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서 그는 김문을 만났다.
이번 천궁 사건을 거쳐 그들은 이미 오씨와의 문제를 거의 긍정할 수 있게 되었다
다만, 판자는 그해 오삼생과 운옥에 들어간 마지막 금문의 시신이었다.
그들은 결말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이번에는 모든 힘이 한데 모였다.
이용되고 있는 처덕고를 포함해 비밀의 해연을 추구해 왔다.
진실을 말하고 이 일을 끝내다.
판자의 정체를 찾아내다.
마지막으로 오삼생 뒤의 또 다른 장' 그것' 의 시작을 제외하고는 연쇄의 각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원래 그는 또 도망가고 싶었지만,' 둘째 아저씨' 가 그를 막았다.
사실 이때 둘째 숙과 삼숙은 연쇄를 죽일 기회가 있었다.
그런데 왜 안되죠? 아마도 셰가는 이미 이 시기에 개입했을 것이다.
해연된 동영상을 보내는 것은 답답하고 합의된 행동의 표시이다.
해련이 타목도로 가기 시작했는데, 오악의 그림 버전은 김문이 처덕시험에 보내 아닌의 손에 넘어갔어야 했다.
아닌은 자연스럽게 오삼생에게 주었고, 오삼생은 또 아닌에게 오사에게 지시했다.
오삼생의 결정적인 순간에도 오사를 인질로 끌어들이고 싶다.
이를 위해,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오사의 기억을 불러일으키고, 그가 땅에서 기어오르는 영상을 보여 줄 것이다.
김문은 이런 동영상을 보내면 안 된다.
더 가능성있는 것은, 우 sansheng 이 우 악 의 비디오를 유지, 그래서 우 이닝 을 볼 수 있습니다. 보증금 문순히 운석옥에 들어가기 위해서
답답한 실력은:
해연과 그의 팀, 답답한 기름병, 뚱보, 그리고 검은 안경을 더했다.
연련링은 이 팀이 불순하다고 여러 차례 표명했다. 사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이 팀은 어떻게 결국 문문의 운옥을 증언할 수 있습니까? 이 새 팀은 아마도 가정을 돕는 팀일 것이다. 검은 안경은 누구입니까?
지금으로선 해설화일 가능성이 높다.
수려한 수려한 적이 있는 수려한 수려한 적이 있는데, 이번 레이아웃은 다음과 같다.
해련은 집 뒤에 있는 척했지만, 실제로는 그를 추월하고 김문 () 을 위해 길을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답답함, 오악, 반자, 뚱보와 함께 김문이 몰래 이 팀을 따라다니는 것이 가장 위험한 곳이다.
갑갑함은 김문을 보호해야 하고, 뚱뚱한 사람은 오사를 보호해야 한다. 이 답답함 등은 처덕시험에 통보하고 처덕시험을 암시하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뚱보, 뚱보, 뚱보, 뚱보)
그러므로 이 팀은 아닌이 통제하는 주드 시험 팀이 아니다.
하지만 진짜 주드 테스트 팀은
아닌은 이번에 팀의 통치력을 잃었다.
주드 고 (Jude Gao) 의 팀이 유령 도시에서 무너졌습니다.
아닌과 오악이 함께 구조되었다.
아닌의 여러 번의 실패는 오삼생을 매우 불만스럽게 했다. 지금 보기에 그는 오사에 대한 감정이 있어 뚱뚱하고 답답한 경향이 있다.
결정적인 순간에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
오삼생은 폭포 옆에서 닭관뱀 한 마리로 아닌을 처형했다. 타목도에 들어가기 초기에 김문은 한 가지 메시지로 기름병과 교류했다.
김문은 결국 오삼생의 연인이었다. 연인 사이에 특별한 감정이 있을 수 있다.
그녀는 판자를 보자마자 그가 오삼생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는' 김문 잡기' 를 크게 소란을 피웠다. 늪지대에서 답답함은 잡는 이름으로 자취를 감추었지만, 실제로는 팬, 팡, 사삼인의 대열을 은밀히 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쇄 속의 붉은 연기를 푸는 것은 사실 지루함에 대한 경고이다.
위험을 표명했지만 오삼생 뒤의' 그것' 은 여전히 나타났다.
