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 일러스트레이션-70 년대 이후 종이 타월을 하는 법

9 개 카디크 대상을 수상한 마스터인 마르시아 브라운 (Mathea Brown) 과 변화무쌍한 민간 이야기의 전승자인 대만성 학자 송페이 (Song Pei) 가 그림책 작가 마샤 브라운에 대해 "아마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은 그녀의 수상 기록과 변화무쌍한 글쓰기 스타일" 이라고 평가했다. 물론, 그녀의 수상 기록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각 그림책에서 만든 시대와 지역 분위기, 그리고 각종 매체에 대한 교묘한 운용으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모두 대적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마시 브라운.

오늘날 미국에서 가장 경험이 많고, 가장 존경받고, 가장 찬사를 받는 창작자.

매우 전설적인 인물.

그녀는 캐딜락 상을 9 번 수상했습니다. 두 번이나 국제 안데르센상 후보에 올랐다. 그녀는 캐딜락 상 역사상 가장 큰 승리자이며, 그녀는 여전히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Mathea 는 그림책 정원에 잎이 무성한 상록수 한 그루와 같다.

1992 년 그녀는 아동문학에 대한 장기적인 공헌으로 와일더 평생 성과상을 받았고, 국회 도서관은 마르시아 브라운의 작품을 영구 소장품으로 발표했다.

마르시아 브라운의 캐딜락 상

_ 금메달을 가장 많이 따고, 금메달 세 개를 따는데, 데이비드 웨스트너만이 그에 필적할 수 있다.

_ 1950 부터 1955 까지 6 년 연속 수상하는 Kadik 상 최대 (금 6 은 3 개) 을 수상했습니다. "2 위는 모리스 센닥, 금칠은"

_ 긴 간격. 1948 부터 1983 까지는 35 년이다. 가장 긴 시간은 1950 이 처음으로 캐딜락 은상을 받았고, 마지막으로 캐딜락 은상을 받은 것은 2002 년, 52 년이었다.

저자 소개

마시아 브라운 (19 18) 은 미국 뉴욕의 한 목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아버지는 목사였기 때문에, 그녀는 어려서부터 가족과 함께 이 주에서 사방으로 이주했다. 이사할 때마다 그녀는 동네 도서관에 가서 도서증을 만들어야 정착하고 집에 가서 물건을 정리할 수 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책 읽기, 그림 그리기, 수공을 좋아했다. 12 살 때, 그녀의 아버지는 부엌 벽을 검은색으로 칠해서 칠판에 그림을 그리게 했다. 마사는 종종 몇 시간 동안 그림을 그립니다. 이때, 그녀는 마음속에 한 가지 소망을 묻었다. 자신이 앞으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가정 형편이 평범하고 미국 대공황으로 뉴욕 사범학교에서 언니들과 함께 영어와 연극을 공부하고 졸업 후 한 고등학교에서 3 년 동안 교사로 근무해야 했다. 나중에 그는 뉴욕 공공도서관의 아동관에 와서 이야기 강사로 일했다. 그녀는 박물관에서 이야기를 할 뿐만 아니라, 종종 지역 사회에 들어가 세계 각지의 아이들에게 세계 각지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녀는 또한 미국과 국제적으로 유명한 아동문학과 일러스트레이션을 끊임없이 접해 왔으며, 이러한 경험은 앞으로의 그림책 창작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1946 년, 그녀는 자신의 첫 소설' 작은 회전목마' 를 출판했다. 외로운 소년이 그의 집 근처에서 회전목마 소리를 듣고 모험을 시작했다. 브라운은 책에서 그리니치의 번화한 동네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1947 이 발간한' 석두탕' 은 그녀를 깜짝 놀라게 했고, 이 책은 첫 캐딜락 상 은상을 수상했다. 이 책은 또한 그녀의 초기 전통 민간 이야기 작품의 시작이기도 하다.

마샤 브라운은 대부분 올바니 대학에서 일하며 귀중한 자료를 많이 남겼다. 1993 년 가을, 그녀는 서해안에 있는 캘리포니아 라구나 산으로 이사했다. 1994 년 브라운은 10000 달러를 기부하여 그녀의 논문을 정리, 목록 작성 및 보존했다.

