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러스한 연설 개회사

유머러스한 오프닝은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그러면 유머러스한 오프닝을 어떻게 쓸 수 있을까? 다음은 유머 오프닝에 관한 모범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머러스 한 연설 개회사 1

죄송합니다, 여러분, 잘못된 곳에 오셨습니다. 오늘 강연은 무효입니다. 나는 우리가 어떤 연설도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진실한 소통이다. 그럼, 우리의 진실한 교류는 오늘부터 시작된다.

내가 무대에 오르자마자 오늘 발언이 무효라고 청중에게 말하자 모두들 놀랐다. 그리고 생각했죠. "무슨 일이야? 이때 청중의 주의력은 모두 연사에게 끌렸고, 강연자는 "우리의 진실한 교류는 오늘부터 시작된다" 고 말하기 시작했다. -응? 다음으로 연설을 시작하겠습니다. 이 방법의 가장 큰 장점은 관중의 주의를 빠르게 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응? 얘들아, 어떤 사람들은 정말 잘 운영하고 있어, 아주 잘 어울려! 우리에게 알려주는' 묘기명' 이 있다: 직위는 높지 않지만 머리 위에는 영이 있다. 관리는 크지 않지만 손은 길다. Si 는 계략이고, 나만 그것을 찾는다. 위에 굵은 다리를 안고, 아래는 사적인 용도로 사용한다. 허풍 떠는 것은 운이 좋다. 아첨하며 바늘을 건드리지 않으면 뒷문을 열고 친분을 이야기할 수 있다.

정의로운 세포도 없고, 규칙도 없고, 술과 담배도 없고, 돈은 하나님과 소통할 수 있다.

공자가 말했다:? 이게 뭐야?

제 성은 호입니다. 그래서 다음에 하는 말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니, 진담으로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내 성은 구 () 이고, 그리고 오늘은 저녁이다. 하늘에는 달빛이 조금 있다. 나는 나와 함께 수염으로 변한다. 그래서 내가 한 말은 쓸데없는 말이 될 수 있다. 나는 그 자리에 신경 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사 숙녀 여러분, 무대에서 빛나게 해주세요. 당신이 나를 매우 좋아한다면 박수를 쳐 주세요. 나를 너무 좋아하면 박수를 치지 마세요.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오프닝은 매우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남다른 인상을 남겼다.

곧? 황금 마이크의 밤? 문예 파티에서 나는 그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 것을 보고 관객들에게 다시 만나서 반가웠지만, 아쉽게도 다시 나를 만났다고 말했다. ...

개회사, 자조, 개편 2

유머러스하게 다리를 놓다

개회사를위한 자기 조롱 개방-유머러스 한 우회

자조는? 자연 발화? 오프닝에 쓰이는 목적은 유머러스한 언어로 자신을 교묘하게 소개하는 것이다. 청중을 더욱 친근하게 만들고, 어느새 청중과의 거리를 좁히는 것이다.

4 대 회의에서 쇼군이 무대에 오르라는 초대를 받았는데, 첫 번째 말은? 제 이름은 쇼군입니다. 출토된 유물입니다. -응? 이 말에는 씁쓸함, 어쩔 수 없는, 교만, 행복 등 복잡한 감정이 많이 담겨 있다.

그리고 자조하는 언어로 표현하면, 형식은 매우 간단하고, 내포는 매우 풍부하다! 후시는 이렇게 연설을 시작했다. 나는 오늘 모두에게 보고를 하러 온 것이 아니다. 내가 왔느냐? 쓸데없는 소리? 네, 제 성은 호입니다. -응? 말소리가 떨어지자 무대 아래 웃음소리가 났다.

이런 오프닝은 자신을 교묘하게 소개했을 뿐만 아니라, 연사의 비천한 수양을 보여 주며, 장내의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강연자와 관중의 심리를 소통하며,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1990 CCTV 는 대만성 춘완 연예인 링봉 씨를 초청해 미국에 참석했다.

당시 많은 관중들이 그에게 낯설었지만, 그는 멋진 개막사를 끝낸 후 바로 관중들에게 인정받아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그가 말하길? 임봉 때, 나는 문장 와 다르다. 비록 우리 모두 이겼지만? 김종상? 그리고 최고의 남자 가수라는 직함도 있지만, 나는 못생긴 외모로 유명하다. 전반적으로 여성 시청자들은 나에게 인상이 좋지 않다. 그들은 내가 노란 꽃보다 더 날씬하고 얼굴이 석탄보다 더 검다고 생각한다. -응? 이 말들은 우스갯소리로 관중을 폭소를 자아냈다.

이 개회사는 매우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좋은 인상을 남겼다.

곧? 황금 마이크의 밤? 문예 파티에서 나는 그가 미소를 지으며 관객들에게 말했다. "다시 만나서 반갑습니다. 하지만 다시 뵙게 되어 유감입니다. -응? 관중들은 열렬히 박수를 쳤다.

이로써 링봉의 이름이 조국 전역에 퍼졌다.

