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힙합 문화가 발달하면서 이런 무거운 맛의 문신 문화가 갑자기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면서 문신 업계가 곳곳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문신 자체가 해롭다는 뜻은 아니다. 이런 현상은 사회의 비애를 반영한다. 힙합 요소를 보세요. 문신은 우리의 퇴색한 문화입니다. 부적절한 옷을 입는 것은 보통 동북두 사람이 연기하는 연극과 어릿광대에 나타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금사슬을 쓴 사람은 역시 토호금이지만, 힙합은 서양에서 매우 유행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대로 전부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외모 때문에 독립사고, 의심, 선택을 포기하는 이런 현상은 일종의 문화노예 현상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이상 감히 생각하고 의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Diss, hip hop 의 핵심 요소는 여전히 다른 사람에 대한 임의적인 도발과 욕설이다. 그러나 우리가 보는 것은 사회에 의해 저지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주류 언론도 diss 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다. 사회는 자의적인 도발과 타인 학대를 장려합니까? 사실 리듬, 리듬, 표정만 보존할 가치가 있고, 나머지 원소는 쓰레기입니다. 희곡에는 얼굴을 그리는 문화가 있는데, 이는 초기 인간이 물감으로 몸을 그린 유물이다. 오늘날, 일부 원시 부족들은 여전히 그것을 보존하고 있다. 중국 문화는 진화를 통해 그것을 일종의 예술로 바꾸어 특정 업종에 보존한다. 만약 원시인의 페이스북과 마네킹도 서구에서 유행하는 물건이 된다면 중국에 있는 외국 앵무새가 주문을 받을 수 있을까?
사실 문신 외에 코의 코고리를 포함한 초기 문화다. 펑크 (펑크) 란 중국의 내륙지계에서도 몬트 (Monte) 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코고리는 소 토템 문화로 인해 발생하며, 인디언을 포함한 내륙 가지와 관련된 모든 집단은 이런 문화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런 문화는 미국 같은 나라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전 세계 앵무새의 카니발이 되었다. 문신의 가장 오래된 기원도 중국이다. 오늘의 문신은 문신이 아니라 심미의 변화로 중국인의 고아한 심미를 원래 취향을 강조한 수준으로 낮췄다. 한편으로는 정신의 노예, 문화의 노예, 다른 한편으로는 심미능력의 대퇴이다. 중국의 심미는 시와 책에 의해 폭력, 피비린내, 회색까지 세례를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목과 얼굴에 문신을 새겨서 파충류 도마뱀처럼 변했다. 터무니없고 징그럽고 머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