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우아함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5 점은 우아하고, 소탈하며, 의미가 있다.
방금 검사했어요
질문 3: 3 색 비오는 날, 매우 이상합니다. 스시는 뭐라고 말합니까? 여기서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북송수시의' 비 온 후 호수에서 초청을 마시다' 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비가 오는 날씨에 산들 (서호 근처) 이 보슬비 속에서 흐릿하게 보이고 독특한 아름다움이 있다는 뜻이다.
질문 4: 와서야 알았다. 하늘 밖의 아름다움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호수에 추청을 마신 후 비가 왔다.
수시
물은 밝고 맑습니다.
산이 텅 비고 비가 많이 온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하기 위해
진한 화장과 옅은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이것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는 시이자 풍경을 묘사한 시로, 시인이 항주에서 판사로 재임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항주의 아름다운 호수와 산색은 수시의 마음속의 고민과 억압을 약화시켰고, 자연에 대한 그의 깊은 사랑을 일깨웠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담백한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스시는 항저우에서 관직을 맡고 강남의 산천에 도취되어 대량의 산수시를 썼다. 이것은 가장 유명한 노래 중의 하나이다. 작가는 먼저 현실적이다. 서호는 햇빛이 맑고, 호수는 햇빛이 맑고, 수면은 햇빛을 반사하고, 푸른 파도가 출렁이고 있다. 아름답고 개방적이며 화려한 수향 광경으로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서호에는 비가 많이 오고, 연우가 짙고, 산들이 비치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더욱 뜻밖의 기이한 광경이 있다. 이 두 가지 다른 경관에서 저자는 각각 물과 산을 부각시켜 서호 경관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우리 눈앞에 드러낸다. 마지막으로 시인은 펜으로 돌며 서호와 미녀석을 한데 모아, 서로 다른 날씨의 서호의 아름다움과 석담화장의 운율을 비교했다. 의외로 매우 적절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시 전체가 간결하고 명료하여 소박한 느낌을 준다. "호수에서 추청후 비를 마시다"-"물이 맑고 산미가 아름답다. 공비도 이상하다. " "음주 후 비, 호수 중 초청" 은 시인들이 서호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처음에는 햇빛이 맑다가 나중에는 비가 내렸다. 그는 두 가지 다른 관점을 좋아한다. 그는 "날씨가 좋을 때, 서호의 물이 맑고 파도가 짙어 경치가 딱 좋다" 고 말했다. 비가 올 때 서호 주위의 청산은 안개가 막막하고, 별일 없으면 또 다른 기묘한 경치를 드러낸다. "휘젓다", 파도가 반짝이고 있다. 텅 빈 연우가 막막하다. 이 두 단어는 모두 운율어로 시 언어의 음악성을 증강시켰다. 여기서 시인은 호수와 산색을 모두 썼다. 맑은 날도 있고 비 오는 날도 있는 장면은 내용이 많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다른 각도에서 보면 매우 일반적이다. 왜냐하면 이 두 문장은 서호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사실 이것이 바로 시인의 필법의 아름다움이다. 서호는 아름답지만, 아무도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얼마나 아름다운지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풍경을 상세히 묘사한다면 멋진 문장이 있을 수 있지만, 항상 너무 진실하고 구체적이어서 서호의 전반적인 인상을 전달할 수 없다. 스시의 두 문장은 예술성이 강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시적인 언어로' 서호가 아름답다' 는 느낌을 표현했다. 동시에, 이 두 문장은 또한 시인의 활달하고 적응적인 기질을 반영한다.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려면 담백한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서호' 는 시, 춘추시대의 유명한 월국미녀이다. 가벼운 화장이든 분장이든 똑같이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서호를 아름다움에 비유하면 맑은 날이든 비오는 날이든 겨울이든 봄이든 서호는 똑같이 아름답다. 절색의 아름다움으로 서호를 비유하는 것은 서호의 아름다움을 생명으로 줄 뿐만 아니라 참신하고 독특하며 감정이 영영 () 하다. 모두가 아름다운 여자라는 것을 알지만,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녀 자신의 머릿속에만 존재한다. 서호의 아름다움도 그렇지 않나요? 이런 수법으로 직접 묘사하는 것보다 얼마나 많은 필묵을 절약했는지 모르지만, 그것의 의미는 훨씬 풍부하다. 