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보산 아래의 정박처는 작문 200 을 다시 썼다.

1.'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 를 200 자 안팎의 현대문으로 다시 쓴다. 북보산 아래 [돈] 청산아래, 나와 왕만, 범선 녹수.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나는 마침내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 둥지 낙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이 시는 시인이 동쪽으로 노를 저어 북산 기슭에 멈추고, 조수평안이 넓고, 밤이 기러기로 돌아가는 향수의 정을 묘사하며, 융경, 서정, 추리를 한 난로에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전체가 조화롭고 아름답고, 묘미가 운치가 넘친다. 천고의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첫 대련은 산천을 묘사하고 시인의 행방을 이야기했다. "객로" 라는 단어는 사실이지만 이미 향수를 포함하고 있다.

꼬리련의' 향서' 와' 귀기러기' 와 맞물려 시인의 문장을 만드는 공력이 눈에 띈다. 전욱이 쓴 풍경은 의미심장하고,' 조평' 은' 양안의 폭',' 풍정' 때문이다.

"풍정" 이라는 단어는 매우 신경을 쓴다. "평온함" 으로는 "돛이 걸려 있다" 는 것을 보장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만약 안정되면 돛은 둥글게 부풀어오른다. "바람" 으로? 대항은 제쳐두고, 역풍이라면,' 조화' 라고 해도 돛을 걸 수 없다. 목걸이 대련은 줄곧 인기가 많다. 창해삼전, 강춘이 노년에 접어들다' 는 시계열의 교체이자 철리가 충만하다.

"태양" 과 "봄" 은 새롭고 아름다운 것의 상징이다. 시인은 의인화된 수법을 통해 인류의 의지와 감정을 부여해 평범한 의미로 생명의 진실을 보여주며 고무적이다. 장씨의' 쉬지 않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 이라는 이론보다 낙관적, 적극적, 상향적 감화력 등에서 생각해 보면 좀 더 나은 것 같다.

시인과 동시대의 제환공이 이 연합이' 정무 가작' 이라고 말한 것도 당연하고, 명대의 호응린은 그를' 경물 묘사의 묘함' 이라고 칭찬했다. 꼬리련은 여전히 풍경과 관련이 있다.' 기러기 발전서' 의 전설은 기러기 북쪽에서 나온 줄 알았다. 장면은 진실하고, 실감이 나고, 첫 번째 말은 멀리서 호응한다. 담담한 향수의 정은 자연히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시 전체에 걸쳐, 또 다른 묘미가 있다: 미련을 제외하고 나머지 삼련은 모두 쌍문이다. 이것은 오언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당춘유' 백거이 고산사는 가정 서북에 있으며, 처음에는 수위가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시의 처음 네 구절은 호수의 봄빛을 묘사한 것으로, 범위가 매우 넓어서' 고산' 이라는 문장에서 유래했다. 마지막 네 문장은' 호동' 에 바치는 풍경으로,' 백사지' 로 귀결된다. 먼저 환경을 가리킨 다음 풍경을 쓰다. 먼저 풍경을 쓰고 환경을 주문한다.

시는' 고산사' 로 시작하고,' 백사제방' 으로 끝나며, 점에서 면으로, 면에서 점으로, 중간에 변화의 흔적이 전혀 없다. 설설이 지적한 바와 같이, 롯데의 시는 "구조가 질서 정연하다" ("시 한 바가지") 입니다.

이런' 구도' 의' 변화' 는 종종 진흙 투성이의 필법에 나타난다. 자세히 관찰하지 않으면, 그것의 "순서" 를 보기 어렵다. 난화' 와' 얕은 풀' 의 대련은 일반적인 춘경을 묘사하지만' 백사제방' 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봄의 서호, 푸르고 카펫 같은 연한 풀이다. 하지만 이 평평하고 가늘고 긴 백사제방은 관광객이 가장 많은 곳이다.

당대에 이르러 서호에서 말을 타는 풍습은 매우 흥성하여, 기생과 소녀조차도 말을 타는 것을 좋아한다. 시에서는' 말굽 없음' 으로 이 연녹색의 잔디밭을 묘사하는데, 이것은 눈앞에서 이미 만들어진 풍경이다.

