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조조
절:태주
사후 이름:우황제.
무덤:가오릉
정권:조위
수명:155~220세
조조(220년 3월 15일, 본명 맹더, 질리, 샤오즈)는 페이궈(지금의 안휘성 보저우시) 치아오시안 현 출신이다. 중국 동한 말기의 유명한 군국주의자이자 정치가, 시인이었습니다.
인생
조조는 관료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아버지 조송은 원래 샤호라는 이름을 가졌습니다. 그는 나중에 장추의 주인이자 하인인 조조의 양자가 되어 조시로 개명했습니다. 젊은 시절 조조는 학자이자 전사였습니다. 위서》에 따르면 그는 "손으로는 새를 쏘고 머리로는 새와 짐승을 쏘았는데, 남피에서는 하루에 꿩 63마리를 쏘았다"고 합니다. 삼국지연의》는 그가 "재능이 뛰어나고 타의 추종을 불허"했으며 "경계를 덜하고 계산할 자격이 있었다"고 적고 있습니다. 서기 175년, 조조는 낙양부 중위로 효자로 승진했습니다. 서기 177년 둔추령에 임명되었고, 서기 179년 비안과 결혼했으며, 서기 180년 이랑으로 승진했다. 서기 184년, 그는 동한 왕조의 황건적 반란을 진압하는 전쟁에 중위로 참전했습니다. 황건적에 대한 적극적인 진압으로 그는 지난으로 승진했습니다. 이후 그는 동시안 현의 총독, 중위, 표준군 중위 등을 역임했습니다. 서기 189년 동탁이 수도에 입성한 후 고향인 유천으로 피신하여 동탁과 싸웠습니다. 서기 192년, 조조는 자신의 군대인 청주 병사를 정식으로 창설했습니다. 서기 196년 조조는 군대를 이끌고 낙양으로 가서 한나라의 시안 황제를 맞이하고 수도를 서창으로 옮겼습니다. 서기 200년부터 207년까지 관도 전투를 비롯한 여러 전투를 치른 후 원소를 비롯한 여러 군벌을 물리치고 중국 북부를 통일했습니다. 13년(2008년) 12월에는 적벽 전투에서 손권과 유비를 물리치고 중국 역사상 중국과 3강 경쟁을 펼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213년 조조는 위나라의 공작으로 임명되었고, 215년에는 장루의 군대를 한중에서 격파했습니다. 서기 216년, 그는 다시 왕위 계급으로 승격되어 아홉 개의 관을 받았습니다. 그는 황제에게 관을 쓰고 깃발을 수여받았으며, 경찰의 호위를 받으며 도성 안팎을 드나들며 판공이 되었습니다. 명목상으로는 여전히 한나라 조정의 대신이었고 왕조에서 막강한 권력을 쥐고 있었으며 실제로 황제의 권력과 권위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는 아직 한나라가 자립할 준비를 하지 못했습니다. 조조는 서기 220년 3월 15일 예순여섯 살의 나이로 죽었습니다. 서기 220년, 그의 장남 조비는 위와 한을 건국하고 조조를 태주무왕으로 추앙했습니다. 그는 위나라의 건국자였습니다. 그는 『손자병법』과 『손자병법』과 같은 병법서뿐만 아니라 『하오싱』, 『관창해』, 『귀여소』와 같은 시를 저술했습니다. 후대에는 조조전집도 편찬되었습니다.
조조에 대한 역사적 기록은 그를 "천 번을 생각하고 한 가지를 바로잡는 지혜로운 사람", "천하를 다스린 유능한 재상이자 혼란한 천하를 다스린 간신", "수평적인 방식으로 시를 썼지만 천하의 위인이었던 사람"으로 묘사합니다. 사기』는 전략가 손권과 곽자의 조조에 대한 평을 인용하여 조조는 "도, 의, 통치, 중, 채, 덕, 인, 명, 문, 무술"이라는 10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그 유명한 '진현 원지원 기록'은 건안 시대 15년(210년)에 쓰여진 것으로, 문장 하나하나가 밝고 성실합니다. 조조는 감정적으로 "세상에 고아가 없게 하자. 얼마나 많은 사람이 황제가 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왕이 될지 궁금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진실은 실제로 그렇습니다.
