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티에 대한 이야기 < P > 아바티는 허구가 아니라 실제 역사적 인물이다. 그의 본명은 호가 나스딘이다. 또 어떤 사람들은 그를 나스르딘이라고 부른다. 아바티 혹은 모라 나스르딘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바티" 는 인명이 아니라 "호가" 와 "모라" 처럼 사람에 대한 존칭이다. "아바티" 는 "선생님", "선생님", "호가", "모라" 는 이슬람교 종교인들의 존칭이다. < P > 아바티의 고향은 신장이 아니라 13 세기 터키다. 그는 65 년, 즉 기원 128 년이나 129 년에 터키 남서부의 홀토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는 아버지처럼 < P > 이슬람 사원이 공공예배를 주재하는 영배인이었고 이슬람교에 정통한 신학자였다. 터키이 < P > 스탠블의 박물관에는 아직도 그의 초상화 한 장이 보존되어 있다. 그는 긴 수염을 기르고, 머리에 큰 전두를 쓰고, 마른 당나귀 위에 몸을 타고 있다. 그가 당나귀를 타는 방법은 특별하다고 한다. 등을 앞으로 돌리고 얼굴을 뒤로 향하는 것이다. 그는 그의 학생들에게 내가 앞을 향해 당나귀를 타면 너희들은 내 뒤에 떨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만약 너희가 내 앞에서 걷는다면, 나는 또 너희들의 등뼈만 볼 수 있을 뿐이다. 그래서 나는 당나귀를 타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했다. 즉, 등을 앞으로 돌리고, 얼굴을 뒤로 향하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모든 난제를 해결할 수 있고, 대화를 더 쉽게 볼 수 있는 사람도 더욱 예의바르게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아바티는 76 세까지 살았고, 결국 터키 남부의 아크셰히르에서 세상을 떠났고, 그의 무덤은 아직 남아 있다. 그의 무덤은 그의 마지막 우스갯소리, 즉 그의 유언에 근거하여 지어졌다고 한다. 그의 무덤은 흙 속에 묻힌 것이 아니라 네 개의 기둥 위에 세워졌다. 기둥 주위는 텅 비어 벽을 쌓지 않았지만 묘지 앞의 대문에는 큰 나무 자물쇠 두 개를 달았는데, 누가 여기에 와서 보면 웃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아바티는 일생 동안 수많은 이야기를 했다. 그는 총명하고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언어로 사람들의 어리석음과 무지를 비웃고 통치자의 황당하고 잔인함을 풍자하며 노동인민의 근면과 지혜를 칭송했다. 따라서 수백 년 동안 아바티의 농담과 이야기는 줄곧 민간에서 전해지면서 각 민족의 사랑을 받았다.
아바티는 어느 나라 사람입니까
설법 1: < P > 아바티의 이야기 < P > 중국 위구르족 위트 인물 이야기. 나스르딘 아바티의 전설적인 인물을 주인공으로 한 위구르 민간 유머 이야기의 총칭. 아바티의 이미지는 위구르족 노동인민이 역대 반동통치계급과 봉건세속관념에 반항하는 투쟁에서 빚은 이상화 인물이다. 그는 근면, 용기, 유머, 낙관, 지혜와 정의감이 풍부하고 반동통치계급과 모든 부패한 세력을 감히 경멸한다. 그에게 노동인민의 품질과 애증이 뚜렷한 감정을 반영하고, 노동인민의 이익과 소망을 반영하며, 신장 각족 인민을 위해 깊이 사랑하는 예술 이미지이다. 아바티에 관한 이야기는 수백 년 동안 신장 위구르 자치구 각 소수민족 사이에서 전해져 왔으며, 위구르족 사람들 사이에서는 더욱 널리 알려져 있다. 이 이야기들은 제재가 광범위하고, 구상이 기묘하고, 간결하고, 재치가 넘치며, 대부분 뚜렷한 계급 입장과 노동인민의 시비관념을 가지고 있다. 1958 년 이후 중국은 한, 위, 몽, 하, 티베트 5 개 문자로 14 개 버전의' 아바티의 이야기' 를 출간했다. 그 중 고보권 편집장의 버전, 수입 이야기 393 은 지금까지 비교적 완전한 버전이다. 아프가니스탄 터키 등국에도 아바티의 이야기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 P > 설법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