그것은 독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감정뿐만 아니라 사고도 있어서 독자가 자신의 상상력을 통해 시의 내포를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이 절묘한 비유는 송인에 의해' 서호의 가장 좋은 문장' 이라고 불리며,' 습자호' 가 서호의 별명이 되었다. 이후 시인이 글을 쓴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옅은 화장 중문 외에 서호와 비교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 (무송안' 정월 초 두 래프팅 호수')' 초청호 뒤에서 비를 마시다'-'초청호 뒤에서 비를 마시다' 라는 시는 매우 일반적이다. 그것은 서호 일경이나 일시적인 일경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종합적인 느낌이다. 이 시의 유포도 서호의 경치에 광채를 더했다. 수시는 임어당이 매우 좋아하는 시인이다. 이 시에 대해 임은' 소동파전' 에서 "서호시정서, 소동파시가 묘하지 않다" 고 말했다. 소동포의 시사는 그의 시화서호만큼 좋지 않다. 시인에게 이 곳의 에센스, 기상, 아름다움을 짧은 네 줄의 글자로 표현하는 것은 쉽지 않다. 서호를 가장 잘 표현하는 시는 소동포의 서호시로 인정받는다. " 호수에서 초청을 마신 후 비-호수에서 초청을 마신 후 비를 얕게 분석하는 것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는 시로, 시인이 항저우에서 판사로 재직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두 곡의 오리지널 노래가 있는데, 이것은 두 번째 곡이다. 첫 번째 문장' 벽수가 좋다' 는 서호의 벽수를 묘사한다. 밝은 햇빛 아래 서호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파도가 반짝이며, ... >>
질문 5: 비디오 카드를 찾아 트라이던트 9750 과 9850 을 구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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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6: 호수에서 추청후 비를 마시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1.' 호수 추청후 비' 라는 뜻은 비가 온 후 추청이 서호에서 술을 마실 때.
추청 비 온 뒤' 는' 비 온 뒤 초청',' 호수 음주' 는' 호수 음주' 여야 한다.
2.' 추청호 비 두 곡' 은 송대 문학가 수시의 시 그룹이다.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는 이 두 편의 시는 시인이 항주에서 판사로 일하는 동안 쓴 것이다. 그중 두 번째 시는 널리 전해지고 있다. 이 시는 서호의 한 장면이나 일시적인 광경을 묘사한 것이 아니라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전면적으로 묘사한 것이다. 특히 마지막 두 문장은 서호에 대한 적절한 평론으로 여겨진다.
첨부 된 원본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수에 관한 두 곡의 초청후의 비.
하나
손님을 맞으면 해가 뜨고, 밤비는 고향에 취해 있다.
이것은 jiajun 하지 않을 것을 의미 합니다, 한 잔 수선화 왕입니다.
둘째,
물이 맑고 산이 비어 있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번역]
하나
날이 어렴풋하여, 나는 먼 곳의 손님을 맞이하러 갔는데, 아침 햇살이 점점 산들을 붉게 물들였다. 저녁에 서호에서 노를 젓고, 하늘에서 소나기가 내리고, 손님들은 모두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서호는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이렇게 매혹적이지만, 손님들은 그것을 완전히 감상하지 못했다. 인간 천국의 신기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다면 서호의 수호신 수선왕과 함께 감상하세요.
둘째,
화창한 날 서호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햇빛의 비춰 얼굴이 환하게 빛나고,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비가 올 때, 먼 산은 연비에 뒤덮여 눈빛이 막막하다. 이 흐릿한 경치도 아름답다. 아름다운 서호를 미인에 비유한다면, 옅은 화장이든 진한 화장이든 언제나 그녀의 자연미와 매혹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넷. 작성자 소개:
수시 (1037 65438+ 10 월 8 일-165438+8 월 24 일), 자첨, 글자 중, 호 동파거사 한족, 북송 메이저우 미산 (오늘 쓰촨 미산시) 사람, 허베이 걸성인, 북송 유명 문학가, 서예가, 화가.
가오이년 (1057), 수시 진사. 송신종은 봉상, 항주, 밀주, 서주, 호주에서 일한 적이 있다. 원풍 3 년 (1080),' 오대시안' 으로 황주 임영조사로 강등됐다. 송철종은 즉위 후 한림학사, 독서학사, 예부 상서를 역임했으며, 항주, 잉주, 양주, 정주 등지에서 모두 알고 있다. 만년에 신당 집권으로 혜주 (), 여주 () 로 강등되었다. 송 Huizong 사면 자격, 북쪽으로 돌아 오는 길에 상주에서 사망했다. 송고종은 태사를 추수하고, 사후 호' 글' 을 수여했다.
