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2 백플레인 그림 3, 장식 용지 걸림 및 압력 막대. 장식용지 걸림의 크기는 화심부터 외곽선까지의 실제 장식 간격에 따라 크게 될 수 있습니다. 압대도 종이 걸림으로 자르고, 작용도 작품을 고정시키는 데 쓰인다. < P > 그림 3 장식 용지 걸림, 압력 막대 < P > 그림 4, 라이닝 용지 걸림의 크기는 백플레인과 같습니다. 그 역할은 고정 작품용입니다. 기판 용지 걸림 요구 사항 외에는 다른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 P > 그림 4 기판 용지 걸림 < P > 그림 5, 기판 용지 걸림 위에 작품을 놓습니다. < P > 그림 5 장착 과정 < P > 그림 6, 장식용 용지 걸림을 작품에 조심스럽게 눌렀습니다. 작품 화심을 장식용 용지 걸림의 안쪽 틀에 꼼꼼히 두다. < P > 그림 6 포장 과정 < P > 그림 7, 그런 다음 깨끗한 백지로 깔고 진지를 눌러 작품이 더 이상 움직이지 않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장식용 용지 걸림을 가져가세요. 이어 작품의 상하 가장자리에 양면 테이프를 붙였다. 테이프지의 길이는 작품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그림을 자세히 보면 작품의 상하 가장자리에 양면 테이프 종이가 붙어 있고, 뚜껑이 일었다. 참고) < P > 그림 7 장착 과정 < P > 그림 8, 양면 테이프 용지 부착 위치, 작품의 하향부 가장자리에 보이는 것은 양면 테이프 종이입니다. < P > 그림 8 장착 과정 < P > 그림 9, 미리 준비한 용지 걸림으로 양면 테이프 용지에 해당하는 길이를 오려낸 다음 테이프 종이에 붙이고 작품도 함께 눌러줍니다. 압조 폭은 약 2cm, 양면 테이프 용지는 폭이 약 1cm 인데, 이 경우 압조는 정확히 1 센티미터가 테이프 종이에 달라붙어 작품을 눌렀다. 작품이 비교적 크면 작품의 네 변두리에 모두 압조로 고정할 수도 있고, 더 긴 테이프 종이와 압조로 견고성을 높일 수도 있다. < P > 그림 9 장착 과정 < P > 그림 1, 이어 양면 테이프 한 토막을 다시 한 토막 더 사용하여 압조 아래 (절반의 보호막을 들어올려 준비함)-장식용 용지 걸림을 고정하는 데 쓰인다. < P > 그림 1 장착 과정 < P > 그림 11, 장식용 용지 걸림을 작품에 조심스럽게 덮습니다. 화심이 장식 용지 걸림의 안쪽 프레임에 있는지 확인한 다음 그림 1 에 표시된 양면 테이프 용지의 보호막을 들어 올리고 장식 용지 걸림을 단단히 눌러 테이프 용지에 붙이면 장식 용지 걸림이 더 이상 자동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진지를 제거하다. < P > 그림 11 장착 과정 < P > 그림 12, 양손으로 전체 작품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잡고 들어 올려 테두리 상자의 유리 위에 덮습니다. 그런 다음 후면 패널을 덮고 고정 나사를 조입니다. < P > 그림 12 포장 과정 < P > 그림 13, 포장된 작품의 모습. 이렇게 표장하는 방식은 작품이 훼손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작품이 수시로 제거되는 데도 편리하다. 비교적 과학적인 설치 방식이다.
강획은 어떻게 정확하게 표장합니까?
표장한 작품 < P > 강선 작품이 완성되면 정확한 액자 (프레임) 를 해야 한다. 표창의 목적은 만년필 작품을 완벽하게 전시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작품에 대한 적절한 보호를 하는 것이다. 시장에서 유사한 작품에 대한 마운트 방법이 비교적 많고 잡다한다. 그러나, 장착 방식이 아무리 다양하더라도, 가장 기본적인 원칙 중 하나는 반드시 매우 신경을 써야 한다. 즉, 표창으로 인해 손상되거나 작품을 더럽혀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오손작품의 경우는 테이프지를 작품 (화심 외) 의 전면 또는 뒷면에 마음대로 붙이는 것이다. 이런 방식으로 장식용 용지 걸림을 고정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매우 야만적인 장식 방법으로, 조립한 후에는 볼 수 없지만, 그 이후로 이 테이프들은 영원히 작품에 달라붙지 않아 작품을 직접 파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점을 감안하여 아래의 포장 방법은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을 완전히 피할 수 있다. (이 방법은 수채화 장식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 아래 그림을 보고 말하다: < P > 범례 1, 이것은 작품의 윤곽이다. 테두리 상자는 작품의 크기에 따라 시장까지 주문 제작할 수 있습니다. 유리와 피판 (백플레인에는 용골이 있는 것이 가장 좋음) 범례 1 예외 2, 용골이 있는 북판. 이런 후면판은 탈부착이 편리하다. 현재 많은 상가들이 편의를 위해, 대부분 직접 3 부목을 사용하고, 사방은 몇 개의 금속으로 꼬집고 고정한 다음, 테이프로 백플레인을 봉한다. 이렇게 하면 해체가 불편할 뿐만 아니라 견고하지도 않고, 3 부목이 습기가 차면 융기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