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막고굴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40점 막고굴은 흔히 천불동으로 알려져 있으며 20세기 가장 귀중한 문화 발견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서쪽 끝 둔황에 있습니다. Hexi Corridor의 절묘한 벽화와 동상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십육국 전진시대에 건립되었으며, 십육국, 북조, 수, 당, 오대, 서하, 원 등 왕조를 거쳐 현재 거대한 규모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735개의 동굴과 45,000평방미터의 벽화로 이루어진 2,415개의 점토색 조각품으로 이루어진 이 사원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풍부한 불교 예술 성지입니다.
질문 2: 동굴 예술의 중요성 고대 중국 문화는 찬란하고 5,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굴 예술은 고대 문화의 훌륭한 꽃이며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위(魏), 진(晉), 남(南)북조(南朝), 수(隋), 당(唐)나라의 불교미술을 반영하고 널리 분포되어 있다. 우리나라의 주요 석굴로는 간쑤성의 둔황석굴, 천수성의 마이지산석굴, 산서성 다퉁의 운강석굴, 허난성 낙양의 용문석굴, 쓰촨성의 대조석굴, 낙산대불 등이 있습니다. 산을 조각하고 그린 그림으로, 그 이미지가 생생하고 자연스러워 예술적, 연구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질문 3: 막고굴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천불동으로 알려진 막고굴은 하서회랑 서쪽 끝에 있는 둔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질문 4: 4대 석굴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막고굴.
현대 서예의 대가 조푸추 선생이 쓴 짧은 시가 있습니다.
Jiaxu Winter Solstice Zhao Puchu
Mogao Grottoes,
세상에 더 높은 것은 없습니다.
상서로운 조각상은 거대한 구순경 조각상처럼 생겼고,
날아다니는 하늘이 그 영광을 누리고 있다.
축하 행사는 감동을 불러일으킵니다.
고대 시집도 있어요. 다음과 같습니다:
둔황 음악
시대: 명나라 저자: 양심
매화 사이로 나팔이 불고, 후 윤은 진샤를 만난다. 거리.
흰 거위는 서풍에 날아가고, 해질녘에는 비누 조각이 황사로 덮여 있습니다.
한나라 사신들이 양을 치고 있고, 옌디는 말을 타고 비파를 연주한다.
꿈에서 윤케로 돌아왔는데, 온 세상이 눈물을 흘렸다.
송둔황
시대 : 명나라 지은 사람 : Zeng ぁ
황토처럼 붉은 얼굴을 가진 토보 출신의 잘 생긴 남자가 황하로 걸어 들어갔다 야생마를 풀어주기 위해.
일곱 고개는 황량하고 걷는 사람도 거의 없으며 뼈의 전쟁터가 십자형으로 펼쳐져 있습니다.
둔황 무사들은 무기를 껴안고 울었고, 사방에서 수염과 대나무 막대기 소리가 점점 더 심해졌습니다.
봉화 연기로 인해 새들의 비행이 중단됐고, 포위 공격은 11년 동안 구조되지 않았다.
장안에게 보낸 메시지는 도착하지 않았고, 빌린 군대도 허허에게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우울한 구름이 사막을 덮고, 북풍이 눈을 날린다.
장군은 황혼에도 여전히 지배하고, 강자는 밤에도 철의 옷을 입는다.
도시에서는 비단을 밀로 바꾸고, 닝간과 풍디의 결전이 펼쳐진다.
어느 날 갑자기 도시에 오랑캐들이 들이닥쳤고, 도시에는 강피리 소리가 들렸다.
당시 좌진은 호풍을 따르며 여전히 당나라 옷을 숨겨두고 있다.
매년 차가운 음식을 먹으면 중원이 생각나고, 지금도 옷을 입고 고향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린다.
노인이 아직 살아 있고 여전히 옷을 입고 있다면, 장병들은 언제 승리를 과시할 것인가?
홍무귀해는 공무로 닝베이에 갔다(시 2편)
시대: 명나라 저자: 정거진
고대 대성곽으로 북쪽으로 가다 벽, 야생 소나무 일몰에는 인적이 드물다.
강 건너편은 하서(河西)이고 둔황은 주취안(九泉)이다.
소견이라고 새겨진 백마 그림
둔황에는 물이 마르고 용망아가 웅크리고 있고, 웨이양 마구간 앞에는 가을 풀이 푸르다.
당나귀와 낙타가 시유먼 고개를 짊어지고 있는데, 옛 정원에는 그 중 36마리가 남아 있다.