2065438+ 그녀는 2005 년 4 월 28 일 캘리포니아 라구나 산의 집에서 96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스타일과 개념

_ Mathea 는 아이가 없지만, 그녀는 줄곧 그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 스토리텔링부터 그림책 창작에 이르기까지.

_ 그녀는 평생 여행을 좋아했고, 발자취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전역에 퍼졌다. 어디를 가든 나는 오래 머물며 현지 민풍민속을 자세히 체험하고 음미한다. 예를 들어, 그녀는 특히 이탈리아를 좋아했기 때문에 이탈리아에서 4 년 동안 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만약 내가 프랑스를 좋아한다면, 나는 프랑스에서 한동안 머물면서 파리 음악학원 오케스트라에서 피리를 부는 법을 배울 것이다. 1985, 67 세인 그녀는 항저우 저장미술학원에서 중국 수묵화를 공부하고 있다.

민간 이야기는 서로 다른 문화의 전승자이다.

"민간 이야기에 담긴 지혜를 아이들에게 가르치고, 그들이 생활의 깨달음을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은 어린 시절의 유산이다." "이러한 이치를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그들이 충분히 표현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그들의 권리이자 우리의 영광이다. -마르시아 브라운

마르시아는 민간 이야기가 아이들에게 독특한 매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아이들에게 오래된 민간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많은 민간 이야기와 동화를 각색했다. 그녀는 이야기가 아이들이 성격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그림이 그들이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민간 이야기와 동화는 현실 생활을 분명하게 드러내고 꿈과 현실의 양면으로 우리 마음 속에 견지할 수 있다.

부츠를 신은 고양이' 와' 신데렐라' 는 페로의 동화를 각색하고,' 굳은 석병' 은 안데슨의 동화를 각색하고,' 염소 세 마리' 갈라라는 노르웨이 민간 이야기다.' 옛날에 쥐 한 마리' 는 인도 고대 우화를 각색하고,' 그림자' 는 Blaisece 다

변화무쌍한 스타일

그녀는 서로 다른 시대를 표현하기 위해 서로 다른 기술과 미디어 자료를 사용하고, 서로 다른 분위기를 조성하고, 동서양의 서로 다른 문화의 근리를 강조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그녀는 삽화의 역할이 이야기의 내용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각 책의 다른 주제와 배경을 호응하기 위해, 그녀는 파우더, 수채화, 크레용, 펜, 목각, 콜라주 등 다양한 매체와 스타일을 시도한다. 예를 들어 목판화는 고대 인도의 우화' 옛날에 쥐 한 마리' 에 이르기까지 실루엣과 콜라주는 그림자와 같은 아프리카 부족의 이야기이다. 염소 세 마리' 는 노르웨이 민간 이야기의 매력과 북유럽의 예술스타일을 대량의 크레용을 통해 반영했고,' 딕 휘팅턴과 그의 고양이' 는 대마초 프린트를 사용했다.

이런 풍격이 각기 다른 그림책을 완성하기 위해 그녀는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자료를 수집했다. 유화 판화 중국 수묵화를 배운 적이 있다. 민간 문학 이론과 아동 심리학 저작을 공부하다. 그녀가 첫 캐딜락 상을 받았을 때, 그녀는 이 돈으로 이탈리아에서 1 년 반 동안 살았는데, 이 돈은 그곳의 생활과 문화를 체험하고, 그림을 그리고 미술관을 참관하는 데만 쓰였다.

그녀는 "책 한 권의 분위기가 중요하다. 만약 책에서 전통적인 이야기를 들려줬는데 시대적 배경과 완전히 동떨어진 화면 스타일이 어우러진다면, 그것은 당연히 매우 잘못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창작자는 어린 독자를 배려해야 한다. 아이들은 그 시대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화가가 그린 옷은 세부화할 수 없어도 당시의 맛을 표현해야 한다. "

어떤 사람이 궁금해서 그녀에게 왜 매번 다른 작품을 만날 때마다 화풍을 바꿔야 하는지 물어본 적이 있다. 마르시아 브라운 (Marcia B. Brown) 의 대답은 "한 마디로 몽상가를 깨운다" 는 것이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매일 같은 것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클릭합니다

작가의 말

_ 마샤는 자신의 작품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씨앗처럼 예술의 뿌리를 아이의 마음속에 묻었다. 혁신적인 노래처럼, 각종 변화는 모두 오래된 주요 선율에서 비롯된다. 그녀의 모든 책은 거의 고전적인 전승이다.

