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곡의 등악양루시 감상 감사.

하나

첫 번째 시는 시인의 악양루 개편의 작품으로, 그래서 정교하게 조각하여, 정말 중재가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악양루의 지리적 위치를 적고 동정호와 장강을 배경으로 거시적인 각도에서 악양루를 성대하게 내놓았다. 칠언율시에서 시인은 교묘하게' 동' 과' 서' 라는 방위어를 운용하여 호수와 강과 연결시켰고, 악양루의 위치는 이것으로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눈을 들어 본 것을 "막이 멎고 석양이 늦는다" 라고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 말은 시 전체가 풍부하고 다채로운 한 획으로,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섬세하다. 커튼경' 은 근경이고,' 석양' 은 원경이며, 근경과 원경이 결합되어 있다. 시인의 시선은 가깝고 먼 곳에서 스캔하여 점차 석방되어 끝없는 황혼에 녹아들었다. 고요한 커튼은 호수가 평온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석양은 우리에게 밤의 고요함을 생각나게 한다. 이렇게 시적인 화의는 시인의 풍부한 상념을 불러일으킨다.

시의 대련은 정적이고 느긋한 경물 묘사에서 생겨나 강한 서정적으로 바뀌었다. 음악의 변주곡인 것 같은데, 이 두 시는 이 주제를 반복한 것 같지만, 풍격은 매우 다르다. "오촉지의 땅을 똑같이 나누다" 는 것도 승천의 지리적 위치이지만, 두터운 역사감을 더했다. 호수에 기대어 산에 기대어 황혼의 풍경을 보고 싶었지만 조금 실망했다. 이런 그라데이션은 일종의 대비, 전환, 일종의 사물 내 일체의 묘사이다. 여기서 시인의 주체 이미지는 무심코 자연스럽게 시에 나타난다. 그는 생각하고, 배회하고, 장면에 녹아들며, 장면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앞서 기세를 부리며 출발을 기다리고 있는 후 시인은 마침내 직설적인 방식으로 가장 크고 강한 외침을 보냈다. "만리상먼 여행은 3 년여 동안 위험에 의지하는 것이 더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편의 시는 신하 대신의 마음속의 원한을 표현했다. 만리',' 3 년' 의 대결은 공간과 시간의 스팬에서 각각 그 이야기를 들려주며 이중중첩의 예술적 효과를 받아 깊은 감명을 받았다. 시인의' 만리방문' 은 만리도피의 우아한 표현에 불과하지만 어쩔 수 없다. 마음속의 고민은' 원경' 에서 해소할 수밖에 없다. "3 년여난" 은 이미 무거운 짐이지만, 여기서 산을 오르는 것은 정말 참을 수 없다. 이 시점에서 시는 이미 일파삼할인, 감정을 극치로 밀었다.

대련의 장면이 서로 잘 어울린다. 풍상' 은 짙은 가을빛뿐만 아니라 자신의' 까까머리' 를 부각시켜 당시 정국의 준엄함을 뜻한다. 노목창버' 는 눈앞의 진실과 작가의 초췌함, 슬픔, 풍상을 겪은 자기 묘사를 모두 가리킨다. 이런 서늘한 정취는 두보시의' 끝없는 낙화비',' 화복이 닥쳐온다' 와 똑같다. 이때 두보는 시인의 환난 중의 지기가 되었기 때문에, 이 시는 당연히 두보시에서 관대하고 관대한 풍격을 지녔다.

둘째,

첫 번째 노래는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노래는 풍경과 집에 관한 것이다. 시인이 악양루에 오르자, "하늘이 평호에 들어서면 맑고 봉황이 없어, 기러기가 늦게 떠 있다" 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하늘, 호수, 반사, 석양, 기러기 등 다양한 경치를 그려 동정호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형성한다. "맑고 바람이 없다" 라는 단어는 겉으로는 좀 진부해 보이지만,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과는 다른 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지만, 수식은 하지 않고, 호수의 장엄함만 적고, 더욱 독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번째 공동 저자도 풍경을 써서 다시 한 번 시간이 밤이라고 지적했다. 제 3 련부터 시인은 귀향했고, 다시 한 번 시를 풍경으로 이끌었다. 북쪽을 보면, 그가 본 것은 백초가 듬성하고 남쪽을 바라보는 것이고, 그가 본 것은 단풍잎홍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북쪽명언) 이 대련의 묘사는 시 전체를 고조로 밀어 넣어, 대립이 깔끔하고 색다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이 풍경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가 쓴 시는 강릉에 도착하기 전에 다 썼고, 측면에서 창장동정 사이의 아름다운 경치를 돋보이게 했다. 시 전체의 느낌은 첫 곡과 같다. 왜냐하면 두 시는 같은 시리즈의 일을 묘사하고, 감정은 같지만, 단지 숨겨져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이 시는 저자가 북송 () 이 죽은 후에야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는 느낌을 표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