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 쓰기에는 어떤 일반 법칙이 있습니까
가 쓴 일반 법칙 (1) 은 단정한 대서예가 손과정운: "초급 분포, 평정까지; 평정을 알고 있으니, 반드시 위험을 추구해야 한다.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정으로 돌아갈 수 있다. " 정사각형이 단정하다는 것은 어떤 글쓰기의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라고 할 수 있다. 어느 서체든 글자를 바르게 쓰는 것이 한자 쓰기의 출발점이다. 서예의 특색이 있지만, 정사각형이 단정한 것은 예로부터 있었던 품질이다. 예로부터 대부분의 서예작품은 단어나 전체가 단정을 취지로 삼지 않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b) 획은 초보자든 유명한 서예가이든 획의 질에 대한 추구는 끝이 없어야 한다. 초보자에게 획의 기본 법칙을 잘 익히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한자를 쓰는 기초이다. 아마도 바로 한자의 쓰기를 촉진하기 위해, 예로부터 우리나라는 한자가 기본 획을 쓰는 법칙을 총결해 냈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한자, 한자, 한자, 한자, 한자, 한자) 그것이 바로' 영자팔법' 을 한자 쓰기의 본보기로 삼아 사람들의 기본 쓰기 상식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이 영자팔법에서 고대인들은 한자의 기본 획을 8 종류로 나누어 각각 훈련하는데, 이 영자팔법은 거의 한자 서예의 입문 과정이 되었다. (3) 구조가 균형 잡힌 모든 것에는 그 자체의 외적 구조와 내면구조가 있다. 한자도 예외는 아니다. 한자를 잘 쓰는 것과 나쁘게 쓰는 것은 구조가 좋은지 아닌지와 큰 관계가 있는 경우가 많다. 한자 서예의 구조를 이해하는 것은 두 가지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 넓은 의미에서 한자를 구성하는 각 요소 사이, 각 공간 사이의 자연스러운 조화와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대체로 자연 구조의 법칙에 부합하는 것이 법칙이다. 두 번째는 좁은 관점에서 한자 구조를 구성하는 몇 가지 기본 방식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독체 구조, 합체 구조 등이 있다. 합체 구조에는 상하 구조, 좌우 구조, 완전 포위 구조, 포위 구조 등이 있다. 셋째, 쓰기 법칙의 관점에서 볼 때, 개별 서예가들은 필기의 구조법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정리한다. 예를 들면 당대의 구양문의와 같이 한자 구조가 있는 36 법, 청대의 황자원, 간틀 구조 92 법을 총결하였다. 이것들은 모두 한자로 쓸 때 따를 수 있는 법칙이다. 글을 쓸 때 한자의 기본 구조를 파악하고 그 안에 깊은 내포를 체득해야 한자를 잘 쓸 수 있다. (d) 유창 하 게 쓰기 우리가 한자를 쓰는 경우에, 단지 1 개의 그림만 쓰는, 실제로 결코 잘 쓸 수 없다, 근본적으로, 한자 쓰기의 본질은 아직도 실용적입니다, 그래서 유창한 쓰기는 의심할 여 지 없이 그것의 실제적인 가치를 개량 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한자를 잘 쓰는 동시에 빠르고 편리하게 써야 한다. 그래야 한자 쓰기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빠르고 쉽게 쓸 수 있을까요? 고대와 현대 서예에 대한 우리의 관찰과 분석에 따르면, 한자 서체 내부의 획을 쓰는 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 연결점을 적고, 외부 글자와 글자 사이의 관계, 즉 그 사이의 위치 등을 기록하여 필기의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많은 서예 작품들이 바로 이 특징 덕분에 한자의 아름다움과 한자의 속도를 모두 썼다는 것을 관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실용성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5) 특색 쓰기 특색의 의미는 각 서예가, 시기마다 글쓰기의 특색이 다르다는 것이다. 서예가마다 다른 서체를 쓰는 것은 다르다. 각 시대마다 서예가들이 쓴 특색은 모두 다르다. 생명력이 있는 글일수록, 그 글의 풍격은 천차만별이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 자신의 작문 기본 기술을 훈련시킬 때 자신의 스타일 특징을 써야 한다. 글쓰기의 예술적 정취를 높이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