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짧은 가로의 길이는 단어의 다른 부분의 크기와 모양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시를 쓸 때 글꼴과 글리프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대시의 길이와 모양을 유연하게 조정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대시의 길이는 단어의 다른 부분의 크기와 맞아야 하며, 너무 길거나 너무 짧아서는 안 된다. 짧은 가로가 너무 길면 글씨체가 비대해 보일 수 있다. 짧은 십자가가 너무 짧으면 글씨체가 어색하고 보기 좋지 않다. 그래서 글을 쓸 때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익혀야 한다.
2. 짧은 획과 가로획은 단어의 다른 획과 호응해야 한다. 글씨를 쓸 때는 펜과 펜의 모양과 각도, 그리고 획 사이의 연결에 주의해야 한다. 필업과 필업의 모양과 각도가 맞지 않거나 획의 연결이 맞지 않으면 글자의 미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글씨를 쓸 때는 획의 전반적인 효과에 주의를 기울여 글자 전체가 조화롭고 아름답게 보이게 해야 한다.
대시의 기울기 각도는 단어의 전체 모양에 해당해야 합니다. 글을 쓸 때 대시의 기울기 각도는 글자의 전체 모양에 따라 결정됩니다. 단어의 전체 모양이 정사각형 또는 원형인 경우
그렇게 짧은 3, 수평 기울기도 그에 따라 정사각형이나 원형으로 조정해야 한다. 단어의 전체 모양이 기울어지거나 구부러진 경우 짧은 십자의 기울기 각도도 그에 따라 기울어지거나 구부러지도록 조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글자가 더욱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조화롭게 보일 수 있다.
짧은 가로의 의미:
단횡자는 한자에서 중요한 의미와 작용을 가지고 있다. 우선, 단횡은 한자의 기본 획중 하나이며 한자 쓰기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이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짧은 가로는 지지와 균형의 역할을 하여 서체를 더욱 안정적이고 균형 있게 만들 수 있다.
한자 중 짧은 가로의 형식과 길이가 다르면 다른 의미와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짧은 가로라는 단어에서 짧은 가로의 길이가 적당하여 균형감과 안정감을 나타낸다. 세 인물 중 짧은 가로의 길이가 더 짧아 콤팩트하고 강력한 느낌을 준다. 또한 짧은 가로획은 획 간의 연결과 호응 관계를 표현하여 서체를 더욱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다.
짧은 가로획은 한자 쓰기에서 중요한 리듬과 법칙을 가지고 있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짧은 가로획은 어느 정도의 힘과 리듬을 파악하여 획을 더욱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해야 한다. 동시에, 짧은 가로획과 다른 획 사이의 연결과 호응도 일정한 법칙을 따라야 글리프를 더욱 조화롭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단횡은 한자에서 중요한 의미와 작용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한자 쓰기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이며 한자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