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초목 백년 새 이슬, 차서 만리구강산. -\ "워터 마진 \"
3, 침몰 한 보트 수천 돛, 질병 나무 수천 나무 봄.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 P > 해석: 침몰선 옆, 천돛 비교;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4. 복잡함을 제거하여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으로 새로운 2 월꽃을 가져온다. 정판교 < P > 해석: 삼추의 나무들이 모두 나뭇잎을 떨어뜨려 어느 것이 줄기인지, 어느 것이 나뭇가지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2 월의 꽃은 산뜻하고 아름다우며, 입동 후 처음으로 밝은 색을 발라 눈길을 끈다.
5, 단신은 혁신의 욕망을 잃지 않았고,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찾고 있다. 수 < P > 해석: 야망은 여전히 존재하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 백발인은 진리와 눈부신 경험을 찾아야 한다.
6.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이 옛사람을 쫓아간다. -'증광선현' < P > 해석: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파도가 파도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7, 활기찬 성군, 일공의 똑똑한 혁신. 조익' 논시' < P >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자연의 자연귀도끼와 인류의 교묘한 천공의 제품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8, 511 년의 새로운 사상을 추진하여 천년을 느끼다. 조익' 논시' < P > 해석: 새로운 사상이 511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오래되지는 않을 것이다.
9.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익' 논시' < P > 해석: 국가세대가 또 한 세대의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11, 청곡 한 곡, 리앙 아침 상승, 허리 드럼 춘뢰. 육유' 청두 단양 고인'
2. 실사구시, 개척혁신 시의 가을이 막바지에 다다랐다.
강남의 바람은 여전히 부드럽고 가볍다. < P > 달빛이 가득한 오솔길 < P > 나는 흩어진 꽃잎으로 감정을 교환했다.
/
인생에는 항상 사랑이 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낮은 눈썹 사이에는 항상 실루엣이 있습니다.
밤을 지나 천천히 심장에 다가온다.
/
나는 가볍게 눈을 감았다.
바람에 기대어 가볍게 들어보세요. < P > 낙화의 환생 < P > 이 되고 싶어요. 저와 당신의 전생을 기억하세요.
/
너는 꽃 한 송이를 데이트로 사용한다.
내 손에 영원을 쥐고 있다. < P > 그것은 이미 마당에 있다. 그곳의 바닥은 붉은색이다. < P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
아름다운 꽃 한 송이를 따서 잉크에 심었습니다.
계절을 바꾸게 하고 과거를 바람처럼 만든다. < P > 단어에서 납 < P > 을 씻어내면 너는 여전히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
글에서 < P > 가 꿈속에서 너와 동행했던 < P > 내 마음 속에 묻혀있던 매듭 < P > 가 결국 지속적인 고통으로 성장한 것을 놓쳤다.
/
꿈, 1 곡선 달에 떨어졌다. < P > 낙화야, 너의 마음을 가을에 알려줘. < P > 내가 버림받았다고 생각하는 이야기 < P > 가을바람이 부는 곳이 또 녹색으로 변하기 시작했다.
/
바람, 멈춰주세요.
그 다채로운 꿈을 깨우지 마라. < P > 나는 청석판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
익숙한 발자국 소리가 들려왔다.
?
3. 혁신에 관한 유명한 시는 어때요?
혁신은 기업가의 주요 특징이어야 한다. 기업가는 투기자도 아니고, 돈을 벌어 저축만 하는 수전노도 아니다. 과감한 혁신, 모험, 개척에 능한 창조형 인재여야 한다. < P > 창의성은 혁신의 필수 조건이며, 기업 문화는 창의력을 제창한 다음 창의력을 혁신으로 전환하여 경쟁의 성공을 이끌어야 한다. < P > 똑똑한 젊은이는 다른 사람이 이미 인정한 진리를 인정하면 독창성을 잃는다고 생각하는 것이 가장 큰 잘못이다. < P > 새로운 길을 찾아야만 위대한 업적을 창조할 수 있고, 거리를 비집고 들어와도 아무 소용이 없다. < P > 독창성은 종종 둘 이상의 연구 대상이나 사상 사이의 연결이나 유사점을 발견하는 데 있다.
새 객체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작성해야 합니다. < P > 예술가에게 만약 그가 관례를 깨고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다면, 그의 업적은 왕왕 놀라울 것이다.
