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문 나루터는 친구를 배웅하여 그의 구도를 넓혔다.

1. 가시문나루터의 확장소에서 친구를 배웅하다. "여기는 산의 끝이고 평원의 출발점이며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십자가는 형문의 지리 형세와 장려한 경관을 그려냈다. 이곳의 풍경의 각도는 움직이는 것이지, 고정 점의 정적 관찰이 아니다.

이것은 "따르기, 하기, 들어가기, 흐름" 이라는 단어에 나타난다. 그래서 이 두 시는' 엽평초',' 야생' 등 광활한 들판의 이미지를 썼기 때문만이 아니다. 하지만 역동적인 묘사로 인해 매우 생생합니다.

대강은 흐르지만 산천은 원래 응고되어 있다. 그런' 시작과 끝' 의 움직임은 완전히 노를 젓는 실제 경험에서 비롯된다. 험준한 삼협 지역을 여러 날 걸었더니 갑자기 장려한 경치를 보고 갑자기 환하게 느껴졌다.

이백의' 가시문나루터 송별' 감상은 가시문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상형문, 산명, 후베이 () 성 이두현 () 서북의 장강 남안 () 에서 호아산 () 과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니 전국시대에는 초나라 () 였다. 이백의 어린 시절과 소년 시절은 모두 촉중에서 보냈다.

25 세; 그는 장강과 황하의 중하류 지역을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이 시는 그가 먼 길을 떠날 때 쓴 것이다.

시는' 형문나루터 송별친구' 라고 불리며, 심덕잠은 "시에는 송별할 뜻이 없고, 제목에는" 라는 글자가 삭제될 수 있다 "("당시시 ") 라고 생각한다. 보아하니 이 이론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영이별은 시인의 영이별이 아니다.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에서 알 수 있듯이, 원래' 송별' 이란' 고향 물' 이 시인을 송별하는 것을 가리킨다.

인근 여벽운도 "마지막 두 마디의 작별 인사는 어디에나 있고, 일과 물은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배웅하는 사람의 마음도 그들과 함께 있다" 고 말했다. 이 시는 경경을 빌려 서정적인 작품이다.

교묘한 구상. 맥락이 매우 조리가 있고, 구조가 기복이 있으며, 꽤 층감이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시인이 고향을 떠나 배를 타고 형문을 건너는 개괄적인 진술이다. 고대 초국의 영토를 유람하다.

두원' 은' 두원' 의 반의어이다. "시작" 은 그것을 의미합니다.

이 두 문장은 놀라지 않는 것 같지만, 뒤의 시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바늘귀를 꿰고 시 전체를 관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산 정지 원시" 뒤의 네 문장은 거꾸로 서술된다.

"산이 원시적이고 강이 광야를 굽이굽이 굽이굽이 굽이굽이 굽이쳐 있다" 는 말은 시인이 배에 앉아 눈을 들어 땅 풍경의 변화를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은 용량이 매우 크다.

공간이 넓은 입체감과 긴 여행감이 있습니다. 그것은 시인이 쓰촨 에서 배를 타고 창장 을 따라 하류 를 따라 내려와 구불구불하고 천자만태로 우뚝 솟은 삼협을 가로지르는 것을 묘사한다.

우리가 광활한 호북 평원에 도착했을 때 높은 산은 점차 사라졌다. 산세가 변화함에 따라 세차게 구르는 장강은 점점 평온해지고 광활한 벌판에서 천천히 동쪽으로 흐른다. 고도로 농축된 언어를 사용합니다.

시인의 전체 여정의 지리적 변화는 매우 막연하게 쓰여졌다. 이 두 마디, 그리고 두보의 시는' 별이 넓고 달이 와서 강을 흐른다' ('하룻밤 외국') 는 모두 좋은 문장이지만 모두 훌륭하다.

이백의 두 시는 낮의 경치를 묘사하고, 두보의 두 시는 밤의 경치를 묘사하고, 시립시는' 배를 잠시 동안', 두보의 시는' 배를 멈추고 자세히 살펴보다' (왕치' 이태백전집' 주) 로 좋고 나쁨이 없다. 달은 거울처럼 들리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는 것은 우주의 야경을 묘사한 것이다. 시인은 배에 앉아 만 리에서 하늘을 우러러보았다. 그는 밝은 달을 보았는데, 마치 거울처럼 하늘에서 날아와 대지를 밝게 비추고 있었다. 푸른 하늘에 떠 있는 색구름이 갑자기 서로 연결되었다. 굴절로 인해 그들은 매우 장관인 신기루를 형성했다.

이 두 가지 비유는 생생한 이미지로 우주의 매혹적인 경치를 묘사하며 시인의 풍부한 상상력을 보여준다. 달이 거울처럼 들어올려진다' 는 말에 대해, 달이 강물에 반사되어 공중에서 날아오는 거울과 같다는 해석이 있다.