장편 역사소설 '삼국지연의'에는 문학적 필요성에 의해 조조를 폄하하는 기법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에 대한 유비의 평가는 위, 촉, 오의 군주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진수는 조조에 대해 "한나라 말기 천하가 큰 혼란에 빠져 수많은 군웅이 난립했는데, 원소는 사방을 살펴볼 때 무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태주 천막, 상나라의 악마 셴, 한, 백의 최고의 전략, 공식 보조금 공급, 각각 자신의 도구, 허세, 오래된 악을 잊고 마침내 궁정 기계를 정복 할 수 있었고, 홍수 메이커가되었지만 약간만 더 나아졌습니다. 나는 비범한 사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뛰어난 사람으로 묘사될 수 있다."
후대 학자들은 이것이 삼국지연의의 저자 노관중이 조조를 제대로 평가하지 못하고 의도적으로 사실을 왜곡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조조는 영리하고 다재다능하며 유연한 군사 전술 전략을 구사했습니다. 그는 중국 북방의 통일, 경제 생산의 회복, 동한 말기의 사회 질서 유지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내부적으로 조조는 군량미 제도를 확립하여 전투를 하지 않아도 되는 병사들에게 들판으로 내려가 농사를 짓도록 명령하여 동한 말기의 전시 식량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조조의 시풍
조조는 여포(乐府)의 영향을 많이 받은 조조시를 지었으며, 현재 남아있는 조조시는 모두 여포의 노래입니다. 이 시들은 레푸의 옛 주제를 사용했지만, 고대의 시풍을 따르지 않았고 새로운 방식에 얽매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슬픔과 기쁨을 느끼고, 사건의 한가운데서 태어난다"는 정신을 계승했습니다. 예를 들어, '가을 이슬 산책'과 '장엄한 싱'은 원래 노래였지만 조조는 혼란을 애도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동문 밖을 걷다'는 원래 인생의 무상함과 제때 먹고 마시고 즐거워야 한다는 내용의 노래였지만 조조는 천하를 통일하려는 야망과 북방 원정에서 돌아와 본 장엄한 풍경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조조의 혁신적인 민요는 두보와 백주이 같은 후대에 영향을 미치며 새로운 스타일의 건안 문학을 열었음은 분명합니다.
조조의 시는 한나라 말기의 격동적인 현실을 반영하고, 천하 통일의 이상과 불굴의 정신을 반영하며, 비장한 부정적 감정을 표현하는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조조는 한나라 말기의 혼란스러운 시기에 다양한 사회를 접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한나라 말기의 비극적인 전쟁 장면을 묘사한 '하울링'과 같은 많은 개인적인 경험과 이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백성들의 고통을 보고 상처받은 시인의 안타까운 마음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조조의 음악을 "한나라 말기의 사실적인 기록이자 시와 역사의 진정한 작품"이라고 불렀습니다.
조조는 관리와 환관 집안 출신으로 천하에 대한 야망이 있었기 때문에 통일에 대한 야망도 있었습니다. 짧은 송나라 시대에는 "주공이 음식을 뱉으면 천하가 주공의 가슴으로 돌아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그의 진취적인 정신도 엿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북이의 장수"에서 그는 노년에도 야망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한 시대의 군주는 아무리 화려해도 별이 떨어지면 죽는다. 조조도 이에 대해 무력감을 느꼈지만 시적이고 무력감을 느꼈을 뿐입니다.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이 오면 태양에 가기가 더 어렵다"는 짧은 노래의 감상성, 가을에 후싱의 낮은 분위기, 그의 부정적인 감정은 상모장과 다른 여행 불멸의 작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조조의 시적 형식은 혁신적이었습니다. 그는 특히 5언시와 4언시를 잘 썼습니다. '하오싱'이라는 단어는 원래 잡문자였지만 조조는 이를 다섯 글자로 성공적으로 고쳐 썼습니다. 사행시는 고전시 이후 쇠퇴하여 걸작이 많지 않지만 조조는 곽봉과 소야의 전통을 계승하여 현실을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예를 들어, "짧은 노래"와 "여름 문 밖에서"는 4행시를 변형하여 다시 살아나게 한 걸작입니다. 조조의 시는 간결하고, 직설적이며, 대담하고, 슬프고, 침울하고, 대담하며, "바다를 바라보며"라는 시에서처럼 흔하지 않지만 생생한 다채로운 단어로 "가을 바람은 음산하고, 물결은 거세고, 해와 달은 마치 서로 밖에 있는 것처럼 여행하고, 별과 한나라의 찬란함은 마치 서로 밖에 있는 것 같다"는 시구처럼 생생합니다. 꾸밈없이 몇 획으로 시인의 마음을 광활한 바다 풍경에 담아 표현했습니다.
