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학생들에게 적합한 크로스 토크 스크립트: "제갈로부터 배우기".
샤오바오: 우리나라에는 4대 고전이 있습니다.
다바이: 네, 우리나라 문화유산이에요.
멍멍: 4대 고전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나요?
샤오바오: '수호전', '서유기', '삼국지연의', '호리병박아기'가 있어요.
다바이: 틀렸어, 박아가가 없어!
멍멍: '붉은 저택의 꿈'이에요.
샤오바오: 그렇죠. 또 "젊은이는 수호를 보지 않고, 늙은이는 삼국지를 보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다바이: 네, 워터마진은 싸우고, 죽이고, 갱단을 결성하는 내용이라 어린이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아요.
멍멍: 삼국지연의를 보셨나요?
샤오바오: 물론 봤어요. 제갈량을 제일 좋아해요!
다바이: 제갈량, 예명 월롱!
멍멍: 훌륭한 군사 고문님!
샤오바오: 우리 아이들도 제갈량의 뛰어난 자질을 배워야 해요!
다바이: 제갈량은 훌륭한 군사 전략가입니다. 그에게서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누화의 초기 발전:
고대 의성어에서 파생된 누화라는 용어는 원래 남을 흉내내는 것을 의미하며, 옆집 누화라고도 합니다. 중국 북부의 민속 랩 예술은 더욱 발전하고 비트박스와 기타 민속 예술 형식을 결합하여 형성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청나라 Xianfeng 및 Tongzhi 시대에 형성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농담이나 재미있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청중을 웃게 만드는 민속 예술의 한 형태입니다.
중화민국 초기 의성어는 한 사람이 복화술을 흉내 내는 것에서 서서 농담을 하는 것까지 점차 발전했고, 이후 이름도 크로스 토크로 바뀌었다. 이후 점차 스탠드업 누화, 대화 누화, 그룹 누화로 발전해 마침내 진정한 누화로 발전했습니다. 수년간의 개발 끝에 누화는 마침내 청중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누화 형태가 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누화는 현대적인 특징과 스타일로 발전했습니다. 주로 북경 방언을 중심으로 곳곳에서 '방언 누화'가 발생합니다. 크로스 토크의 형성 과정에서 복화술, 스토리 텔링 및 기타 예술의 장점을 광범위하게 흡수하고 엄숙함과 유머를 혼합하며 풍자와 농담을 사용하여 진실, 선함,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예술적 특성을 말합니다. 배우고, 놀리고, 노래하는 것'이 주요 예술적 수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