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 정욕, 하루 종일 미녀를 찾고 싶어; 나라를 다스린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만족스러운 것을 찾지 못했다.
양은 딸과 함께 자랐고 매우 섬세했습니다. 규방에서 자라서 외부인은 그녀가 절대적으로 예쁘다는 것을 몰랐다.
자연의 아름다움, 오랫동안 포기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황제 주변의 첩으로 선출되었다.
그녀는 미소 지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육궁 빈궁은 모두 가려졌다. < P > 봄추위가 가파르고 황제는 화청지에서 그녀를 목욕시켰다. 온천은 습하고 지방 같은 근육을 씻어내고 있다. < P > 시녀가 그녀를 부용처럼 여리여리하고 나약하다. 내가 처음으로 황제의 은총으로 자양되었을 때, 그렇게 매혹적이었다.
귀밑머리는 구름처럼, 얼굴은 꽃과 같고, 머리는 금단을 달고 있다. 히비스커스 텐트, 봄 밤 따뜻한 황제.
사랑 봄 밤 증오 너무 짧은, 일출까지 잠; 국왕은 그의 아이들을 깊이 사랑하여 다시는 법정에 오르지 않을 것이다. < P > 당신을 위해 봉사하는 즐거움을 짊어지고 하루 종일 당신과 함께 합니다. 봄이 봄나들이에 바치는 밤에는 두 사람 모두 떠날 수 없다.
후궁 후궁 후궁 삼천, 모두 여신처럼 아름답다. 삼천 미인은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황제는 그녀를 총애한다.
애교 금옥은 애교를 숨기고, 밤마다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옥위층의 술잔치는 취기가 봄정을 동반한다.
자매는 아내를 봉하고, 형제는 신하를 봉하고, 봉지에는 상이 있다. 양가의 휘황찬란함, 부러움, 동경.
천하의 부모들은 모두 소원을 바꾸었다. 자살한 남자를 보면 막내딸을 낳고 싶어 한다. < P > 화청궁은 여산 북쪽 기슭에 있고, 옥경루는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미풍이 선악을 불면 사방팔방에서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가벼운 노래 느린 춤이 더 잘 어울리고 오케스트라 멜로디가 생생합니다. 왕은 온종일 깨어 있고 욕망은 끝이 없다. < P > 갑자기 어양에서 북소리가 크게 울려 궁전을 흔들었다. 춤추는 예기에게 깜짝 놀래켜라, 색칠 깃털은 하지 마라.
구탑궁, 불과 연기; 천군만마가 왕을 감싸서 남서쪽으로 도피하다.
cuihua qilong 모든 방법 흔들림, 팀 도보 정지; 경성에서 서쪽으로 수백 리 떨어진 역역 포니테일 정자에 왔다.
용과 유, 제 6 군은 떠나지 않을 수 없다. 억울한 미인이 마침내 말 앞에서 목숨을 잃었다. < P > 귀비의 머리에 장신구가 흩어져 아무도 묻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머리새 한 마리, 진귀한 머리 장식이 하나씩 이어졌다. < P > 왕의 사랑은 돌이킬 수 없고, 얼굴을 가리고 눈물로 울고 있다. 이 공포, 피와 눈물을 뒤돌아보다.
가을 바람이 낙엽을 쓸고 황토 먼지가 사라졌습니다. 루프는 구불구불 잔도를 지나 대오가 검문에 올랐다. < P > 아미산은 험한 길이고, 촉도는 걷기 어렵고, 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깃발이 어두컴컴하고 빛이 없어 날이 황혼에 가깝다. < P > 광대 한 슈 강 녹색, 장엄한 슈 산 녹색; 주님은 귀비를 슬프게 생각하며 밤낮으로 옛 정을 사랑하신다. < P > 궁중의 달빛을 보면, 나는 늘 마음이 슬프고 슬프다. 밤비 속에서 종을 킁킁 킁킁 킁 킁 킁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533
천지개벽, 전평, 왕운전이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포니테일에 이르러 나는 망설이고, 그 가슴 아픈 남자를 떠나기 아쉬워했다. 가파른 산비탈 아래 황량한 황토무덤에서는 더 이상 미인의 얼굴을 볼 수 없고, 그녀의 무덤만 땅에 있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나는 눈물을 머금고 너를 보고 있다. 동경이 상심하여 말을 집으로 돌려보내다.