3 개회사, 즉석 질문, 3

교묘한 전환

연설의 시작은 즉흥적이다-교묘한 전환이다

무대에 오르자마자 진지하게 말을 하기 시작하면 무뚝뚝하고 갑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어 시청자들이 받아들이기 어렵다.

눈앞에 있는 사람, 일, 풍경을 화제로 삼아, 무의식적으로 청중을 강연에 끌어들이는 것도 무방하다.

장소의 배치, 당시의 날씨, 지금의 심정, 어떤 참가자의 이미지를 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방금 여기에 아주 익숙한 동지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치 제 친구 중 한 명인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세요.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여기서 이미 만났기 때문에 앞으로 친구가 될 수 없습니까?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의 친구로서의 약간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응?

스승의 날 축제에서 날씨가 흐린다면 이렇게 시작할 수 있다. 오늘은 날씨가 좋지 않고 어두웠지만, 우리는 여기서 밝은 점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승의 날, 스승의 날, 스승의 날, 스승의 날, 스승의 날, 스승의 날, 스승의 날) -응? 그런 다음 본론으로 넘어가 교사의 위대한 영혼과 헌신정신을 노래하며, 그들이 자신을 불태우고 타인과 인류의 미래를 밝게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863 년, 미국 게티스버그 국가 열사릉이 완공되었다.

취임식 당일 에버렛 국무장관이 연단에 서서 인파, 보리밭, 목장, 과수원, 기복이 있는 언덕,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눈에 선하게 보였다. 그는 감개무량하고 감정이 격해져서 즉시 초심을 바꾸었다. 이 경우:

맑은 하늘 아래 서서, 일년 내내 열심히 일했고, 지금은 조용히 쉬고 있는 광활한 들판을 바라보니, 웅장한 알레그니산이 갑자기 눈앞에 우뚝 솟아 있고, 형제들의 무덤이 발밑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정말 나의 보잘것없는 목소리로 하나님과 자연이 마련한 무한한 평온을 깨뜨릴 수 없다.

그러나 나는 네가 나에게 부여한 책임을 이행해야 한다. 나는 너의 관용과 동정을 기도한다.

이 오프닝 언어는 아름답고, 리듬이 느리고, 감정이 깊고, 사람, 풍경, 사물, 정이 이렇게 완벽하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다.

에프레트가 이 말을 마치자 많은 청중이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나는 빙빙 돌 뜻이 없어서 주제에서 벗어나 두서없이 지껄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주제를 희석시켜 관객을 피곤하고 짜증나게 한다.

연사는 명확한 생각을 가져야 하며, 점화의 내용이 서로 반영되고 주제와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점도 주의해야 한다.

개회사는 서스펜스를 만들어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4

개회사는 서스펜스를 만들어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사람은 모두 호기심의 천성을 가지고 있으니, 일단 의혹이 생기면 끝까지 탐구해야 한다.

관중의 강렬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서스펜스를 사용할 수 있다.

개회사에서 서스펜스를 만드는 것은 왕왕 기이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당의 초기 혁명가 펑파이 () 는 해륙풍 () 에서 농민으로 일한 적이 있는데, 한번은 농촌에 내려가 농민에게 연설할 준비를 한 적이 있다.

어떻게 하면 서둘러 오는 농민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까? 그는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그는 큰 반얀 나무 밑에 서서 갑자기 큰 소리로 외쳤다. 호랑이가 왔다! 호랑이가 온다! -응? 사람들은 진짜라고 믿고 잇달아 도망쳤다.

잠시 후, 나는 허황된 놀라움을 발견하여 모두들 둘러앉아 그를 비난했다.

펭 파이 는 말했다? 모두를 놀라게 해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나는 미치지 않았다. 그 관료지주 토호열신들은 사람을 먹지 않습니까? 그리고 나서 저는 여러분에게 혁명의 진리를 선포합니다.

이번 연설 이후 이 지역의 농운 작업이 신속하게 전개되었다.

서스펜스를 만드는 것은 일부러 현허를 부리는 것이 아니라, 자주 사용하거나 현허를 부려서는 안 된다.

적절한 경우 서스펜스를 해결하고 관객의 호기심을 만족시켜야 하며, 앞뒤 내용은 서로 보살피고 구조가 원활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 선생님이 강의를 하신다. 이때 회의장 질서가 혼란스러워서 학생들은 강의에 관심이 없다. 선생님은 몸을 돌려 칠판에 시 한 수를 썼다. 그날 밤의 검은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밤을 틈타 슬그머니 달아났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응? 글을 다 쓴 후, 그는 말했다:? 이것은 유명한 당시로 널리 전해져 중학교 교과서에 뽑혔다.

모두들 잘 썼다고 말하지만, 나는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우리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오늘 제 주제는 독서와 질문입니까? 이때 무대 아래는 고요했고, 학생들의 입맛이 매달렸다.

연설이 끝나자 선생님이 말했다: 이 시는 어떻게 된 거야? 이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칠흑 같은 밤인데 기러기가 날아가는 것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추운 계절이기 때문에 북방에는 시종일관 메아리치는 기러기 소리가 없어 청중의 인상을 깊게 하고 연설의 내용을 강화시켜 기억에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