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는 밀집하고 고르게 정렬해야지, 넓거나 좁으면 안 된다.
예를 들어, "그림" 이라는 단어는 9 개의 가로획을 가지고 있다. 9 횡거리는 기본적으로 동일하지만 모두 평행한 것은 아니며 표현방식도 다르다. 가운데 세로줄은 전체 단어를 둘로 나눕니다.
예를 들면' 수명' 자, 가로화는 기본적으로 균등하고, 전체 글자는 세로로 균등하게 나뉜다. "인치" 라는 글자는 가늘고 가늘어서, 글자 전체가 대범하게 펴졌다.
둘째, 그것을 피하십시오
밀서를 피하기 쉽고, 피난하기 쉬우며, 원근을 피하기 쉬우므로, 양자가 서로 잘 어우러진다.
예를 들어, "풍요" 의 "풍요" 와 "문" 은 단어의 중복을 피하기 때문에 "반점" 으로 쓰여진다.
예를 들어, "복" 이라는 단어에는 아래 "빛" 과 왼쪽 "가스" 가 들어 있습니다.
셋째, 입으세요
이 단어를 물려받은 사람은 많지만, 그것을 중시하는 사람도 많다. 상하의 인재만이 가볍고, 그들은 동력을 얻어야 한다.
"변경" 단어, "?"와 같은 (루안 2) 획이 많고, "있다" 가 적지만, "있다" 는 획을 제외하고는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고 느끼지 않는다. 획의 길이와 크기도 적당해야 한다.
예를 들어, "소리" 라는 단어는 상반부에 획이 더 많다. 레이아웃의 균형을 주의해서' 귀' 가 전체 글자를 지탱할 수 있다고 느꼈다.
넷째, 산재
서화가 엇갈리는 사람은 그 밀도가 길고 짧은 크기가 고르기를 원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차" 와 같습니다. 한 세로로 전체 글자를 관통하여 좌우 부분이 기본적으로 같도록 하다. 그리고 길이, 가로, 세로 비율이 적당해야 한다.
예를 들어, "복" 자는 글자 안에 두 개의 긴 획을 삽입하여 글자 안의 네 개의 네모난 크기를 거의 일관되게 한다. 그리고 글자의 가로줄과 세로줄 다섯 줄 사이의 거리는 기본적으로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