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한 곡의 반주만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런 소프트웨어는 많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CoolEdit이지만, 개인적으로 Voice Cut 보컬 제거 효과는 대부분의 경우 이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몇 가지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read.php?tid=15

소프트웨어 소개

DART Karaoke Studio를 사용하면 컴퓨터를 노래방 소프트웨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가수의 목소리를 제거하고 배경음악만 남길 수 있어 싱잉 테이프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개인 솔로 녹음이나 배경음악과 동시에 녹음한 노래도 녹음할 수 있습니다.

제작 방법:

제작 과정에 사용된 소프트웨어:

1.cooledit 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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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nero 웨이브 에디터

기본 원리:

우연히 nero 웨이브 에디터에 보컬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함께 생성된 반주는 손실되었습니다. 많은 음악적 요소의 경우 소리가 공허하고 약해 보이며 반주를 거의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생성하는 반주는 다른 소음 감소 소프트웨어에는 없는 기능인 "듀얼 채널"입니다.

반대로 또 다른 무음 반주 제작 소프트웨어인 Dart Karaoke stdio가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제작한 반주는 꽤 좋은데, 가장 아쉬운 점은 반주가 싱글이라는 점입니다.

coolit을 사용하여 이들을 결합한 다음 베이스 및 기타 매개변수를 조정하면 고품질 반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현 방법:

nero Wave Editor에서 제작한 2채널 반주를 첫 번째 트랙에 넣고 볼륨을 적절하게 높입니다.

2채널 반주를 배치합니다. Dart Karaoke에서 제작한 반주 두 번째 트랙에 모노 반주를 넣고 볼륨을 적절하게 줄입니다.

세 번째 트랙에 원곡을 넣고 다이나믹 로우패스 필터링을 수행하여 반주의 베이스 요소를 보완합니다.

반주 품질 향상을 위해 원곡의 전주곡과 막간 엔딩을 적절히 사용

반주 트랙 이퀄라이저의 고음 부분을 적절하게 줄이고 잔여 보컬을 부분적으로 줄입니다(권장하지 않음)

구체적인 단계:

1. nero wave edit를 열고 mp3 파일 "song.mp3"를 열어서 음소거하세요.

도구에서 노래방 ​​필터를 사용하세요. 메뉴를 선택하고 아래 설정 매개변수를 사용합니다.

상위 주파수가 상대적으로 낮은 목소리를 가진 소년의 것이라면 주파수는 적절하게 낮춰질 수 있습니다.

'주파수 줄이기' 섹션에서는 무음 처리할 곡이 상대적으로 맑고 감미로운 소녀 노래라면 주파수를 적절하게 높일 수 있다는 점을 토대로 미리보기가 진행됩니다. 보컬의 저음 부분이 들리지 않습니다.

확인 후 파일 메뉴에서 ch1.wav로 저장하세요.

2. Dart Karaok stdio 열기

첫 번째 단계는 음악을 켜는 것이고, 두 번째 단계는 음악을 끄는 것입니다. (다트노래방은 저음보상 알고리즘에 문제가 있어서

왜곡이 발생하므로 "저음보상" 체크를 해제합니다!

3번 트랙에 다이내믹 로우패스 필터를 사용해보세요. 통합보상)

좋습니다. 이때 노래가 있는 디렉터리에 "song - devoiced.wav"라는 파일이 표시됩니다. 이름을 ch2.wav로 변경합니다.

3 ch1.wav ch2를 엽니다. .wav 및 원본 "song.mp3"를 각각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오디오 트랙에 넣습니다(순서 참고)

그런 다음 트랙 2의 볼륨을 -6db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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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런 다음 트랙 3의 빈 부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효과 설정"을 선택하고 팝업 창에서 트랙 3에 동적 이퀄라이저를 추가한 다음 "옵션"을 클릭하세요.

"주파수" 매개변수는 저역 통과 필터의 고음 차단 주파수를 결정합니다. 이 주파수보다 낮은 사운드는 유지되고 이 주파수보다 높은 사운드는 감쇠됩니다.

그래서 처리할 곡이 음정이 높은 여자 노래라면 적당히 주파수를 높여주시면 되는데, 남자의 경우 250Hz를 넘지 않는 것이 원칙입니다. 150Hz 미만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일 트랙에서 트랙 3을 재생할 때 보컬 베이스의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리지 않고 동시에 베이스가 가득 차도록 이 주파수를 조정하세요. 가능한 한.

나중에 미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곡 전체의 효과는 이미 매우 좋습니다 ~

듀얼 채널로 저음이 비교적 꽉 차 있습니다. 특별히 까다롭지 않다면 이때의 반주는 이미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아쉬운 점은 보컬이 좀 크고, 시작과 끝, 막간이 완벽하지 않다는 점이다.

계속 수정해 보겠습니다...

원래 사운드 사용: 노래의 시작, 막간, 끝 부분에는 사람의 목소리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원곡의 시작, 막간, 끝 부분을 사용하여 반주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 방법은 자르기와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오디오 트랙이 노래의 원본 사운드이고 처음 두 트랙은

우리가 원하는 것은 인트로의 원래 사운드를 사용하여 반주 트랙에서 약간 열악한 인트로를 대체하고 인터페이스에서 원활한 전환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트랙 1과 2의 반주 부분을 잘라내고, 전환을 위해 작은 조각을 남겨두었습니다.

트랙의 보컬이 나오기 직전 부분으로 잘라냅니다. 3 첫 번째 줄을 부르기 시작하고 원본 인트로를 잘라냅니다. 트랙 4로 드래그한 다음,

그런 다음 트랙 1, 2, 트랙 4의 교차점을 선택하고 각각 선형 페이드를 설정합니다.

마찬가지로 막간의 원본을 교체하고 전환 처리를 수행합니다.

엔딩의 원본을 교체하고 위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프로세싱, 인트로, 막간, 엔딩 반주 전체가 아주 완벽합니다.

그런데 이때 일부 곡에는 또 다른 문제가 있는데, 바로 잔존 보컬이 조금 크다는 것입니다.

특히 여성 목소리가 들어간 곡에서는 잔존 고음이 많이 나옵니다. 메모.

다음으로 반주의 밸런스를 조정하여 잔여 보컬이 어느 정도 줄어들도록 하겠습니다.

밸런스를 조정하고 잔여 보컬을 부분적으로 제거합니다.

이 단계는 필요하지 않으며 이 단계의 조작으로 반주의 고음 부분이 감쇠되므로 특별히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필요합니다. 이 단계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작된 반주에 남아있는 고음 부분의 울림은 녹음이나 무대 노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고음 부분의 게인 조정은. 녹음 중 보컬 무대 노래의 밸런스와 리버브를 사용하면 노래하는 목소리가 반주의 남은 울림을 완전히 덮을 수 있습니다. 실제 녹음에서 완전히 덮을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조정하십시오. 조정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반주가 있는 트랙 1과 2의 밸런스를 설정하고 고음 게인을 적절하게 줄여 잔여 보컬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의 반주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완벽한' 반주를 만들기 위해서는 실제 상황에 따라 각 단계의 매개변수를 신중하게 조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