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명 기본소개: 여행기 성격: 한 가지 문체 목적: 기록여행기 병음: yó u j 문자, 문체, 여행기 분류, 방식, 대표작, 문자 제목: 여행기 병음: yó u j] 기본 설명: [여행기] 기록여행기 문체:/KK 문학 유파의 명칭. 여행 경력을 묘사한 문장. 바진의' 광명좋은 사람': "내가 귀국할 때, 무동 씨는 나에게 그가 소중히 간직한 절판 여행기 한 권을 보냈다." 양삭자서: "이 집집에 소장된 것은 주로 내가 요 몇 년 동안 쓴 산문들 중 일부인데, 여행기, 인물 클로즈업, 문학 잡기 등이 있다." 2. 여행 경력을 묘사한 문장. 양경 스민' 서문': "일반적으로 샤크의 노트는 풍경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그는 위원회의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묘사하고 장식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고대 여행기와 문장 쟁탈하는 일에 흥미가 없다. 임서서: "동성직전을 받은 유일한 사람은 상원의 매증량이지만 산수여행기에 약간 당황했다. 문체여행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람 경력을 묘사한 문장. 여행기는 범중연의' 악양루기', 왕안석의' 두꺼비 행' 과 같은 의론논문이다. Yudao yuan 의 three Gorges 와 같은 과학이 있습니다. 유종원의 작은 석당, 구양수의 취옹정, 원홍도의 풍락정과 같은 색채가 알록달록한 이야기도 있다. 현대문학에서 여행기는 역사와 인문학의 내포를 부여받았는데, 그중에는 엄백찬의' 내몽골 여행',' 산거노트',' 한한의 산거노트' 등이 있다. 들판 풍경 여행기의 분류는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서술문 여행기는 여정을 기록하는 주요 기록이다. 서정 여행기는 주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조경 여행은 주로 풍경과 풍경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행기를 통해 한 가지 이치를 설명하는 것은 추리여행기이다. 풍경을 쓰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많이 읽고 많이 쓰는 것이다. 구양수가 말했듯이, "다른 글쓰기 방식은 없고, 부지런히 읽는 것은 대부분 뷔페이다. "Ouyang xiu 는 독서와 경험을 포함하여 더 많이 읽습니다. (1) 읽기. 이것은 글쓰기의 기초이자 전제이다. 독서는 다른 사람의 책을 읽는 것이고, 어떤 것은' 죽은 책' 이라고 부른다. 공자는 \ "이순신 \" \ "변두리 삼절대 \" 를 읽고 대나무 힘줄을 여러 번 끊었다. 두보는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다" 며 "붓을 신으로 쓴다" 고 말했다. 한유는 "육예를 끊임없이 이야기하고, 백가쟁명의 편찬에 손을 얹는다", "잊어버리면 생각하다" 고 말했다. 독서는 글쓰기의 기초와 전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독서는 시야를 넓히고, 소재를 축적하고, 작문 법칙을 익히고, 언어 어휘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효과는 잠재적 감화에서 수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책을 많이 읽을수록 글쓰기에 대한 역할이 커진다. 많은 것은 무한하지만 글쓰기의 목적을 위해. 읽는 내용, 첫째, 철학, 정치, 경제, 문학 등 사회과학 서적을 읽는다. 두 번째는 사회과학과 자연과학의 책, 문리와 문리, 특히 전공 이외의 책을 보는 것이다. 셋째는 글쓰기 방면의 책을 보고 명가의 방법 기교를 헤아려 보는 것이다. 첫 번째 독서 방법은 통독이다. 서술, 약독, 통독, 독서 등을 부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도연명이 한 일이다. " 좋은 독서는 많은 이해가 필요하지 않다. ".제갈량도 장군관이다. 책을 읽을 때 우리는 속독법이나 독독독법을 자주 사용한다. 발자크는 루이 라베에서 이런 독서 방법을 묘사했다. "그의 눈은 단번에 7 ~ 8 줄을 잡을 수 있고, 의미를 이해하는 속도는 눈의 속도와 같다. 왕왕 하나의 독특한 단어가 그로 하여금 전체 문장의 뜻을 잡게 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정독이다. 학습, 연구, 친숙함으로도 부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독서이고, 명확한 추상적인 사유로 책의 내용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모사와 독서로 발전했다. 특히 낭독은 원작에 대한 재창작이라고 할 수 있다. 두꺼비산 여행 (2) 체험. 사람들은 독서를' 활서' 라고 부르는데, 이는' 자신의 책' 을 읽는 것을 의미한다. 노신 선생은 우리가 "우리 눈으로 이 살아있는 책을 읽어야 한다" 고 말했다. 경험은 글쓰기의 근본적인 방법이다. 모두 개인의 당대 생활에 대한 이해와 느낌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종종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는다" 고 강조했다. 체험은 사실 일생 체험 중의 일종의 관찰 체험이다. 관찰은 사물과 그 환경에 대한 외부 형태를 전체적으로 국부적인 시각 운동이다. 경험은 실생활에서 독특한 느낌과 발견이다. 내러티브 스타일로 볼 때, 요소가 많은 문장 관찰은 뉴스나 유사 보고문학의 전술로 인지적 반영론을 중시한다. 소설 제재를 위주로 한 많은 소설이 사실 이렇다. 요소가 많은 문장 체험, 사람의 마음을 깊숙이 파고들고, 영혼 깊은 곳에 있는 것을 쓰고, 감정 분위기는 문장 전체에 몰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어쨌든 경험은 글쓰기의 근본적인 방법이다. 