이런 해석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 같다. 달이 거울처럼 들다' 는 매우 시적이다.

달이 우주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마치 거울이 하늘에서 날아가는 것과 같다. 여기에는' 달빛이 강으로 들어간다' 는 뜻은 없다.

신 지 (Xin qiji) 는 "가을 그림자가 금파를 돌리고 거울이 다시 갈아진다" 고 썼다. 그는 달을 하늘에서 날아오는 거울에 비유하는데, 이백의 시와 똑같다.

유벽운은 "오육구는 네가 강에서 본 것을 쓰고, 천경은 달의 밝기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고 말했다. 해루로 구름을 묘사하는 것은 이상하지만, 강은 광활하고 넓어서 보이는 대로 얻는다.

정원의 구름과 달을 보면 이런 것은 없다. "(같은 책) 특별한 견해는 일종의 논평이다.

마지막 두 구절은 "그리고 물은 이미 너를 집 한 움큼 데리고, 너의 배 300 리를 그렸다" 며, "송별" 시제를 꽉 잡고 시인의 먼 쓰촨 앞 두 구절과 호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이백은 다섯 살부터 스물 다섯 살까지 촉중에서 보냈다.

그는 고향의 산수를 좋아해서 고향에 대해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시인이 갑자기 고향을 떠나 타향으로 가면 당연히 이별의 정이 생기며,' 이별의 정' 이라고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 두 편의 시의 묘미는 시인이 고향을 떠나 작별하는 느낌이 있음이 분명하지만 직접 말하지는 않았다는 것이다. 의인화된 수법으로' 고향물' 이 자신에 대한 감정이 깊다고 말하면서 심혈을 기울였다. 쓰촨 에서 형문 까지, 바로' 당신 배 300 리' 입니다.

이런 의인화된 기술을 사용하다.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는 것보다 자신이 집을 떠난 느낌을 진술하는 것이 더 우여곡절적이고 함축적이며 시적이고 재미가 있다.

요컨대, 이 시는 예술적으로 상당히 성공적이다. 일파삼할인, 함축적 하락, 때로는 땅의 산수, 때로는 우주의 기이한 광경을 쓴다. 낮에는 산이 기복이 있고 강물이 세차게 흐르는 자연에 대한 감상을 쓰고, 밤에는 변화하는 공간 장면의 즐거움을 쓰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의인수법을 사용하여 우여곡절과 함축적인 방식으로 시인의 고향을 떠나는 심정을 표현하였다.

시인의 자연 경관에 대한 세밀한 관찰과 감상을 통해, 우리는 막 사회에 진출한 청년 시인들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과 무한한 생명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산이 원시를 멈추고 강이 광야를 굽이굽이 지나간다' 는 두 문장은 시인이 배를 타고 삼협을 건너 산을 넘고 망망한 벌판에서 점차 사라지는 것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산들이 사라지면서 용솟음치는 장강은 끝없이 펼쳐진 평원에서 천천히 동쪽으로 흘러간다. 시인은 이런 간단한 획과 은은한 색채로 매우 진실한 산수화를 그려 후세에 끝없는 미감을 남겼다.

2.' 형문나루터 송별친구' 의 작문은 청년 시인 이백에 의해 800 자의 작문으로 다시 쓰여졌다. 이백은 기뻐서 기뻐했다. 그는 배에 앉아 무산 양안의 우뚝 솟은 산들을 보는 데 푹 빠졌다. 그 앞에 있는 경치가 점점 변한 것 같다. 배는 형문을 지나 이미 평원 광야로 시야가 넓다. 그것은 특별한 풍경이다. 배는 강 위를 항행하고, 산은 물을 따라 가고, 격류는 용감하게 전진한다. 사나운 파도가 세차게 흐르고, 강 양안의 청산도 도끼가 찍혔다. 강을 내려다보고, 명월은 거울과 같다. 명월은 하늘 손님처럼 강으로 날아가고, 물속으로 가라앉고, 시인에게 가까이 가고, 시인을 따르고, 서로 기대고, 다정한 돈을 받는다. 하늘을 우러러보고, 채운이 솟아오르고, 변화무쌍하여 신기루 같은 경이로움을 형성하다. 강물이 흐르는 촉지는 그가 자란 고향이다. 어떻게 하면 그가 무한히 그리워하지 않고, 처음엔 미련을 느낄 수 있을까? 고향의 물도 내가 줄곧 호위하는 것을 아쉬워해서, 만리를 갈라놓기 어렵다. "나 갈게 ... 나를 낳아 기르는 산수명월을 떠났다. 이 친산 친수 명월채운은 아쉬워하며 만리를 보냈다! 이 풍경은 세상으로 가득 차서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다. 고향을 떠났지만, 천애각까지 걸어도 마음속에는 항상 산, 강, 풀, 나무가 있다.