_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그림책 한 권을 소개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친구를 소개하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_ "한 장의 사진의 신선함은 언론의 신선함이 아니라 표현의 힘에 달려 있다. 이전 책에 주입한 사상과 기교를 다음 책으로 가져오지 않기 위해서, 나는 항상 일정한 간격으로 새 책을 창작하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여행을 통해 새로운 느낌을 흡수하고, 다음 책을 창작하기 위한 길을 닦는다. "

배경 지식-그림 스타일, 교사

뉴욕 공공도서관 아동도서관에서 사서를 맡았을 때 그녀가 공부한 세 명의 유명 화가들은 모두 다른 전공을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어 StuartDavis 의 유화는 입체주의의 영향을 받아 색채와 형식의 관계를 중시하는 반면, 일본인인 YasuoKuniyoshi 는 다양한 매체에 능통하며 자유선과 간단한 형식으로 각종 인물을 묘사하기를 좋아한다. LouisShanker 에 관해서는, 그는 목각으로 주제를 추상화하려고 시도했다. 마샤의 세 선생님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다. 그들에게서 그녀는 여러 가지 기교를 배웠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스타일과 인쇄 매체의 독특한 표현방식도 배운 것 같다. 그녀가 이 예술가들에게서 배운 다양한 회화 기교는 앞으로 그림책 창작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기초를 다졌다.

배경 지식-마샤 브라운 그림책의 창조적 경험

마샤 브라운은 자신이 그림책을 창작한 경험을 근거로' 연밥: 아이, 그림, 책' (1985)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다. 책에는 7 개의 부호가 예술과 창작의 과정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다. 이 일곱 가지 상징은 씨앗, 노래, 춤, 탁탁 소리, 선물, 변하지 않는 도안, 금메달이다.

그녀는' 씨앗' 이란 예술이 아이의 마음속에 좋은 씨앗을 심는 것을 의미하며, 자라서 앞으로 열매를 맺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노래' 는 창조적인 생활을 상징한다. 그녀의 책은 노래처럼 선율에서 다양한 변화를 이끌어 냈다.

"춤" 은 예술가가 자신의 작품을 통해 삶의 아름다움, 고통, 두려움, 즐거움을 표현하는 은유로, 무용수가 팔다리로 표현한 것처럼 창작의 원천은 예술가가 생활에 무궁무진한 보물이 담겨 있다고 확신하는 데 있다.

터지는 소리' 는 예술가가 갑자기 포착한 영감으로 그림으로 바뀌었다.

선물' 은 예술가의 헌신을 대표하며 관객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보여준다. 예술 정신은 사회 계급, 피부색, 인종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들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불변의 패턴' 이란 고대의 전설과 신화 이야기에 종종 고정된 패턴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러한 패턴은 우리에게 무한한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하고, 우리의 두려움과 세계의 그림자를 알려 주며, 우리에게 학습의 본보기를 세웠다.

금메달' 은 외부의 긍정이 아니라 예술창작은 예술가의 내면에서 추출한 금으로 만든 훈장이다.

케이디크 수상작

1948 케이디크 은상' 석두탕' (당분간 제공되지 않음)

1950 캐딜락 은상' 어부 헨리'

195 1 캐딜락 은상' 딕 휘팅턴과 그의 고양이'

1952 캐딜락 은상' 존 선장의 요리사' 에는 중국어판이 없다.

1953 캐딜락 은상' 부츠를 신은 고양이' 는 중국어판이 없어 페로의 동화에서 각색됐다.

1954 캐딜락 은상' 굳은 석병' 은 이 버전이 없어 안데르센 동화에서 각색됐다.