청나라 안순 지방 경극 가면 조조에게는 스물다섯 아들이 있었다.
조앙은 어렸을 때 장서에게 죽임을 당했다.
서기 220년, 조비는 한의 시안 황제를 강제로 퇴위시키고 위 황제의 왕위를 물려받았습니다.
조장(曹將)은 한때 다이의 군대 5만 명을 물리친 용맹한 장군이었습니다. 서기 225년 그는 제나라의 왕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문학에 뛰어났던 조조는 노신부(老神符)를 저술했습니다. 조조의 총애를 받았지만 결국 동생 조비와 경쟁할 수 없었고 정치적 야망을 펼칠 수 없었습니다. 서기 225년, 진은 왕이 되었습니다.
좋은 아침, 조숭.
조수, 좋은 아침입니다.
천재 조충은 부력의 원리에 따라 코끼리의 무게를 쟀다고 합니다.
조조에 따르면 그는 서기 232년에 펑청의 왕이 되었습니다.
조유는 서기 232년에 연나라의 왕으로 즉위했습니다.
조린은 서기 232년에 왕패로 임명되었습니다.
조조는 서기 232년에 중산의 왕으로 즉위했습니다. 조비는 조비가 중병에 걸렸을 때 그를 잘 보살폈고 죽은 후에는 성대한 장례식을 치렀습니다.
조조는 서기 211년에 서향의 후작이 되었습니다.
조준은 서기 232년에 천류의 왕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조조가 고개를 끄덕인다.
조간은 서기 232년에 조나라의 왕으로 임명되었다.
조상, 좋은 아침입니다.
서기 232년, 조비는 초의 왕이 되었습니다. 서기 251년, 그는 영에게 반란을 일으켜 사형 선고를 받았습니다.
조진, 좋은 아침이다.
조조, 좋은 아침입니다.
조정은 서기 217년에 후작이 되었습니다.
조징, 좋은 아침
서기 217년, 조준은 판후가 되었다.
조자, 좋은 아침입니다.
서기 232년, 조희는 동평의 왕으로 임명되었다.
조조는 조조와 조비와 대립하고 있었습니다. 서기 232년, 그는 촉의 왕이 되었습니다.
