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 P > 1, 연잎화법 착오가 있어야 한다. 먹색은
에 페이드 변화가 있어야 하며, 모양이 너무 둥글어서는 안 된다. 연잎을 그리는 것은 일반적으로 가장자리가 단단하고 중심이 허술해야 한다. 잎배꼽 부근은 가득 채워서는 안 되며, 많이 비워 두십시오. 나뭇잎의 가장자리는 획이 드러나는 곳이며, 가능한 한 손질을 더하거나 적게 하지 않는다. 연잎을 동시에 그려도 너무 둥글지 마라. 부족한 아름다움이야말로 자유화의 추구의 경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펜촉을 진한 잉크에 찍어 열리지 않은 작은 연잎을 그린다. 밀집 변화에 주의하다.
2, 연꽃의 화법:
작품의 눈에 띄는 곳에 놓아야 하고, 꽃잎의 윤곽은 좌우로 대칭이 되지 말고, 한쪽이 많고, 느슨하고 팽팽하다. 투시적인 관계로 꽃잎의 넓이도 달라야 하고, 다양한 자세를 가져야 한다.
3, 연꽃의 화법: 먹색으로 꽃자루와 잎줄기를 그릴 때, 화중과 잎무게를 이루면 줄기도 그에 따라 무거워진다. 꽃이 싱겁고 잎이 싱겁고 줄기도 따라서 싱겁다. 줄기의 포크는 수직선과 평행선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하며, 교차 각도도 너무 크지 말고, 길이, 두께, 농도, 마른 습도의 변화가 있어야 한다. -응?
4, 점재된 물건의 화법: 작품의 풍부함을 표현하기 위해 갈대풀, 창포, 수초, 이끼점 등을 보완해 점, 선, 면의 변화를 만들지만, 밀도, 농도, 습식, 건조, 길이의 변화와 통일을 주의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의화는 대담하고,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독하고, 깨끗하고, 깨끗하고, 질질 끌지 않고, 마지막으로 꼼꼼히 정리해야 하며, 어떤 용필이 부족하다고 느껴야 한다. 괜찮으시다면, 제목, 각인, 완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