어둠 속에서만 밤을 새워 연쇄대오를 해체하는 뱀은 틀림없이 길을 따라 여러 번 나오는 뱀음일 것이다.-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분명히 판자의 창사 억양을 띠고 있다.
판자는 볏뱀이 인간의 목소리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일부러 삼할아버지를 불렀는데, 뱀이 이 소리를 배워서 오사를 유인하게 하는 것이다.
그는 뚱보나 답답한 기름병을 죽이는 방법을 찾는 데 능하다. 결국 판자석은 어쩔 수 없이 중상을 입은 척하며 은밀히 계획했다.
그것은 해연된 원캠프에서 야간 뱀 습격을 개시했다.
오사 등이 시력을 잃을 때 가장 위험한 밤이다. 결국 뚱보, 오사, 답답한 기름병, 김문 등은 안전하게 만났다.
김문을 운옥으로 호송하다
지루함은 너의 시체 시간을 통제할 수 있다.
김문을 따라 운옥에 들어가는 것도 김문이 기억상실의 시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치 오사처럼. 지루한 후의 이' 무의식' 입니다.
그는 오사와 뚱보가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를 돌보며 이 시간을 견디어 냈고, 오악은 운옥에서 번쩍이는 창백한 얼굴을 보았다.
사실 껍질을 벗긴 후의 비단입니다.
김문이 나오면' 붕괴기' 가 있을 것이다. 절대 아무도 묻지 않을 것이다. 사실 지루함은 일찌감치 안배되었다.
해연, 흑안경, 해연팀은 떠나지 않았다.
오사 등이 떠난 후, 그들은 나타나 운옥으로부터 금문을 돌보고 보호할 것이다.
아마도 이곳이 연달아 편지를 쓰는 돈황인가? 김문의 일생,
진숙아, 이건 가짜 사랑이야.
가짜 삼촌, 진정한 사랑입니다.
행운인가 불행인가? 이로써' 도묘 노트' 1 분기가 끝났다.
\ "무덤 그림자 \" 시즌 1 의 다섯 번째 부분은 세 가지를 말했다:
1 .. 타목토 운석옥을 중심으로 한' 서왕모' 식 장생의 수수께끼.
2. 고고학팀은 서왕모 장수의 수수께끼를 둘러싼 20 년 경력을 둘러싸고 분투하고 있다.
오사는 자신의 환생을 경험했다. 23, 우 악, 정말 아무것도 몰라? 시즌 1 이후 오악은 정말 갑갑한 기름병이 시도해 본' 무고하다' 는 게 있었나요?
시즌 2 소개-제 1 장-도묘 노트는 많은 것을 설명했다. "8 월의 항주는 기후가 쾌적하다. 나는 가게 리클라이닝 의자에 기대어 내가 요 몇 달 동안 정리한 것을 보고 있다. 겔목에서 돌아온 지 석 달이 넘었는데, 나는 아직 회복되지 않은 것 같다. "
---2007 년 8 월, 오악은 골목에서 2007 년 5 월입니다.
이 3 개월 동안 오사는 또 필기를 했다.
그도 2005 년 마지막 기억상실증 전에 골목에서 쓴 것을 뒤적였나요?
오사의 개인 필기는요? "하지만 제가 정말 벗어날 수 있을까요? 나는 그 비밀들이 잠금 해제됨에 따라 내 마음속의 억압이 적지 않다는 것을 정말 의심한다. 다른 사람이 필사적으로 감추려고 하는 것은 분명히 네가 보고 싶지 않은 것이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의 비밀을 추구하는 것은 비밀을 아는 부담을 져야 한다. "
---우 악 은 이미 다른 사람이 그를 피하는 것은 그에 대한 보호에서 나온 것임을 깨달았다. "이것은 내가 마침내 깨달은 것이지만, 기름병조차도 그런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마음속에 의문을 품고 평생을 숨길 수 있을까? "
------답답한 기름 병의 운명은 어떻습니까? 기억 상실! 이때 오사는 이미 자신이 지루함과 같은 기억을 잃었다는 것을 알았다.
"네가 돌아온 후, 나는 한 해 동안의 모든 일을 우리 할아버지의 메모부터 지금까지 하나하나 기록했다. 그러나 나는 결국 그 날을 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의 삼촌의 마스크처럼 너무 오래 쓰면 벗을 수 없다. 시간은 항상 무언가를 바꿀 수 있다. 지금은 이 날이 일찍 왔으면 좋겠다. "
-----이 직업은 분명하지만, 오악은 앞으로 기억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이렇게 메모를 한다.
