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시인 폴리지 얀준의 장시' 조스터나' 입니다.

산드로 보티첼리는 15 세기 플로렌스 화파의 마지막 화가이다. 그의 본명은 Alessandro di Mariano Filippe 이고,' 보티첼리' 는 별명으로' 작은 물통' 을 뜻한다. 젊었을 때 금은공예를 배웠다가 나중에 화가 F. 리피의 제자가 되어 1470 에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었다. 그는 주로 종교와 신화 제재를 그렸고,' 비너스의 탄생' 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사보나로라의 영향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다. 르네상스 시절 피렌체의' 현재의 폐해' (그림 포함) 에 반대하는 운동을 이끌었다. 65438 년부터 0477 년까지 보티첼리는 시인 폴리티안이 비너스의 긴 시를 찬양하는 것을 주제로 로렌조가 새로 산 별장을 위해 유명한' 봄' 을 그렸다. 1485 년에 그는 또 다른 걸작' 비너스의 탄생' 을 창작했다. 보티첼리도 교회의 명령을 받아 교회를 위한 벽화를 만들었다. 그는 또한' 신곡' 을 위해 우수한 만년필 그림 한 세트를 만들었다. 1492 년 로렌조가 사망하고 메디치 가족이 유배되어 사회 정치 정세가 변화무쌍하다. 귀족이 회복되어 백성들이 수심이 뜨겁다. 보티첼리의 마음이 진동하자 그의 인생관과 예술관은 큰 변화를 겪었다. 비방' 이라는 그림에서 그는 자신의 분노와 항의를 표명했다. 보티첼리는 시적, 곡선미, 독특하고 놀라운 천재 작품으로 그 시절 피렌체에서 가장 위대한 예술가가 되었다. 그러나 돈을 헤프게 써서 말년에 가난하고 궁핍하여 구제에 의지해 살아가고 있다. 그의 삶의 마지막 몇 년 동안, 그는 냉막 외로웠다. 15 10 년 5 월, 보티첼리는 가난과 외로움으로 사망하여 플로렌스 성당의 묘지에 묻혔다.

비너스의 탄생

비너스,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아프로디티는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이다. 그리스 신화 에 따르면 크로노스가 그의 아버지 천왕성의 사지를 바다에 던졌을 때, 진싱 은 바다의 거품에서 탄생했다. 15 세기 후반에 플로렌스 화파 대사인 포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 은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이 탄생할 때의 장면을 보여준다. 소녀 비너스는 막 수면을 나와 연잎 모양의 조개껍데기를 벌거벗은 채 밟았다. 그녀는 날씬하고 건강하고, 날씬하고 풍만하며, 우아하고 단정하다. 풍성하고 촘촘한 털은 매끄럽고 부드러운 사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근육의 탄성과 눈을 즐겁게 하는 몸을 돋보이게 한다. 바람의 신 지비에는 따뜻한 미풍으로 천천히 그녀를 해안으로 보냈다. 분홍색과 하얀 장미가 그녀 주위에 떨어지고, 과일나무의 신 보모나는 이미 그녀를 위해 새로운 빨간 드레스를 준비했다. 푸르고 잔잔한 바다와 광활한 푸른 하늘이 아름답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아름답고 창의적인 생명이 탄생했다! 그리스 신화 (Greece Foundation) 에 따르면 금성은 성인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천성적으로 완벽하고, 아기의 몸도 없고, 불미의 과정도 없다. 분명히 저자는 이런 완벽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하지만 우리가 진싱 표정을 자세히 살펴보면, 그녀의 무뚝뚝하고 흐리멍덩한 눈빛에 여전히 순수한 애티가 드러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성인의 몸과 한 아이의 앳된 눈에 녹아든 이 표현은 그리스 로마 고전 예술 경지에 대한 작가의 추앙과 신 플라톤주의에 대한 열광을 반영한 것이다. 바로 이런' 추앙' 과' 열광' 때문에 그의 작품은 감각 자체의 심미에 국한되지 않는다. 사실 고전 미학과 당시 기독교 교회에 의해' 이단' 으로 여겨졌던 기독교 금욕주의의 결합으로 비너스와 성모 마리아의 결합이며 정신미와 육체미의 통일이다.