자신의 노력을 통해 이뤄지지 않은 혁신은 진정한 혁신이 아니다. < P > 다른 사람의 안색을 보고 자신을 묶는 사람은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없다. 특히 과학기술이 나날이 변화하는 시대에 살아남지 못하면 뒤떨어진다. < P > 모두가 게 같은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거미를 먹어본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맛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먹지 않는다. 하지만 게를 처음 먹는 사람은 용사일 것이다.
경쟁 우위의 비밀은 혁신에 있다. 이는 현재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현실이다. {[csc:pagelist]} 거리가 사라지고, 혁신이나 죽음이 아니다. < P > 과학이 마지막 단계에 이르렀을 때, 그것은 상상을 만났다.
과학 연구는 특히 창조적이며 특히 자력갱생에 의존한다. 물론 자력갱생은 자신을 폐쇄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 P > 과학 연구는 같은 법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 즉, 모든 것이 자연의 법칙에 달려 있으며, 이는 인간의 행동에도 적용된다. < P > 시인만이 환상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불합리하고 어리석은 편견이다! 수학이라도 환상이 필요하다. 환상이 없어도 미적분을 발명할 수 없다. < P > 창작자의 경력에서 모든 행동은 맹목적으로 만지는 것이 아니라 심사숙고해야 한다.
과학에서 모든 길은 가야 한다. 통하지 않는 길을 찾는 것은 과학에 큰 공헌이다. < P > 과학적으로는 평탄한 대로가 없고, 노고를 두려워하지 않고 가파른 산길을 따라 오르는 사람들만이 그 빛나는 정점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 P > 부자가 되는 비결은' 과감한 혁신, 안목이 독특하다' 라는 여덟 글자에 있다. < P > 위대한 발명품을 창조한 젊은이들은 대부분 수천 년 동안 변하지 않는 규칙과 법칙에 도전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대사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서 세상을 놀라게 했다.
4. 노자가' 도덕경' 이라는 시를 썼다는 것을 반박하는 것은 아는 자의 침묵보다 못하다. 이것은 내가 노군에게서 들은 것이다. 만약 노인이 아는 사람이라면, 왜 5 천 편을 썼습니까? < P > 노자는' 도덕경' 에서 현자는 과묵해야 한다고 말했다. 내가 지금 말한 그 노자에 관한 책처럼, 내가 묻지 않아도, 나도 그것이 절대 무지와 종용이라는 것을 안다. 말하는 사람이 아는 사람보다 침묵하는 것이 낫다' 는 뜻은 내가 직접 말한 것이다. 바이 주이 (Bai Jiuyi) 는 내가 그렇게 말했기 때문에 그는 자연스럽게 지혜롭다. 그러나 그는 왜 그렇게 많은 단어를 써야합니까? 백거이의 시는 세계 최고의 노인의 뺨을 때리는 시이다. 노자의 시흥이 직접 보아도 귀만 담아 듣지 말아야 한다. 하아하가 웃어라. 반박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현실적이고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시가에 대한 가을이 곧 끝날 것이다. 강남의 바람은 여전히 부드럽고 가볍다. 나는 달빛이 가득한 오솔길에서 흩어진 꽃잎과 감정을 교환했다. /인생에는 항상 사랑이 있어 말로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미간에 항상 실루엣이 하나 있는데, 어두운 밤을 가로질러 천천히 내 마음을 끌어당긴다. 나는 살살 눈을 감고 바람에 기대어 살살 들었다. 낙화의 환생 속에서 너와 함께 나의 전생을 회상하고 싶다. 너는 꽃 한 송이를 약속으로 삼고, 나는 손바닥으로 온통 붉게 부서진 영원한 정원을 받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다음 재회를 연기할 것인가/아름다운 꽃 한 송이를 따고, 어느 계절의 묵향에 심어서, 과거의 바람이 행간의 납화를 씻어 내도록 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는 여전히 가장 아름다운 풍경/글자의 행간이다. 나는 꿈에서 너와 동행했던 마음이 그립다. 결국 집착의 고통/꿈으로 성장하여 초승달에 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마음을 네가 황폐하다고 생각한 가을 이야기에 맡기고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곳이 푸르러지기 시작했다. 멈춰주세요, 그 다채로운 꿈을 깨우지 마세요. 나는 청석판에서 들려오는 익숙한 발자국 소리를 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