초평',' 몇 곳',' 누구의 집',' 점점 욕망',' 재정' 그러나, 이 왕성한 봄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다' 는 링크에서 또 다른 소식이 나왔다. 이곳은 곧 각양각색의 꽃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고, 돌은 곧 호수의 거울 위에 나타날 것이다. 측은 이 시가 "의도적으로 닮았고, 어떤 사람이 있는데, 죽은 문장보다 낫다" 고 말했다.

이것은 풍경에 관한 시입니다. 그것의 아름다움은 그림 같은 묘사에 있는 것이 아니라, 정경 속의 감정, 조화되고 침울한 봄을 표현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이 시인에게 주는 농축하고 충만한 느낌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소위 "이미지는 재미 있고 누군가는 거기에있다"; 이른바' 형수동물' 은 곳곳에 널려 있다. (수' 석남어') 이런 의미에서 이해해야 한다.

내용에 따라 문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 를 300 여 자의 단문으로 다시 쓴다. 첫 번째 문장: 뱃사공의 노소리가 나를 깨웠고, 나는 어렴풋이 먼 곳의 광경을 바라보았다. 강 위의 엷은 안개로 먼 곳의 청산이 흔들리고 있다.

산이 멀리 있는 것 같아, 나는 파란 검은색도 볼 수 없었고, 내 여정의 종점은 아직 산 반대편에 있을지도 모른다. 산의 그림자가 그렇게 길어서 작은 배는 에메랄드 거울 같은 호수 위를 조용히 달리는데, 마치 무언가를 깨울까 봐 두려워하는 것 같았다.

저녁노을이 호수를 비추자 모든 것이 붉게 변했다. 이 모든 것이 너무 빨리 변한 것 같고, 물 속의 물고기도 호기심에 머리를 드러냈다.

두 번째 문장: 이때 만조가 되어 강물이 더 넓어졌다. 지금 이 순간 장강에는 나 혼자만 있다. 나는 뱃머리에 서서 강물이 끊임없이 선체를 때리고 있다.

넓은 강면과 붉은 하늘을 보면 넓은 하늘과 새꽃 향기가 나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풍이 불자 돛이 꽉 찼다.

배는 힘겹게 앞으로 나아갔다. 귓가에 새소리가 나고, 높을 때는 낮고, 늦으면 급하다.

누워서 자연이 나에게 가져온 모든 것을 즐겨라. 세 번째 문장: 내가 다시 깨어났을 때는 이미 날이 밝았지만 달은 여전히 하늘에 걸려 있었다.

어젯밤에 일어난 모든 일이 눈앞에 떠올랐다. 새로 태어난 태양을 다시 한 번 바라보니 어둠이 여명, 일종의 희망감이 저절로 생겨났다고 느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다가올 새해, 어머니, 아내와 아이, 그리고 집안의 황소가 생각난다 ... 네 번째 문장: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날 수 없어 마음이 좀 슬프지만, 나라를 위해 바쁘고 바쁘다는 것을 생각하면 그 슬픔감은 점점 사라질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마다 나는 집에서 편지를 쓰기 시작한다.

이 시점에서, 나는 이미 몇 통의 편지를 썼지만, 어떻게 고향으로 돌려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기러기가 막 북쪽으로 돌아오자 편지가 또 나를 데려왔다.

거위만 불러 편지를 보내다. "아들이 먼 길을 가는데, 어머니가 아들이 돌아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기러기는 남쪽으로 날아가 북방에 살고 있지만, 나는 장거리 여행 후에 곧 돌아올 것이다. ".

3.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를 풍경을 묘사하기 위해 200 자가 필요한 산문으로 바꾸었다. 가장 좋은 것은 20 점이다. 이른 봄에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구불 청산으로 통한다. 나의 작은 배는 산 앞의 푸른 물 위에 떠 있어 한가하고 편안하다.

