인민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고상한 정서를 융합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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