1955 캐딜락 금상 신데렐라는 페로의 동화를 각색했다.

1962 카딕킨상은 옛날부터 인도의 우화를 각색한 쥐가 있었다.

1983 캐딜락 금상' 그림자'

작품 소개

1, 석두탕 1948 캐딜락 은상. 민간 이야기, 사랑과 나눔

콘텐츠:

세 군인은 지친 듯 낯선 시골길을 걸었다. 그들은 전쟁터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중이다. 그들은 피곤하고 배고프다. 사실, 그들은 이틀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병사 세 명이 한 마을에 접근했을 때 마을 사람들은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군인들은 보통 배가 고프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집집마다 다락에 보리를 숨기고 우유통을 우물에 가라앉히고 고기를 지하실에 매달아 놓는 등 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모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군인들은 집집마다 음식을 구걸하며 다락방에서 살 수 있기를 바랐지만, 마을 사람들은 먹을 것도 없고 살 곳도 없다고 말했고, 온 마을 사람들은 모두 배고픈 척하려고 했다. 이것은 싸움의 지혜이다.

배고픈 병사들은 어쩔 수 없이 올가미를 씌웠다. 그들은 마을 사람들에게 그들이 석두 한 솥의 수프를 만들 것이라고 선포했다. 호기심 많은 마을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땔나무와 냄비를 준비했는데, 전사들은 정말 큰 둥근 돌 세 개로 국을 끓이기 시작했다! 물론, 국물의 맛을 더욱 신선하게 하기 위해서, 그들은 소금과 후추와 같은 약간의 양념이 필요하다. 물론 당근은 조금 더 좋고 배추, 감자, 소고기도 좋습니다. 보리와 우유를 더 넣으면 왕도 신기한 돌탕을 한 솥 마셔서 정말 끓일 수 있어요!

힌트: 우리는 조안 무트판의 석두탕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나중에 소개하겠습니다.

2. 어부 헨리 1950 캐딜락 은상. 생명, 성장, 자연

아름다운 작은 섬, 실생활, 한 어린 소년의 성장식, 조용하고 아름답다. 성장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바칩니다.

내용: 헨리는 세인트 토마스 섬에 사는 미국 소년으로, 세인트 토마스 섬은 카리브해의 푸른 바닷물에 목욕한다. 헨리는 어부가 되고 싶어 한다. 무엇을 하든, 헨리는 항상 그의 아버지의 배인 아리아드네를 생각했다. 그는 어느 날 그도 돛을 올리고 출항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중요한 날이 드디어 도래하자 헨리의 첫 낚시 여행이 시작되었다. 그는 많은 아이들이 경험한 적이 없는 모험을 겪었다. 나중에, 그의 어머니가 말했듯이, 헨리는 "진정한 어부" 가 되었다. 헨리의 이야기는 섬의 방언과 어민 생활의 진실한 느낌을 담고 있다. 모든 것이 그렇게 따뜻하고 감동적이다.

_ 그녀의 많은 책들은 그녀의 해외 여행에서 영감을 얻었다. 그녀는 세인트 토마스에서 두 여름을 보냈다. 그녀는 섬에서 사생하고 아이들과 친구를 사귀어 헨리와 그의 일상생활의 아름다운 그림을 얻었다.

딕 휘팅턴과 그의 고양이 195 1 캐딜락 은상 민간 이야기, 철학, 성격 (근면, 착함, 노력)

_ 성공에는 행운과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이에게' 견지의 힘' 을 보여 주다.

내용: 오래전에 영국에는 딕 휘팅턴이라는 어린 소년이 있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마을 사람들의 구제에 의지해 생활할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그는 골드러시 꿈과 마부 한 명을 데리고 런던으로 갔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런던에 도착했을 때, 그는 살 곳도 없고 먹을 곳도 없었고, 특히 고향을 떠난 것을 후회했다. 그러나 하늘에는 절대적인 길이 없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피츠워런이라는 부유한 상인이 그를 받아 요리사를 돕게 했다. 그는 고정적인 직장과 숙소를 가지고 있었지만 낮에는 성질이 급한 요리사의 욕설을 참고 밤에는 쥐가 그의 침대 주위를 뛰어다니는 것을 참아야 했다. 어느 날 딕은 신발 닦기 때문에 1 펜스를 받았다. 그는 이 돈으로 고양이 한 마리를 샀는데, 그것으로 쥐를 쫓아내고 좋은 잠을 자고 싶었다. 이 고양이는 딕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 가난한 아이에서 부자로, 결국 런던 시장 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휘팅턴은 매우 운이 좋다.