만조는 강둑을 더 넓게 보이게 하고, 수면은 바람에 구겨져 가볍게 고독한 돛을 흔들고 있다. 햇빛이 바다 위를 가득 채운 것은 마치 한 줄기 빛의 가시처럼 어젯밤을 깨고 어둠을 스치며 노을빛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남의 봄, 네가 그렇게 일찍 왔구나, 작년 겨울은 순식간에 너에게 쫓겨난 것 같아, 흔적도 느껴지지 않아.

나는 가슴속에, 파도에, 봄의 이미지에 쓰여진 다정한 편지 한 통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어떻게 나의 고향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북방이 낙양으로 날아가는 귀기러기는 부득불 황급히 보내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천리 밖의 집도 나의 이 순간의 담담한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작문에는 240 자 * * * * o (_ _ _ _ _) o 감사 (* _ *) 가 채택되기를 희망합니다 ...

4.'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 가 산문으로 전개된다. 여행은 청산 밖에 있고 배는 푸른 물 속에 있다.

잠시 후 조수가 불어나 강물이 넓어졌다. 지금 이 순간 장강에는 나 혼자만 있다. 나는 뱃머리에 서서 강물이 끊임없이 선체를 때리고 있다.

넓은 강면과 붉은 하늘을 보면 넓은 하늘과 새꽃 향기가 나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풍이 불자 돛이 꽉 찼다.

배는 힘겹게 앞으로 나아갔다. 귓가에 새소리가 나고, 높을 때는 낮고, 늦으면 급하다.

누워서 자연이 나에게 가져온 모든 것을 즐겨라. 내가 깨어났을 때는 이미 여명 이었지만 달은 여전히 하늘의 절반에 걸려 있었다.

어젯밤에 일어난 모든 일이 눈앞에 떠올랐다. 새로 태어난 태양을 다시 보면 어둠이 여명 뒤인 것을 느낄 수 없다. 일종의 희망감이 저절로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설을 쇨 때가 왔다. 집에는 엄마, 아내, 아이가 있고, 집에는 황소, 검은 개가 있다. 예년 이맘때 한 가족이 다시 만나 서로 축복을 존중했다. 이때 나는 혼자여서 가족과 재회할 수 없었다. 마음이 좀 슬프지만, 자신이 나라를 위해 바쁘고, 나라를 위해 바쁘다는 것을 생각하면, 그 슬픔감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마다 나는 집에서 편지를 쓰기 시작한다. 이 시점에서, 나는 이미 몇 통의 편지를 썼지만, 어떻게 고향으로 돌려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그 거위들은 방금 북쪽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나는 그들에게 편지를 써서 그들이 나를 다시 데려오게 했다. 거위만 불러 편지를 보내다.

5.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를 300 여 자의 짧은 번역문으로 다시 쓴다.

관광객들은 소슬한 북산을 지나가는데, 작은 배는 녹색 강을 따라 전진한다.

봄바람이 불고 있고, 양안의 수로가 더 넓어서, 순풍항이 마침 돛을 높이 걸었다.

붉은 해가 밤을 뚫고 바다에서 솟아오르고, 초봄 말 봄바람이 강 위를 쓸었다.

나는 가서가 언제 도착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북쪽에서 돌아온 기러기가 집서 한 통을 낙양까지 가지고 가기를 바란다.

다시 쓰기

첫 번째 문장: 뱃사공의 노소리가 나를 놀라 몽롱하게 먼 곳의 경치를 바라보았다. 강 위의 엷은 안개로 먼 곳의 청산이 흔들리고 있다. 산이 멀리 있는 것 같아, 나는 파란 검은색도 볼 수 없었고, 내 여정의 종점은 아직 산 반대편에 있을지도 모른다. 산의 그림자가 그렇게 길어서 작은 배는 에메랄드 거울 같은 호수 위를 조용히 달리는데, 마치 무언가를 깨울까 봐 두려워하는 것 같았다. 저녁노을이 호수를 비추자 모든 것이 붉게 변했다. 이 모든 것이 너무 빨리 변한 것 같고, 물 속의 물고기도 호기심에 머리를 드러냈다.