이 그림은 시인 폴리지아노의 시를 근거로 창작한 것이다. 예술가는 자신의 사상을 고대 신화 중의 이미지를 해석하였다. 그림의 줄거리는 아름답고 조용한 숲 속에서 펼쳐지고, 중심은 아름답고 단정한 비너스이다. 그녀는 한가하고 우아한 표정으로 봄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 주변에는 세 여신 (아그라야, 세라아, 부자 로시니) 이 손을 잡고 춤을 추었다. 비너스의 왼쪽에서 봄의 여신인 플로라는 우아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그녀는 꽃옷을 입고 봄바람의 신 사필과 그리스 소녀를 뒤따랐다. 이런 인간성에 대한 칭찬은 보티첼리의 작품에서 비범한 미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보티첼리는 우아한 스타일, 밝고 밝은 색상, 부드럽고 가벼운 라인으로 르네상스 대가들 사이에서 독보적이다. 그러나 르네상스 이후 서양인들은 오랫동안 그를 제대로 평가하지 못했다. 19 세기의 낭만주의와 영국의 라파엘 전파 운동까지 그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초기의 대가로 추앙받았다. 그는 선을 잘 썼기 때문에 동양 예술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어 중일 연구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곳의 인물은 전편보다 많고 시인 폴리지 언준의 시를 근거로 창작한 것이다. 가운데에도 진싱 한 명이 있지만, 이미지는 이전 진싱 보다 더 즐겁지 않다. 반면 왼쪽에 있는 세 명의' 아름다운' 여신 (아그레시, 세리아, 유메로시니) 은 숲의 가장자리에서 햇빛을 목욕하고 손을 잡고 서로 춤을 추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묘사되어 있다. 오른쪽에 있는 기호는' 화려함', 가운데 기호는' 수침', 왼쪽에 있는 기호는' 기쁨' 이다. 그들은 세상에 생활의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보티첼은 중세의 장식 스타일을 이용하여 이 세 여자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대사 리듬감이 넘치고, 인물의 형체미는 대사를 통해 구현되어 매우 유창하다. 그림의 오른쪽에는 꽃신, 춘신, 풍신의 세 가지 이미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 있어' 봄이 대지에 돌아오고, 만나무가 빛을 다투는' 자연 계절이 다가오고 있음을 상징한다. 고대 로마 철학 시인 루크레슈는 그의 장시' 사물의 속성' 에서 이 세 가지 이미지를 묘사했다. 이 시들은 르네상스 시대의 피렌체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는데, 아마도 보티첼리 회화 동기의 원천이었을 것이다. 다만 이곳의 풍신은 귀족적인 기운이 없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어느 정도는 중미 신 비너스의 하인처럼 보인다. 화면에서 유일하게 눈에 띄는 자리를 차지한 남자는 맨 왼쪽에 있는 머큐리 (그리스 신화 속 헤르메스) 였다. 사실, 신들의 천사들은 그의 지팡이로 겨울의 먹구름을 분산시키고 있다. 그는 신들의 신도이자 이곳의 봄의 상징이다. 또한 비너스의 머리 위에는 작은 에로스 큐피드가 눈을 감고 날고 있는데, 그는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 금빛 화살을 쏘려고 준비하고 있다. 그의 금화살을 이기는 사람은 누구나 미친 사랑을 가질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보티첼리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묘사한 것이다. 그는 풍부한 이미지 수단으로 시인의 이 그림에 대한 찬사를 상징적으로 전파했다. 예술가의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갈망은 항상 그의 생활상황과 충돌한다. 보티첼리는 그의 그림에서 봄의 기쁨이 가득한 많은 신의 이미지를 보여 주었다. 비록 그들은 점잖고 자신만만해 보이지만, 항상 화가의 마음속에 묻혀있는 무명의 슬픔을 지니고 있다.

그림의 색조가 섬세하고 약간 감상적이다. 이 다정다감함은 당시 귀족 문화의 통병이었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로렌조 메디치의 한 시에서 쓴 바와 같이, 젊음은 즐겁지만 오래가지 않았다. 우리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자. 내일 운이 좋을지 묻지 마라. 아리아드네 보티첼리는 가죽상인의 아들로 7 위를 차지했다. 초기에는 그 선생님의 예술의 영향을 받아 화면이 생활의 즐거움으로 가득 차서 뚜렷한 민주적 기질을 지녔다. 메디치의 궁정에 총애를 받은 이후, 변화하는 사회정치 상황과 그의 독특한 지위로 인해 도시 빈민과 노동자 혁명의 첨예한 투쟁에서 메디치가 쫓겨났고, 종교개혁가 사보나로라가 불에 타 죽고, 독일 황제가 침공했고, 도시 * * * 와 정권이 무너진 것은 모두 그를 두렵고 망설이게 했다. 화가의 내면의 우울함이 그의 후기 회화 창작에 얽힌 것 같다.