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시인 존 볼프강 폰 괴테
홀가분하고 유쾌한 심정은 모든 것을 참을 수 있다.
독일 괴테. J.w.
아름다움과 지식에 대한 갈망은 아직 동맹을 맺지 않았다.
영국 작가 빌보임
미모와 지식욕은 가족이어야 한다.
영국 작가 빌보임.
아름다움은 보석 한 조각과 같아서 소박한 받침대에 박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프란시스 베이컨, 영국 철학자
아름다움은 보석과 같아서 장식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영국 철학자 베이컨 F.
아름다움과 선량이 공존하다.
영국의 극작가 셰익스피어
아름다움은 선함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차이-진실이든 상상이든-항상 언론과 사회 전체에 의해 과장된다. 미국의 작가
차이는 진실이든 주관적이든 항상 언론과 사회에 의해 과장된다.
미국 작가 레오 d.m.
질투는 가장 무서운 것이다. 질투는 누구의 천성도 파괴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국 극작가 오스카 와일드
질투는 인간의 본성을 파괴하는 무서운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영국 극작가 오스카 와일드
생명이 있는 모든 것은 외롭지도 않고 자신을 위해 살지도 않는다.
윌리엄 블레이크, 영국 시인.
세상의 모든 생물은 고립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자신을 위해서만 존재하는 것도 아니다. 영국인 블레이크 W 입니다.
명성은 자신의 꼬리를 쫓는 동물과 같다. 꼬리를 잡을 때, 계속 쫓는 것 외에는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모른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명성과 그에 따른 흥미진진한 명성은 유명인들이 자신의 파괴를 예견하도록 강요했다. 미국 수필가 하워드 멜빈
명성은 자신의 꼬리를 쫓는 동물과 매우 비슷하다. 그것이 잡힌 후, 계속 쫓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명성과 그에 따른 신나는 칭찬은 유명인들이 자신의 파멸에 대해 걱정하도록 강요했다. 멜빈 H.
명성은 모든 등불을 켜는데, 그것은 당신에게 권력과 명성을 주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의 자아를 가져간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너는 대중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되어야 한다. 너의 진짜 모습이나 가능한 모습이 아니다.
하워드 멜빈, 미국 수필가
명성은 모든 등불을 밝히고, 권력과 위망을 주는 동시에, 한편으로는 너를 자아에서 벗어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너는 반드시 대중이 생각하는 네가 되어야 한다, 진실한 너나 가능한 네가 아니다.
멜빈 H.
할 수 있는 사람은 하고, 할 수 없는 사람은 가르친다.
영국의 극작가 쇼베르나
힘을 헤아려 행동하고, 사람을 가르치지 않는다.
영국 극작가 쇼버나.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은 편집증이다. 할 수 없는 사람은 바보다. 감히 하지 못하는 사람은 노예이다.
윌리엄 드라몬드입니다. 영국의 공학자
도리를 따지고 싶지 않은 사람은 고집이 세다. 추리할 줄 모르는 사람은 바보이다. 이치에 맞지 않는 사람은 노예이다.
영국 엔지니어 드라몬드 W.
우리의 인간관계에서 우리의 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남녀간의 차이가 어떻게 우리의 상호이익을 위해 봉사하는지 더 잘 이해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델리아 M 리오스입니다. 미국의 작가
남녀간의 차이는 각 방면에서 쌍방에 유리하며, 인간관계에서 정신노동방식에 대한 더 깊은 이해에 이르기까지 모든 방면에서 유리하다.
미국 작가 리오스 D. m.
얼마나 많은 배가 세상에 활짝 핀 얼굴을 보여 주었는데 핵에 썩어 얼마나 많은 사과가 무고하게 생겼지만 싹이 트고 있는 상태에서는 벌레 한 마리가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하지만 귤은 비밀의 결점이 없다. 그것의 외부는 그것의 내부에 있는 거울이다.
애륜. 미국의 작가 밀른
이 세상에는 얼마나 많은 표면이 신선하고 귀엽고 마음이 나쁜 배가 있는지 모른다.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과가 무고하게 보이고 마음속에 벌레가 있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오렌지는 숨길 만한 결점이 없다. 그 외관은 그 안에 있는 거울이다.
미국 작가 밀른 a.a.
저는 명예와 유명인, 영향과 권력, 성공과 실패, 현실과 환상이 어떤 식으로든 매끄럽게 짜여져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이를 현실이라고 부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하워드 멜빈, 미국 수필가
저는 명예와 명성, 영향력과 권력, 성공과 실패, 현실과 환상이 매끄럽고 매끄러운 직물, 즉 우리가 비웃는 현실에 정성을 다해 짜여져 있는 것 같다고 믿습니다.
멜빈 H.
나는 때때로 가장 중요한 규칙이 아닌지 의심한다.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는 방법을 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프랑스 작가 모리애
때로는 사람들을 기쁘게하는 법을 배우는 법을 배우는 것이 모든 행동 강령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프랑스 작가 모리애.