두 번째 문장: 이때 만조가 되어 강물이 더 넓어졌다. 지금 이 순간 장강에는 나 혼자만 있다. 나는 뱃머리에 서서 강물이 끊임없이 선체를 때리고 있다. 넓은 강면과 붉은 하늘을 보면 넓은 하늘과 새꽃 향기가 나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풍이 불자 돛이 꽉 찼다. 배는 힘겹게 앞으로 나아갔다. 귓가에 새소리가 나고, 높을 때는 낮고, 늦으면 급하다. 누워서 자연이 나에게 가져온 모든 것을 즐겨라.

세 번째 문장: 내가 다시 깨어났을 때는 이미 날이 밝았지만 달은 여전히 하늘에 걸려 있었다. 어젯밤에 일어난 모든 일이 눈앞에 떠올랐다. 새로 태어난 태양을 다시 보면 어둠이 여명 뒤인 것을 느낄 수 없다. 일종의 희망감이 저절로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다가오는 새해, 어머니, 아내와 아이, 그리고 황소가 생각났다 ...

네 번째 문장: 사랑하는 사람과 재회할 수 없어서 슬프지만, 나라를 위해 바쁘고 바쁘다는 것을 생각하면 이런 슬픈 느낌이 점점 가벼워진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마다 나는 집에서 편지를 쓰기 시작한다. 이 시점에서, 나는 이미 몇 통의 편지를 썼지만, 어떻게 고향으로 돌려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기러기가 막 북쪽으로 돌아오자 편지가 또 나를 데려왔다. 거위만 불러 편지를 보내다. "아들이 먼 길을 가는데, 어머니가 아들이 돌아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서, 나는 먼 길을 떠나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았다. "

너는 당시감상사전을 뒤집을 수 있으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6. 북보산' 300 자 재 작성' 아래의 정박소에는 구불한 오솔길이 있어 이른 봄의 청산까지 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 굽이굽이굽니까? 나의 작은 배는 산 앞의 푸른 물 위에 떠다니며, 근심 걱정 없이 마음대로 빈둥거린다. 만조는 강둑을 더 넓게 보이게 하고, 수면은 바람에 구겨져 가볍게 고독한 돛을 흔들고 있다. 햇빛이 바다 위를 가득 채운 것은 마치 한 줄기 빛의 가시처럼 어젯밤을 깨고 어둠을 스치며 노을빛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남의 봄, 네가 그렇게 일찍 왔구나, 작년 겨울은 순식간에 너에게 쫓겨난 것 같아, 흔적도 느껴지지 않아. 나는 가슴속에, 파도 속에, 봄의 이미지에 쓰여진 다정한 편지 한 통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어떻게 나의 고향을 따뜻하게 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북방이 낙양으로 날아가는 귀기러기는 부득불 황급히 보내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천리 밖의 집도 나의 이 순간의 담담한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입양! ! ! ! ! !

7. 왕완은 왜' 북보산 아래의 정박' 을 써야 합니까? 이것은 정말 분명하지 않다. 어쩌면 그것은 그 당시의 시적인 폭발일 수도 있고, 이별의 슬픔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러나 우리는 이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할 수는 없지만, 이 시를 통해 우리는 아마 한 점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시는 모두 감정이다. 네가 마음속으로 느낄 때, 시는 자연히 가슴에서 튀어나올 것이다. 블루마운틴 아래 우리가 구불구불하다' 라는 말로 시작하면서 저자는 타향객이며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지적했다. "... 밤은 이제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청천에 녹는다" 며 연말에 왁스가 깨졌을 때 밤새 항해하면 밤이 다 소모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마침내' 마침내 나의 사자 기러기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는 사향 (낙양은 왕만의 고향) 으로 가득 찬 것이 분명하다. 그렇다면 그는 왜 이 시를 썼을까? 이 신구교체의 순간에 그는 여전히 이국 타향에 살고 있고, 그는 밤새도록 여행하기 때문에 잠을 자고 싶지 않다. 그는 밤의 끝에 있는 뱃머리에 서서, 이 청산푸른 물바다를 보고, 보는 풍경은 좋지만, 더욱 그리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