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악부 강남곡 선택" 에 대한 고찰

강남은 연꽃을 따는데, 어찌 연잎이 있겠는가. 물고기는 연잎을 치고,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서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남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석양 남북장강을 치고, 그것을 건너도록 초대한다. 낙화는 뜻이 있으면 카누를 타고 왔다갔다한다. [독후감] 앞의 두 문장은 "황혼 장강에서 우리를 나루터로 초청한다" 며 시간, 장소, 이유를 밝혔다. 와타나베' 는 바로 나루터다. 여기서' 와타나베' 는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하며,' 초청' 이라는 단어는 열렬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것은 강풍 습습으로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이다. 강 위에는' 사양이 물 속에 쏟아지고, 반강이 부스럭거리고, 반강홍이 쏟아진다' 고 해야 한다. 늦게 돌아오는 작은 배가 이 매혹적인 경치 속에 떠 있고, 배 위의 젊은 남녀가 서로 부르고 있다. 강 위의 노를 젓는 소리, 물소리, 부르는 소리, 웃음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며 즐거운 저녁 귀환의 노래로 얽혀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낙화가 뜻이 있다면 카누를 오가며 왔다 갔다 한다" 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배우자를 찾고 있는 젊은 남녀들 사이에서 그들은 숨기고 드러내고 싶은 미묘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으며, 그들의 자긍심과 수줍은 심리는 그들의 우려를 드러내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두 시는 바로 이런 복잡한 심리와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해야 한다. 시인은' 낙화 전' 이라는 특색 있는 풍경을 사로잡아 적절한 감정을 부여함으로써 또 다른 경지를 창조했다. 낙화' 는 흐르는 물을 따라 가는 것이기 때문에 노를 뒤로 젓고 낙화는 왔다갔다하지만 배를 따라 앞으로 나아간다. 시인은' 흥미가 있다면' 이라는 글자만 덧붙여 이런' 카누를 타고 오가는 것' 의 자연현상을 감성적이고 시적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주관적인 느낌과 상상력이기 때문에' 예' 라는 글자는 평범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신경을 쓴다. \ "경우 \", 마찬가지로, 또한. 불확실성과 여지를 남기는 심리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마음속에 숨어 있는 기대와 추구도 반영했다. 언어는 간단하지만 의미가 깊어 이 시가 표현하고 싶은 감정의 분수와 심리 상태를 적절하게 표현했다. "예술의 천재는 적당한 한계다" 라는 말은 꽤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 시의 네 번째 구절에는' 오가는 배' 라는 책들이 있다. 고증의 관점에서 옳고 그름을 판단한다면,' 오가며 배를 타는 것' 이라고 말하는 것이 좋다. 우선, 여기' 하나' 는' 흐름'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흐름' 이라는 단어를 다시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둘째, 마지막 문장은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라고 하는데, 하루 동안의 노동 성과를 가득 실은 작은 배이지만 지금은 "카누" 가 되어 감정의 색채가 더욱 선명합니다. 카누' 는 빨리 가고,' 낙화' 는 바짝 따라잡고, 헤어지지 않고,' 관심이 있다면' 의 연상의 기초이기 때문에, 마지막 문장도 이전 문장에 대한 보충이라고 할 수 있고, 두 문장은 단번에 다 읽기에 적합하다.

입양을 기억하세요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