3.' 형문나루터 송별친구' 의 작문은 청년 시인 이백이 다시 썼고, 그는 기뻐하며 길을 따라 무산 양안의 우뚝 솟은 산들을 마음껏 감상했다. 길을 따라 눈앞의 풍경이 점점 변했다. 배가 형문을 통과한 후, 이미 평원 광야로 시야가 확 트여 있어 특별한 풍경이다.

한 배는 강에서 항행하고, 산은 물과 함께 움직이고, 격류는 용진하고, 화살은 현에 있다. 파도가 세차게 밀려오면, 양안의 청산이나 칼도끼가 귀신도끼를 자르고, 혹은 절벽을 뚫고 사람을 때리면, 배와 물이 어우러져 서로 마주보고, 세차게 내려가고, 파도가 폐허가 되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때. 리 Tianyu, 밝은 달 하늘, 빛 사방; 강을 내려다보고, 달이 거꾸로 비치는 것은 거울과 같다. 명월은 하늘에서 내려온 손님과 같고, 강으로 날아가고, 물속으로 가라앉고, 시인에게 가까이 가고, 시인을 따르며, 다정한 마음을 따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을 우러러보고, 채운이 솟아오르고, 변화무쌍하여 신기루 같은 경이로움을 형성하다.

강물이 흐르는 촉지는 그가 자란 고향이다. 처음 떠났을 때, 그는 어떻게 무한히 그리워할 수 있을까? 고향의 물도 내가 줄곧 호위하는 것을 아쉬워해서, 만리를 갈라놓기 어렵다.

"나 떠날거야 ... 나를 낳아 기르는 산수명월을 떠나라. 이 친산 친수 명월채운은 아쉬워하며 만리를 보냈다! 이 경관 가문은 세계로 가득 차 있어 눈부시게 빛난다. 고향의 산수를 떠났지만, 천애각까지 걸어도 마음속에는 항상 산과 물, 풀, 나무가 있다. "

4. 형문나루터에서 친구를 배웅하는 것은 내가 고향에서 출발하고 배가 강을 따라 형문을 통과한다는 것이다. 추 (Chu) 에 와서 주위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잘 유람할 준비를 했다. 나는 산들이 들판의 출현과 함께 점차 사라지고, 굴러가는 강물이 광활한 들판에서 세차게 흐르는 것을 보았다. 휘영청 밝은 달이 강물에 비쳐서, 나는 그것을 하늘에서 날아오는 거울에 비유할 수 없었다. 수증기가 물에 침투하여 신기루를 형성하다. 이 강을 보고, 안에 있는 물고기와 새우가 반짝이는 강물 아래에서 자유롭게 헤엄쳐 다니면서 고향의 물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나의 고향, 나의 가족, 그리고 만리의 보트 여행이 그립다.

날 선택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응? 。 : *? ㅋㅋㅋㅋㅋㅋㅋ

5.' 가시문나루터 송별친구' 를 읽으며 글짓기를 느끼며' 가시문나루터 송별친구' 를 읽으며 이 시의 저자인 이백태백이라고 생각한다. 본적은 산시 () 이고, 전임 수나라 () 는 중앙 아시아 () 이다.

그는 중앙아시아의 나뭇잎도시에서 태어났다. 다섯 살 때 아버지와 함께 쓰촨 강유 청련향으로 이주했다. 그의 이름은 청련거사이다. 이백은 성당시단의 대표작가이자 중국 문학사에 이어 굴원에 이어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시선' 이라고 불린다. 저자가 촉지를 초지로 유람할 때, 물속의 명월을 거울처럼 보고, 강의 고요함은 고향의 산수를 그리워하는 것을 금할 수 없었다. 그리고는 이 시를 썼다.

시 속의 "산은 원시를 멈추고, 강은 광야를 굽이굽이 굽이친다." 명문 두 마디가 불후의 것은 그의 청춘 이상과 원대한 포부의 형상이다.

범주강의 상큼한 느낌을 통해 시인은 처음으로 초세계에 들어와 천외세계에 대한 동경과 동경을 썼다. 이백은 많은 포부와 꿈을 가지고 있다. 그는 정치를 하고 큰 성과를 거두기를 희망한다.

시 중계는 계속해서 이렇게 썼다. "달은 거울처럼 들리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 빛난다. 물은 너에게 집 느낌을 주고, 너의 배를 300 마일 끌어당긴다. "

시인의 시선이 대강 엽평초에서 백운명월로 옮겨진 후, 갑자기 뒤에 있는 고향이 자신으로부터 점점 멀어지는 것을 느꼈고, 은은한 향수를 낳을 수밖에 없었다. 이백은 촉에서 초까지 노를 저어 수미의 산천과 양안의 경치를 보았다. 그는 이 아름다운 산천을 빌어 자신이 레인저가 된 원대한 포부와 영웅 사상을 표현했다.

그러자 그가 말했다. "물은 너에게 집 느낌을 주고, 너의 배를 300 마일 끌어당겼다." 이 순간 그는 고향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