과거를 회상해보면 황실 말이 수백 마리 있었고, PB 마차집에는 감독관이 없었다.
하늘은 하인에게만 남고, 들판의 노예는 백성의 계곡을 먹어서는 안 된다.
고대에는 절약하고 사치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임지안의 손으로 수백 마리의 말과 말을 그렸는데, 오색은 마치 땅에 흩어진 구름 같았습니다.
8월에는 바람이 세고 물이 달콤하여 마음을 달래고 여유롭게 뛰어다닙니다.
조오리황은 다시는 논쟁하지 않고, 물잎, 바람, 꽃이 사람들의 눈을 어지럽힌다.
Ren Gongsheng은 어려운시기에 있었고 그의 생각이 그를 성공으로 이끌었습니다.
세상에는 위험이 없으며 수백 명의 장군이 게으르고 화산 기슭에는 인물이 없습니다.
좋은 목사님이 동문경에 앉아 촛불 같은 눈으로 용 떼를 읽고 계시다고 들었습니다.
텅 빈 계곡에 비단 가문의 웅변과 비단 가문의 갈기가 밝고 맑다.
뼈와 외모가 양호하더라도 다음 차량에서 평화와 조용함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살구꽃 연기가 버드나무 그늘 밖에 있어 걸림돌이 없다.
아아, 이 그림은 세상에 희귀해졌고, 낭비되지 않은 돈도 적지 않다.
늙고 잘 생긴 남자는 에너지가 넘치고 두루마리를 애무하며 하늘에서 천마 음악을 부릅니다.
국경 마을의 눈 속에서 여행자를 배웅 한 남자 Hu Jingshi Lingwu에게 맡김
시대 : 명나라 저자 : 왕
수천 둔황로를 몇 마일이나 달리는 동안 세 번의 봄에도 눈이 내리지 않았습니다.
말을 타고 보내는 것은 화단 위를 걷는 것과 같습니다.
모래 속에 흔적은 사라지고 고개에 가까워지면 달이 밝게 빛난다.
우리 동네에는 날아다니는 기러기들이 너무 많아서 마치 사랑에 빠진 듯 서로를 배웅하고 있다.
연말에 신안 오영경에게 수여함
시대 : 명나라 저자 : 왕위 건
북풍이 사경을 분다 , 연말은 가난하고 우울하고 외롭습니다.
갑자기 맑고 우뚝 서 있는 야생두루미 다장(Dazhang)에 방문객이 온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다장산은 고풍스러운 손님 성격을 갖고 있어 봉인이 열리고 관이 밝게 빛난다.
하왕 구목은 광활한 늪과 깊은 산에도 미치지 못하는 금을 주조했다.
호탄에서는 옌팟이 쿤우를 가로막았고, 타오웬은 마치 용 한 쌍이 서로를 붙잡고 있는 듯한 모습이었다.
풍룡이 하늘 아래 불길을 부채질하고 보라색 연기가 날아가 뼈가 가늘어졌다.
비단에는 먹꽃이 곱게 펼쳐져 있고 강 동쪽의 버드나무 두 그루는 둔황과 연결되어 있다.
콰이지 내부사 열다섯 마디에 절벽과 바위가 무너지고 비밀의 누각이 부서졌다.
중국식 치훅과 녹옥 컷팅 바다거북 접시도 준비했어요.
Fang Dinggui의 아버지는 Yawen에 숨어 있었고 홀에 있던 손님들은 모두 충격을 받았습니다.
바구니 속 보물이 썩어 죽어가고 있는데, 누가 케팅에서 새 투구를 잘라낼 것인가?
아 이거 진짜 쉽지 않네요 ***씨, 돈을 부어서 깍아내세요.
2. 마이지산 석굴.
마이지산 석굴에 관한 다큐멘터리 자료는 늘 부족했습니다. 당나라를 예로 들면, 마이지산의 풍경을 직접적으로 묘사한 유일한 시는 두보의 『산사』인데, 이는 두보가 건원 2년(759)에 마이지산 석굴을 방문할 때 지은 것입니다. 당나라 수종황제가 친저우(秦州)에 거주할 때였다.
야생 사원에는 남은 승려가 거의 없으며 산과 정원이 얇고 길은 높습니다.
사향눈 패랭이꽃, 앵무새가 황금빛 복숭아를 쪼아먹습니다.
거센 물살을 헤치고 사람들이 지나가고, 절벽에 집들이 갇히게 된다.
위의 무거운 파빌리온은 늦어서 백 마일 안에 가장 작은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3. 용문 석굴
Lao Duliu에는 아직 두 곡이 있습니다.
