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한눈에" 를 참조하십시오.
이곳은 캐논을 참고용으로' 부광 약탈' 의 캐논 편원으로 꼽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캐논, 캐논, 캐논, 캐논, 캐논, 캐논, 캐논)
맑다. 풍반' 둔가 잡기' 에는 다섯 개의 창랑이 있다. "말은 잊지 않고, 길은 따지지 않는다. ※. "
인터뷰어: 이 두 단어는 그럴듯해 보이고, 시청각을 혼동한다.
남편이 어리둥절하고 상대를 의식하면 거짓말은 어색한 것으로 여겨진다. 악은 반대이고, 도는 순리이다.
팬들은 자신이 계속 한 말이 여전히 침묵했다고 느꼈다. 악귀들이 돌아온 이후로 더 이상 길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습니다. 교수법이 다르기 때문에 말할 수 없었습니다.
종교 가정이 바로 이런 상황이다. 네가 밖에서 전하지 않으면, 너는 도망갔다. 나는 진실하고 비천해서 감히 말할 수 없다.
시인에 관해서는, 단어가 부족하면 장황하게 말하고, 단어가 부족하면 노래를 부르지만, 단어와 속담은 다르다. 그는 어떻게 안전할 수 있습니까? 시인, 냉소적 풍자, 이치에 맞는 근거가 있고, 원망하는 자는 어지럽지 않고, 희색하는 자는 음행하지 않으므로, "사고자는 무죄다! 그러나 그것의 추리는 일반 작가와 달리 추리에 참여하지 않는 것은 안전하다. 창랑1> 시를 논하면, 그것은 단지 떠다니는 등불과 가벼운 그림자 2> 에 지나지 않는다. 만약 네가 무언가를 본다면, 사실 너의 발꿈치는 아직 땅에 닿지 않았기 때문에, 구름은 "성당의 시는 공기 중의 색깔,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영상과 같다." 라고 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라고
3> 각종 비유는 류몽드 4> 구름보다' 이미지 밖으로 떠오른다' 5>' 라는 절묘한 단어보다 못하다.
[주] (1) 창랑: 엄우, 본명은 맑고 본명은 단추 창랑객이다.
소무는 남송에서 태어났고, 생졸년은 알려져 있지 않다.
아청 시인 왕어양은 문학 비평가로서 논리에 관여하지 않고 글에 떨어지지 않는 원칙을 가진 시운파이다.
창랑시집',' 창랑시화' 가 있다.
(2) 부광: 부광, 물체 표면에 반사되는 빛.
힐끗, 즉 놀라서 힐끗 보는 것은 번쩍이는 그림자를 가리킨다.
(3)' 공기의 색깔' 이라는 문장: 엄우의 창랑시화 원문은' 공기의 소리, 상리의 색깔, 물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 이다.
(4) 유몽드: 유우석 (기원 772 년? 846), 단어 꿈, 당나라 pengcheng 사람들.
정원 9 년 진사 후 검열.
류종원은 왕 지도자의 변법 운동에 참여하지 못해 사마랑주로 강등됐다.
그의 만년에 그는 왕자의 손님이었기 때문에 유빈이라고도 불린다.
유씨는 시와 산문을 잘한다. 당시 백거이와 친구가 되어 시명이 비슷했다.
(5) 코끼리 밖에서 흥하다: 감흥은 표상 밖에 존재한다.
흥, 윤 | 기타.
시 육의 한 가지, 먼저 다른 것을 인용하여 무언가를 부르는 시법을 말하다. (서양속담, 노래속담)
여기에 전고를 참고할 수 있도록 "힐끗" 으로 열거한 것이다.
한눈에' 는' 물체 표면에 반사되는 빛' 과' 그림자 통과' 를 의미하며, 둘 다 깊이 관찰하기 어려운 허황된 사물을 가리킨다.
이 성어는 풍반' 청대 둔가 잡기' 권 5 권' 부광 엿볼' 에서 나온 것 같다.
폰 교정의 대상은 송대 엄우의' 창시랑어' 이다.
엄한' 창편' 에는' 시를 짓는 데는 이재재가 있어 책과 무관하다' 는 말이 있다. 시는 이성과는 무관한 다른 흥미를 가지고 있다.
...... 소위 도로 에 신경 쓰지 않는다,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 "라고
이 말의 대의는 시를 쓰는 것은 학문을 과시하고 이치를 따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러므로 시의 최고 경지는 이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단지 언어를 뽐내는 것이 아니다.
풍반은 엄이' 무리한 말' 으로 시가 집필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시는' 표상', 즉' 표상 사상' 에 쓰이는 것으로, 자신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 노래로 발전했다. 이것은 정상적인 연설과는 다르지만, 역시' 말하기' 이다! 어떻게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고 말할 수 있습니까? 시가도 풍자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데, 이것도 논리적이다! 어떻게 "중요하지 않다" 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그는 엄우의 관점이 성당시를 엄히 묘사하는 비유와 같다고 생각한다.' 공중의 색깔, 물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 는 모두' 부광 엿볼' 으로 통찰력이 깊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한 사람의 발꿈치가 아직 땅에 밟히지 않은 것처럼 상당히 공허하고 믿을 수 없다.
나중에' 힐끗' 이라는 성어는 이곳의' 힐끗' 에서 진화한 것으로, 지식이 얕고 투철하지 못하며, 문장 내용이 얕고 모호하다는 의미일 수 있다. 때로는 인상적이지 않은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서증: 0 1. 맑다. 돈의 《역대 시부전》. 부틸. 음량. 담제원' 샘': "애초에 나는 그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내가 문외무쌍하다고 말할 정도로 얕았는데, 내 지식이 악마에 빠졌는지 몰랐지만, 나의 흥미는 유령에 빠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라고
02. 맑다. 민들레룡의' 두신해 읽기'. 머리말. 소릉편년체 시 후기 ":"소릉에 발붙일 곳이 없어 화해를 위해 통한다. \ "라고
사용법 설명 동의어:
반의어: 참조어를 식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