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 생애 큰일에 대해 상세히 감사를 드립니다.

수 (1884-1965438+2008 년 5 월 2 일), 본명, 본명, 본명 원영. 광둥 향산. 중국은 청말민초의 시인, 작가, 화가, 번역가이다.

그의 아버지 수제생은 일본 요코하마 야마시타 쵸 33 배 영다점 매입이다. 수제생은 일본에서 일본 여성과 동거하며 수를 낳았다. 수의 어머니는 아현이라고 불렀다 (유아자는 그의 성은 허허허허하지만 증거가 없는 것 같다).

수는 열한 살 때 광동의 고향으로 끌려가 한 서당에서 책을 읽었다. 외국 혈통이기 때문에, 가정에서 배척과 학대를 받는다. 슈만은 열세 살 때 신회에서 용관으로 돌아가 출가하다가 나중에 가족들에게 들켰지만 이런 주장은 증거가 부족하다고 한다.

15 세 때 가도가 떨어지자 슈만은 사촌 동생과 함께 일본에 가서 요코하마 화교가 설립한 대동학교에서 공부했다. 학교는 A, B 급으로 나뉘는데, 1 급은 중영어, 2 급은 중국어입니다. 당시 펑자우는 A 학년이었고, 수는 B 학년이었고, 그와 펑자우의 동생은 같은 반에 있었고, 두 사람은 이렇게 알게 되었다. 190/KLOC-0 다행히 청나라 대신 왕대섭은 각 성의 우수 학생들이 자비로 공파 학생이 되도록 허락했다. 슈만은 요코하마 화교의 추천을 거쳐 진무학교로 전입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도쿄 우에노 예술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것은 정말 시험을 볼 수 없다. 이때 그는 불교에 탐닉하기 시작했다. 일본에서 나는 진독수, 장, 리아, 하향응과 같은 유학생들을 사귀고 일본에 설립된 중국 혁명 단체 (예: 기독교 청년회, 회의 등) 에 연이어 참가했다.

1903 년, 러시아가 동북 3 성을 침략했다. 수의 기독교 청년회는 러시아를 보이콧하기 위해 자원봉사 팀을 조직한 후 홍콩으로 옮겼다. 당시 수제생은 고향에서 소련을 위해 혼약을 정해 홍콩에 도착해 결혼하라고 권했지만, 수만주는 피했다. 혁명 동지 진소백의 권유로 그는 아쉬워하며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몇 달 후 다시 홍콩으로 돌아와 출가하여 승려로, 법호는 슈만이었다. 스와는 곧 소주 우 zhonggong 에서 가르치고, \ "민족 일보 \" 를 번역하고 장, 류야코 등 과 친구를 사귀는 절강 일대에 왔다. 수는 일생 동안 여러 차례 출가하였으나, 심경이 변화무쌍하여, 진정으로 홍진을 꿰뚫어 볼 수 없었다. 그는 때때로 옷을 입고 불경을 암송한다. 때때로 나는 열정적인 여자와 장렬한 사랑을 한다. 나중에 상해에 있을 때, 수는 자포자기하여 사창가를 드나들며 너무 많이 먹어서 결국 위병에 걸렸다.

1965438+2008 년 5 월 2 일, 슈만은 위장병으로 상해 광자병원에서 34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죽기 전에, 그는 한 마디를 남겼다. "모든 중생은 이것과 무관하다." 나중에 손중산 선생은 천 원을 기부하여 항주 서호고산 북쪽 기슭에 묻혔다. 남사의 주종원은' 타명' 을 썼다. 이 무덤은 1950 년대에 무너져 1964 년 서호 남서부의 계롱산에 묻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