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는 비범할 수 있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선형 사고 방식이다.

최근 노자' 도생일, 생명 2, 생명 3, 만물 3' 이라는 말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여 감격해 마지못해 노자의 지혜가 남달랐다. 노자는 "도덕경" 의 시작 부분에서 "도가 비범하다" 고 지적했다. 이것은 "매우 명확한 길" 이다! 이것은 정말로 "살아있는 지도" 입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영혼이 어떻게 노파의 세계에서 잃어버린 마음으로 타락했는지를 보여 주었다. 뒤돌아 보면, 노부인의 세계에서 해방된 정신지도입니다! < P > 매번' 생' 은 도와의 분열을 의미하고, 도는 단결을 의미하며, 모든 분열은 우리가 정신적인 차원에서 하는 잘못된 선택이다. 네 개의' 생명' 이 있는데, 바로 네 개의 분열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이 네 번의 분열의 원인을 이해한다면, 우리는 이 세상을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다채로운 생활 사건 전체가 이 네 번의 분열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네 번의 분열에서 원형을 찾을 수 있고, 생활은 다채로워 보인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첫 번째 구분인' 도생일' 을 이해한다면, 우리는 모든 구분이 이 이 구분의 상징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여기서' 생명 2' 는 전체 오류의 관건이다. 만약 우리가 정신적인 차원에서 이 점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우리는 새로운 선택을 하고 있는 것이다. 마음의 힘은 바로 이 새로운 선택의 힘이다! < P > 제가 이렇게 해석하는 첫 번째 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부처나 예수 같은 통합이념으로 해석했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석은 단합 사상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을 심화시켰고, 세 명의 대가는 시공간과 형태 (다른 시대, 지역, 다른 사람) 를 초월하는 사상이 서로 잘 어우러졌다. 이것이 진정한 "복음에 대한 견해" 입니다 (예수 제자 세 명은 기록이 비슷하기 때문에 각각 세 편의 복음서를 썼습니다.

가장 간결한 문자로 다시 해석하겠습니다. 나는 나의 나눔이 너무 길어서 내 마음 속으로 날아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헤밍웨이의 한쪽 발이 서 있는 훌륭한 전통을 모방하려고 한다. 가장 빠르고 간결한 글로 내 생각을 표현한다. 나는 그것을 가장 간단한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예술이라는 것을 알았다. 글은 간결하지만 거대한 사상이 담겨 있어 여러 번 읽도록 나를 끌어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독자들이 이런 효과를 갖기를 바랍니다. < P > 저는 중학교 회화 예술생이었습니다. 처음에 나는 이 추상화를 감상할 수 없었지만, 후에 나는 그것을 사랑하게 되었다. 추상화에는 마법이 있고, 그림은 일체형이며, 감상할 때마다 거대한 상상의 공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그것은 전통적인 구상표현 그림보다 더 기억에 남는 매력이 있어서, 나는 백번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이 이해는 통일된' 도' 를 대표하는 것은 영원 (시간 초월), 무한 (공간 초월), 추상적인 (형식 초월) 이기 때문이다. 시공간 세계의 선형 사고 방식에서는 추상적인 의미를 이해하기 어렵다. 무의식적으로 추상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것은 비현실적이고 비현실적인 것은 의미가 없다! 이것은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이 너무 확신하고, 너무 습관이 되어 물질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형식의 존재는 구체적인 존재이다. 구체화의 본질은 사실상 분열의 과정이다. 왜냐하면' 이것' 이 아니라' 이것' 이 되는 과정은 분화와 박탈의 과정이며, 그 본질은 분열의 과정이다. 우리가 현실 세계에서 소위 창조/창조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 분열 과정에서' 상위 4 개 분열' 에 대한 묘사와 모방일 뿐이다! < P >' 추상화' 와' 구체적' 의 본질을 이해해야만 우리는 세계의 본질을 철저히 볼 수 있고, 우리는 기꺼이 종합적인 추상도를 선택할 수 있다. 추상적인 무한한 본질과 그 자유로운 특성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것이며, 당신은 편안하게 당신이 온 곳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추상적인 통합 세계가 비현실적이라면, 나는 이 물리적 세계에 남아 있는 것이 낫다" 고 계속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통합에 저항할 것입니다. 그래서 화가들과 예술가들은 더 많은 깨달음과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대부분 추상적인 사고에 의존하고, 예술작품을 통해 표현하고, 추상적인 사고 방식만이 시공간의 선형 사고 패턴을 벗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공간의 패턴은 본질적으로 감금이기 때문입니다. 이것도 내가 귀찮지 않게 친구들에게 부처의' 시공은 허황된 것' 이라고 알려주는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공간, 시간, 물질' < P 네가 내려놓기를 원한다면, 너는 그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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