송
A
송을 한 잔씩 마시면 며칠이나 남았지? 아사히 이슬, 일본에 가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고민은 잊을 수 없으니 관대하세요. 고민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오직 두캉. 녹색은 당신의 옷깃이고 YY는 제 생각입니다. 하지만 당신을 위해 션음은 멀리 떠났어요. 사슴 떼가 저 잎이 무성한 평원에서 쑥을 먹었어. 좋은 손님이 왔으니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쳐요. 달처럼 맑은 날, 언제 잊을 수 있을까? 문제는 이것에서 비롯되며 깨뜨릴 수 없습니다. 낯설수록 더 쓸모가 없습니다. 연회에 대해 이야기하고 옛 호의를 회상합니다. 달과 별은 가늘고 아구창은 남쪽으로 날아가 나무를 세 번 돌고 있습니다. 어떤 가지에 의지해야 할까요? 산은 너무 높지 않고 바다는 너무 깊지 않다. 주님이 음식을 뱉어내면 세상이 돌아옵니다. 둘째,
주서찬은 이 덕을 품고 있다. 세상에는 세 가지 점이 있고, 두 가지 점이 있습니다. 공헌을 키우고, 사역 축제는 길지 않습니다. 허웨이를 숭배하는 것은 구금에 근거합니다. 원래 사면을보고 도끼와 삽을 받았고 정복 할 것입니다. 말했듯이 그는 덕을 얻었고 여전히 음을 섬기며 그 아름다움을 이야기합니다. 제환공의 공헌은 폭군 중 가장 먼저 이루어졌습니다. 아홉 명의 왕자, 한 명이 천하를 정복하다. 군대를 이끌고 천하를 정복하는 것이 아니라. 의로움은 비난받지 않고 그 미덕이 회자된다. 공자는 한숨을 쉬며 백성들이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다. 성전에 바치면 숭배할 생명이 없습니다. 소백은 감히 하늘의 권위가 가까이에 있었기 때문에 감히 감히하지 못했습니다. 진문도 폭군이니 천왕에게 절하라. 구이 잔, [허주] 통공, 응가 건, 삼백 명의 전사를 숭배하십시오. 그는 제후들을 정복하고 분열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사방에서 이 소식을 듣고 야치환이라 명명했습니다. 형양에서 주왕을 사칭하여 회합을 한 것은 유명했다.
가을 호랑이
아
아침에 산을 봉인하기는 어렵다! 아침에 산을 봉인하기는 어렵다! 뉴턴은 감당할 수 없어 차가 계곡에 빠졌어요. 바위에 앉아 5현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습니다. 명확한 운율로 나는 길을 잃었습니다. 노래 테이블 지, 산의 아침이 흩어져 있습니다. 어떤 세 번째 남편이 내게 왔나? 어떤 세 번째 남편이 나에게 왔습니까? 부정 □("철자"가 "함께"로 바뀌어 "연기"처럼 들리는)는 변하지 않는 사람과 같습니다. 청운의 괴로움과 자기 증오의 의미는 무엇이며 왜 그가 여기에 왔습니까? 송은 야망을 가지고 말합니다. 남편이 세 명입니까? 저는 소위 진짜 사람들 인 쿤룬 산맥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소위 진인이라 불리는 쿤룬 산맥에 살고 있습니다. 도의 깊이를 알 수 있습니다. 유명한 산과 유적, 팔극 여행, 베개 돌 양치질, 샘물 마시기. 션윈은 망설이다가 하늘로 올라갔어요. 저는 쿤룬 산맥에 살고 있습니다. 따라잡을 수 없고, 오래 미워하면 높이 올라갑니다. 따라잡을 수 없어 미움이 길어져 높이 올라간다. 매일 밤 잘 자고 나 자신을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정확하고 오만하지 않은 말과 표현은 원인에 따라 다릅니다. 경전은 서양에서 전해져 내려옵니다. 아가서는 의지를 표현하고 추구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둘째,
태산에 오르기를 원하노라, 하나님의 사람은 멀리 있다. 태산에 오르면 신과 사람이 멀리 여행하리라. 쿤룬 산맥을 경험하고 펑라이로 가십시오. 신과 인간과 함께 팔극을 돌아다니세요. 마법의 약, 불로장생을 생각해보세요. 송은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기꺼이 태화산에 오른다. 천지는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인도주의적 피난처는 덧없다. 천지는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인도주의적 피난처는 일시적이다. 세상은 옛 것을 알지 못하여 보양이라 하고, 적송의 왕 조(趙)도 그 말을 얻었다. 모르면 목숨으로 시험해 보면 된다. 송탁지, 하늘과 땅이 얼마나 오래 있겠는가! 해와 달은 분명히 빛나고 있는데 왜 그냥 빛나지 않습니까! 분명히 해와 달이 빛나고 있는데 왜 그냥 빛나지 않습니까! 이 두 도구의 조합은 신성합니다. 당신은 혼자입니까? 모든 국가가이 나라를 이끌고 왕이 아닙니다. 자비가 이름이고 의례가 영광입니다. 송은 유언을 지켜보고 해와 달을 나누어 휴식을 취합니다. 네 시에 나는 세상을 떠났고 밤낮으로 늙어갔다. 네 시에 나는 세상을 떠나 밤낮으로 늙어간다. 성인은 그것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과거에 신경 쓰지 않으면 치유되지 않습니다. 삶은 생존과 죽음에 관한 것이므로 번거 롭습니다. 송은 항상 유언을 지켜보고 죽는다. 뭘 원해요? 웃는 것이 웃는 것입니다. 뭘 원해요? 웃는 건 웃는 거지 강하고 현명해져라 난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테니 사랑이 즐거우면 누구에게 이익이 될까요? 관대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노래는 야망을 표현하고 무언가를 읽고 싶어합니다!