"용문 풍현사 방문":
저는 자오티(Zhaoti)에서 여행하여 자오티(Zhaoti)에 머물었습니다.
그늘진 계곡은 공허한 소리를 내고, 달숲은 맑은 그림자를 흩뿌린다.
하늘은 위도와 경도 같고, 땅에는 구름이 깔려 있고, 옷은 차갑다.
아침 종소리를 들으면 생각이 많아집니다.
용문 두보(당나라)
용문은 들판을 가로질러 잘려지고,
성밖으로 우두머리가 나온다.
황실이 안색에 가깝고,
금은 사찰이 열려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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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5: 용유석굴의 놀라운 발견. 봉황산은 실제로 해발 69m의 언덕일 뿐이며 항상 버려져 있었습니다. . 1950년대에는 산기슭 마을 주민들이 홍수를 피해 산으로 이주했다. 마을 사람들은 곧 산속에 웅덩이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모두 바닥이 없었기 때문에 이 웅덩이를 '바닥 없는 연못'이라고 불렀습니다. 물웅덩이는 일년 내내 마을 사람들의 수원이 되었으며, 연못에는 물고기가 있어 종종 마을 사람들에게 식사를 제공합니다. 한번은 한 마을 사람이 연못에서 37파운드짜리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이 사건은 마을 주민 우 아나이(Wu A'nai)와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992년 6월 9일, 우 아나이(Wu A'nai)와 다른 마을 주민 4명은 물을 펌핑하기 위해 수면 면적이 20제곱미터에 불과한 '세탁 연못'을 선택했습니다. 물 펌프가 밤낮으로 작동하기 시작했고 물이 떨어지고 돌담이 점차 드러났습니다. 하지만 아래로 내려갈수록 물의 경사가 안쪽으로 가파르게 변합니다. 넷째 날에는 물 위에 계단이 나타납니다! 물펌프도 4개로 늘렸고, 9일차에는 거대한 물고기 능선 모양의 돌기둥 2개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17일 후, 동굴에서 물이 빠지고, 그들 앞에 웅장한 지하 석실이 나타났다. 이때 17일 동안 열심히 일한 후에도 물고기 냄새조차 맡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물고기 한 마리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몇몇 농부들은 7개의 동굴(그중 2개는 물로 채워져 있음)을 배수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동굴은 서로 가깝고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각 동굴에는 동굴 바닥으로 이어지는 돌계단이 있습니다. 동굴의 모양에 따라 동굴의 크기는 1에서 4까지이며 그 배치는 역학의 원리를 따릅니다. 놀랍게도 이 7개의 동굴의 배치는 50cm에 불과합니다. 북두칠성의 모양. 1호 동굴의 돌담에서 농부는 신비한 그림을 발견했는데, 돌담에는 말, 새, 물고기가 새겨져 있었고, 다른 동굴에서는 곳곳에 수 미터 길이의 번개 같은 조각이 발견되었습니다. 이 7개의 석굴 중 1km 이내에 총 24개의 유사한 석굴이 있으며, 취장강 북쪽 기슭을 따라 더 많은 석굴이 흩어져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거대한 동굴 단지입니다. 그러나 7개 동굴에서는 머리 없는 석상 외에 문화유물은 발견되지 않았고, 거북이 4마리만 발견됐다. Longyou Grottoes는 즉시 국내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조사 후 일부 전문가들은 용유석굴이 이집트 피라미드, 중국의 만리장성 등 세계 8대 불가사의에 이어 '세계 9대 불가사의'라고 평가했습니다. 국내 고고학, 건축, 역사계의 전문가와 학자들이 용유현의 비밀을 탐구하기 위해 왔습니다. 미스터리가 이어졌습니다. 누가 동굴을 파냈습니까? 언제 잘렸나요? 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동굴은 거꾸로 된 양동이 모양으로 입구가 작고 바닥이 큽니다. 어떻게 빛을 얻을 수 있나요? 석굴은 평행하게 배열되어 있으며, 평행한 방들은 불과 50cm 간격으로 서로 소통하지 않습니다. 