휘팅턴은 실용적이고 근면하며 감사했다.

성공은 때때로 우연이며 운이 필요하지만, 결국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우수한 자질에 달려 있다. 성공에는 운도 필요하고 노력도 필요하다.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이 넘치고, 생활이 아무리 힘들어도 자신의 이상을 포기하지 마라. 성공으로 가는 길은 굴곡이 가득하다. 포기하지 않겠다고 고집하는 사람만이 진정으로 성공하고, 꿈을 안고, 인내하고, 행운과 함께 할 수 있다. 때때로 우리는' 조금만 더 견지하라' 는 의지가 부족해서 아이들에게 견지의 힘을 보여 주기도 한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4. 존 선장의 쿡 1952 캐딜락 실버, 중국어판 없음.

5. 부츠를 신은 고양이 1953 캐딜락 은상

_ 300 년 동안 전해져 온 프랑스 고전 동화. 똑똑한 고양이 한 마리가 지혜로 주인을 모시고 스스로 아름다운 새로운 삶을 얻었다!

내용: 방앗간 주인은 죽기 전에 유일한 재산을 세 아들에게 물려주었지만 막내아들은 부츠를 신은 고양이 한 마리만 받았다. 이 고양이는 부스라고 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이 고양이는 매우 총명하여' 마력' 이 있는 부츠 한 켤레가 있다고 한다. 막내아들은 착하고 공주를 짝사랑한 지 오래다. 왕과 왕후도 용병이기 때문에 공주를 빈한한 출신인 그에게 시집갈 수는 없다. 그래서 막내아들은 줄곧 두 형에게 조소당했다. 어느 날 공주는 변장하고 외출을 하다가 술집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막내 아들을 만났다. 그들은 서로 호감이 갔다. 착한 부스는 차마 주인이 자신의 사랑을 놓치게 할 수 없었고, 막내아들을 백작으로 포장하여 국왕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사랑의 길에는 어려움이 많았고, 식인종과 마법사의 디자인 함정도 있었지만 막내아들은 결국 성실하고 착함과 고양이 노점의 마법으로 공주를 이겼다. 그리고 신 고양이 부스도 새로운 전사가 되었다.

부츠를 신은 고양이' 는 줄거리가 기이하고 언어가 간결하고 생동적이다. 동화는 주로 아이들에게 보여 주는 것으로, 매혹적인 스토리가 그들을 감동시키고 끌어들일 필요가 있다. 찰스 페로트의 동화 속에는 풍부한 상상력을 자주 사용하며, 동시에 이야기는 합리적이고 억지스럽지 않게 꾸며져 있다. 부츠를 신은 고양이' 에는 고양이 한 마리가 악마를 만났고, 악마가 바뀌었고, 결국 쥐가 되어 고양이에게 먹혔다. 작가의 상상력은 분명히 생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왜냐하면 사실 고양이는 쥐를 먹기 때문이다.

이 책은 여러 버전으로 199 1 캐딜락 은상을 수상했으며 말콤 아서 (미국)/프레드 마르셀리노 (미국), 펑 통역이 수상했다. ※ 。

20 1 1, 드림 공장은 애니메이션 영화로 개편되었습니다.

6. 이 회사 석사병 1954 캐딜락 은상.

_ 안데르센 동화, 동화 속의 아름다움과 잔혹함을 각색했다.