선행도 그 중 하나다.
구공 □ ("침범"은 손에 가서 "감히" 소리)는 정의롭고 덕과 연민을 축적합니다. 홍과 함께 철학자 왕이 있습니다. 타이 보중 용, 왕 더 지렌. 영원히 문신을 하세요. 보이수기는 과거의 유산입니다. 국가가 사용하지 않고 첫 번째 산을 굶주리게하십시오. 지혜는 산과 같아서 왕이 될 수 있습니다. 무슨 소용이냐, 두보? 난 성인이야 관중은 치환의 군주입니다. 나중에 벌레가 집 밖으로 흘러나왔다. 엔은 공평하고 친절하며 자비롭다. 세상과 함께 살면 자신의 삶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중니의 세계에서 주요 국가는 왕이었습니다. 제도와 함께 술을 마시고 관리로서 번영했습니다.
둘째,
나는 마른 몸을 사랑하고 외롭고 비참합니다. 세 명의 이민자도 없고, 법정 언어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균열처럼 가난하고 자급자족합니다. 겸손한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이제는 일할 수 있을 때입니다! 가난한 자, 가난하고 겸손한 자를 지키는 자는 한숨과 눈물을 비처럼 흘린다. 처절하게 울면서 살려달라고 애원하는가? 나는 가난하고 하늘을 떠나고 싶다. 충성심은 다 소진되더라도 내 자리로 돌아와서 다행이다. 날쌘 사람으로서는 한숨이 절로 나오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방법을 누가 알겠습니까? 언제 기꺼이 따를 수 있을까요? 이 한숨도 어렵습니다. 오늘은 어떻게 요들 불빛을 비춰야 할까? 비가 오는 대신 제목을 올리겠습니다.
셋째
일출은 즐겁다, 얼마나 취했는지 모른다. 슬픈 현은 새로운 소리를 불러일으키고, 피리는 공기를 정화한다. 현과 노래가 마음을 움직이니 네 번 앉으면 행복해진다. 여러 개의 높은 홀에서 시원한 바람이 내 방으로 불어옵니다. 배부르면 죽을 수 있습니다. 신사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하나 이상의 문제가 있습니다. 하얀 방으로 내려가면 정신을 잃을 수 없습니다. 손님은 꽉 찼지만 주인은 비열했습니다. 샹의 깃털보다 법에 더 인질로 잡혔나요? 조용하고 자연스러운, 영광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감기에 걸려
북군이 높은 산등성이인 태항산에 올랐으니 얼마나 힘들었을까 아! 사카모토로 가는 길은 울퉁불퉁한 길, 울퉁불퉁한 바퀴의 길입니다. 나무는 얕고 북풍은 슬프다! 길 양옆에는 곰이, 길 양옆에는 호랑이와 표범이 울부짖으며 서 있습니다. 계곡은 황량하고 인적이 드물며 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개를 들면 긴 한숨소리가 들리고, 긴 여정은 비단결 같습니다. 왜 내 마음이 우울한가? 동쪽으로 돌아가고 싶다. 다리는 깊고 들어가기 어렵고 군대는 길에 있습니다. 행군은 길을 잃었고 밤에는 숙박 시설이 없습니다. 걷고, 걷고, 긴 하루, 지친 말은 배고프고 굶주 렸습니다. 그는 늑대들의 옆구리를 따라 걸으며 나무를 베고 얼음을 잘라 배를 채웠습니다. 슬프게도 '동산'이라는 시가 가슴을 먹먹하게 합니다.
