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마음가짐으로 사물을 마주하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212 년 동지가 세계 종말이라고 말하는데, 나는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즉시 거절하거나 즉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믿을 수 없는 것이 있다' 는 태도로 다음과 같은 질문을 생각해 본다. < P > "만약 종말이라면, 나는 지금 이렇게 할 것이다. 그때가 되면 어떻게 될까? 만약 종말이 아니라면, 나는 지금 이렇게 하고 있는데, 그때가 되면 어떻게 될까. " < P > 실생활에서 한쪽으로 기울어진 결정을 요구할 때, < P > "만약 종말이 없다면, 내가 종말처럼 한다면, 내 비용과 대가는 무엇인가?" 그리고 만약 종말이 있고, 내가 종말이 없는 것처럼 행동한다면, 나의 비용과 대가는 또 무엇이 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P > 그럼 제가 하는 일은 관리중인 원가예산과 비슷한 장부입니다. 종종 제가 얻은 결과는 < P > 입니다. "만약 부처님이 진실이고 제가 거짓으로 일을 할 때, 비용과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라고 말합니다. (주: < P >,,,,,,,,,,,,,,,,,,) 만약 부처님이 거짓이라고 하셨고, 내가 진짜처럼 일을 할 때, 비용과 대가가 비교적 낮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P > 수다쟁이, 선종은 어떤 감응, 어떤 환상을 가장 내세우지 않는다. 모두 상인데, 어떤 사물 자체를 대표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물은 또 같은 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그에 따라 사물을 분별하는 것은 편차를 초래할 수 있다. 그리고 한 대덕도 "사람이 되면 부처가 된다" 고 말한 적이 있다. " 그래서 우리는 가장, 가장, 가장 소박한 정의관으로 문제를 판단하면 된다. 일본의 벼성화부씨처럼, 그는 이런 소박한 정의관으로 역사상 유일하게 두 회사를 직접 설립하고 세계 5 강에 진출하여 최근 3 번째로 파산할 위기에 처한 세계 5 대 기업을 구한 사람이다. 그런데 그는 일본의 후지산 같다. 멀리서 보면 예쁘다. 가까이서 보면 돌무더기라 보기 좋지 않다. 그러므로 결점이 더 많은 사람이 소박한 정의관으로 사람을 잘 해낸다면, 세상에 발붙일 수 있을 만큼 하늘과 땅과 삼재라고 할 수 있는' 사람' 이라는 칭호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아니다.
안녕하세요, 그 불학이 친구를 사귀는 문제를 기억하시나요? 그중에 너의 반응이 있어, 솔직하게 나에게 한 가지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니?
인과와 환생은 따로 볼 수 있다. 내가 돌을 옮겨서 내 발을 때렸기 때문에 내 발이 아프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이것이 인과다. 나는 끊임없이 돌을 옮기고, 계속 발을 찧고, 발이 아프고, 계속 돌을 옮기고, 계속 부수는 것이 바로 환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에게 악을 버리고 선을 행하라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인과 환생이 제기될 때 종종 생사, 과거, 현재, 미래세와 같은 개념이 관련된다. 사실 그렇게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일상생활에 있습니다. < P > 물론, 나는 업력아, 빚진 빚과 같은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평생 가지고 갈 수 있다. 하지만 불법은 실증을 강조하고, 솔직히 말해서, 나 자신은 직접 경험하지 못했다. 제가 긍정도 부정도 할 수 없는 것을 만났을 때, 저는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고 < P > "기존 정보, 즉 알려진 조건 하에서 가장 적절한 결정을 내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