내용: 견고한 주석 군인이 주조되었을 때 그는 한쪽 다리를 잃었다. 스너프 주전자의 요괴는 단지 석병이 예쁜 종이 댄서를 쳐다보는 것에 불만을 품고 질투를 하며, 여기저기 이상한 일을 하며 석병이 3 층에서 땅으로 떨어지게 했다. 장난꾸러기 아이는 그를 종이선 위에 올려놓고 도랑을 따라 흘러내려 급류와 폭우 속에서 요동치며 하마터면 전복할 뻔했다. 어두운 하수구 안의 물쥐는 인색하게 그에게 노비를 요구했다. 하수도의 끝은 넓은 운하이지만 액운의 끝은 아니다. 급한 물 속으로 뛰어들기 전에 석사병의 귓가에 이런 말이 울렸다. "가, 가, 이 병사, 오늘은 네가 희생한 날이야!" "물속에서 그는 불행하게도 큰 물고기 한 마리에 삼켰다. 그러나 그는 사냥당한 큰 물고기를 데리고 원래 주인집으로 돌아와 사랑하는 댄서를 다시 만났을 때 한 아이에게 난로에 던져졌다. 한차례의 바람이 석병의 사랑하는 댄서를 용광로에 불어 넣었다. 다음날 하녀는 잿더미에서 작은 주석 마음과 반짝이는 장미 한 송이를 발견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은 우선' 석병' 의 모험 이야기이며 젊은 무용수에 대한 그의 사랑이기 때문이다. 어른들에게 그들은 작가가 현실 생활에서 표현한 잔혹함을 체득할 수 있다.

마르시아 브라운은 이 이야기의 삽화에 많은 감정을 쏟았다. 따뜻한 푸른 보라색 배경은 영성과 힘과 활력이 충만한 또 다른 세계를 만들어 낸다.

7. 신데렐라 1955 캐딜락 금상. 페로의 동화를 각색하다

_ 이야기는 동화 창시자인 찰스 페로트의 정수를 전승해 독특한 화풍과 가볍고 우아한 언어로 고전 동화의 영원한 마력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내용:' 신데렐라' 처럼 사랑받는 이야기는 거의 없다. 세계의 거의 모든 나라에는 버전이 있지만, 사람들은 프랑스판 찰리 페로를 가장 좋아한다. 이 번역은 이야기와 낭독에 매우 적합하다. 마르시아 브라운 (Mathea Brown) 의 삽화는 시계를 설치한 작은 큐피드에서 마지막 궁전 장면까지 매혹적이고 마력이 넘친다. 이 그림들은 아이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8.' 옛날에 쥐 한 마리가 있었어요' 1962 카딕킨상,

_ 예로부터 인도의 우화를 각색하여 강약, 영원, 변화에 대해 생각하도록 지도하고, 아이의 감사와 겸손을 길러준다.

내용: "누가 감히 이 왕이 이전에 쥐였다고 하면, 나는 그를 잡아먹을 것이다!" \ "큰 호랑이 가 소리 쳤다. 그러나, 뛰어난 마법 기술을 가진 은둔자는 이것에 대해 매우 경멸한다. 그는 작은 쥐 한 마리를 큰 고양이로, 그리고 개가 되어 결국 이 위엄 있고 독선적인 호랑이가 되었기 때문이다.

이야기는 인도의 고대 오경을 영감을 받아 아이들이' 강함' 과' 약함',' 교만',' 겸손',' 항시',' 변화' 사이의 수많은 관계를 생각하게 하는 우화이다.

동양우화의 매력을 재현하기 위해 브라운은 목각 인쇄 방법을 채택했다. 황록색, 카키, 석류 레드가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짙은 목재 결이 이야기에 오래되고 고전적인 정취를 더했다. 흰색 펀칭, 목각의 하드라인은 오려낸 느낌, 힘, 움직임이 있습니다.

9,' 그림자' 1983 카디킨. 빛과 그림자 게임, 삶과 관련된 전설

내용: 불빛, 달빛, 불빛 아래에서 빛만 있으면 그림자가 있고, 불만 있으면 그림자가 있다. 그림자는 살아 있는 요정처럼 끊임없이 깡충깡충 뛰고 있다. 고대 아프리카 문화와 구두 문학에서 그림자는 확실히 생명이 있고 자신의 이야기도 있다.

