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취한 붉은 먼지에 관한 시
취한 붉은 먼지에 관한 시 1. "취한 붉은 먼지"의 시
1. "취한 붉은 먼지":
모든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지닌 한 사람을 생각하며 술취한 세계를 생각하는 조용한 밤에 나는 혼자이다.
운명으로 정해져 있지만 비참의 바다에 가라앉을 운명, 내 영혼은 죽을 것이다.
2. '붉은 먼지에 취하다'는 고시가 아니며 작자가 불분명하다. 그것은 현대 문학애호가들의 자유로운 표현에서 유래한 것으로서, 쓸쓸함과 감정적 상실감을 표현하는 것에 불과하며, 표현이나 예술적 발상이 그다지 영리하지 못하다.
3. 이름은 같지만 단어와 문구가 다른 다른 작품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국에는 운명이 모이고 꽃은 붉다
잔을 들어 사람들을 인간의 세계에 취하도록 초대하자.
거문고 소리는 여전하네요,
야오치에 취한 미녀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가느다란 옥손이 금병을 쥐고 있고,
인간의 세계에 취하기 위해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며,
취해서 웃지 마라. 피아노,
고대에는 사랑에 빠진 사람이 얼마나 많았습니까?
2. '붉은 먼지에 취해' 가사는 무엇인가
고요한 밤, 홀로 취한 붉은 먼지를 떠올리며 온몸으로 한 사람을 그리워한다 아름다움과 아름다움.
운명으로 정해져 있지만 비참의 바다에 가라앉을 운명, 내 영혼은 죽을 것이다.
『붉은 먼지에 취하다』는 고시가 아니며 작자가 불분명하다. 그것은 현대 문학애호가들의 자유로운 표현에서 유래한 것으로서, 쓸쓸함과 감정적 상실감을 표현하는 것에 지나지 않으며, 표현과 예술적인 발상이 그다지 영리하지 못하다.
시병음, 시문 표의적 의미는 시와 같은 글을 말하며 풍부한 함의를 담고 있지만 바람이 자주 불길 바라며 곳곳에 향기를 퍼뜨리고 싶지만 마음이 가득하다. 고대 민요와 시를 담고 있어 더욱 풍성한 의미를 지닌 시이다.
한문학사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시는 약 3000년 전의 『시경』이다. 이 시집은 1***305편의 중국 최초의 시집이다. , 고대에는 "시" 또는 "삼백시"라고 불렀습니다. 내용은 '바람', '우아함', '노래' 세 부분으로 구성되며, 음악적 관점에서 나누어진다. 표현기법에는 '푸(Fu), 비(Bi), 싱(Xing)' 세 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선인들은 '시'의 여섯 가지 의미를 '풍아송'과 '부비흥'이라고 불렀다. 언어 구문 측면에서 보면 기본적으로 문장당 4개의 단어입니다.
당나라는 한시 발전의 전성기이자 고전시의 전성기였다. 당대 시는 선대 시의 계승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여 고정된 분류를 형성하였다. 두 가지 분류가 있는데, 하나는 고대 스타일이라고도 불리는 고대 스타일 시이며, 소위 고대 스타일 시는 특정 리듬이 없으며 길이가 길 수도 있고 짧을 수도 있습니다. , 운율은 비교적 자유롭고 문장의 단어 수는 규칙적입니다. 그중에는 불규칙한 것도 있으며 주로 5자 고대 스타일과 7자 고대 스타일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현대시라고도 불리는 현대시('현대'는 당나라를 의미함)로, 우리가 운율시라고 부르는 것은 고대시만큼 자유롭지 않고 엄격합니다. 길이, 운율, 리듬 및 반대 요구 사항. 기본적으로 시와 절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운율시와 절구는 5행과 7행으로 구분되며, 8행 이상의 운율을 배열된 운문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