하문선을 벗어나지 않고
맑은 구름이 비를 맞으며 지우장 고원 너머로 걸어간다. 차이점과 유사점을 봐요, 알겠어요? 제이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지에시 이후, 동중국해 실망의 심장은.
끝없는 바다를 보다
동해안은 광활한 바다를 보기 위해 지에시산에 올랐다. 바다는 너무나 광활하고 끝이 없었고, 바다 위로 섬들이 우뚝 솟아 있었습니다. 나무와 백여 그루의 풀은 시들어 매우 무성했고, 가을바람은 슬픈 소리로 나무를 불었고, 바다는 거대한 파도로 밀려왔다. 해와 달의 궤도는 광활한 바다에서 나온 것처럼 보였습니다. 해와 달은 놀랍게도 여행을 떠났고, 한은 놀랍게도 재능 있는 별이었습니다. 다행히도! 야망에 찬 노래.
겨울과 10월
10월, 북풍이 머물고 날씨는 맑고 서리가 내리고 비가 내린다. [군조] 아침에 수탉이 울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황새가 숨어 있으며 곰이 동굴에 산다. 돈 □(보개진 옆)에는 농사를 짓고 농작물을 수확합니다. 전체 여행을 준비하고 상인을 도킹합니다. 다행히도, 심지어! 야망을 가지고 노래하십시오.
관통 고개
시골은 시골과 다르고, 강은 요동친다. 배는 항해하기 어렵습니다. 원뿔은 땅과 닿지 않고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물이 떨어지면 얼음이 춤을 춥니다. 은둔자는 가난하고 용감하며 기사도입니다. 마음은 종종 한숨을 쉬고 불평하며 가슴이 아픕니다. 다행히도, 심지어! 야망으로 노래합니다.
기쿠치 쇼우
거북은 오래 살지만 순간이 있다. 뱀은 안개를 타다가 결국 먼지로 변한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열망하고,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잉여와 결핍의 기간은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영양을 공급하는 은혜의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심지어! 야망을 가득 담아 노래하십시오.
새의 동서 관문 산책
사람의 땅이 없는 센 강변의 붉은 바위. 천 리의 날개를 펴고 홀로 걸을 수 있네. 겨울에는 남쪽의 쌀을 먹고 봄에는 북쪽으로 돌아갑니다. 들판에는 바람과 함께 멀리 날아가는 캐노피가 있습니다. 길고 늙고 오래 사는 것은 평등하지 않습니다. 이 신병이 어떻게 사각형을 운전할 수 있습니까! 마룡은 말의 안장을 풀지 못하고 갑옷은 그의 곁을 떠날 수 없습니다. 늙은 병사는 언제 집으로 돌아갈까요? 용은 깊은 샘에 숨고 짐승은 높은 언덕을 밟습니다. 여우는 죽어서 첫 번째 언덕으로 돌아가지만 고향은 잊을 수 있습니다!
민속 어휘
항아리에는 양동이가 없고, 머리에는 발이 없다. 친구가 돈을 빌리러 왔는데 이유를 모르겠다. 동은 가사를 피하고 미덕은 잃지 않지만 변화하기는 어렵습니다. 정강청은 술을 마시고 지쳤고 궈징투는 정원 뽕나무에서 평생을 보냈다.
상탕선
내 연못에서 태어난 푸, 그 잎이 갈라지네. 자비를 베풀 수 있지만 나는 안다. 많은 사람들이 금에 매료되어 당신을 다소 분리시킵니다. 내가 혼자있을 때 당신이 내게 갈 것을 생각하면 종종 슬퍼집니다. 당신의 색을 보려고 노력하면서 슬프고 비장함을 느낍니다. 당신을 생각하면 종종 씁쓸하고 슬프고 밤잠을 설치게됩니다. 고귀한 사람이라서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지 마세요? 싸구려가되어 생선을 위해 양파와 양파 기부를 포기하지 마세요? 못되게 굴지 말고 돈과 물건 기부를 포기하지 마세요? 떠나는 이유는 무엇이며 들어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국경에 혐오 테이블이 많은데 나무를 고치지 않으시겠습니까! 군주에서 솔로까지, 수명을 연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