Mathea Brown 은 프랑스 시인 Bryce Cendrars 의 동명 시를 번역했다. 그녀는 실루엣과 콜라주로 그림자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순한 어두운 색을 기조로 사용하여 아프리카 삼림 화재 옆에서 이야기를 표현했다.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심오하여 표현력의 극치에 이르렀다.

10, "염소 세 마리가 개굴개굴"-총명하고 용감한 법을 배우다

내용: 간단한 이야기, 민간 이야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삼중반복으로 젊은 독자들에게 세 가지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뚝" 이라는 염소 세 마리가 있는데, 산속의 초원에서 더 뚱뚱하게 먹고 싶다. 그러나 계곡 사이에는 다리가 하나 있는데, 다리 아래에는 무서운 괴물이 살고 있다. "작은 염소" 와 "중염소" 는 더 뚱뚱한 염소 한 마리가 곧 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 큰 괴물이 그들을 풀어 주었다. 마침내' 큰 염소' 가 왔을 때, 그는 기세등등하게 큰 괴물을 낙화유수로 때렸다. 그리고 다른 염소 두 마리를 데리고 초원에서 배불리 먹었는데, 아직 뚱뚱해서 돌아갈 수가 없어! 이것은 노르웨이의 구두 동화이다. 그것의 언어는 간결하고 강력하며, 그것의 그림은 독특한 정신과 충격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극적인 긴장 끝에 행복한 결말은 아이들을' 갈라 갈라' 처럼 흡족하게 만들었다!

70 후에 휴지 0 1

종이 뭉치 입체화

첫 번째 단계, 종이 타월 컷 실크, 반죽;

두 번째 단계는 종이 뭉치에 다른 색을 물들이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종이 뭉치를 그린 도면에 붙이는 것입니다.

특별한 종이 뭉치 그림이 완성되었습니다!

02

채색 창화

첫 번째 단계는 종이 타월을 좋아하는 색으로 염색하는 것입니다.

2 단계, 티슈를 묶고 말린 후 가위로 예쁜 창꽃으로 자릅니다.

세 번째 단계로, 아이들은 잘라낸 창꽃에 간단한 삽화를 곁들여 더욱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이 예들을 보세요. 너무 상상력이 있어요!

03

아름다운 나비

첫 번째 단계는 종이 타월을 직사각형으로 접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종이 타월의 중간을 클립으로 잡는 것입니다.

셋째, 나비 날개와 클립에 장식 패턴을 그립니다.

4 단계, 꽈배기 막대기로 작은 나비의 더듬이를 만들 수도 있어요 ~

만약 너의 집에 여자가 있다면, 작은 나무에 너는 반드시 이런 것을 배워야 한다고 약속해라!

04

치마를 장식하다

첫 번째 단계는 종이 타월을 길게 자르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수채화 물감으로 종이 타월을 염색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종이 타월을 잘 그린 약획에 붙이는 것이다.

05

면봉 입체화

첫 번째 단계는 종이 타월을 원형으로 자르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티슈 주위에 색을 칠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티슈 중간을 관통하고 염색 면봉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 단계는 점토로 작은 꽃의 밑부분을 고정하면 작은 꽃 한 송이가 완성된다!

06

아이스크림 공

첫 번째 단계는 종이 타월을 뭉쳐서 실로 싸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종이 타월 공에 좋아하는 페인트를 칠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단단한 종이 한 장을 말아서 선을 긋는 것이다.

4 단계, 풀로 티슈볼과 계란말이를 붙이면 맛있는' 계란통' 이 완성됩니다!

07

불꽃

앞에서 우리는 여자에게 어울리는 수공예품에 대해 얘기했는데, 아래는 남자에게 특히 적합하다.

대도시의 남자들은 불을 피우거나 숲 속을 탐험하는 척 하는 등 자극적이고 모험적인 게임을 좋아한다. 하지만 어린아이는 불장난을 할 수 없으니, 우리 휴지로 가짜 불을 시키자.

첫 번째 단계는 티슈를 색칠하고, 중심에서 시작하여 노랑, 오렌지, 빨강, 파랑의 순서로 칠하는 것이다.

2 단계, 휴지가 마르면 펴서 파란 뾰족한 뿔을 함께 비틀어라.