사실 이때, 그는 이미 모든 것을 알아차렸고,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삼촌의 가면처럼' 유치하고 무지하다' 고 가장했다.
그를 보호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해치지 않기 위해서! 책에 묘사된 오사의' 초보' 에 속지 맙시다. 일인칭으로 쓴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악은 사실 매우 총명하다.
이 책에는 "뇌의 많은 조각들이 한꺼번에 모였다" 는 말이 여러 번 나온다
그리고 진령산 이후 오악은 늙은 간지럼과 물화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만약 일반인이라면, 자신이 물화 능력이 있는지 시험해 보고 싶지 않습니까?
24. 도묘노트 시즌 2-복제자의 수수께끼는 시즌 1 이 주로 서왕모 장수의 수수께끼를 중심으로 전개된다면 각 파의 투쟁을 이어갈 것이다.
그리고 시즌 2 는 파나옥맥 복제의 수수께끼로 모든 것을 하나로 연결한다
바로 이 두 가지 점에서 장기령, 고고학팀, 오사의 운명이 관건이다. 옥맥의 복제가 없으면 서왕모의 장수는 생자에게 쓸모가 없다.
지금까지 장생불로에 대한 개념이 없는 오삼생과 주드 시험은 모두 당초의' 복제' 문제 때문이다
그래서 여섯 번째, 둘째 아저씨가 오가를 이끌고 황급히 달려왔고, 주드는 바나이 고령에 합격했다.
다년간의 수색을 거쳐, 항상 하나의 관건이 없어졌다.
오늘 드디어 돌파구가 생겼다!
비록 이미 늦었지만! 음산의 고루는 복제기의 수수께끼의 출현이며, 존룡의 석영은 복제기의 수수께끼의 해답이 될 것이다.
복제자의 비밀을 해결하기만 하면 책 속의 다른 수수께끼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한편, 시즌 2 에서는 원래 배후에 숨어 있던 각종 세력: 오 아저씨, 호가.
전면 데뷔하기도 했어요.
누구야, 창작자는 누구야? 장 어른이 창작자입니까?
Huojia 는 공모 인가?
오씨네는 이용당한 대상이다.
사가는 수동적으로 참여하는 건가요? 마지막 대결은 서왕모가 옥에 빠지기 전이었을까, 아니면 신비로운 돈황이었을까?
25. 파멸과 출구를 여기까지 쓰고 남파 아저씨가 이렇게 크고 복잡한 단서를 조종할 수 있다는 것에 진심으로 감탄했습니다.
층층의 서스펜스 뒤에
이 책은 사실 두 가지 비극을 썼다.
불후의 비밀 비극
천백년의 껍질을 벗기고 나면 왕태후식의 장생법은 왕왕 피사체로 변한다.
바네식의 장생불로법은 이런 복제인의 비극을 만들었다.
그들은 무고하게 복제되어 주와 같은 생활, 같은 생각,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진실한 사람들이다.
그러나 그것은' 사람' 으로 취급되지 않았고, 결국 괴물이 되는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인간을 복제하는 예술과 생활은 서왕모에서 끝없는 순환과 삶이 죽음보다 못하다는 것을 창조했다.
불멸의 몸은 없고, 하늘을 거슬러 가면 반드시 천벌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다른 하나는 불후의 사람을 추구하는 탐욕, 어둠, 끔찍한 비극이다.
이런 인심은 또 하나의 비극, 대대로 이어졌다.
이러한 비극에 비해 죽음은 결코 무섭지 않다. 영생은 죽음보다 더 무섭다!
이 사악한 장수의 수수께끼가 8 대 도둑의 결말에서 완전히 파괴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런 파괴가 출구야! 이것은 제 2 판 수수께끼의 끝이다.
토론 시정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할아버지 우 악한 길:
귀신보다 더 무서운 것은 인심이다!
그런 다음 한 마디 더 덧붙입니다.
죽음보다 더 무서운 것은 영생이다! 책은 사실 이 두 문장이다.
죽음보다 더 무서운 것은 영생이다.
귀신보다 더 무서운 것은 인심이다.
횡배치: 도묘 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