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을 날린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간단히 말해서, 총알이 좀 더 오래 날아가도록 놔두는 것입니다. 이해하는 방법? 내가 해고했는데 당신은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잠시 동안 총알이 날아가게 놔두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을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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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 영화는 총알이고, 영화 개봉은 장웬이 해고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으로 한 번, 어쩌면 두 번째 또는 세 번째로. 그 사람은 무엇을 치려고 했던 걸까요? 그가 원하는 결과는 무엇입니까? 지금 이해가 안 되신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총알이 날아가도록 놔두세요.
사실 이 영화에 담긴 현실에 대한 분명한 암시는 현실을 좀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관찰할 수 있다.
가장 직접적이고 분명한 것은 군수님이 공무원을 사서 취임 후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일한다는 것입니다. 현 치안판사가 원하는 것은 지역의 불량배들과 결탁하여 사람들을 탄압하고 전리품을 나누는 것뿐입니다. 이야기는 공직을 산 군수로부터 시작됩니다.
이야기가 펼쳐지는 장소가 구스시티인 이유는 무엇일까? 비록 작은 군이지만 우리 조국을 상징합니다. 우리 영토는 어떤 모습일까요? 네, 우리는 흔히 수탉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위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수탉이라기보다는 뚱뚱하고 둔한 거위에 가까울 수도 있다. 우리는 그런 거위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이 구스시티에는 군수와 깡패, 무식한 사람들이 셀 수 없이 많다. 그리고 카운티 치안판사, 불량배, 부자들은 돈을 벌기 위해 무엇을 합니까? 그들은 사람들의 부를 약탈하여 부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평범한 사람들을 값싼 노동력으로 취급하고 그들을 미국에 팔아서 스스로 돈을 벌고 낭비합니다. 사람들은 우리나라의 높은 외환 보유고, 패니와 프레디, 미국 채권의 막대한 손실, 지속 불가능한 수출 중심 경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때, 영화 속 영웅적이면서도 도적적이며, 천지를 두려워하지 않고, 가난한 사람들을 향한 극도의 강인함과 연민을 지닌 구세주 같은 인물이 바로 장(張)이다. Mazi가 연기했습니다. 기존 구스시티의 '조화'는 완전히 깨졌다.
내가 왜 부자가 아닌 가난한 사람들에게서 돈을 벌어야 하느냐는 묘한 기분이 들었다. 주인은 그에게 현실이 이렇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군수로서 돈을 벌기 위해 서민들뿐이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지위를 잃게 될 것입니다. 주인은 그 현 행정관이 도적을 진압할 용기가 없었지만 도적을 진압한다는 명목으로 돈을 모으는 용기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나는 집값을 내릴 용기는 없었지만, 집값을 올린다는 명목으로 세금을 징수할 용기는 있었지만, 도둑을 잡을 용기는 없었지만, 음란물을 단속할 용기는 있었다. 공공질서 유지라는 명목으로 미국에 도전할 용기는 없지만 국내 인플레이션을 미국의 양적완화로 설명할 용기는 있다.
악을 믿지 않는 장마지(장마지)는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 주인은 돈을 벌려면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서서 돈을 벌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Jiang Wen의 내면의 독백입니다. Jiang Wen의 영화는 권위에 도전하고 사람들에게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중국 본토에서 여러 번 금지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여기 있습니다. 나는 무릎을 꿇지 않고 서서 돈을 벌 것입니다.
일어서는 방법, 즉 존엄성을 갖는 방법, 돈을 버는 방법, 즉 자신의 권익을 보호하는 방법을 영화는 건과 싱무가 싸울 힘이 있고, 법적 신원 및 지위.
그러자 강원은 “모든 사람에게 공정함을 주고 싶다. 고충의 북이라는 이름은 단순한 장식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이것은 마치 청원제도와 마찬가지로 아름다운 장식일 뿐, 그것을 통해 자신의 불만을 해소할 기회가 없습니다.
서민들은 장마쯔(Jiang)의 사심 없는 모습을 보고 그에게 무릎을 꿇었다. Zhang Mazi는 "더 이상 빌어먹을 황제는 없습니다. 무릎을 꿇을 만한 사람은 아무도 없고 나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꾸짖었습니다. 그는 노예가 되지 말고 누구에게도 무릎을 꿇지 말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사람은 평등해야 합니다. 그는 중국인에 대해 무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장마지(Jiang)는 여섯 아이들에게 성공하려면 관료나 깡패가 되는 것이 아니라, 부자나 권력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공부하고, 유학하고, 지식을 배우고, 문화를 배우고, 모차르트 음악을 이해합니다. 이 단락에서 우리는 장웬의 지식과 예술에 대한 갈망과 돈과 권력에 대한 경멸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외부 세계를 바라보고 인류가 이미 가지고 있는 문명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진정으로 자신의 영혼을 가꾸고 자신의 정신을 따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후완은 유자를 모함하면서 현 행정관 아들이 국수 두 그릇을 먹은 데 한 그릇에 대한 돈만 받는 것은 불공평하다고 말했다. 공정한! 비록 영화 속 여섯 인물이 권력을 가지고 사익을 추구하지는 않았지만 현실적으로는 팬들 한 그릇 먹고 돈 한 그릇만 주면 되는 게 아닌가? 그리고 이 단순해 보이는 공정함은 우리와는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류지는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누명을 쓰고 할복범을 선택했다. 강제철거와 유린을 당한 피해자들이 자해를 선택한 것과 같다.