오렌지가 망가지면, 우리 중 가장 우수한 사람도 때때로 나빠지기 때문이다. 그것은 내부가 아니라 외부부터 나빠지기 시작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미국 작가 애륜 밀은
귤이 망가지면 우리 중 가장 우수한 사람도 나빠질 것이다. 내부가 아니라 외부에서 시작합니다.
미국 작가 밀른 a.a.
한 사람 앞에서 자신의 신분을 낮추고 싶다면, 좋은 방법은 우리가 들은 방식에 따라 그의 이야기를 다시 한 번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은
자신을 얕잡아 보고 다른 사람의 비위를 맞추고 싶다면, 한 가지 비결은 그의 이야기를 당신이 들은 대로 반복해서 말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은
거의 모든 얼굴과 모든 사람에게 그들은 아름다운 깃털과 결함, 좋고 나쁜 품질을 발견할 수 있다.
벤자민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사람마다 자기의 체면을 가지고 있고, 모두 장단점이 있으며,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다.
프랭클린 B 미국 대통령.
가슴속의 천화-양심-을 불멸의 상태로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조지 워싱턴, 미국의 아버지
가급적 가슴속의 불꽃, 즉 양심의 불꽃이 오랫동안 타오르게 하라.
미국의 아버지 워싱턴 G.
남자와 여자가 뇌를 사용하는 방식은 다르지만, 그들의 뇌는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미국 작가 델리아 m 리오스
남성과 여성이 뇌를 사용하는 방식이 다를 뿐만 아니라, 그들의 뇌 구조도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미국 작가 레오 d.m.
어떤 예술가나 연기자도 명성의 유혹과 그것이 가져다주는 끝없는 존경과 존중을 완전히 피할 수는 없지만, 사람들은 이를 위해 무거운 대가를 치러야 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미국 수필가 메스윈
예술가나 연기자는 명예의 유혹을 완전히 피할 수 없다. 명예는 그들에게 끝없는 찬양과 숭상심을 가져다 주지만, 그들이 지불해야 할 대가도 매우 비싸다.
멜빈 H.
우리의 적들은 우리로 하여금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해 나르시시즘의 충동과 욕망을 억제하도록 강요함으로써 우리를 인류와 문명으로 만들었다.
미국의 작가 멜
우리의 적들은 우리로 하여금 모든 사람을 위해 행복을 추구하는 충동과 욕망에 탐닉하지 않게 하고, 우리를 일반인과 문명인이 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미국 작가 멜 H.
한 사람의 명성은 영원히 그가 명성을 얻은 방식으로 판단해야 한다.
프랑스 작가 라 로시포코
위인의 명성은 그들이 어떻게 얻었는지에 따라 영원히 측정해야 한다.
프랑스 작가 라로시포코.
한 사람이 부끄러움을 느끼는 일이 많을수록 그는 더욱 존경받을 만하다.
영국의 극작가 쇼베르나
한 사람이 부끄러운 일이 많을수록 체면이 좋아진다.
영국 극작가 쇼버나.
합리적인 사람들은 자신을 세상에 적응시킵니다.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은 세상을 자신에게 적응시키려고 고집하기 때문에 모든 진보는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에게 달려 있다.
영국의 극작가 쇼베르나
도리를 따지는 사람은 자신을 세상에 적응시키고,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은 세상을 자신에게 적응시킬 것을 고집하기 때문에, 모든 진보는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에게 달려 있다.
영국 극작가 쇼버나.
감정적 차이는 적어도 남녀 사이에 존재한다.
미국 작가 델리아 m 리오스
남녀 사이에는 적어도 감정적인 차이가 있다.
미국 작가 레오 d.m.
이씨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영국의 극작가 쇼베르나
인생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이다.
영국 극작가 쇼버나.
두 사람은 같은 울타리를 통해 밖을 내다보았다. 한 사람은 진흙을 보고 한 사람은 별을 보았다.
프레드릭 롱브리지, 영국 작가
두 사람은 같은 울타리에서 밖을 내다보았다. 하나는 진흙을 보고 다른 하나는 별을 보았다.
영국 작가 램리치 F.
우리는 우리 자신과 우리의 삶을 정의하는 적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누구인지, 아니면 우리가 누구가 되고 싶지 않은지 알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하워드 멜. 미국의 작가
우리는 적을 사용하여 우리 자신과 우리의 삶을 정의합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무엇이 아니거나 무엇이 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우리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국 작가 멜 H.
어리석은 사람이 그가 부끄러움을 느끼는 일을 하고 있을 때, 그는 항상 이것이 그의 의무라고 주장한다.
조지 버나드 쇼, 영국 극작가
바보가 그를 수치스럽게 하는 일을 했을 때, 그는 항상 그가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영국 극작가 쇼버나.
너는 결코 이 세상을 진정으로 즐기지 않을 것이다. 바다가 너의 혈관에 흐를 때까지, 네가 하늘의 외투를 입고 별의 왕관을 쓸 때까지.
영국 시인 토마스 타헤른
하늘이 옷을 입고 별이 왕관을 쓰고 바다가 그들의 혈관을 흐를 때까지 사람들은 세상의 아름다움을 진정으로 누릴 수 있다.
영국인 traherne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