러시아의 유명한 작가인 체호프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모두는 손가락이 부러질 때까지 가능한 한 많이 쓰고, 쓰고, 써야 한다. (인생 대사를 깨끗하고 예쁘게 썼어요!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많이 쓰고 많이 연습해야 한다. 많이 쓰는 것이 잘 쓰는 관건이다. 글쓰기를 생활의 즐거움으로 여기고, 마음대로 쓰고, 늘 머리를 쥐어짜지 마라. 글쓰기는 작문 이론을 배우는 목적과 귀착점이다. 고대인 구름: "열 편을 읽는 것이 한 편을 만드는 것보다 낫다. 클릭합니다 많이 하고 적게 쓰는 것은 통병이다. 물론 맹목적으로 많이 해서는 안 되고, 기존 수준의 돌파구와 결합해야 한다. 한 사람의 작문 수준에는 유창함, 출판, 스타일과 같은 3 도 통행증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일단 어떤 문턱을 돌파하면, 뒷걸음치지 않을 것이다. 일을 많이 하는 것도 발표를 쟁취하고 실용을 쟁취하는 것과 결합해야 한다. 모방을 제창하다. 모방은 글쓰기 교육에서 없어서는 안 될 단계이다. 이런 방법을 모방한 확인은 장기적인 사고와 반복적인 실천에서 비롯된다. 사람들은 종종 의식적이거나 무의식적으로 모방을 사용하여 글을 쓴다. 그림을 배우려면 모사가 필요하고, 서예를 배우려면 모사가 필요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중국화를 배우든 서화의 창작을 배우든, 학생들에게 먼저 모든 명화를 열심히 한 번 읽은 다음, 상당한 수의 명화를 진지하게 모사해야 한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모방한 사례는 수없이 많았고, 특히 많은 대작가들이 있었다. 한나라의 양웅은 모방을 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작품에서 현정은 <역경>, 법안은' 논어' 를 모방하고, 그의 시는 사마상루의 작품을 모방한다. 어린 소년 왕보는 국신이 쓴 시' 낙화비 가이지, 류우 * * * 춘기 동색' 을 모방하며' 석양이 외롭고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하늘이 일색이다' 라는 명문을 썼다. 중국 4 대 고전 소설에는 모두 뚜렷한 모방 작품이나 모사본이 있다. 홍루몽이 금병매를 모방하다. 서유기' 와' 삼국연의' 모두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신화 또는 극본이 있다. 곽모로의 시는 괴테, 타고르, 휘트먼의 시를 모방한다. 그는 또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책을 먼저 읽고 글을 쓰는 작문 비결이 있다. 노신의 소설은 동유럽의 일부 소설을 모방했다. 그의 소설 26 편 중 16 편은 모조품이라고 한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첫 번째 유명한 소설' 광인일기' 가 과고리의 한 소설과 이름이 같다는 것이다. 사람들의 고증에 따르면 발자크의' 고령자' 는 셰익스피어 리어왕 중 부녀관계의 발전 단서를 모방한 것으로 나타났다. 문학 전통의 대작가는 모방을 배척하지 않으며, 우리도 오만하게 모방을 반대할 이유가 없다. 대표작 서하객 여행기' 서하객 여행기' 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일기체 지리 저작이다. 명말 34 년간의 여행 끝에 서홍조는 17 편 천대산, 안탕산, 황산, 여산 여행기, 저장여행기, 강유 여행기, 초여행기, 악서유기 잃어버린 사람들 외에도 몇 가지 작품이 있습니다. 그가 죽은 후, 다른 사람에 의해' 서하객 여행기' 로 편성되었다. 10 볼륨, 12 볼륨, 20 볼륨 등이 있습니다. 주로 저자가 16 13 부터 1639 까지의 여행 관찰을 기록하며 지리, 수문, 지질, 식물 등의 현상에 대한 상세한 기록을 기록하여 지리와 문학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마커 폴로여행기의 전설에 따르면 카일폴로 (1254- 1324) 는 65438-0254 년 이탈리아 베니스의 한 상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니콜로와 마테오 삼촌은 모두 이탈리아 베니스의 사업가였으며, 당시 유럽의 유명한 여행가이자 사업가였다. 17 살 때 아버지와 삼촌을 따라 중동을 횡단했다. 중국에 온 지 4 년이 넘었는데, 그는 중국을 여행했다 17. 귀국 후, 그는' 마커 폴로 여행기' 를 써서 동양국가인 중국에서의 여행을 기록하여 많은 유럽인들의 동양중국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여행기는 4 권으로 나뉜다. 여행기' 의 제 1 권에서 카일폴로는 동쪽으로 가는 길에 본 것을 모두 상도에 기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여행기, 여행기, 여행기, 여행기, 여행기, 여행기, 여행기) 제 2 권에는 몽골 칸쿠빌라이와 그의 궁전, 도성, 궁정, * * *, 명절, 사냥 등이 기재되어 있다. 대부분 항주, 복주, 취안저우, 동해안, 대륙까지 제 3 권은 일본, 베트남, 동인도, 남인도, 인도양 연안과 섬, 동아프리카를 기록한다. 제 4 권은 타타르 왕과 칭기즈칸의 후손들이 아시아와 북아시아에서의 전쟁을 기록한다. 각 권은 또 한 장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장은 한 곳의 상황이나 역사적 사건을 묘사하는데, 총 229 장이다. 대부분의 책은 아시아에 관한 것이고, 대부분의 책은 당시 중국 원나라의 여행 기록에 집중되어 있다. 왜냐하면 그가 중국에서 가장 오래 머물렀기 때문에, 발자국은 서북 화북 서남 화동에 널리 퍼져 있었기 때문이다.
여행기 전집
여행기는 중국어 단어이고, 중국어는 yóu jì 로 읽혀지며, 여행을 기록하는 일종의 문체이다. 이제 그들은 또한 여행 경험을 기록한 문장. 여행기는 의론성, 과학성,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