다음으로 장마자(장마자)와 황씨는 공식적으로 콘테스트를 시작했다. 장마자는 부자의 돈을 빼앗아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눠주었다. 이는 이 이야기를 깨뜨린 진심 어린 낭만주의의 발산이었다. 세상은 불공평하고 불합리하며 불의합니다. 하지만 영화 속에서는 짧은 카타르시스를 얻을 수밖에 없다
황 선생과의 마지막 결전에서 장마자(장마자)는 약한 사람이 4명밖에 없었지만 황 선생은 수백 명이 있었다. , 그리고 강도의 대비가 너무 다릅니다. Zhang Mazi는 사람들에게 돈을 나누어 주었지만 사람들은 다음날 황씨에게 순종적으로 돈을 건네주었습니다. Zhang Mazi는 부하들에게 이유를 물었습니다. 대답은 '두렵다'이다. 장마지는 두려움 속에 분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분노를 끌어내야 합니다. 이것이 총알을 날리게 하려는 진짜 의도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불러일으키고 싶은 것은 관객의 마음 속에 억압된 분노이다. 이 분노는 누구를 향한 것인가?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다음 날 돈 대신 총을 나눠줬다. 국민들에게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주십시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무관심했습니다. 그래서 네 사람은 텅 빈 광장에서 말을 타고 계속해서 소리쳤지만 아무 반응이 없었다. 여기서 Jiang Wen은 자신의 고립과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하는데, 이는 Lu Xun의 외침과 매우 유사합니다. 사람들을 깨우려고 노력했지만 얻은 것은 황폐함뿐이었습니다. 아무도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불행을 슬퍼하고, 우리가 싸울 수 없다는 사실에 분노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에 대해 뭔가 증오심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무감각하고, 무관심하며, 왕따에 관대합니다.
장마지[장]은 이기는 사람에게만 도움이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네 사람은 계속해서 황사예의 요새로 향했다. 일종의 세력의 베이스캠프. 네 사람은 황씨 집 앞의 커다란 철문을 마주한 채 허약하고 혼자였다. 꽉 끼는 핏이 위엄과 힘을 드러내며 문을 막아섰다.
그래서 그들은 문을 향해 광적인 공격을 가했습니다. 이 문은 무엇을 상징하나요? 어쩌면 현 시스템의 장벽일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검열의 제약이 Jiang Wen을 가장 화나게 만드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요컨대 권위를 상징하는 이때 강문은 권위의 문에 큰 느낌표를 달고 싶었으나 결국 줄임표와 물음표만 붙였다. 그것은 그가 말문이 막혔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러나 선배인 황4사부는 그들의 과대평가된 공격을 오히려 경멸했다. 이는 특정 계층의 오만함과 독선을 보여줍니다.
결국, 그들은 대역의 도움으로 마침내 군중을 동원했다. 분노한 군중은 사대 장황의 철문을 산산조각 냈다. 사람들은 함부로 분출하고 정당하게 자신들의 소유였던 모든 것을 빼앗아갔습니다.
장마지(Jiang)가 황사사에게 "당신이 더 중요합니까, 아니면 돈이 더 중요합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넷째 황 사부는 내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Zhang Mazi는 다시 생각해 보라고 말했습니다. 황씨는 돈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Zhang Mazi는 다시 생각해 보라고 말했습니다. 넷째 황 사부는 그것이 나에게 여전히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Zhang Maz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이 없으면 가장 중요한 것은입니다.
여기서 장웬이 말하고 싶은 것은 돈보다 권력이 더 중요한가이다. 그가 궁극적으로 말한 것은 가장 중요한 것은 국민을 지배하는 통제되지 않는 권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영화 전체가 지저분하고 무작위적이어서 우리에게 많은 것을 암시하고 많은 것을 암시한다. 이 외에 나머지 시간은 강원의 자유 플레이다.
남성적인 스타일을 과시하고, 모든 사람을 웃게 만들 수 있는 무미건조한 유머를 만들고, 마음껏 발산하고 창조주의 전능함을 경험할 기회를 잡는 것도 포함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이 영화는 장웬의 몸부림과 분노, 고함의 융합체다. 다소 난잡하고 로맨틱하며 임의성과 제멋대로인 것 같다.
강웬은 할 말이 너무 많고, 표현할 것도 너무 많고, 불편함과 분노가 너무 많아서 그 역시 뭔가를 일깨우고 싶어 하는 것 같다.
그는 총을 쐈고, 시간이 필요했고, 총알이 날아가기를 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원에 관한 한, 관객을 속여 흥행을 횡령하고 악을 저주하는 데에 자신을 완전히 전락시킨 것에 비하면, 적어도 그는 여전히 하고 싶은 말이 있다. 뭔가를 표현하는 건 꽤 가치 있는 일이에요.
이 영화가 심사를 통과한 것은 기적이다. 일이 일어나게 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