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사랑은 감정에 납치되지 않을 것이다!

진정한 사랑은' 감정적 납치' 가 아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춘완 소품에서 여성의 가족 지위를 돋보이게 하는 다리 부분을 자주 본 기억이 납니다. 기본적인 캐릭터 설정은 여주인이 타협하지 않고, 남자 주인은 노노노밖에 없다. 나중에 나왔다. 아내를 두려워하지 않는 남자, 아내를 존중하는 남자밖에 없었다. 하지만 이런 존중이 겉으로 조화되고 더러운 사회의식의 집단 YY 라면 남자가 아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이 낫다.

마르크스는 사회 문명의 정도를 측정하는 자연 기준은 여성에 대한 태도라고 말했다. 솔직히 여성을 존중하는 것은 노노노교에 대한 표면적인 집착이 아니라 생리와 심리에서 여성을 약자로 보는 것이다. 이것은 성차별이 아니라 사회문명의 진보이다. 여자, 타고난 연약함, 남자의 양보와 관심, 보호와 이해가 더 필요하다. 장난감, 도덕적 타락, 감정적 납치로 취급하는 대신!

수술 회복의 경우 두 집단의 정서적 위기가 높다. 하나는 장거리 연애결혼이고, 다른 하나는 재편성 결혼, 특히 제 3 자의 결혼이다. 타지에 관한 문제는 군더더기가 필요하지 않다. 거리가 멀어짐에 따라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두 번째 범주는 재미를 볼 만하다. 결혼의 기초는 감정이고, 감정의 기초는 상호 신뢰이다. 유전자가 좋지 않으면 꽃이 피더라도 그렇게 찬란하고 풍부하지 않다.

도뢰는 한 조정 프로그램에서 고전적인 표현이 있는데, 대의는 이렇다. 한순간에는 미워했지만 어제의 아름다움을 잊었다. 또 다른 사람이 오늘 너에게 가져온 아름다움은 지금의 상호 증오를 다시 한 번 상연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혐오가 발생했을 때, 어제의 아름다움을 많이 생각하고, 일어날 때, 다가올 혐오를 많이 생각해 보세요!

이오가 호인몽을 추구할 때 이렇게 묘사했다. "아름답고 유랑하고, 매력적이고 혼란스럽고, 슬프고 섹시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 새 여성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 호인몽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하나는 절세의 천재이고, 하나는 대중의 연인이다. 그들은 의기양양했고, 그들도 상대방을 매우 좋아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들의 결혼이 난공불락이라고 믿지만,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어느 날, 리 아오 문 에 돌진, 화장실 에 쪼그려 후진타오 꿈 을 보았다, 변비 는 얼굴이 붉어지고, 얼굴이 험상궂고, 지루했다. 그래서 두 사람은 이혼하고, 서로의 단점을 폭로하고, 떠들썩하게 떠들어 대며, 세상 사람들이 다 알고 있다. 김동옥녀 한 쌍, 재자 한 명, 미녀 한 명의 사랑 이야기가 널리 칭송되고 있다.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말하자면, 대부분 엉망진창인 추한 사고이다!

우리는 감정이 필요하지만 소위 감정에 납치되지 마십시오. 누군가를 사랑하고, 주는 것에 신경 쓰지 않고, 수확에 신경을 쓴다. 미소, 선물, 책임, 책임.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한 번 잘못하면 다시 잘못을 저지르고, 지불하지 않으면 회개하지 않는 것이다. 장기적이고 신선한 결혼 관계는 촉진과 지속적인 상호 작용을 중시하는 감정적 전달체이다.

어떤 사람들은 결혼이 어둠으로 가는 길이라고 묘사하는데, 하나는 어둠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빛으로 가는 길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감정이 없는 이성은 불명예스러운 금덩이이고, 이성이 없는 감정은 안장 등자가 없는 야생마다." 성공한 인생이 반드시 행복한 것은 아니다. 행복한 생활은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