장안궁을 돌아보고 연못가든은 여전하다. 태액풀 부용화, 미중앙궁 수양버들.
연꽃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류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물건을 보면 어떻게 사람을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풍경에 닿자마자 눈을 뜰 수 없었다.
봄바람이 복숭아꽃과 매화를 날려버려서 가슴이 아프다. 가을비가 비행기 잎에 떨어지니 장면이 더욱 처참하다. < P > 흥경궁, 단로당은 모두 가을풀이다. 궁중 낙엽이 계단을 가득 채우고, 오랫동안 쓸려 온 사람이 없다.
그 당시 이원 제자들은 모두 새 백발이었다. 후궁여관, 미인 퇴출, 사람이 늙다. < P > 밤, 반딧불이가 궁전에서 날고, 생각이 우울하고, 마음이 망연자실하다. 밤새 잠을 못 자고 모든 골풀을 주웠다고 생각해. < P > 지연된 종고를 세어보면 셀 수록 밤이 길다고 느낀다. 밤하늘을 바라보며 동방의 여명 때까지.
서리로 덮인 추운 만다린 오리 타일; 누가 황제와 함께 냉자옥을 쓸 것인가? < P > 네가 어디로 가는지는 아직 멀었다. 벌써 1 년이 되었다. 아름다운 영혼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는 왜 꿈을 꾸지 않니? < P > 쓰촨 한 유명한 도사가 장안을 유람하고 있다. 독실한 도교로 귀비의 혼을 끌 수 있다. < P > 서로를 그리워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왕에게 동정을 불러일으킨다. 방사님만 노력하여 부지런히 찾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번개처럼 구름을 타고 하늘로 들어간다. 천지에 가서 찾고, 천지를 찾다.
푸른 하늘 전체를 수색하고 무덤 전체를 수색했다. 하늘이 창망하고 어두워서 나는 아직 도처에서 보지 못했다.
갑자기 동해에 선산 봉래산이 있다고 들었다. 선산은 구름 위에 서서 구름이 안개를 타고 간다. < P > 정교하게 조각한 탑과 파빌리온 누각은 오색상운에 의해 지탱된다. 선녀는 무수히 많아 저마다 아름답고 다채롭다. < P > 수많은 아름다운 선녀 중 한 명은 태진이라고 합니다. 피부는 눈처럼 꽃처럼, 마치 네가 찾고자 하는 사람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금술사가 que 웨스트 윙 화이트 옥 문을 두드렸다. 그는 시녀 소옥에게 쌍성에 통지하도록 위탁했다.
갑자기 당나라 황제가 사자를 보냈다는 발표를 들었다. 구화의 서술은 이렇게 동화여서 그는 깊은 꿈속에서 충격을 받았다. < P > 베개를 밀고 외투를 가져가고 황급히 일어나 사방을 돌아다녔다. 진주 연습자 금은화면이 줄곧 열려 있다.
우의 수염은 반쯤 기울어져 방금 잠에서 깬 것 같다. 울퉁불퉁한 화관에도 불구하고 그는 급히 아래층으로 내려가 로비로 향했다.
미풍이 소매를 스치고 발걸음이 가볍게 펄럭인다. 그해 황궁에서 춤을 추던 것처럼.
외롭고 슬픈 얼굴, 눈물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다. 봄에 새 비가 내린 후의 비가 오는 배와 같다. < P > 그는 황제의 특사를 다정하게 응시하며 포니테일 언덕에서 오랫동안 헤어진 후 나는 그의 어떤 소식도 듣지 못했다.
소양사의 사랑은 이미 단절되었다. 봉래궁의 시간은 중간이고, 선경은 그윽하고 영원하다.
뒤돌아 보고, 황진을 굴리며 세상을 덮는다. 층층의 먼지 안개를 보니 교토 장안에서는 볼 수 없다.
내가 사랑하는 증표를 보내기만 하면 된다. 당신에게 노빌 상자 를 보내, 아마도 왕 을 위로 할 수 있습니다; < P > 나는 금비녀의 절반과 은비녀를 남길 것이다. 금비녀를 끊고 심벌즈를 나누어 사람마다 반씩 받는다.