세 번째 단계는 풀로' 화염' 을 판지에 고정시키는 것이다.

네 번째 단계에서는 판지에 나무와 자갈을 얹어 화염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 수도 있다.

봐라, 활활 타오르는 불꽃이 한 무더기 있다!

종이 타월 한 장,

만약 여러분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부여한다면,

그것은 단지 휴지가 아닙니다.

고객의 용지 수요를 충족시키는 경우,

끊임없이 혁신하고 창조하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더 많은 부가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다.

목춘을 고르고,

즉, 창의적인 미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오는 모든 방법, 감사 합니다!

마르시아 브라운: 9 번이나 카딕상을 수상한 거장인 그림자 390 미녀 마시아 브라운/트웨인입니다

허암/번역

매튜 브라운스

미국 그림책 작가 중 그녀는 매우 전설적인 인물로, 오늘날 미국에서 가장 경험이 많고, 가장 존경받고, 찬사를 받는 창작자라고 할 수 있다.

1946 그림책 창작부터 지금까지 * * * 는 30 여 편의 작품을 완성했으며, 그 중 9 편은 캐딜락상 (3 편의 금상 ('그림자',' 옛날에 쥐 한 마리',' 신데렐라'), 6 편의 은상 () 을 수상했다.

그것은 캐딜락상 역사상 가장 큰 승리자이며, 여전히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모리스 센닥 (Maurice sendak) 이 뒤를이었다. 그는 이미 8 번의 캐딜락 대상을 수상했다.

그녀의 창작은 주로 각국의 민간 이야기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야기의 본질에 가장 가까운 표현을 추구하기 위해 그녀는 여러 곳으로 가서 자료를 수집했다.

Mathea 는 아이가 없었지만, 어릴 때부터 공공 도서관에서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부터, 아이에게 스토리텔링의 신기한 힘을 몸소 체험하는 것, 그리고 아이를 위해 또 한 권의 그림책을 만드는 것에 이르기까지 그들을 위해 일을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그림책 한 권을 소개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친구를 소개하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이 1983 이 캐딜락 금상을 수상한 책 그림자를 봅시다.

"그림자" 는 이야기가 아니라 수필시로, 아프리카 농렵회가 숲의 가장자리에 있는 이야기의식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영화' 는 이야기가 아니라 산문시이기 때문에 번역 작업이 특히 어렵고 어렵다. 이 책의 중국어 번역본은 D- 양무수 교수가 번역했는데, 그는 그림책, 영어시, 아동철학에 대해 상당히 연구하는 학자이다. 그의 번역필은 당연히 말이 없다. 특히 이 작가와 그의 작품에 대해 그는 이미 주변 자료에 대해 상세한 연구와 고증을 하는 데 신경을 썼다.

작가와 화가는 모두 현상학의 방법으로 신체적, 심리적, 상징적, 정신적으로 그림자를 묘사한다. 화가는 특별히 아프리카에 가서 이 시를 위해 삽화를 그렸다. 그녀는 아프리카의 기억을 해방시켜 바람에 흔들리는 빛으로 풍부한 그림자를 만들어 그림자, 생명, 신성을 하나로 융합시켰다. 스토리텔러는 신체적, 심리적, 상징적, 정신적, 귀찮은 것을 결합시켜 과거, 현재, 미래를 의식으로 엮어 영혼의 옥토로 삼아야 한다.

이 산문시에서 글자의 행간은 은유와 끊임없는 반복으로 가득 차 있다. 반복은 액자 같다. 그 은유들이 설치되었을 때, 그녀는 그림자를 묘사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그녀는 물리적 현실만 가져갈 수 없었다. 그림자는 모두 검은색은 아니지만 검은색은 모든 색상의 집합이며 모든 색상을 검은색에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흰색, 아프리카에서는 잿더미의 색깔로 죽음과 사후 중생, 즉 정신과 영혼을 상징한다. 이 책에서 Mathea Brown 은 그림자, 진짜 그림자를 파란색과 보라색으로 바꿔 어디에나 있게 했다. 그녀는 밝은 색으로 주변 장면을 묘사했다. 이런 식으로 그림자는 물리적 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