수시는 송대 문학 성과가 가장 높은 대표로 시 단어 문 책 그림 등에서 모두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시는 소재가 넓고, 신선하고 건강하며, 과장된 비유에 능하며, 풍격이 독특하며,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부른다. 그 단어는 호방하고, 신 기아와 함께 호방 대표이며, "수신" 이라고 부른다. 그의 산문 창작은 풍부하고 분방하여 구양수와 함께' 오소성' 이라고 불리며,'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Su Shi 도 좋은 책은 "song sijia" 중 하나입니다. 그는 그림을 잘 그린다, 특히 묵주, 기석, 고목에 능하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은' 동파 7 회',' 동파이전',' 동파악부' 이다.
질문 7: 서호 야화에서 처녀는 처녀, 즉 돌을 의미한다. 본명 시 일광, 춘추 말기 절강성 주라촌인. 타고난 아름다움. 고대 중국 4 대 미녀의 우두머리는 미의 화신이자 대명사이다. 달이 감긴 미모의 자태, 침몰한 기러기의 용모' 의' 침어' 는 모래의 고전적인 전설을 드러냈다. Xi 와 왕소군, 디오판도, 양옥환의 이야기는 중국 고대 4 대 미녀로 불리며 그 중 1 위를 차지했다. 4 대 미녀는' 폐월 미모화, 침어 낙기러기' 의 모습을 즐겼다.
질문 8: 왕동정의 시성은 어떤가요? 왕동정
유우석
호수와 가을달이 서로 어우러져,
연못 표면에는 바람이 없고 거울도 빛나지 않았다.
멀리 동정을 바라보다.
은판 속의 녹색 달팽이.
[주석]
1. 동팅: 호명, 호남성.
2. 조화: 조화, 여기서 물색과 달빛의 융합을 말한다.
수영장 표면: 호수를 나타냅니다. 거울은 광택이 없다: 고대인의 거울은 구리로 갈아졌다. 여기서는 수면에 바람이 없다고 합니다.
, 거울처럼 웨이브 플랫; 호수 속의 풍경이 멀리서 보면 흐릿하다고 하는데, 마치 거울이 빛나지 않으면 선명하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 다 말할 수 있다.
실버 플레이트: 동팅 레이크를 설명하십시오. 청소라: 고대 여성들이 눈썹을 그리는 데 사용했던 파란색과 검은색 소라 모양의 잉크입니다.
이것은 동정호의 군산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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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번역]
동정호의 물과 빛은 가을달과 어우러져 정취가 된다.
수면이 놋거울처럼 잔잔하다.
멀리서 보면 동정호의 경관은 녹색이다.
녹색 달팽이가 든 은판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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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상]
이것은 시인이 동정호를 멀리 바라보며 쓴 산수시로, 맑고 영영 맑다. 첫 번째 문장은 물, 빛, 달빛의 융합으로 호수의 넓이와 먼 곳을 볼 수 있다. 이것은 황혼의 장면이어야 한다. 날이 아직 어두워지지는 않았지만 달은 이미 나왔다. 어두운 색이면 두 색상의 융합을 볼 수 없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밤의 호수의 평온함을 거울의 비유로 표현했다. 해가 이미 지고 호수에 반사가 없기 때문이다. 마치 거울이 윤이 나지 않으면 어둡고 빛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문장은 왕원호 군산의 녹색에 관한 것이다. 이곳의 산수는 사실 산, 즉 호수의 군산을 가리킨다. 풍경' 의 용법은 고대 중국어에서' 편의복합어' 의 용법에 속한다. 네 번째 문장은 또 다른 비유를 사용하여 물 속에 떠 있는 군산을 은판 위의 청소라에 비유한다. 시 전체가 순수한 풍경으로 가득 차 있고, 세밀한 묘사와 생생한 비유가 있어 읽기가 재미있다.
번역:
호수의 파도와 가을밤의 달빛은 이렇게 조용하고 조화롭다. 호수는 마치 연마되지 않은 구리 거울처럼 고요하다. 멀리서 바라보니, 반짝이는 동정호는 푸르른 군산에 둘러싸여 있는데, 마치 정교한 녹색 달팽이가 하얀 은판 속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