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전에 중성펜의 요구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다: 비스듬히 뾰족한 다음 눌러 닫는다. 펜에 대해 말하자면, 잠시 멈춘 후에 느끼는 것은 바로 그런 것이지만, 실제로는 이 전반적인 원칙이 필요하다. 경필은 이른바 중심에 속하고 붓만큼 가혹하지 않기 때문에 몇 가지 원리의 교묘한 생각이 나왔다. 다음 펜이 아치 다리인지 중간 변화인지에 관해서는 실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결정된다.
그럼 구체적인 구조는 어떤가요? 예를 들어, 우리는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그렇다면 더 빨리 조사할 필요가 없는 방법이 있는지, 기본적으로 이 점을 증명했다. 예, 예를 들어, 의식적으로 우리에게 "아" 를 씁니다. 왼쪽 입을 위, 아래, 중간에 놓으면 중간이 더 마음에 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강조하는 구조의 법칙입니다.
보통 이렇습니다. 물론, 이론을 상세히 이해한 후에, 우리는 계속 연습할 것이다. 이런 반제품의 이론은 우리가 글을 쓰면서 총결산해야 비로소 자신이 총결한 것을 진정으로 잡을 수 있어야 느낄 수 있다.
또한: 그림 2 는 학생이 쓴 것이고, 빨간색은 세 글자가 나쁘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림 1 은 구조 분석법입니다.
그림 3 은 학생들을 위한 데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