우리 마음이 머리핀처럼 견고하기를 바랍니다. 하늘에서든 땅에서든 우리는 언젠가는 만날 것이다. < P > 은근히 연금술사에게 작별을 고하고 왕의 표정에 메시지를 보냈다. 소식에는 서약이 있는데, 그들만이 알고 있다. < P > 그해 7 월 7 일 밤, 우리는 영생당에서 만났다. 한밤중에 속삭이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모두 하늘에 맹세했다. < P > 하늘에서, 우리는 일제히 날으는 여자가 되고 싶다. 지상에서, 우리는 영원히 나뭇가지를 갈라놓지 않기를 원한다.
영원하더라도 항상 끝이 있습니다. 네가 죽고 사는 이런 원한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 P > 이 시는 작가의 대표작으로 원과 원년 (816) 에 쓰여졌다. 시 전체가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시인은 역사적 인물과 전설로 출동한 이야기를 만들고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현실 생활의 진상을 재현하며 수천 년 동안 독자들을 감염시켰다.
이 시의 주제는' 영원한 원한' 이다. 첫 번째 부분은' 중국 황제, 탐욕이 한 제국을 뒤흔들 수 있는 미색' 부터 안사의 난을 묘사하기 전에 현종이 어떻게 욕심을 부렸는지, 결국 양을 얻었다. 또 양이 총애하여 닭견이 승천하다. 현종의 방종한 욕망을 거듭하여 마음껏 내색을 하고 국사를 돌보지 않고,' 전북, 어양, 천지를 진동시킬 때까지' 안사의 혼란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비극의 기초이자' 긴 원한' 의 내인이다. < P >' 군 사람들이 멈추고 아무도 움직이려 하지 않는다' 는 2 부다. 안사의 혼란을 구체적으로 묘사한 후 현종은 서촉으로 도피해 말레이시아' 6 군' 이 화국 재앙민의 귀비 해임을 요구하게 됐다. 이것은 이야기의 핵심 줄거리이다. 양이 음지로 돌아간 후 현종은 외롭고 슬프고 그리움이 병에 걸렸다. 시에서는 현종의' 장한가' 를 새콤하고 감동적인 필조로 묘사하여 눈물을 흘렸다. < P >' 영경이 천객도사' 제 3 부, 현종은 도사의 도움으로 허무맹랑한 봉래선산에서 양의 종적을 찾았다. 양의' 이화띠비' 는 선경에서 재현돼 서정, 소지 위탁어를 통해 이전의 맹세를 재확인하며' 비익새',' 연지자' 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장한가' 라는 주제를 더욱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천지의 길이 때로는 다하고, 이 끝없는 슬픔은 무궁무진하다' 라는 주제로 주제를 심화시키고' 장한 미움' 의 무게를 더했다. < P > 시 전체가 애절하고, 책은 한이 무궁무진하다. 글이 슬프고 감동적이며 음조가 은은하다. 그것은 역대의 걸작으로 자주 읽히고 갱신된다. -응? 이로 인해 정의와 방초는 이 시를 백거이가 역사 인물을 빌려 서정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문장 (WHO) 는 시인이 젊었을 때 평범한 가정의 처녀 향릉 () 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가정관념과 패션 때문에 정식으로 결혼하지 못했다. 헤어질 때 시인은 "울지 말고 잠수해라. 무언하고, 어두운 그리움; 두 개의 마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모른다 ... 서로 후기를 원하지 않는다. " 문장 (WHO) 는' 장한가' 가 저자가 결혼하기 몇 달 전 시인들이 향릉 만남의 가능성을 잃어서 고통스러웠다고 지적했다. 이를 위해 정 측은' 장한가' 가 역사에 대한 기록과 평가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하늘을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한쪽 날개로 땅을 날고 있다.
는 연리를 위해 한 가지를 연리하기를 원한다.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이는 시인이 전비의 비극을 통해 그의 고통과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 P > 시 언지' 와' 시 서정' 의 관점에서 볼 때 정화측의 주장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작품에 반영된 역사적 진상과 사회적 의미와 그 수천 년 동안의 영향에 대해서는 역사적 기록과 역사적 사건에 대한 평가라고 할 수 없다. 자신의 사랑의 비극적인 경험으로 볼 때, 이양의 사랑의 비극을 관찰하고 분석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시가 섬세하고 진실하며 무한한 예술적 매력을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