당시의 역사적 상황에서 이렇게 정확한 측정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사용되었습니까? 24개의 동굴에서 파낸 약 80,000m3의 돌이 어디로 운반되었나요? 동굴에는 새, 말, 물고기의 돌 조각과 번개 모양의 조각이 있습니다. 동굴은 몇 개 있나요? 이 동굴은 한때 시베이산에 있는 명나라 고대 사찰인 주린사의 방류지였는데, 물을 빼낸 후에는 왜 물고기나 거북이가 한 마리도 없었을까요? 다들 탈출했어? ...그런데, 역사서나 지역 연대기, 고전에는 물론 민간 전설에도 이렇게 큰 프로젝트에 대한 기록은 없습니다. 왜 그렇게 비밀 유지 작업이 잘 이루어지나요? 하나하나의 미스터리는 수수께끼이고, 수수께끼의 미스터리는 탐험하고 해독하기에 더 매력적입니다. 용유석굴의 신비를 처음으로 탐구한 사람은 항저우 사범대학교의 조소웅 부교수였습니다. 검사 후 그는 이것이 버려진 채석장이라고 믿었습니다. 그 이유는 구멍을 뚫는 방식의 관점에서 보면 층층이 벗겨지고, 비스듬한 드릴링 방식을 이용하여 암반과 암석덩어리가 벗겨지기 때문이다. 동굴은 곡강과 가까우며 교통이 편리합니다. 끌로 만든 흔적으로 보아 철제 도구로 만든 것으로 추정되므로 시기를 한대 제철 기술이 출현한 이후로 미루어 볼 수 있다. 절강사회과학원 역사연구소 소장인 Chen Shangyong 교수와 Luoyang Longmen Grottoes 연구원인 Li Wensheng도 이러한 견해를 지지합니다. 저장성 고대 중국 전문위원회 사무총장 추량차이(Chu Liangcai) 박사는 휴대용 광부용 램프를 들고 석실로 들어갔습니다. 그는 나중에 석실을 본 후의 느낌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몸.” 그는 “인류 조상의 위대한 개척 활동에 흥분했다.” 온몸이 떨렸다.” 그는 현실록을 조사하던 중 곡강변의 창고로 사용되던 인공석굴을 묘사한 명나라 그림 '녹색바위의 봄비'를 발견했다. 지하 창고 이론 "". 중국 사회과학원 고고학 연구소 연구원이자 중국 건축학회 회장인 양훙순(楊紫興)은 동굴을 조사하기 위해 특별 여행을 떠난 후 용유석굴에 대한 연구가 가장 어려운 과제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거의 30년 동안 건축 고고학 분야의 건설에 종사한 후였습니다. 동굴에 있는 끌 자국으로 보아 도구는 청동이어야 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시기는 대략 춘추시대로 추정될 수 있다. 당시 오나라와 월나라의 전투에서 월나라가 패하고, 월나라 왕 구천이 산에 숨어 무기를 만들고 비밀리에 군사를 훈련했다고 한다. 이것은 역사적인 미스터리입니다. "10년의 집결, 10년의 교훈", 월국도 구미 땅을 이용해 군대를 훈련시켰는데... >>
질문 6: 용문석굴의 의의는 무엇입니까? 종교, 예술, 서예, 음악, 의복, 의약, 건축, 중국 및 외국 교통 및 기타 물리적 역사적 자료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형 석조미술관이라고 할 수 있다.
고대인의 위대한 업적과 고대 중국 동굴 조각 예술의 집중적 표현을 미래 세대에게 알리십시오.
사실 중국의 역사를 목격하는 만리장성과도 같은 곳이다. .
질문 7: 용문석굴과 운강석굴의 실천적 의의는 무엇입니까? 실천적 의의는 불교미술의 장점을 흡수하는 것입니다.
둘의 차이점은 조각상 제작 시기로 보면 운강이 용문보다 빠르다는 점이다.
조각상의 문화적 의미로 보면 운강은 소수민족 문화의 계승이고, 용문은 소수민족 문화와 중원문화의 종합이다. 일반적으로 중국식과 서양식의 결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각 스타일의 관점에서 볼 때 운강석 조각의 예술적인 선은 단단하고 간결하며 받침대는 둥글고 매끄 럽습니다. 용문 야유는 북위 조각상이지만 운강석굴 북위 조각상의 거칠고 웅장하며 힘찬 특징은 점차 퇴색되고 생활 분위기가 점차 강해지며 생동감 있고 섬세한 경향이 있습니다 , 그리고 온화합니다. ,
조각상의 재질로 볼 때 운강은 사암에 속하므로 예술적 표현이 더 거칠고 분위기가 있습니다. 갠트리는 석회암에 속하며 섬세하고 촘촘하며 생생한 느낌을 줍니다.
보는 관점: 전문가의 관점은 다르며, 관광객의 관점은 운강이 거칠고 용문이 절묘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